도술은 이학에서 파생된 매우 영향력 있는 점술 범주이다. 그것은 한위 이후에 생겨났다.
도술 신공 뒤에는 가십, 낙서, 24 절기, 텅 비어 있다. 디지털 매칭은 기본 패턴과 프레임워크를 형성합니다. 이 패턴과 틀은 다차원적이다. 측량할 때, 우리는 구체적인 시간을 이 도안에 두고, 어느 점을 중심으로 우주 만물의 구체적인 시간과 방향의 유변 법칙을 판단함으로써, 사람들이 행동의 추세와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한다.
왜 이 조사 범주를' 도술 마법' 이라고 부르는가? 도술' 은 무슨 뜻인가요? 그것은' 기치',' 문',' 장갑' 이라는 세 가지 개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기치' 는 B, C, D 를 가리킨다. "문" 은 휴식, 생, 상처, 감독, 경경, 죽음, 놀라움, 여덟 개의 문을 여는 것이다. "탈출" 은 숨는 것이고, "갑" 은 자씨네 여섯 명을 가리킨다. 각각 자자, 자사면, 심가, 오가, 진가, 자은, "탈자" 는 10 개 간부 중 가장 존귀하다. 그것은 숨기고 드러내지 않고 육계 아래에 숨어 있다. "육계" 는 웨이, 이미, 헵경, 신, 임, 귀환이다. 은둔의 원칙은 갑자와 유정, 자사면과 유기, 심가와 유경, 오가와 류신, 진가와 유인원, 자은과 유귀입니다. 또한 펭, 임재, 충, 복, 응응, 서, 주, 신, 9 대행성과도 협력한다. 문두의 직업은 주로 하늘, 문, 땅의 세 부분으로 나뉘어 삼재를 상징한다. 천장 제 9 궁에는 9 개의 행성이 있고, 가운데 제 8 궁 (가운데 제 2 궁) 에는 8 개의 문이 있다. 경기장의 제 8 궁은 8 개 방향을 나타내며 움직이지 않는다. 동시에 천장에서 각 집에는 특정 홀수 (b, c, d) 악기 (e, j, g, Xin, Ren, Gui) 가 할당됩니다. 이렇게 특정 시간에 따라 육기, 삼절대, 팔문, 구성의 배열로 사물 간의 관계, 특성, 추세를 측정하고 상서로운 면을 반복적으로 선택해 중국 신비문화의 독특한 범주인 도술마술을 구성하였다.
첫 번째 강의는 기존 결론에 대한 총결산이다
중국 고대에는 하루 24 시간을 12 시간으로 나누었다. 아들, 추함, 음, 묘, 진, 오오, 웨이, 신, 유유, 유유, 신, 바다, 매 시간은 현재 두 시간과 맞먹는다. 가족이 독할 때는 한 시간의 패턴이다. 이 독특한 역법에 따르면 매년 겨울부터 다음해까지, 이것은 순환으로 총 360 일이 된다. 하루 12 시간, 패턴당 1 시간, 연간 국 수는 12 * 360 = 4320, 즉 4320 이닝입니다. 하지만 이 4320 개 게임 중 실제로 게임마다 네 번 반복했다. 양방패 게임을 예로 들어 봅시다. 겨울날, 경칩의 상원, 청명한 중원, 장여름의 중원은 모두 똑같다. 모두 양방패 게임에 속한다. 이 쿼드 * * * 20 일이지만 런타임 패턴 유형은 12 * 20 = 240 이 아닌 12 * 20/4 = 60 이 아닌 시간당 한 패턴으로 계산됩니다 즉, 60 개의 구조가 갑자에서 계해까지의 10 일 간 12 지지의 60 개 조합을 정확히 차지하고 있는 것이다. 양방패의 게임은 이렇다. 다른 게임도 마찬가지다. 모두 네 번 반복한다. 그래서 일 년 360 일 동안 4320 시간이 있었다. 패턴이 4 번 수복됐기 때문이다. 일 년 내내 패턴 유형은 4320/4 = 1080 (국) 이다. 이것이 바로 전설에서 황제가 봉풍을 명령한 후 창립한 1080 이닝이다. 강태공의 여망에 도달하면 1080 이닝을 72 이닝으로 단순화한다는 얘기도 있다. 이 72 라운드는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24 절기 이론에 따르면 각 절기 15 일, 한 절은 삼원, 즉 상 중 하 삼원, 원당 5 일로 나뉜다. 섹션 삼원, 연간 절기 수 3 * 24 = 72.
연간 1080 회, 하지만 매 경기마다 데모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생방송으로 시연하면 각 생방송 디스크는 갑자에서 계해까지 60 시간의 구도를 보여줄 수 있고, 1080/60 = 18, 18 장의 생방송 디스크는 일년 내내 모든 시간의 구도를 보여줄 수 있다. 1 * * * 18 이닝, 즉 양도구국과 음도구이닝.
이것은 독특한 시간이지만, 우리는 이 날을 무시할 수 없다. 만약 우리가 다른 날에 일한다면, 우리는 다른 시간을 가질 것이다. 예를 들면, 갑, 길, 을, 경의 시간은 다르다. A, 일 갑옷; B, 경일의 아들은 병자이다. 그래서 매시간 몇 바퀴를 돌리는 것은 절기와 일상의 휴식에 의해 제한되는데, 바로 이 날이 어느 절기에 속하는지, 이 절기의 어느 원, 어느 원, 어느 원, 어느 원에 속하느냐에 달려 있다.
큰 방면으로 말하자면, 하루의 초겨울부터 망종의 끝까지가 양돈입니다. 입하지일에서 대설까지, 국의 서수와 절기의 관계는 다음과 같다.
양 방패:
겨울부터 날까지, 깜짝, 174, 오한, 285,
오한, 춘분 396, 비 963,
청명, 장하 4 17, 입춘 852,
곡우, 소만 528, 망중 639.
윤 방패:
여름부터 날까지, 밀레니엄 936, 얕은 여름 825,
여름, 추분 7 14, 입추 258,
한로, 입동 693, 입하 147,
초서리, 눈 582, 눈 47 1.
즉, 겨울, 상 위안 양 은 한 경기 를 탈출, 중원 은 양 은 일곱 경기 를 탈출, 하원 은 양 은 네 경기 를 피했다. 기타 등등.
모레 가십, 로서, 24 절기에 맞춰 각 절기 중 다른 날의 이국 수를 결정하기 위해서다. 24 절기 중 2 ~ 2 위, 2 ~ 4 위, 4 ~ 4 위는 각각 8 궁의 중간, 즉 낙서의 8 개 숫자에 산다. 겨울 까지 일, 구아 수는 하나입니다; 입춘시, 구아 수는 8 이다. 봄, 셋; 긴 여름, 아홉; 초가을에는 두 시입니다. 가을, 일곱; 초겨울에는 6 시입니다. 8 개의 절기 중 이국 수는 바로 그것이 거주하는 낙서 수, 즉 겨울의 지일, 상원은 양도국, 입춘, 상원은 양도국, 여름의 지일, 상원은 음도국 등이다.
8 절기 중 각 절기 뒤의 두 절기의 상원국 수는 양순음역법에 따라 순차적으로 유도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겨울철-일 1 라운드는 양은이고, 겨울철-일 뒤의 두 절기는 소한과 오한이기 때문에 순서대로 배열되어 있다. 소한의 1 라운드 2 라운드 양은도, 대한의 1 라운드 3 라운드 양은도. 나머지 등등.
5 일은 특별히 마련된 게임이다. 왜 5 일마다 한 경기입니까? 매일 12 시간, 어린 시절부터 석해까지, 이것은 시간의 지간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이 날과 그 날이 같은 곳에 있는 5 일 동안 하늘은 다르다. 예를 들어 어제 자정은 갑자, 오늘 자정은 병자, 모레 자정은 칠자가 되었다. 이렇게 하루 12 시간, 5 일은 60 시간, 마침 갑자가 계해로 가는 꽃 60 송이를 다 써버렸다. 여섯째 날, 자정, 또 갑자에서 출발했다. 이것이 바로 5 일이 게임이다.
제 2 강의 초신, 비약
지난번에 음양두에 대해 이야기한 이국 수는 절기에 따라 정해졌지만, 이미 확정되었을 때는 절기가 아니라 그날의 건지에 따라 정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희망명언)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하늘과 땅의 기초 위에서 최종 결정을 내릴 수 있을까?
우선, 건조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5 일마다 한 경기이기 때문에 매 경기 첫날의 일상 업무는 A 나 자신이어야 한다. A 는 열흘 일한 첫날이다. A, B, C, D, E 가 정확히 5 일 동안 확정된 것은 게임이다. 다음 경기는 자신부터 시작하여, 신 임 계계가 5 일 더 출발한 후 다시 A 에서 출발한다.
리천 지류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다.
각 절기 중 상 중 중 상삼원 하루 지지도 규칙적이다. 이 법칙을 묘사하기 전에, 우리는' 12 지' 중 맹, 종, 기의 문제를 말해야 한다. 우리는 지지가 12 개, 1 년의 달이 정확히 12 개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한 지지가 한 달을 지배하는데, 이를 월건이라고 한다. 정월 건인, 2 월부터 12 월까지 묘묘, 진, 바, 오후, 위, 신, 유유, 신, 하이, 아들, 추태를 지었다. 이 12 계절을 춘하 가을과 겨울로 나누면 3 개월은 한 계절이다. 이것은 음, 털, 첸은 봄입니다. 매 계절의 이 3 개월은 첫 달에' 맹자', 두 번째 달은' 중', 3 개월마다' 분기' 라고 불린다. 따라서 음, 신, 바바, 하이는 사맹, 아들, 정오, 묘이고, 단일은 사중, 첸, 술, 추함은 사계절이다.
이제 각 절기 중 원당 상하 삼원의 첫 번째 지지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어느 절기든, 상원초 1 의 지지는 모두 네 개의 2 차 지점 중 하나이며, 아들, 오오, 모, 단일이 없다. 중원 초일, 지지는 사맹 중의 하나로, 음음, 신, 사, 바다가 없다. 하원 제 1 지는 사계절 중 하나로, 미추미추의 구분이 없다.
위에서 언급한 두 점을 함께 보면, 각 절기 첫날의 건지법칙은: 각 절기 첫날의 건지는 갑자가 아니면 오가, 길묘는 희우이다. 중원 첫날, 주가지는 심가, 갑인, 혹은 이미 제 2 해였다. 하원 첫날, 마른 가지들은 쉬쟈 아니면 진가가, 못생기거나 못생기지 않았다.
그래서 이 날이 어느 게임에 속하는지 판단하는 것은 이 날이 어느 절기에 속하느냐에 달려 있다. 넓은 범위에서 볼 때, 겨울부터 일부터 망종까지의 12 절기는 모두 양둔이고, 여름부터 일까지 약 12 절기까지 작은 범위에서 보면 모두 음둔이다. 이 세 가지가 음은인지 양은인지 확인한 후, 이 날이 어느 절기에 속하느냐에 따라, 너는 이 날이 어느 국면에 속하는지 알 수 있다.
한 절기의 상원은 절기가 돈을 내는 날부터 시작하는 것이 아니다. 절기의 첫날, 때로는 이 절기 전, 때로는 이 절기 이후, 어떤 경우에는 절기와 같은 날이다. 절기의 첫날을' 기호머리' 라고 부른다. 절기 첫날, 나는 절기 앞으로 달려갔다. 즉, 부적이 먼저 왔고, 절기가 도착하지 않았다. 이것은 "초신" 이라고 불립니다. 절기의 첫날은 절기 뒤, 즉 절기가 기호머리 앞에 있어' 가스' 라고 불린다. 이 절기의 시작이 절기와 일치하면, 즉 부적이 절기와 일치하면 이를' 주는 것' 이라고 한다.
처음에 부적은 단지 절기일 하루나 이틀을 넘었고, 나중에는 점점 더 많아졌다. 9 일이 지나면 윤을 정해야 한다. 즉, 한 절기를 반복하는 것, 즉 한 절기의 상하 삼원을 반복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망초의 명절에 윤을 놓는다. 망초의 위, 중, 하원소는 양둔의 6 회, 3 회, 9 회, 즉 망초 아래의 원양이 9 회 이후, 그리고 마지막 날 (망초의 5 일), 낮, 아침순으로 배열한 뒤 양둔의 6 회, 그리고 윤의 삼중은' 윤기' 라고 불린다
그것은 어떤 절기에도 진행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 두 명절은 망고와 대설이다. 이 두 절기가 아니라면 10 여 일이라도 윤이 될 수 없다. 왜 이 두 절기에 넣을까요? 이 두 절기가 정확히 초 2 전에 있기 때문이다. 양둔은 겨울부터 일까지, 음둔은 여름부터 일까지, 2 ~ 2 절기 전에는 윤이다. 즉, 양은음이 시작되기 전에 부호머리를 조절하여 가능한 절기에 가깝고 너무 많이 넘지 않도록 한다.
제 3 강의 구궁 6 기 3 절절
구궁은 편곡의 틀과 위치이며, 낙서와 모레 가십의 결합이다. 중국 궁수가 다섯 개로 곤궁을 배웅하다. 이런 식으로, 순서대로:
1 공칸 (북), 이공곤 (서남), 삼공진 (동), 사공훈 (동남), 오공중 (송곤), 육공간 (서북), 칠공루 (서북), 팔공근 (서북)
분명히 구궁은 배열된 틀과 위치인데, 그럼 무엇으로 배열할까요? 이것이 바로 삼절육기이다.
이 여섯 가지 악기는 우 (갑자), 희 (갑술), 경 (), 신 (), 임 (), 규 (갑인) 이다.
이 세 가지 경이로움은 일제 (날씨), 빙기 (월기), 딩기 (별기) 이다.
순서는 5, 자신, 헵경, 신, 임, 계서, 정, c, b 입니다.
게임이란 갑자무는 여러 궁전에 살고, 한 게임은 칸이궁의 갑자무, 두 번째 게임은 쿤아궁의 갑자무 등이다.
네 번째는 8 개의 문, 9 개의 행성, 8 개의 신이다.
여덟 문은 휴, 생문, 부상, 두문, 가시문, 죽음, 놀라움, 개방이다.
9 대행성은 전붕성, 임천성, 전충성, 천부성, 천독수리성, 전서성, 천축성, 천축성, 천심성, 진천성이다.
움직이는 디스크가 회전하기 전의 음양 18 이닝 중 8 문 9 성이 고정되었고, 각 이닝 중의 문과 별의 위치는 똑같다.
한 접시에서 문과 별의 순서는 칸이 궁화개 별에서 시작하여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는 것이다.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휴식, 건강, 상처, 뒤, 풍경, 죽음, 놀라움, 열기.
펭, 임, 종, 푸, 응당, 루이, 주, 신, 새.
이제 팔신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팔신은 지후, 덩굴사, 태음, 육합, 구진 (은둔은 백호를 대표함), 주새 (은둔은 현무를 대표함), 구지 9 일이다. 생활반에서는 팔신이 제 8 궁에 배치되어 맨 위에 있는 작은 접시에 놓여 있는데, 이 접시는 신반이라고 불린다. 양은음심의 배열은 다르다. 양은순륜, 음은역이다.
다섯 번째 강의는 시간과 간부에 관한 것이다
독특한 시간이지만, 음식을 사용할 때 어떤 게임을 사용하는지는 절기와 일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이전 4 교시 수업에는 시간이 포함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하지만 절기와 날짜를 기준으로 게임으로 설정한 후에는 타이밍에 따라 행사판을 돌려야 한다. 이때 주된 근거는 당시의 나뭇가지였다.
시간의 지구 가지가 비교적 잘 처리되고, 측정한 시간이며, 시계의 베이징 시간에 근거하여 추론할 수 있다
현지 시간 = 베이징시간-(현지 일출시간-베이징 일출시간)
) 을 참조하십시오. 이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23~ 1 sub
1~3 추함
3~5 음
5 세에서 7 세 사이
7~9 진
9~ 1 1
1 1~ 13 정오
13~ 15
15~ 17 신청
17~ 19 단일
19~2 1 신
2 1~23 바다
분기 시간만 알면 돌리지 않는 게 더 쉬워요. 이동식 디스크를 올바르게 회전하려면 하루의 시간도 알아야 합니다. 시간은 하루의 시간과 시간에서 추론할 수 있다.
제 6 과 직접 지휘기호.
사실, 직접 기호는 9 대 행성이지만, 모든 별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음양의 수에 따라 시간에 따라 다른 직접 기호가 있는 특정 시간의 별을 가리킨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이동식 쟁반에서 한 궁위가 10 시간, 10 시간 후에 다음 궁위로 이동하기 때문이다. 예컨대 60 갑자, 즉 10 자, 그 순두 (갑자 5, 갑술 등) 를 예로 들 수 있다. ) 유적지의 각 궁전에는 표시가 되어 있다.
직사는 팔문이지만 모든 문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특정 시간에 확정된 문, 즉 순중 손바닥문이 있는 궁실에 인접한 문을 가리킨다.
일곱 번째 강의는 여덟 개의 문, 아홉 개의 행성, 여덟 신의 의미에 관한 것이다.
문 열기: 길문입니다. 전방위적으로 문을 열고, 먼 길을 가고, 비싼 것을 보고, 재물을 구하는 등. , 펩시 길리 즐거움 경로. 문을 여는 것은 김신이다. 임진 () 과 같고, 이택 () 은 금크목 () 이다. 고대 철학은' 금목조화' 가 불길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만약 문크궁이 핍박되고 길문이 핍박당하면 (길문이 핍박당하는 궁전) 길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휴문: 역시 길조의 문이다. 너는 쉬고, 모임도 하고, 장사도 하고, 결혼도 하고, 고관 귀인을 방문하고, 양병도 하지 마라. 수문은 물의 신이고, 구궁을 떠나는 것은 화대 물이다. 고대 철학은 물과 불이 서로 맞지 않고 불길하다고 생각했다.
생문: 역시 길조의 문입니다. 만들고, 결혼하고, 요구하고, 존경해야 합니다. 토지신으로 태어나는 것은 불길하다. 산등성이에 가까운 궁전에 흙과 물이 가득 차 있다면.
부상문: 흉문을 위해 재난을 당하면 병에 걸리기 쉽고 사고를 친다. 그러나 돈을 받고 빚을 갚는 효과는 매우 좋다. 사냥과 도둑 잡기에도 적합하다. 다문신은 목신, 임쿤이궁, 고건바 팔궁은 목토로 매우 흉악하다. 흉문이 핍박하면 악이 더욱 심해진다.
두문은 흉문 열에 있지만 평평한 문에 편향되어 있어 여행도 비싸고 숨겨야 한다. 두문은 한가한 막힌 뜻이 있다. 두문은 목신, 이궁, 팔궁이 주흉이다.
형문: 흉문, 비스듬한 평지. 형문은 광대를 발양하여 곧 성장하기 시작했다. 게임 경기에 적합하다. 편지를 쓰니 어획은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형문은 제 6 궁과 제 7 궁에 있다.
죽음의 문: 이것은 사나운 문입니다. 만약 네가 이 대문을 드나든다면, 모든 것이 매우 격렬하다. 여행하지 말고, 건설하지 말고, 말썽을 일으키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남에게 손해를 입힐 수 있다. 어업과 사냥, 형벌, 복상에 적합하다. 죽음의 문은 토지신이고 하궁은 주흉이다.
서프라이즈: 흉문으로서, 출격하여 소란을 피워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놀란다. 그러나 손해를 보고 뒤쫓아 도망가야 한다. 김신으로 놀라서 서너 궁주가 흉악하다. 놀라움, 두려움, 낯설음.
보조, 새, 마음은 복성이다. 충, 르네 erxing,; 펭, 루이 두 스타 모두 매우 강력합니다. 칼럼, 영어 별 두 개.
전붕: 궁정 전쟁은 예기치 않게 전붕을 만나 승리를 거두고 만리의 명예를 얻었다. 춘하 길조, 가을겨울 반악. 멀리 시집가서 먼 여행을 해서는 안 되고, 장사도 텅 비어 있다. 너는 태어날 때부터 병을과 같은 문으로 태어나야 하는데, 쓰는 것은 모두 왕성하다. 천장은 물도둑으로 시집가고, 집을 짓고, 입궁하기에 적합하지 않지만, 문과 아이스크림, 딩기가 합병되면 사용할 수 있다. 춘하 있어요. 가을과 겨울에는 없어요.
전서: 전서교가 친구를 사귀는 올바른 방법이고, 값선은 가장 불길하다. 여행할 때는 무엇이든지 물러나야 하고, 무덤을 짓는 것도 예측할 수 없다. 도둑들은 간담이 서늘하여, 더욱 관원들이 책임을 지고 있다. 이 자리에서 괴문을 하나 얻어서 길흉을 구하는 것은 헛수고이다. 전서는 사우이기 때문에 도가와 친구가 되어야 하고, 결혼하지 말고, 이사하지 말고, 소송을 하지 말고, 창작하지 말고, 이상한 문을 만들어도 그녀를 넘어뜨릴 수 없다. 전서는 토성, 가을겨울, 춘하 흉악하다.
전충: 결혼, 캠핑, 딸 낳는 것은 재앙이다. 건물을 지어도 좋지 않고, 뭐든지 다 하고, 여기저기 어슬렁거린다. 전충, 조조, 천지, 무사를 위해 나가서 결혼, 건축, 이주, 장사 대신 복수를 해야 한다.
천부: 천부의 별은 멀리 가고, 장례의 복장을 쌓는다. 상관은 이주하여 길조로 이주하고, 남의 재물을 넘나들며, 번창하고 있다. 하늘은 백성을 돕고, 먼 여행을 해야 하고, 지어야 하고, 이주해야 하고, 시집가야 하고, 장례를 해야 하고, 손님을 대접해야 한다.
천새: 천새가 먼 길을 떠나는 것이 더 이득이 되고, 가행에 앉아 있으면 모두 만족할 수 있다. 귀족에게 제사를 지내는 데 유리하고, 장례가 풍부하다. 먼 여행을 해야 하고, 장사를 해야 하고, 장례를 해야 하고, 지어야 하고, 만나야 한다.
천심: 천심은 선약의 결합을 구하고, 상인은 길창으로 간다. 주께서 상서로운 장례를 치르시자 만사가 모두 크게 기뻐하였다. 천심은 귀도이고, 명의이며, 병을 치료하고, 약을 먹고, 기공을 연습하고, 장사를 하고, 이주하고, 매장하는 것이 모두 적합하다. 가을과 겨울 길조, 춘하 흉악.
티엔: 티엔 모양은 정성껏 지켜서 출장도 필요없고 장사도 필요 없어요. 상인 펩시가 모두 불리하니, 행동은 즉각 위태롭다. 천주는 은둔자로서 자신의 비밀을 지켜야 하고, 여행과 물구도 하지 말고, 무엇을 해도 불길하다.
임천: 임천길성이 다 알고, 제사를 지내며 관혼을 구하다. 악마와 뱀이 그들의 집에서 옮겨졌을 때 상인들은 매장을 하게 되어 매우 기뻤다. 천정 부귀실, 관직을 구하고, 시집가고, 이주하고, 장사를 하고, 만사에 길하다.
천영: 천영의 별은 사납게 결혼했지만 먼 이민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아요. 상관상인은 매우 사납게 죽어서, 그들은 돈을 벌려고 시도했다. 천독수리는 잔불이니, 시는 적합하지 않다.
직부는 처음 서너 자리, 음력신은 처음 두 자리, 다음 한 명은 9 일, 다음 두 자리는 9 위다. 9 일 후에 양병할 수 있게 되었고, 9 곳 모두 은밀히 야영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태음의 위치에 매복한다면, 육합이익을 만나면 반드시 도망칠 것이다.
지부: 중추지, 천정 을신, 신의 으뜸. 가는 곳마다 모든 악이 다 사라진다. 급한 것은 직접 조작자가 들어가는 면, 즉 이른바' 급한 것은 하느님으로부터 온다' 는 말에서 나올 수 있다.
탱 뱀: 남쪽에서 불을 찾는 것은 거짓 신입니다. 부드럽고 독하고 무섭고 기이하다. 뱀의 주인은 정신이 황홀하고 악몽을 꾸고 문을 만드는 것은 괜찮다.
태음: 저는 서금이고, 그늘진 신이며, 본성이 은밀합니다. 월면은 성장병을 봉하여 피난할 수 있다.
육합: 동양의 나무는 경비의 신이다. 성평화는 결혼 거래에서 사람을 소개하는 일이다. 육합 방면은 시집가서 해를 피해야 한다.
피타고라스 (아래에 백호): 그는 사납고 강건한 신으로 서방의 금을 부여받았다. 성은 죽이기 쉽고, 병전은 죽는다. 진부한 쪽은 반드시 적의 기습을 경계해야 한다. 기문이 있어 거리낌이 없다.
주작 (아래에 현무): 북방의 물, 매국노적 신이다. 호색공모 도둑, 도둑이 줄행랑을 치다. 주작 쪽에서는 반드시 간첩과 도둑을 경계해야 한다. 낯선 문을 만들어도 무방하다.
9 곳: 만물의 모쿤도의 이미지. 강한 신으로서 그는 부드럽고 조용하다. 구지당은 주둔할 수 있고 고수할 수 있다.
9 일: 건금의 형상, 만물의 아버지. 위대한 신에게 성은 단지 운동일 뿐이다. 9 일 후에 너는 군대를 배치할 수 있다.
강의 8: 기문이격
주요 강렬한 인물:
청룡일 (용일): 천치, 강역 육신. 노예 납치, 여섯 마리의 동물 부상, 돈 손실, 모든 것이 치열하다.
백호가 날뛴다 (호랑이가 날뛴다): 하늘이 6 해로 가득하고 영토가 기이하다. 주체와 객체가 모두 다쳤으니, 일을 제기해서는 안 된다. 들락날락하고, 인심이 흉흉하고, 결혼 대살기, 먼 길을 가면 다재다난하다.
주작투하 (참새투하): 판단딩기, 영토는 육계이다. 모든 것이 치열하고, 서류가 다 없어졌고, 뉴스에 중독되었고, 공포와 낯설기도 했다.
텐뱀 요각: 하늘은 6, 장소는 딩기입니다. 펩시는 불리하고, 허황되고 불안하며, 종이 소송이다.
태백입형광 (태백입형광): 하늘은 육경, 땅은 기이하다. 헵틸은 태백 진싱, c 는 형광 (화성) 이기 때문에 헵가병은 태백 입형광 (Taibai in fluorescence) 이라고 불린다. 좋아하는 사람은 주께 좋지 않으니, 도둑이 캠프를 훔치는 것을 막아야 하며, 북방에서 매복하기에 적합하다. 손님을 위해 이익을 양보하고, 주를 위해 재물을 벌었다.
금향 (태백에 영입하다): 하늘에서 기이한 병사, 입지 육경. 이 Geli 주님은 공격 해서는 안 후퇴 해야한다, 도둑 은 후퇴 감히 하지 않았다. 시대: 판단은 육경이고, 장소는 아이스크림이다. 물건을 쓰는 것은 좋지 않다.
악형: 천육경, 월상공사장에서 일해요. 물건을 쓰는 것은 좋지 않다.
일식 (복건격): 천육경, 지일간. 용사가 맹렬하다. 시: 천육경, 지간. 용사가 맹렬하다.
대격: 하늘은 육경, 땅은 육계. 펩시는 사납고, 도움을 청하지 않고, 비난을 받았다. 건축인의 재산은 부서진 것이다. 차를 몰고 말 한 마리를 치어 죽였다.
격상): 하늘은 육경이고 땅은 육임이다. 먼 여행을 하다가 길을 잃고, 재물을 찾아 병에 걸리다.
벌칙: 하늘 육경, 경내 육경. 주관 부서에서 처벌하여, 주께서 재물을 깨고 병으로 돌아가시기를 구하다.
지그: 판단 육경, B, C 사이트, 딩산치. 군대를 이끌고 여행하는 것은 대살기이다. 비강각: 천간일 건조, 입지 육경. 주체와 객체가 전투에서 부상당했다.
보겐지 (Vogan Ge): 주체와 객체 모두 상처를 입었고, 특히 주님께. 전궁격: 육경, 유적지는 열흘이에요. 주체와 객체들은 모두 불리하여, 사람을 찾아 부재하고, 다른 사람은 오지 않는다.
천일비공각: 판단지, 유적지는 육경이다. 주객 쌍방 모두 불리하고, 손님에게도 불리하다.
삼기입묘: 천기, 지간 (나무는 오보다 길고, 묘에는 경비가 있다); 팬 달콤한 아이스크림, 여섯 번째 궁전에서 위치; 판단딩기, 유적지는 팔궁 (정인화 영거유, 묘추) 이다. 삼절대 무덤에 묻혀 있지, 사사건건 친히 해서는 안 된다.
육기격형: 갑자, 지진 삼공 (자형모); 팬 달콤한 jiaxu, 사이트 kuner 궁전 (처벌 할 수 없음); 판단, 유적지는 팔궁 (심성윤) 이다. 정오 사이트는 구궁 (정오 자벌) 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팬 달콤한, 4 개의 주요 궁전 사이트 (첸 zifeng); 팬 달콤한 지아 음, 견권 사궁 을 설정합니다 (이미 음형되었습니다). 육기타격은 매우 맹렬하여, 육기타격이 직권이라 해도 사용할 수 없다. 스카이넷 4: 천판 육계, 지반건조. 스카이넷은 웅장하고, 소홀히 하지 않고, 이때 행동은 재앙적이다. 만약 누군가가 강요당하면 시체는 혈육이 흐려질 것이다. 사궁 에 도착, 그물 은 밖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5 학년부터 구궁까지 인터넷을 나가기가 어렵다.
지망 커버: 하늘이 6 명, 땅이 건조하다. 출병해서는 안 되고, 맹렬하게 행군해야 한다. 9 대행성 윤복: 별은 아직 내 궁전에 있어요. 효해 인구. 나우: 판단 유가가 이 궁전에서 꼼짝도 하지 않기 때문에 병사들을 숨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9 대행성의 반념 만트라: 천판별 가궁. 모든 것이 매우 격렬하다.
스트레이트 문자 안티 음과: 팬 달콤한 갑옷 아들, 사이트 우 지아; 하늘은 지키고, 사이트는 첸 지아 입니다; 팬 달콤한 쉔 지아, 장소 Jiayin. 재난이 닥쳤을 때 낯선 문을 만나도 무방하다.
여덟 문 독경: 문이 바로 궁을 마주하고 있다. 만사가 사납고 호기심은 얻을 수 없다.
다섯 가지 예상치 못한 시간: 당신이 할 때, 당신은 매일 할 수 있습니다. 만사가 사납고 답답한 문은 구할 수 없다. 여러분이 할 때, 매일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A 일 Geng 우, b 일 신바, c 일 첸 가라지, d 일 계모, e 일 갑인.
언제 못생겼는지, 언제 못생겼는지, 언제 못생겼는지, 언제 맑은지, 언제 비가 오는지, 언제 늦었는지.
주요 공연:
용을 돌아보다 (용이 고개를 돌리다): 천육오 (갑자), 입지가 기이하다. 이탈리아처럼요. 만약 문크궁이나 유적지가 지진의 제 3 궁이라면, 상서로운 것은 흉악해질 것이다.
낙조점 (낙조점): 천평치, 입지 65 (갑자). 시 동차.
천방패: 반달콤한 아이스크림, 중반생문, 딩기. 집안의 주인이 번창하는 것도 달빛이 가득한 땅이다. 만사가 형통하고, 책 쓰기, 구관, 구상, 티베트, 결혼 등에 능하다.
배설물: Tianqi, 접시 열기, 영토 6. 이 문은 통달하고, 또 태양의 정으로 가려져 만사에 길하다. 마을 장병, 건설, 탈출, 제거, 매장이 잘 어울린다.
사람이 도망가다: 하늘의 딩기, 가운데 수리문, 신판 속의 태음. 이것은 스타소장으로, 그 측면은 협상, 밀착, 은닉, 현자 찾기, 결혼, 거래,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윈튼: 천치, 중앙판, 나머지 삼길문 중 하나, 부지 육신. 이곳은 운무가 감돌고 있으니, 비를 구하고, 야영하고, 무장을 지어야 한다.
바람 탈출: 천기, 중앙판 개방, 이자, 건강은 삼길문 중 하나이며, 주소는 순사공이다. 바람이 북서쪽에서 불어오면 순풍으로 적을 공략해야 한다. 만약 바람이 동쪽에서 오고, 적이 동쪽이나 남쪽에 있다면, 작전을 금지한다.
용방패: 천지, 중판, 나머지, 삼길문 중 하나, 부지 1 궁 또는 6 데실. 비를 구하고, 수로를 편리하게 하고, 다리를 건설하여 우물을 파야 한다.
호랑이 방패: 천지, 중판합, 구역 육신근 팔궁. 항복해야 하고, 짝퉁을 세우고, 수비해야 한다.
심돈: 하늘은 놀라움으로 가득하고, 중판은 문으로 가득하고, 신판은 9 일이다. 허공을 공격하고, 길을 열고, 강을 막고, 동상을 만들어야 한다.
판단딩기, 중판 투문, 신판 구동생. 기습하여 허공을 공격해야 한다.
세 가지 이상한 만들기: tianpanqi, 임시 주소 수비대 또는 우 지아; 팬 달콤한 아이스크림 플러스 임시 사이트 a 아들 또는 Shen Jia; 팬 달콤한 팅키가 임시 사이트 첸 지아 또는 Jiayin. 사물을 사용할 수 있게 하다. 행운의 문이 없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
옥녀는 문지기이다: 문은 유적지로 직접 통한다, 딩기. 결혼, 모임, 연회, 오락에 적합하다.
탈출 갑옷: 유가가 휘성으로 개막했다. 주동점, 시 콜라.
일치 윤복: 판단치일더하기 임건제일씨. 주님은 안전하다. 찾지 말아야 한다.
이상한 계기가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판단치와 임표 병사가 정해지지 않았다. 주모집은 음양에게 좋지 않다.
이상한 기구는 서로 돕는다: 판단치 일림가 사이트 딩기. 계대사님, 유리의 서류입니다.
해와 달이 병행하다: 하늘이 기이하다. 주음과 양, 공과 사가 모두 적합하다.
달이 이상하고 반항적이다: 하늘이 이상하고 땅이 이상하다. 주로 소비 손실, 서류 얽힘.
제나라 왕위 주작: 팬 달콤한 딩 치 플러스 임시 웹 사이트 faw. 군자의 축복, 필부의 즐거움.
길통 사람 이순신: 팬 달콤한 딩 치 플러스 링 디 Yiqi. 군자가 가입하면 필부의 책임이 있다.
강의 9: 길흉의 열쇠.
도술로 길을 고르는 법?
고대인들은 큰 측면에서 볼 때, 세 가지 기치가 묘에 묻혀 여섯 가지 의격으로 치면, 세 가지 기치 중 하나인 길문 (열기, 이자, 생명) 이 만나는데, 이 분은 길이라고 생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낯설지 않은 길상문이 있는데, 낯설지 않은 문이라 해도 길상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빛 이상한 땅 거리, 길조 문 이 없는 경우, 그것은 길조 위치 를 계산하기 위해, 기문 이라고 합니다; 탓도 탓하지도 않고, 흉악한 방향이다. 더 신중하게 적당한 시간과 장소를 선택하려면 행운과 불운을 결합해야 한다. 먼저 기문 조합의 궁전을 봐야 한다. 운이 좋지 않으면 운이 좋다. 둘째, 삼길문의 궁위가 길조인지 흉악한지 보자. 그것이 지그라면, 그것은 키르기스스탄이다; 지그나 흉격은 없지만, 여전히 있다. 흉자가 있으면 사용할 수 없다.
갑은 너의 신이고, 양이며, 경은 금크목이니, 기갑이 가장 금기시된다. 기이한 맹렬한 사건에서 알 수 있듯이, 천판이 경일 경우, 왕왕 맹렬한 사건이 형성된다. 키르기스스탄에는 왜 b, c, d 가 있습니까? 을은 갑의 여동생 윤모, 을은 경에게 시집갔다. 갑은 을을 강에게 시집가서 자신을 보호하는 것은 마치 미인계와 같다. 갑은 양목, 병화는 양불, 나무는 불을 피운다. 갑은 병씨의 아버지, 병씨는 갑의 아들 .. C 불은 금구갑을 죽일 수 있다. 몸이 강하고 무공을 할 줄 아는 아들처럼. 그가 아버지를 위해 변호할 수 있는 것은 아버지의 적의 천적이다. C 는 A 에게 경호원이 되어 C 는 매우 운이 좋다. 갑은 양목, 정은 음화, 정네자의 딸, 정음화도 자를 구할 수 있다. 사람 가운데 열세 자매처럼 길상이다.
도술 작품에서 10 측은 직자, 삼절대, 6 기로 구체적으로 표현되었으므로, 우리는 여기서 10 측의 자질과 우의를 이야기할 필요가 있다.
A: 복이고, 창력이 우뚝 솟아 있고, 색깔이 청초하고, 맛이 시큼하다. 탁음으로서, 그것의 모양은 정사각형이며 발아 기능이 있다. 정확한 시기를 찾으면 기둥으로 성장할 수 있다. 시간을 잃어버리면 폐기물이 된다. 만약 네가 중상을 입었다면, 퇴폐적이고 쓸모가 없다. 그러나 너무 번화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물결에 따라 떠내려갈 것이다. 그 성격은 너무 자만하고 오만하여 접근하기 쉽고 세상사에 익숙하지 않다.
B: 자연, 윤기, 청초함, 새콤달콤함, 음성으로 완곡하다. 체질은 부드럽고, 인공적이며, 세계에 붙어 있는데, 바로 A 와 정반대이다.
C: 천웨이에게 온유하고 소박하며, 빛깔은 자홍색이고, 맛은 쓴맛입니다. 목소리로서, 두껍고 위엄이 있다. 그 모양은 발의 발목뼈와 상반신의 배처럼 두드러진다. 그 역할은 억제와 촉진이다. 그것이 휘황찬란할 때, 그것은 마치 불타는 재와 같다. 그것이 사라질 때. 큰 재자가 될 수는 있지만 오래 갈 수는 없다. 사물의 전환을 촉진할 수 있다. 그 성격은 매우 주관적이고, 제멋대로이고, 화를 잘 내고, 접근하기 어렵지만, 결코 아첨하지 않는다.
D: 옥녀, 부드럽고 매력적이며, 색깔이 약간 붉고, 맛이 상쾌하고, 노랫소리처럼 맑다. 몸매가 아름답다. 적시에 질서를 얻으면 폭력을 없애고 악을 통찰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시간과 질서를 잃는다면, 너는 신음할 것이다. 성공하지 못한 사람, 과부 등. , 그것과 어울리고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격노한다면, 매우 해롭다. 그 성격은 음유하고 계산이 잘 되어, 사람들의 눈에 잘 띄지 않는다.
아이반: Geng Jie 는 매우 치열하고 치열합니다. 달콤하고 매워요. 소리로서 창력이 강하다. 체질은 떫지만 미끄럽지 않고, 깊고 얕지 않다. 만약 당신이 정확한 시간에 명령을 받는다면, 당신은 대담하게 결정을 내리고, 용감하고,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시간과 질서를 잃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그 성격은 고집이 세서 가식적이지 않다.
그 자신: 당명에 대해 넓고 관대하며 솔직하고 진실하다. 달콤하고 매워요. 목소리로서, 그것은 부드럽고 적절하다. 헌법은 조용하고 조용하다. 모든 것을 인도하고 교육할 수 있는 기회를 찾는다. 시간과 질서를 잃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그 성격은 고집이 세지 않고 대범하다.
G: 감옥으로서, 장렬하고, 날카롭고, 신랄하고, 신랄한 자극입니다. 목소리로서 위엄 있고 날카롭다. 스타일링이 간결하고 명쾌하다. 시기가 무르익었다. 독재, 폭력이다. 시간과 질서를 잃으면 고유의 위엄을 잃는다. 그것을 위해, 우리는 단단하게 영향을 주는 것이 아니라 부드러운 것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찾을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그 성격은 강직하고 고집이 세서, 오직 사람만이 그것을 굴복시킬 수 있고, 영원히 다른 사람에게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신: 천도를 위해, 날카로워요, 매워요. 소리로서 우렁차다. 몸은 주머니 속의 송곳처럼 조용하다. 그것은 정원에서 나오는 옥처럼 작용한다. 적시에 적절한 경우, 황 종, 루 톤, 타일 소리 를 연주 할 수 있습니다.
임: 천옥이에요. 촉촉하고 분방하고 짜요. 소리로서, 그것은 우렁차다. 체형이 순환되다. 당신이 시간을 얻을 때, 당신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줄 것입니다; 적절한 때에 명령을 내리지 않으면 현량하고 병이 많은 나라 (상황이 나빠질수록 상황이 나빠진다) 의 성격은 부드럽고 음험하다. 역경을 이겨 행복을 열 수 없다.
갑판: skynet 과 tianzhou 에 속합니다. 탁하고, 맛이 탁하고, 소리가 밝다. 체질이 무거워 물에 빠지다. 만약 네가 적당한 시기를 얻었다면, 너는 강자를 따라 올라갈 것이다. 시간과 질서를 잃으면 용서를 빌고 존엄성이 없다. 그 성격은 간단하고 직설적이어서 문제 해결만 알고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분간할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view/1000178.htm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