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법적 반지를 가져가 라.
법도계자는 모든 법도를 가리켜 모두 한 곳에 모인다. 법, 즉 법은 금지라는 뜻이다. 의리, 즉 예의는 규범의 뜻이다. 법원의 주씨는 4 명만 있으면 법령을 장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익을 위해 그를 칭찬해서는 안 된다.
둘 다 우리 선배를 포기할 수는 없다. (즉, 외부인.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화가 나서 중생을 욕하지 마라.
넷째, 대승 고전을 비방하지 않는다.
이 네 가지 법을 가지고, 극악무도하게 떠나지 않으니, 본명은 법규를 취한다.
둘째, 법계를 잘 고쳐라
선법과 계율을 따르는 사람들은 그들의 행동에서 모든 선법을 할 수 있다. 몸에 의해 만들어진 선법, 문삼지부시의 육도법, 모두 한 몸에 모이므로 좋은 법계를 취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중생 계계를 지키는 자는 중생을 보유할 수 있다고 한다. 찍을 수 있는 여행은 착하고 슬프고 즐겁고 포기가 있다.
선량함과 사상에 대한 사랑은 사람을 즐겁게 할 수 있다.
애명과 측은함은 중생의 고통을 끌어낼 수 있다.
확장 데이터
불교 팔계: 제 1 계 살생, 제 2 계 절도, 제 3 계 음행, 유혹의 횡설수설, 제 5 계 음주, 제 6 계 향화, 제 7 계 큰 침대, 팔계 반계절.
스승은 하루 밤, 마음을 실속 있게 잡고, 무심코 살생하고, 자비로운 중생을 불쌍히 여기며, 도둑을 해치지 않고, 검을 죽이지 않고, 안주하려 하고, 청정한 금욕으로 돌아가지 않고, 일심으로 책을 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 번째 선생님은 하루 종일 자신의 마음을 진실한 사람으로 여겼는데, 그는 생각을 탐내지 않고 주는 것을 놓쳤다. 그는 즐겁고 성실해야 하고, 존경하고 달갑지 않지만, 욕심을 탐내는 것은 순언전처럼 일심으로 배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제 3 사단, 실물이 하루 밤, 무심코, 심방과 심실을 생각하지 않고 산스크리트어를 공부하고, 악을 탐내지 않고, 정계율처럼 탐욕스럽지 않고, 일심으로 공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유혹에 빠진 첫 번째 사람은 온종일 실인처럼 자신의 마음을 들고, 허망한 말이 없고, 사상이 진실하고, 말이 안정적이며, 위선이 없고, 위선이 없고, 그에 상응하는 마음이 있다.
다섯 번째 스승은 밤낮으로 마음이 실인처럼, 술을 마시지 않고 취하지도 않고, 혼란스럽지도 않고, 뜻을 잃지 않고, 소요를 청정계율처럼 하고, 공부에 전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 6 사단은 하루 밤 실인처럼 마음을 잡고, 욕심도 없고, 향기도 화장도 없고, 춤도 청정한 금욕처럼 학문에 전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일곱 번째 스승, 실물처럼 하루 밤, 평온을 구하지 않고, 침대에 누워 있지 않고, 돗자리에서 잠을 자고, 경경을 순계처럼 읽으며, 전심으로 책을 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덟째 계명을 지키는 사람은 실인처럼 하루 밤, 법에 따라 먹고, 적게 먹고, 몸을 보호하고, 금식계 등 일본인의 음식을 끊고, 일심으로 공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