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오세의 생모 또는 이전의 태도는 어느 정도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무의미하고 법이 해결하도록 내버려 두십시오"입니다. 그러나 "잘못된 교환"이 "도난"인 경우 이러한 태도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산 분쟁에 관해서는 "야오 궈와 그의 가족"이 그렇게 오랫동안 그것을 알아 내지 못한 것이 정말 이상합니다.
야오세가 퇴원한 후(두 달 전) 그는 "커튼 뒤의 남자"의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고 강조했습니다. 안타깝게도 그의 암이 온몸에 퍼질 때까지 가장 중요한 배후의 부동산 문제는 밝혀지지 않았고, 그는 가장 고통스러운 날에도 세속적인 도덕성에 대한 끊임없는 외침을 견뎌야 했습니다.
'야오 가문과 궈 가문'은 부동산 분쟁을 잘 처리하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야오 가문과 궈 가문이 소위 '인맥'보다는 '가족 역사'를 더 중요하게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일부 감정은 정말 상쇄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면 야오세는 자신이 이 세상에 태어나지 않았다는 사실을 더 기꺼이 인정할 것 같습니다.
사실 재산 분쟁의 문제는 '증서에 누구의 이름이 적혀 있느냐'에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맺는 과정에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잘못된 교환'이 '도난 교환'으로 판명되기 전에 '궈 지아'와 '야오 세의 아내와 자녀'가 '궈 야오의 두 자녀'여야한다는 것입니다. 는 "궈야오의 두 가족"이 되어야 합니다.
이 수준에서 재산 분배에 대해 생각하기가 더 쉬워 보입니다. 결국 야오 세가 암에 걸리지 않았다면 "잘못된 스위치"(도둑질)로 판명 되더라도 재산이 더 잘 분배 될 수 있지만 야오 세의 아내와 아이들이 섞여 있다고해서 결국 재산이 깨지기 어려울 것 같고, 세속적 메커니즘과 가족과 국가의 건설은 정말 놀 가치가있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국내 결혼 건설에 관한 한 일반적으로 남자가 구매 가격을 부담해야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명확한 법적 조항은 없지만 "명확한 규칙"이 된 것 같습니다. 물론 상대적으로 집값이 비싼 대도시의 경우, 남성의 평균적인 경제적 여건이 구매 여력이 없다면 여성도 마음만 맞으면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구매하기 어려운 자산으로서 권리와 이익을 명확히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현재 혼전 재산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속하고 혼후 재산은 동일한 재산에 속합니다. 부동산을 구입하든 * * * * 유동 자산을 운용하든, 이러한 측면은 법학에 자세히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법학은 법학입니다. 진정한 결혼의 질서로 돌아간다면, 남자와 여자 사이의 관계 구축은 이익 교환의 일부입니다. 이는 진정으로 분리된 결혼만이 규칙의 법적 측면을 드러낸다는 사실로 이어집니다. 이 과정에서 결혼의 도구화가 분명해집니다. 하지만 어쨌든 법과 이성을 떠나 인간은 인간으로서 일을 해야 하는 존재입니다.
따라서 '궈야오 투 올드'의 경우 자신의 이익을 먼저 걱정하지 말고 '결혼식 집을 산다'는 원래 논리의 '결혼 건설'로 돌아가야 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집의 "소유권"(사용권 및 처분권)은 실제로 남자의 가족이 결혼하기 전에 별도로 구입 한 경우 Yao Ze와 Guo Wei에 속합니다.
그렇다면 "집의 주인이 누구인가"에 대한 질문은 하지 말자고요? "궈야오의 두 부모"에 관해서는 아들이 살아있는 한 아들을 "쫓아 내지 말았어야"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야오세의 아내와 자녀도 그에 따라 배분되어야 하며, 야오세의 암 발병 여부와는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야오세의 아내와 자녀가 해당 재산 분배를 인수 할 권리가 있다고해도 당연한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결국 야오세는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자신의 집을 직접 짓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를 처리하는 데있어 무모한 "죽음의 원칙"이 실제로 "사람은 사람이 아니고 유령은 유령이 아니다"일 수 있습니다. 제한된 정보 공개 측면에서 Guo Wei와 Yao Ce의 "결혼식 집"은 대부분의 삶을 위해 구한 자신의 가족이므로 가치가 있습니다. 재산 분배가 부적절한 이유는 '육아'에 대한 심각한 과소 평가이기도 합니다. 솔직히 이것은 여론의 법정에서 슬픈 일입니다. 양육의 느낌이 지워 졌기 때문에 즉, "가족 집착"이 의미가 없거나 적어도 "환원의 빛"을 반영하기 어렵 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궈웨이는 궈씨 집안에서 자랐고 결혼해서 아이를 낳았습니다. 야오시안의 아내와 자녀에 관해서는 야오시안의 부모가 야오시안의 아내를 외부인으로 만 대하면 야오시안에 대한 그들의 사랑이 이기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며느리를 외부인으로 대하는 것이 세속적인 기준이라는 것을 부정할 수는 없지만, 일반적으로 시부모는 이를 알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야오세의 아이는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두 명이어야 합니다. 아이가 아버지의 병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으면 그런 사람은 정말 지킬 가치가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부동산 분쟁에 대해 생각하는 사랑과 사랑의 수준으로 돌아가서 궈 야오와 그의 부모는 타협해야합니다. "잘못된 교환"의 미래가 불확실성으로 가득 차 있지만 미래 세대를 위해 어떤 이유와 미덕을 남겨야하더라도 고수 할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