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피아노를 사는 모든 사람들이 어느 정도 범하는 실수와 그 실수가 어디에 있는지, 어떤 결과가 나올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첫째, 나는 피아노 선택이 간단하다고 생각했다. 간단히 인터넷에서 알아보고 거문고에 갔다. 하나를 바꿔서 산 거예요.
당시 거문고 한 곳만 보고 판매와 이야기를 잘해서 충동적으로 샀기 때문이다. 집에 가서 알아보니, 산 브랜드가 큰 브랜드가 아닐 수도 있으니, 이 브랜드들은 물러나기 어렵다.
◆ 둘째, 친구나 피아노 선생님을 찾아 친구와 같은 것을 사고, 피아노 선생님이 추천하는 대로 사세요.
교사가 리베이트를 받는 것은 업계 전체에서 가장 흔하다. 리베이트를 받고 양심이 있는 선생님을 만나면 브랜드 피아노를 살 수 있지만, 가격은 시장가보다 높을 수 있고, 선생님이 가지고 있는 다른 브랜드는 모두 독점대리이며, 현지 다른 상인들은 물건이 없기 때문에 품질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 이렇게 되면 선생님이 커미션을 받을 때 반드시 좋은 브랜드를 고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선생님께 신세를 지게 될 것이다.
◆ 셋째, 거문고가 한 브랜드를 알게 된 후 인터넷을 통해 다른 사람이 어떻게 말하는지 알아보자.
대부분의 악기에는 온라인 시장부가 있다. 바이두에 가서 댓글을 달거나 포럼과 협력하여 자신의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을 알고 있다면, 이런 정보를 완전히 참고하면 어떤 상가의 레이아웃에 빠질 것이다.
◆ 넷째, 명품 피아노 한 대를 사고 싶다. 원래 내가 갔던 것은 큰 브랜드였다. 악점을 비교해 보니 판매추천보다 못한 그 이름 모를 브랜드가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일부 무량한 상가와 대형 브랜드 대리가 없는 상인들은 한 브랜드의 거문고를 가게에 두고, 어떤 수단을 통해 이 브랜드의 거문고의 음색과 감촉을 매우 나쁘게 만든 다음 조율과 정리를 통해 자신의 주요 브랜드의 음색과 감촉을 상당히 잘 만들어 심리적으로 오도하여 결국 집으로 사가는 거문고의 성능과 질이 매우 떨어진다.
◆ 5. 같은 브랜드 모델은 어느 상가가 가장 싼가에 초점을 맞추고, 상가가 대리점인지 아닌지는 신경쓰지 않는다.
대리가 없는 일부 무량한 상인들은 고객에게 매우 낮은 가격을 주어 그들에게 물건을 기다리라고 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계약금을 지불한다면, 예측 가능한 장래에 그들은 기다리고 있는 화물에 들어갈 것이다. 상품을 기다리는 과정에서 상가는 고객에게 거문고를 바꾸라고 건의할 것이다. 정말 거문고를 바꿀 수 없다면 다른 문제를 이유로 고객에게 환불해 드립니다. 가격을 비교할 때는 상대방이 대리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여섯째, 나는 피아노를 수입하는 것이 국산 피아노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어디서 수입하든 간에.
수입 거문고가 국산 거문고보다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주로 브랜드와 산지를 본다. 일부 수입 피아노는 심지어 바스금일 뿐 국내에서 생산한 다음 수출해서 다시 가져오는데, 단지 하나의 통관을 위한 것이다. 결국, 내가 고가로 산 것은 아마도 국산 피아노일 것이다.
◆ 7. 나는 청순국산 피아노와 양명, 공장 합자, 스티커 합자의 차이를 구분하지 않고, 모든 양명의 피아노가 국산 피아노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양명 국산 피아노는 외국 공장이 문을 닫은 지 여러 해가 되었거나 외국 공장이 전혀 없었는데, 단지 양명으로 역사를 발명했을 뿐이다. 합자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국내에 자체 독립공장이 있는 공장 합자 (예: 야마하) 와 카드 합자이다. OEM 에 얼마나 많은 오리지널 기술이 있는지에 관해서는, 이 문제는 우리가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
◆ 8, 나는' 럭셔리 구성' 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소위 최고급 구성 피아노를 샀다.
피아노 선택은 구성에 초점을 맞추지 말고 브랜드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슈타인웨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아노이다. 슈탄웨이의 재료는 어떤 피아노 공장에서도 생산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대부분의 구성은 정품이 아닙니다. 전문가가 아니라면 절대 분간할 수 없습니다.
9. 중고금이 신금보다 낫다고 생각하거나 신금이 중고금보다 더 좋을 것 같아요.
신금과 중고금을 어떻게 선택할지는 수명, 성능, 가격 등 자신의 요구에 따라 균형을 맞춰야 한다. 중점은 다르고, 선택은 다르고, 절대적인 것은 없다.
◆ 10. 새 피아노 한 대를 사면 최소 1 만 원, X 바오 4 천 5 천 원에 살 수 있다.
엑스 보화 4,5 천 원에 중고 피아노 하나 사세요. 구매자가 방금 조정했기 때문에 이 피아노의 상태는 매우 좋다. 히터를 통과하면 버튼이 느슨해져서 일어나거나 키를 눌러 소리를 낼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가격은 한국에서 수입한 것 중 가장 낮기 때문에, 10 여 년 동안 중국으로 운송하는 데 기후 차이가 있다. 가열된 피아노를 거친 후, 그것들은 난장판이 되고, 그런 다음 순환하여 수리하고 변화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피아노명언)
◆ XI. 나는 피아노를 보러 간 후 당분간 사고 싶지 않다. 판매설 행사가 XX 까지 끝나서 할인을 사지 않으면 없어진다고 합니다.
보엑스를 제외한 모든 개인 악기의 이른바' 활동가' 는 사실 판매자가 직접 통제한다. 그가 너에게 팔려고 하면, 언제든지 행사가 있으니, 언제든지 행사가격으로 너에게 줄 수 있다.
◆ 12. 할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한 브랜드가 60% 할인이나 50% 할인되는 것을 보니 다른 브랜드에 비해 이미 큰 할인을 받은 것 같습니다.
브랜드가 받을 수 있는 할인이 높을수록 이윤이 높을수록 가격이 불투명해진다.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의 한 브랜드는 정상적으로 25% 할인을 할 수 있고, 가격을 잘 깎는 사람은 60% 할인을 할 수 있고, 가격을 깎지 않는 사람은 25% 할인을 할 수 있다. 50,000 피아노, 2.5 할인은 10,000 개 이상의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만약 정말 큰 브랜드가 있다면, 브랜드는 이미 깨졌다고 생각해 보세요. 한 품목의 가격이 불투명할수록 이윤이 높을수록 가격 대비 성능이 얼마나 높습니까? 상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