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문어문에서의 개방어의 응용.

문어문에서의 개방어의 응용.

1 .. 문어문 번역에서' 켜기' 라는 단어는 무슨 뜻인가요? "켜기" 는 뜻깊은 단어이다.

작은 인감의 모양은 양쪽에 두 개의 문이 있고, 중간에 걸쇠가 하나 있고, 아래에 두 손이 있어 두 손이 걸쇠를 여는 것을 나타낸다.

1, 원래 의도: 문 열기

내 동각 문을 열다. -"Yuefu 시집 목란시"

2, 열기, 열기

별들이 반짝이고 화장경도 열려 있다. --돈 두목 "아방궁푸"

3. 개방 서하생

만 그루의 배나무의 꽃잎을 날려 버리다. --돈 \ "백설의 노래 \" 는 티안 비서 우 집에 송별했다

4. 생성, 생성, 시작, 생성

현을 하나 개설하고 싶습니다. -해리전

흩어지다

더 많은 술과 등롱을 모아 우리 연회를 다시 시작하다. -바이 주이 "비파 은행"

6. 발굴 계발

천문이 초강의 입을 끊었다. --당나라 이백 "망천문산"

7. 가르치고 격려하십시오.

풍속을 바꾸는 본질은 마음을 열고 본질을 수정하는 것이다. --왕 푸 \ "잠재 남편 \"

8. 발전과 성장

천리를 달리다. -\ "한 feizi 첫 만남 진 \"

9. 시작, 시작

케이바 (10 년 1 순위, 71 세는 80 수의 시작이며, 이를 케이바 () 라고 한다. 마찬가지로, 51 세 때, 6 세, 61 세 때, 7 세라고 한다.)

10, 연극 오프닝 캐릭터

노부인으로 분장하여 운전하다. --왕 고수 마스터의 "웨스트 챔버"

1 1, 게시 : 용서하다

석방 (사면, 석방)

12, 해제, 면제

예를 들어 복직 (공무원이 강직되거나 해직될 때, 처분을 면제하고 복직한다)

13, 분리, 분리

몇 달 동안 문을 열지 않을 것이다. -"후한 여성전"

14, 쓰기, 열, 채우기

예: 신고 (상장 신고)

15, 정리

남편이 큰비가 내리면 달도 못 연다. --송 팬 Zhongyan \ "악양루기 \"

16, 양사: 차를 한 번 우려내면 시작이라고 합니다.

대여섯 잔의 차를 마신 후, 박재는 차 한 푼을 지불했다. -'해상화열전'

2.' 아' 는 문어문에 응용 (1) 을 접속사로 사용한다.

1. 좌표 관계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번역하지 않고, 때로는' 너' 로 번역할 수 있다.

(1)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었다. 아무도 뱀장어 비뱀의 구멍 ('설득') (2) 첨탑은 견고하고 엄중하지만, 한 사람이 지키면 만 명이 강요할 수 없다 ('촉도난') (3) 북구조 "and" 또는 "and"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① 이 선생은 일본 인삼과 자구하는 법을 배웠다. (설득) ② 추 huaiwang 욕심 장 이순신, 그래서 완전히 순서 (숨어 원 열전) ③ 다시 태양의 풍경, 서봉 여부, 하늘, 장쩌민, 반박 색상, 하지만 모두 롤링 (태산 기록) ④ 은 그 마음 깊은 (유 바오 두꺼비 산 기록) 입니다 상속 관계를 보여줍니다.

그냥' 와' 그리고' 로 번역할 수도 있고 번역하지 않을 수도 있다. ① 그래서, 나는 당신이 영빈위 ("진연표") ② 를 얻기 위해 자본을 먹도록 남겨 두었습니다. 나는 칼을 뽑아 끊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홍문연") 3 인생에는 아무도 모른다. 누가 의심할 수 없다 ("사설") 4. 빛과 빛의 전이가 족쇄와 관련이 있다는 뜻이다. "하지만" 과 "확인"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1) 청청, 청색, 청청 ('설득 편') (2) 이런 추세이며 진 사람들이 저축한 힘에 의해 빼앗긴 ('6 개국') (3) 편지, 우리 동생 덕이다 "만약", "만약"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1) 관심이 있으시다면 말을 기대하셔도 됩니다. ("풍완정") ② 죽음은 그 기하학점 ("제십이랑문") ⑥ 으로 알려져 있다. 손질 관계, 즉 연결 부사를 나타냅니다.

번역이 없습니다. 맛을 보고 기대해 보면, 갑옷을 가득 채우고 ("나는 나라에 있다"), 양양왕은 칼로 말했다. "손님은 누구입니까?" " ("홍문연") 7. 인과관계 1 을 대표하여 남편과 함께 여행을 즐기지 못해 아쉽다 (두꺼비산으로 여행). ② 나는 나의 사악한 능력을 표현하는데 그것을 쓰지 않는다 (적벽전) 8. 목적 관계를 대표하여 ① 멀리 바라보지만, 길조 (아방궁부) ② 나는 관직이고, 나는 장장이지만, 나는 장군을 기다리고 있다. 가끔 주어이기도 하고' 너' 로 번역된다.

(1) 옹귀, 너와 다시 계산한다 ('뜨개질') (2) 유가 "어딘가, 오직 우리 어머니만 여기 있다" ('길상선지') (3) 경과 (1) 군대는 놀라고 나쁘다.

("조사").

3. 고대 중국어에서 말하는 의미는 구체적인 문맥에서 확정해야 한다.

K-I 를 켭니다.

"이동" 은 이해합니다. 작은 인감의 모양은 양쪽에 두 개의 문이 있고, 중간에 걸쇠가 하나 있고, 아래에 두 손이 있어 두 손이 걸쇠를 여는 것을 나타낸다. 원래 의도: 문을 열다

케이, 장, 닫힌 물건 열어: ~ 케이. ~ 변화. ~ 성부공.

분열: 네 ~. 서른두 ~ 벤.

패스, 패스: ~ 안내. ~ 알아.

광업: 광업 (광물). ~ 머리.

확장, 개발: ~ 확장. ~ 확장.

시작 또는 조작: ~ 이동. ~ 차.

시작: ~ 시작. ~ 종익명.

설정, 설정: ~ 만들기. ~ 나라. ~ 설정.

열거하고 써내다: ~ 열거하다. ~ 인보이스.

지불: ~ 판매. ~ 가지.

요리, 롤: ~ 물.

개최: ~ 운동회.

효과를 나타내기 위해 동사 뒤에 놓으십시오: hide ~.

4. 고대 중국어는 한자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1. 듀엣.

좌전'? 11 년 장례식 대중은 말했다: "루 guoqunxiong 제나라 전차. ""

묵자? 법기: "천하에 사람이 많고 인인이 적다."

한국의 염철론? "형덕": "덕은 헤아릴 수 없고, 사람은 무슨 일을 하는지 모른다. 법률과 법규가 많아서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

왕송안사집' 후윤 18 박자': "근심하는 자는 즐겁고, 가난하고 하얗고,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위청원' 오성집' 권 14: "외로움은 깨지기 쉽고, 사람은 얼마나 파괴하기 어렵다."

농도; 증가하다.

묵자? 상현 1 세: "그 나라의 선을 드러내고, 왕족을 쏘는 사람은 부귀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 "밸리 밝은 패스? 주앙 공 10 년: "(공) 제나라에 대한 혐오감, 송국을 퇴각하고 적국을 침략했다. ""

순자? 부국: "그런 다음 모두 제자로 활동하고, 관직을 준비하고, 점진적으로 경상을 하고, 엄벌하여 그 마음을 끊는다."

양계웅은 "많은 사람들이 추종자다. 즉 많은 추종자들이 있다는 뜻이다" 고 설명했다.

범문란 채미표 등의' 중국통사' 제 1 장 제 5 장 제 2 절: "견자는' 구공 구농' 을 주장하고' 상공업이 국빈으로 이어질 것' 이라고 주장하며 농업생산자를 늘리는 것은 국부의 근본이다."

3. 조잡하다. 통용하다.

순자? 비 위상 ":"또한 비 위상 고통, 그 소리를 듣지 않고, 겸손 을 제안했다. ""

양욱주: "널리 알려지지 않고 의론이 높지 않다."

4. 대중, 대중.

"쉬운가요? 김 ":"중운, 후회해 죽겠다. "

최고봉 주: "백성을 통제하는 자는 잘생긴 스승이고, 모든 사람이 믿으면 죽어서 후회한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논어》요? 학습 ":"제자가 들어가면 효도하고, 동생이 나오면 동생이다. 그들은 진실하고, 믿고, 대중을 사랑하고, 착하다. ""

양 bojun 참고: "군중: 군중, 전체. 클릭합니다

남송사령운' 산거푸': "먼 사람은 스님이 오고, 가까운 사람은 사람이 부족하지 않다."

당한은 "가난한 편을 부치다" 라고 말했다. "대중을 이롭게 한 후, 책임은 먼저 사람에게 있다." "

인민문학 198 16 호: "남들이 나를 특수화하는 것은 내가 다른 것 같다."

5. 모든 것, 모든 것.

예기? "중니연 이동": "정사실, 가산, 과거. 어떤 공공 행동도 실패할 것이다. ""

공영달서: "많은 사람들이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클릭합니다

공무원을 나타냅니다. 왕자들.

예기? 곡례하':' 천자의 이목구비, 사제, 사마, 평사, 시시, 사구, 전오사중. "

정현주: "사람들은 대부분 신하라고 불린다."

"한 번"? "중장통전": "하지만, 만약 당신이 과부라면, 당신은 최고의 사람이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도 사람이다. ""

군인; 군대.

좌전'? Zhao gongnian: "고용 된 경우, 반군, 아들은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

두예주: "용병 항부."

"파이프? 경중 b: "누가 노인을 졸려 대중을 깨뜨리고 백금을 보상할 수 있습니까? ""

진서? 유총수기: "대왕이 이곳을 지키길 바랍니다. 가볍게 타십시오."

\ "아들 은 칼을 치료? 진 효무제 태원 8 년: "이 적은 늘어지고, 당은 말할 수 없다. 그들은 무지한 모든 소년을 거절로 보냈고, 대중은 약했다.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은 이미 다 알고 있다. ""

예청 얀 팅 "기록을 날려? 조 () 를 열고 비문을 묻었다. "가방 () 은 조 () 에게 사람을 바다로 데려가라고 명령했다. ""

8. 정장이 군대에 간 것을 가리킨다.

반사? 위정? 최언전: "과거에는 호적에 따라 30 만 명을 받을 수 있어서 대주입니다."

9. 한나라의 한 군세 편찬.

한훈은 "한기? 문제기: "군세는 광산으로 인해 만들어졌다. 한 곳은 우물이고 열 개의 우물이 연결되어 있다. 10 개의 우물은 성공적이었고, 10 리 방면이었다. 10 은 대중이고, 10 은 같고, 한 쪽은 백리이다. ""

10. 불교는 신도의 수를 말한다.

대승의장' 권 10: "스님은 외국에서 승가라고 하는데, 그 이름은 호충이다. 덕이 좋지 않아, 그 합이라고 하고, 화합은 하나가 아니라 대중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 "파화이술? 서문: "아직도 그 이름을 아는 사람은 4 명 이상 2 만 2 천 명이다. ""

1 1. 한정 기호. A.

태평광기' 권 189 는 당의' 담빈록' 을 인용한다

서유기' 제 19 회:' 일행 세 명, 고로와 그의 모든 친지들을 작별하고 서쪽으로 출발한다. "

12. 한정 기호. 그룹; 좋습니다.

노잔여덟째 거리: "(노잔자) 소달구지 당나귀를 남단에 놓고, 다섯 명이 한 조로 온돌에 올랐다."

13. 한정 기호. 착하다.

돈황변문집? 비모마는 "천곡이 휘황찬란하고 만화목향이 있다" 는 성구를 설교했다.

14. "끝" 을 전달합니다. 모두 그렇습니다. 좌표 관계를 나타냅니다.

\ "시? 허리케인? 첫째: "모두 유치하고 미친 짓이다. ""

왕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책을 읽을 때는 종점이었고, 지금도 여전히 종점이다. 고서는 왕왕 대중으로 끝난다. " 경이 문숙 제 5 권 참조.

15. "끝" 을 전달합니다. 항상; 계속

\ "일리? 상견례: "어른과 이야기하고, 처음에 얼굴을 보고, 중간에서 포옹을 하고, 죽어도 얼굴을 보고, 바꾸지 않는다. 모두가 있다면. ""

홍이흥주: "고문은 없고, 이 문학은 끝난다."

16. "끝" 을 전달합니다. 할 수 있습니다. 끝내다.

"전반적으로 한국은 어때요? A: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악합니다. ""

황휘의 해석은 "모든 사람들이 대대로 연결되어 있다" 는 것이다.

17. 접속사. "수직" 을 전하다. "번연" 을 참조하십시오.

18. 성.

행복한 사람이 많다. 명나라 구 지에 위안 \ "고객 단어 를 참조하십시오? 이상한 성.

-큰 중국어 사전

5. 고대 중국어에서' 위' 자의 용법 (갈망-갈망 1 이 되고, 되다. 예: (1) 왜 이것이 복이 아닌가? (2) 지방의 격려를 바꿔 결국 충신이 되었다. (3) 약함을 강건하게 하는 것은 날씨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억압도 있다. 죽음과 행복은 어색한 친구이다. (5) 그러나 그들은 세상의 대악이다. 너는 단지 군자일 뿐이다. (6) 얼음과 물은 춥지만 물은 물보다 차갑다. (7) 한은 한이고, 수십 년이 되었다. 그래서 분노가 슬픔으로 변했다. ⑵ 할 수 있습니다. 예: ① 네가 해냈어, 어려운 사람은 쉬워. ② 네 편의 시를 쓰고 스스로 이름을 지을 수 있다는 것이다. ③ 과거를 돌아보면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고 선생님이 될 수 있다. ④ 가짜 아이를 울게 할 수도 있고 밤을 두려워할 수도 있다. 리가 제일 먼저 시장에 나왔어요. ⑧ 인쇄된 책은 당대에 아직 흥성하지 않았다. ⑧ 천 bisheng 도 함정이다. (14) 진왕은 조에게 거짓말을 했다. (15) 조왕은 진왕의 선함을 진으로 몰래 들었다. (16) 이 일을 하는 왕은 누구입니까? (17) 당승관수는 노굴로찬을 썼다. (18) (2 1) 오늘은 궁의 아름다움이다. (22) 남방의 백월지를 취하여 계림, 항준을 생각하다. (23) 인민현을 무고하는 사람은 이것을 본다! 나는 작아지기를 바란다. (25) 나 자신에게 충실해야 하고, 나 자신을 도와야 한다. (3) 로, 로. 예: (1) 그의 시는 양부모와 가족 소장품을 바탕으로 한 마을의 수재에게 전해졌다. (2) 계획이 무엇입니까? ③ 묵자가 성을 위해 허리띠를 풀었다. ④ 이것은 인위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수익성이 없다. ⑤ 전설에 따르면 야생으로 간주됩니다. ⑤ 그의 집의 모든 선물을 측정한다. ⑧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간다. ⑧ 장작을 베어 병사로 삼고, 적봉을 깃발로 삼다. ⑨ 그런 다음 Liuhe 를 집으로, 편지를 궁전으로 삼는다. ⑨ 네. 예: ① 이것은 먼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라 가까운 사람을 위한 것이다. ② 손으로 만져야 벽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③ 그것은 각의 도움에 달려 있다. 그리고 너는 그것을 하나의 몸으로 본다. ④ 동성 (east cheng) 은 캐노피가 높고 수염도 많다. ⑤ 오경은 오대인인데, 그 후의 경전은 모두 칠판에 인쇄되어 있다. ⑤ 3 ~ 2 권의 인쇄를 중단하면 쉽지 않다. ⑤ 왜 이 사람이 한 사람인가? ⑧ 절도가 있어야합니다. ⑨ 항연은 초나라의 대장이다. ⑩ 세계 금융을 위해 이익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다. (1 1) 의학은 좋은 시기가 아니다. (12) 지금 사람은 칼이고, 나는 물고기다. (65438+) 언뜻 보면 낯선 사람에게는 아무런 놀라움이 없다. 3. 왕을 위해 훔칠 수 없다! [6] 이불을 씌우다. 예: ① 1 주년 젊었을 때 용맹한 협의는 마을 때문에 고생했다. ② 승진 해 사망했다. 그 봉인은 그룹의 이익을 위한 것이다. ③ 우 guangsu 아내, 더 많은 사용자 군인. ④ 국민에 국가 보험이 붙으면 인재가 할 수 있다. ⑤ 두려움은 먼저해야 할 일이다. ⑤ 다른 사람에 의해 합병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⑦ 병사들이 낙화유수에 맞아 많은 사람들이 진흙 구덩이에서 죽었다. ⑧ 그렇지 않으면 모두 잡혔다. ⑨ 나는 지금 포로가 되었다. ⑩ 그것은 깊은 계곡의 무모함으로 덮여 있다. (1 1) 계곡의 홍수로 간주됩니다. 그는 이정에서 하인이 되었다. (16) 만약 그가 죽으면, 그는 이 세상을 비웃을 것이다. (17) 만약 그가 죽으면, 그는 이 세상을 비웃을 것이다. (18) 만약 그가 죽으면 진나라에 의해 멸망될 것이다. 특별하다면. 2 사직이란 무엇입니까? (3) 진 무례, 왜? (4) 왜 나머지를 잡아당겨 스스로 보게 하는가? (8) 심리적 활동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고대 인인의 마음을 음미하고 구하거나, 아니면 양자와는 다른 일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⑼ 네. 예: ① "Huashan" 이라는 단어 만 쓰면 여전히 알 수 있습니다. ② 분노 때문에 감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③ Qin Shi Huang 에게 보고하지 않고 선생님을 자르면 죽은 왕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4) 성게가 하는 일은 그들의 마음이다. (10) 앞으로 그들은 장군이 될 것이다. 예: (1) 용감하게 피공의 군대를 물리쳐야 한다. (2) 한 수를 쓰면 재난을 없앨 수 있다고 한다. (1 1) 거버넌스. 예: (1) 안우웨이가 천하의 위험에 처해 있으니 놀라겠습니까? (2) 국가에 있어서 권력의 축적에 감동받을 이유가 없다! (3) 자신을 위해 하는 것은 3 년보다 더 용감하고 당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4) 예물로 나라에 보답하고, 놓아주려 하지 않아, 그 속에서 목욕하고 있다. (12) 가장합니다. 예: 부정에서 벗어나기 위해 도입한다. (13) 을 위해. 예: ① 도시 안마가 되고 싶어, 그때부터 너를 위해 싸인해 줄게. ⑤ 오늘은 궁의 아름다움이다. (14) 여기, 대체. 예: ① 이 사람의 말은 정갈하고, 실감이 나고, 후회하지 않는 것이 없다. 나에게 버스는 사다리이다. ③ 그래서 나는 장안군의 히치하이크를 타고 세상을 위해 재테크를 했다.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다. ⑤ 그래서 진 왕은 걱정을 하지 않고 타격을 위해. ⑤ 조씨를 데리고 오세요. (1 1) 저는 제 후손을 위해 창업하기로 결심했습니다. (12) 왕은 누구입니까? (13) 군이 전화해서 나를 찾아왔다. (14) 공이 나에게 바쳤다. (15) 군역을 위해 비파 (16) 를 추억으로 삼아 삶과 죽음의 큰 차이를 설명했다. 모두가 그의 나라보다 중요하다. (65438) 가족을 숨기다. (20) 가족을 지키고 사자를 숨기다. (2 1) 잠자리에 들 때 정사야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즐겁다. (15) 예, 항목입니다. 예: ① 외부인은 충분하지 않은 것 같다. ② 세상을 위해 노래하는 것이 더 좋으니 더 반응해야 한다. ④ 희가 자식으로 울면 ⑤ 두려워. ⑤ 노인의 기술이다. (16) 예를 들면, 예를 들면, 1 판경은 불평하는 사람들을 위해 도를 바꾸었다. ② 그는 반드시 덕을 받을 자격이 없고, 얻을 수 없는 사람을 위해 법을 배워야 한다. ③ 세상에서 땅 없는 평화를 찾은 사람은 군주다. (17) 는 "위치" 입니다. (도시의 경우: 이것은 인구 매매를 가리킨다)' 사람' 의 생활 태도. 예문:  양수는 남에게 의지하는 사람으로 밝혀졌다 (2) 아들은 착한 사람이고 상병이다. (3) 그는 한때 환관의 집이었고, 간사했다. 그는 wé I 를 위해 많은 일을 했습니다. ◎ 성은-다른 단어의 의미입니다.

6. 문어문어문어에서의 이 단어의 용법 1. 개사로 쓰다. 주로 다음과 같은 경우가 있습니다.

(1) "기준" 이라는 단어는 행동과 행동에 사용되거나 의존하는 도구, 방법 등을 나타내며 "기준", "그", "의존", "기준", "어떤 신분 (의존)" 등으로 번역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구법을 국가로 삼는 것도 마찬가지다. ("조사")

나는 15 개 도시와 함께 이비를 초대하고 싶다. ("염파")

그런 다음 그들은 공작을 만나기 위해 법원에 갔다. Q: "왜 때렸어? 클릭합니다 ("카오 토론")

배의 나머지 부분은 열등하다. "적벽전"

당시 대중승이 오자를 어루만지는 것은 위사의 사사였다 ... ("오인묘비")

(2) "하나" 라는 글자는 손님의 역할을 하며 "바" 로 번역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진은 성을 조에게 주지 않았고, 조도 진필에게 주지 않았다. ("염파")

(3) "하나" 라는 단어는 동작과 행동의 원인을 나타내며 "원인" 과 "원인" 으로 번역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진나라의 기쁨을 막기 위해 석두 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염파")

내가 군대와 싸우고 있을 때, 굶주렸을 때, 죽은 사람도 절반이었다. "적벽전"

(4) "하나" 라는 단어는 동작, 행동이 발생한 시간, 장소를 소개하는 데 사용되며, "위치" 와 마찬가지로 "위치", "시작" 으로 번역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건륭 39 년 12 월, 나는 경성에서 눈보라를 무릅쓰고 ... 태안으로 가다. ("태산에 오르다")

오늘 창사 장우에 가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곳에는 많은 수로가 있기 때문이다. ("한수? "서남이전")

(5) "하나" 라는 단어는 동작행위의 대상을 나타내며, 용법은 "and" 와 동일하며, "그", "와" 로 번역될 수 있다. 때때로 "납", "납" 으로 번역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세상이 바뀌었고, 왕은 한중을 벌목하고, 초와 화해했다. ("전국 정책"? 주책 ")

(아들) 손님으로 가고 싶다면 조와 함께 죽는다. ("신적부 구조 조")

2. "to" 라는 단어는 접속사로 쓰인다. 용법과' 아' 는 많은 유사점이 있지만, 전환관계에는 사용할 수 없다.

(1) "하나" 라는 단어는 병렬 또는 진보적 관계를 나타내며 동사와 형용사 (동사와 형용사를 중심으로 한 구 포함) 를 연결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and", "and", "and" 또는 생략으로 번역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근처에 계시면 관광객이 많을 겁니다 ... ("두꺼비 유람")

(2) "하나" 라는 단어는 관계를 이어받는다는 것을 의미하고, "하나" 단어 앞의 동작은 종종 뒷동작의 수단이나 방식이다. "and" 로 번역하거나 생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여와 네 명이 불더미를 안고 ... ("두꺼비 유람")

(3) "하나" 라는 단어는 목적 관계를 나타내고, "하나" 뒤의 동작은 종종 이전 동작의 목적이나 결과이다. "와", "자", "사용", "편리함" 등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세설》을 써서 작동시키다. ("세설")

검을 부유하게 보내다. ("오묘 비문")

자신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 충언의 길은 막혀야 한다. (모델)

(4)' to' 라는 단어는 인과관계를 나타내며, 원인을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되는 절 앞에는' 원인' 으로 번역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제후는 자현으로 손님이 많아 10 여 년 동안 가병하여 위위를 도모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신적부 구조 조")

고대인 ... 그들의 깊은 생각 때문에 어디에나 있다. "두꺼비 여행"

(5) "하나" 라는 단어는 수식관계를 나타내고, 부사와 중심어를 연결하며, "아" 로 번역하거나 생략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나무가 번창하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다. "도연명 복원 말"

3. 이중음절 허사' to be' 와' to be' 는' 그러므로' 에 해당해 사물의 발전이나 추론을 이끌어 낸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이용해 시간을 보낸다 ... ("마성동양서 보내기")

그래서 나는 지난 일을 적고 이도원의 소박함을 한탄하고 이박의 얕음을 비웃었다. ("시종산의 이야기")

19 년, 칼날이 새것입니다. "'내 손재주가 소를 돕는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
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