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시
첫째, 대학생 고용: 어려움은 어디에 있습니까?
저임금 고용: 내일은 더 많은 경험과 땀이 필요하다. 일부 고교의 취업지도센터에서 취업 스트레스가 커짐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대학 졸업생들이 저임금 취업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들은 같은 땀으로 내일을 바꿀 생각을 하고 있다.
저임금 취업은 사실 대학생이 졸업 후 취업하기 전의 실업 상태라고 한다. 직장은 졸업생에게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졸업생은 저임금 일자리를 교환한다. 이런 저임금 고용은 단지 일자리를 찾을 때 더 많은 실천 경험을 얻기 위해서이다.
임금은 능력이 높아짐에 따라 인상될 것이다. 모 소프트웨어 회사 책임자인 왕양은 현재 기업이 학력에 대한 요구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인간의 능력과 종합적인 소질이라고 생각한다. 대학생이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는 임금이 좀 낮을 수도 있지만 취업자의 개인능력이 높아짐에 따라 임금이 점차 높아질 것이다. 그녀는 대학생들에게 냉정해야 한다고 건의했고, 고임금 일자리를 찾는 것은 첫 번째 요인이 아니다.
눈앞의 임금만 보지 말고, 끊임없이 자신의 능력을 높이는 것이 금밥그릇이다. 예전에는 많은 기업들이 업무 경험이 있는 사람만 모집했는데, 모든 신선한 대학생들은 불가능하다. 고용 관념이 점차 완벽해지면서 최근 1, 2 년 동안 많은 기업들이 졸업생을 직접 채용하고, 대학생을 양성하기 위해 돈을 내고, 그들이 곧 기업의 핵심이 될 수 있게 하였다. 일반적으로 대학생이 중추가 되면 임금이 자연스럽게 인상된다. 기업은 인재를 비축하기 위해 보통 대학생과 몇 년 동안 근무계약을 체결하여 인원의 안정성을 보장하고 기업의 발전에 유리하며, 고용비용도 상대적으로 낮다. 따라서 전문가들은 대학생들이 자신을 인식하고 취업관념을 바꾸며 임금만 쳐다보지 말고 자신의 능력을 부단히 높이기를 바라는 것이 금밥그릇이다.
둘째, 대학생 취업: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대학 졸업생들이 구직 시 명확한 목표와 방향, 심지어 자신의 성격과 특기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의 직업 선택은 매우 맹목적이며, 심지어 미래의 직업길 발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대학생들이 직업계획의 자주성을 높여야 한다고 조언했다.
일찌감치 너의 직업길을 계획하고 너의 목표를 견지해라. 곤혹은 대학생 중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어휘 중 하나이다. 막연한 이유는 미래를 잘 볼 수 없기 때문이다. 만약 내가 미래를 잘 볼 수 없다면, 나는 현재를 파악할 수 없다. 사실 대학생들이 미래를 잘 볼 수 없는 것은 반드시 목표와 계획이 없기 때문이 아니라, 목표가 너무 많기 때문일 수도 있고, 계획이 너무 많아서 어쩔 수 없고, 목표를 포기하기 쉽고, 대류를 따르기 쉽다. 그래서 목표에 대한 견지와 계획의 집행이 성공의 관건이다. 나는 직업계획이든 구직이든 나에게 적합하다고 굳게 믿는다.
광범위한 이익은 수호해야 하고, 기회는 보증해야 한다. 자신의 전공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대학에 입학하면 자신의 전공에 관심이 없거나 만족하지 않아 학습에 지친 정서가 생길 수 있다는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사실, 대학에는 이중 학위, 다양한 교육 인증과 같은 취미와 전공을 병행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그러나, 아마추어 학습의 전공을 선택할 때, 한 가지 원칙을 파악해야 한다. 그것은 바로 자신의 발전의 필요성에서 출발하는 것이다. 개인의 취미에서 출발하거나, 지식욕구를 만족시키고, 그로부터 즐거움을 얻는다. 본 전공과 결합해 복합인재가 되어 취업경쟁력을 높이든지. 물론, 여러 전공 공부에서, 이 일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되고, 본말이 전도되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나는 사교 활동에 경험이 많아서 면접 때 당황하지 않는다. 신선한 졸업생들에게 일자리를 찾는 병목 현상은 사회적 경험이 부족하다는 데 있다. 학생들이 기업 인턴십 기회를 얻는 것은 쉽지 않지만, 대부분의 성공한 학생들의 경험으로 볼 때, 적어도 두 가지 자원은 대다수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하나는 목표 동아리 활동에 참여하고, 자신의 소통과 팀워크를 단련하는 것이다. 실제 작업 시나리오에 대한 시뮬레이션이라고 할 수 있다. 둘째, 교내 서비스와 학교 밖 실습, 아르바이트의 다양한 기회를 쟁취하면 집념, 노력의 직업정신을 키우고 실사 등 직장의 기본 원칙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실습은 실재이므로 수습 기간 면제를 신청한다. 긴 경력으로 볼 때, 대학 4 년은 의심할 여지 없이 황금의 직업 준비 기간이다. 지난 4 년 동안 우리는 한 전문가가 보유한 전문 기술, 사교 기술, 전문 소양으로 자신을 무장해야 학생에서 전문가로의 전환에서 원활한 연결을 이룰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학 단계의 인턴십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 정식 근무 후 인턴 기간을 줄이는 것이다. 기업도 많은 교육 시간과 노력을 절약했다. 이것은 개인과 기업이 윈윈하는 과정이다.
특수 인재를 등에 업고 구직 경쟁이 더 크다. 한 반이나 한 전공의 경우, 같은 전공을 공부하는 것과 같은 과목을 배우는 것은 큰 차이가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러나 일단 그들이 경쟁에 직면하면, 차이가 드러날 것이다. 현재 취업 상황은 비교적 긴박하다. 몸에 밝은 점이 있는 학생만이 더 쉽게 알아차릴 수 있고, 고용인에 의해 선발될 가능성이 더 높고, 직업 발전 공간이 더 넓다. 따라서 취업경쟁력을 탐구하고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자신과 다른 사람의 차이를 발견하고 자신의 특기를 발휘하고 지속적으로 강화하면 예상치 못한 수확이 있을 수 있다.
셋째, 고용 상황: 고용 준비 부작
고교가 확대됨에 따라 원래의 엘리트 교육은 대중교육으로 변했다. 대학생은 반드시 관념을 바꿔야 한다. 대중화 교육은 평범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취업난에 직면하여 대학생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제 1 부: 현실을 직시하고, 취업 형세를 정확히 대하고, 자신을 정확하게 대한다.
직업 취업은 막 교문을 나서는 학생 인생의 중요한 전환점이다. 학생들이 가져야 할 정확한 직업 취업 관념은 상황을 인식하고, 시장에 진출하고, 냉정하고, 실력을 과시하고, 채널을 열어 정보를 보고, 실사구시를 하고, 빨리 직장을 구하는 네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다.
정세를 인식하는 데는 세 가지 측면이 있다. 하나는 국가 취업 정책, 두 번째는 전국 취업 상황, 세 번째는 본 지역의 취업 정보다. 인재 시장의 갈등이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여, 기본적인 관점은 우리가 한 글자만 세울 수 있고, 경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을 뿐, 기다리지 않고, 더 부정적으로 대할 수 없다는 것이다. 관건은 자신의 직업 방향과 경쟁 기교를 잘 파악하고, 과감하게 경쟁하고, 경쟁을 잘하며, 경쟁에서 승리하는 것이다.
최근 몇 년간의 인재 시장 경쟁에서 한 가지 뚜렷한 특징은 고용주가 인재의 실천 경험과 전문 지식을 특별히 중시한다는 것이다. 사람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문제는 어떻게 자신을 정확히 인식하고,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고, 중요한 순간과 중요한 경우에 자신의 기술을 발휘하고, 고용주의 호감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가입니다. 이것은 직업 선택과 취업에서 무시할 수 없는 기술이다.
인재 시장 경쟁에서 한 사람의 지혜와 정보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따라서 학교, 교사, 학부모, 친척, 학우를 포함한 다양한 매체를 이용하여 취업 정보를 광범위하게 수색하는 것은 취업자의 중요한 수단이자 방법이다.
2 부: 직업선택과 취업 전에 충분한 심리적 준비를 한다.
대학생 취업 심리 준비는 다음 네 가지 변화를 실현하여 나쁜 심리상태를 극복해야 한다.
첫째, 학생 신분에서 일자리로의 전환을 실현하다.
할당 안 함, 자영업자, 양방향 선택, 경쟁 유도 환경에서 사직이나 학교 추천 등의 부정적인 태도를 극복해야 한다. 공부는 응용을 위한 것이다. 공부가 수단이라면 일은 인간의 본능이자 목적이다.
둘째, 소비자부터 생산자로의 전환을 경제적으로 실현하다.
장기적으로 가정에 의존하여 경제 원조를 제공하고, 자신의 지식과 성실한 노동에 의지하여 자립과 자강에 입각한다.
셋째, 직업 선택 태도에서 일반 참가자에서 경쟁자로의 전환을 실현하다.
대학 졸업생들이 처음으로 직업을 선택하고, 첫 취업을 하고, 좌절과 상심, 실망을 견디지 못하는 것은 왕왕 직업을 선택하는 주요 장애물이다. 우리는 비겁함과 열등감의 부정적인 태도를 극복해야 한다.
넷째, 하늘의 교만한 아들에서 일반 노동자로의 심리 전환을 실현하다.
지식인의 선반을 내려놓고, 자신과 용인 단위의 양방향 선택을 정확히 인식하고, 자발적으로 구직을 한다. 육체노동이든 정신노동이든, 너는 먼저 노동자가 되어야 한다. 일자리는 네가 쟁취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전반적으로 구직자들은 적극적이고, 냉정하고, 자신감 있고, 불요불굴하며, 평화롭고, 현실에 직면해야 하며, 내가 천성적으로 유용하다고 굳게 믿어야 한다.
세 번째 부분: 주동적으로 출격, 이력서 준비, 면접.
기회는 항상 감히 보여주고 분투하는 사람들에게 주어진다. 직장이 사람을 모집하든 안 모집하든, 먼저 자원봉사자가 되어 시험을 요구하다. 사장 또는 부서장에게 편지를 써서 자천한다. 구직서를 회사 웹 사이트에 직접 보내 우편함을 모집하다. 대학 졸업생들은 일자리를 구할 때 자진해서 고용주에 가서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기로 했다. 적어도 그들은 하늘에서 파이를 떨어뜨리기를 기다리는 것보다 더 많은 기회를 얻을 것이다.
시 인재시장 책임자에 따르면 오늘날 전체 공급이 수요보다 큰 취업 상황에서 적극적이고 용감한 마음가짐은 대학생들의 구직이 눈에 띄는 법보이다. 직업을 선택하기 전에 적절한 문자자료를 준비해야 한다. 이력서는 진실하고, 간결하고, 페이지는 깔끔해야 한다. 면접에서도 대범하고, 총명하고, 비굴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아야 한다.
요컨대, 직업과 취업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특기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직업을 선택하여 다년간의 꿈을 이루기 시작하는 것이 목적이다. 대학생의 인생에서 취업은 의심할 여지 없이 큰일이며, 흥미진진한 투쟁과 겨루기이다. 우리는 반드시 시세를 검토하고, 정신을 가다듬고, 충분한 준비를 하고, 우리의 새로운 심리, 새로운 이미지, 새로운 힘으로, 전심전력으로 이 경기에 투입해야 한다.
과격하다
* * 2008 년 6 월 소개된 네티즌의 지속적인 사용자 행동 연구 시스템 자료에 따르면 결혼교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캠퍼스 네트워크는 16.34% 의 네티즌 도착률로 1 위, 월 2707 만명에 달했다. 이번 조사의 목적은 대학생들이 캠퍼스 인터넷에서 친구를 사귀는 상황을 이해하고 캠퍼스 네트워크가 대학생 교제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것이다.
이번 조사에서는 * * 대학, 북서민족대, 북서사범대, * * 교통대, 간숙정법대 학부생과 대학원생을 표본으로 선정해 무작위 샘플링과 계층화샘플링이 결합된 방법을 사용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사례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조사는 총 500 부의 설문지를 발행했고, 유효 샘플 493 부를 회수했는데, 그 중 남성 260 부, 여성 233 부였다.
첫째, 대학생 인터넷 연애의 특징
1. 캠퍼스 네트워크 통신 범위의 보편적 실현
설문 조사에 따르면 사용자의 80.9% 가 주변 친구들을 통해 캠퍼스 네트워크를 이해하고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81..1%의 캠퍼스 네트워크 사용자 친구가 200 명 미만이다. 사용자 친구의 절반 이상이 이전에 알고 조사 총수의 67.6%, 80% 이상의 사용자 친구가 이전에 알고 조사 총수의 36.9% 를 차지했다. 캠퍼스 네트워크 사용자가 친구를 추가하는 주요 방법은 사이트 검색, 다른 사람 신청 및 친구 링크 (각각 59. 1%, 58.9%, 55.6%) 입니다. (표 1 참조)
위의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캠퍼스 네트워크의 발전과 확산 방식은 주로 친구와 지인의 소개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사용자의 교제 범위는 주로 원래 알고 있던 친구와 일정한 특징을 가진 사람 (예: 같은 취미, 고향 등) 이다. ) 그리고 대부분의 사용자는 가상 세계에서 너무 많은 친구를 찾는 것에 관심이 없습니다. 따라서 캠퍼스 네트워크는 실제 인간관계를 보완하는 것이며, 인터넷상의 확장이다.
2. 지역 그룹, 산업 그룹, 이해 집단의 수용 가능성.
친구를 추가할 때, 우리는 중요한 것부터 중요하지 않은 것까지 세 가지를 선택한다. 결과는 표 1 과 같이 1, 2, 3 자리 값을 각각 3 점, 2 점, 1 점으로 지정합니다. 계산해 보니 친구를 선택하는 세 가지 중요한 종목은 학교와 전공, 고향 도시와 취미, 외모, 성별, 나이 등 개인의 본질적 특징, ②
사회학의 개념, 즉 지역, 산업, 흥미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캠퍼스 인터넷에서 친구를 선택하는 주요 기준이 되었다.
3. 교류 동기 부여의 공리성
캠퍼스 네트워크를 이용해 자주 하는 일을 조사한 결과, 선출된 인원수의 비율에 따라 배열됐다. 상위 3 위는 각각 친구의 공간과 상태 보기, 게시물 읽기, 자신의 공간 응답 및 업데이트, 메시지 보기, 응답 및 지인 검색 (학생, 동료, 친구) 으로 각각 총 59. 1%, 55.6%, 50.0% 를 차지했다. 44.4% 는 친구와 채팅하기로 했다.
대학생이 캠퍼스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자주 하는 일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교내 공간 (주로 친구 공간과 자신의 공간, 새로운 방문객 공간) 과 캠퍼스 교류 (주로 댓글, 역내 정보 또는 답변을 보는 것) 를 포함한다. 두 번째는 지인을 찾는 것이다. 85.7% 의 사용자가 낯선 사람의 공간을 자주 훑어보지 않는다고 답했고, 9.3% 만이 낯선 사람에게 자주 인사를 했다.
이는 대학생이 캠퍼스 네트워크에 대한 사용은 실용적이지 않고, 일반적으로 교류와 지인을 찾는 것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낯선 사람의 공간 역학을 적극적으로 확인하지도 않고 낯선 사람과 대화를 나누지도 않기 때문에 자신의 발전에 유리한 사람을 사귀기 위해 특정 사람들과 교제할 필요가 없다. 인트라넷은 어느 정도 인맥을 축적하는 역할을 했지만, 이런 작용이 실질적 영향을 미칠지 여부는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
4.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파의 이분법을 따릅니다.
선상에서 전파되는 이분법은 주로 친구 간의 전파 습관을 가리킨다. 친구 간의 교류는 인터넷에만 국한되는 경우도 있고, 어떤 것은 원래 방식 (예: 일상적인 만남, 문자 메시지, 전화 등) 으로 진행된다. ) 및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으로 보완됩니다. 이 조사에서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어떤 친구들은 캠퍼스 인터넷에서만 연락을 유지하고, 실생활에서는 거의 연락이 없고, 어떤 친구들은 실생활과 캠퍼스 인터넷에서 연락을 유지하고 있다. 이런 상황은 학교 인트라넷의 사용뿐만 아니라 다른 인터넷 통신에서도 어느 정도 적용성이 있다.
둘째, 캠퍼스 네트워크는 대학생 현실 세계의 교제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필자는 조사를 통해 캠퍼스 네트워크가 대학생 현실 세계에 미치는 교제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주로 다음 두 가지 측면에 나타난다.
1. 사용자가 인트라넷을 사용하기 전후의 인간관계는 실질적으로 변하지 않았다.
조사 결과 76. 1% 는 캠퍼스 네트워크를 사용한 후 생활 중 원래 친구와의 관계는 변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오직 23.6% 만이 캠퍼스 네트워크가 원래 친구를 더 친밀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했다. 이들 사용자는 주로 캠퍼스 네트워크를 통해 연락이 끊긴 오랜 친구와 학우를 찾아 현실적인 관계를 다시 맺는다.
많은 응답자들은 그들의 우정이 캠퍼스 네트워크 사용과 별로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현실 세계에서 자주 연락하는 친구들은 캠퍼스 인터넷에서 자주 서로 방문할 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원래의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평소 연락하지 않는 다른 친구들에 대해서는 캠퍼스 네트워크를 통해 찾은 후에도 캠퍼스 인터넷에서만 비정기적인 연락을 유지하고 현실 세계에서는 여전히 연락이 거의 없다.
2. 캠퍼스 네트워크를 통해 사귀는 새 친구에게 온라인 교류는 줄곧 오프라인이 되지 않았다.
내가 여기서 캠퍼스 네트워크를 통해 사귀는 새 친구는 이미 내 친구로 추가된 사람을 가리킨다. 방문하는 낯선 사람은 포함되지 않는다. 설문 조사에서 [] 가구를 사용하는 친구의 절반 이상이 이미 아는 것으로 조사총수의 67.6% 를 차지했다. 즉, 소수의 새 친구만이 캠퍼스 네트워크를 통해 알게 된 것이다. 한편, 캠퍼스 인터넷에서 사귀는 새 친구의 경우 9. 1% 의 조사총수만이 인터넷에서 자주 접촉한다. 즉, 대부분의 캠퍼스 네트워크 사용자는 기본적으로 캠퍼스 인터넷에서 사귀는 새 친구와 온라인 교제를 하지 않는다. 즉, 오프라인 온라인 교류를 실현하지 못했다.
인트라넷은 대학생들이 현실 세계에서 친구를 사귀는 데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인트라넷은 진정한 인간관계를 바탕으로 한 인터넷 플랫폼이다. 실제 인간관계를 기반으로 하는 이 인터넷 플랫폼은 실제 인간관계를 보완하는 방식이며, 실제 인간관계가 사이버 세계에서 뻗어나가는 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간관계, 인간관계, 인간관계, 인간관계, 인간관계)
둘째, 대학생은 고등 교육을 받은 집단으로, 인터넷 매체와의 접촉은 다른 그룹보다 질이 높고, 마음가짐이 비교적 냉정하고 이성적이며 성숙하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그들은 가상 세계에서 친구를 찾을 의도가 없으며, 자기 긍정과 자기 정체성을 찾는 온라인 채팅 공간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으며, 물론 온라인 친구를 현실 세계로 데려오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티소
우리나라의 교재 개혁이 심화됨에 따라 각 학과는 학생의 자율 학습과 협력 탐구를 강조한다. 따라서 일부 내용은 삭제되거나 희미하며, 구체적인 내용은 학생 스스로 탐구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기초가 좋고, 학습이 활발한 학우들에게 큰 학습 공간을 남겨 주지만, 기초가 나쁘고 수동적인 학우들에게 매우 불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예를 들어, 교과서의 내용에 따르면,' 정보기술' 과정의' 온라인 자기보호와 사이버 해커' 는 약 15 분 정도면 끝낼 수 있지만, 대부분의 학우들은 해커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고 믿는다. 심지어 선생님인 나도 한 가지만 알고 있다. 해커의 위험은 무엇일까? 흑인들에게 어떤 기술을 사용합니까?
정보기술은 특별한 학과이다. 이 수업은 다른 과목과 달리 학생들에게 연습과 실천에 충분한 시간을 주어야 한다. 기본적으로 각 수업은 2025 분, 나머지는 교사와 학생이 상호 작용하고 학생이 연습하는 시간, 즉 학생이 연습하는 시간, 그리고 선생님이 학생 접촉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분석하고 설명하는 시간이다. 이 2025 분간의 연습시간에는 학생들에게 주제를 정하지 않았고, 목표도 정하지 않았다. 그들의 연습 결과는 상상할 수 있다. 제목을 확정하는 데 20 분이 걸렸고, 10 분은 재료를 찾는다. 하지만 이 효율성은 매우 낮습니다.
그래서 모든 수업을 목적 없이 연습하는 대신, 학생들이 매우 흥미를 느끼는 화제를 꺼내서, 주제를 확정하고, 인터넷에서 자료를 검색해 자신의 강의 코스웨어를 만드는 과정 (모두 함께 이야기) 을 만드는 것이 낫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그래서 저는 해커 수업을 학생들에게 맡기고 5 교시 코스웨어를 직접 만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6 교시, 모두 함께 대화하고, 함께 공부하고, 함께 토론하고, PowerPoint 연습과 해커 학습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했다.
이번 성공적인 시도 후에, 나는 이런 방식으로 강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첫째, 학생들의 교실 연습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이 목적 있게 연습하고, 핵심 문제 (각 수업의 중점 문제) 에 더 직접적으로 접근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학생의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둘째,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고 학생들의 지식면을 넓혀 학생들이 더 이상 책의 피상적인 지식에만 국한되지 않도록 했다. 그들은 자신의 취미와 능력에 따라 인터넷이라는 끝없는 보고에서 학생들이 세로로 발전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셋째, 학생들의 학습 흥미는 자신의 강의를 통해 높일 수 있다. 기계실에서는 멀티미디어 장비와 전통적인 강의 방식을 이용하여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교육의 장점을 충분히 반영하고 전통 교육의 정수를 잃지 않을 수 있다. 자신의 강의를 통해 학생들은 자신이 배운 지식에 대한 숙달 정도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표현 능력을 단련하고 종합적인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이번 성공적인 시도를 통해 저자는 이런 강의가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우선 우리 정보기술 과정의 특징에 따라 선생님의 강의 시간과 학생의 실제 운영 시간의 비율은 대략 1: 1 또는 5:4 입니다
둘째, 정보원이 풍부하다. 기계실의 모든 컴퓨터 (학생 컴퓨터) 는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으며, 모든 학생은 언제든지 (수업기간 동안) 인터넷을 통해 문자, 사진, 사운드, 애니메이션, 비디오 등의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많은 책, 신문, CD 등을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절대적인 지식과 기술 보장이 있습니다. 우리 새 교재의 안배에 따라 학생들은 입학 초기에 word 텍스트 기초 기술, 인터넷 조작, 온라인 검색 기술을 습득한 뒤 PowerPoint 를 배웠다. 그래서 학우들은 모두 익숙하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인터넷에서 자료를 검색하고, 자신의 창의적 사고를 활용하고, 소재를 합리적으로 맞추고, 마지막으로 그들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개별 학생에게 무슨 문제가 있더라도, 우리 선생님은 항상 그들을 인도하여 해결할 수 있다.
해커를 주제로 하는 것 외에도 일본 침략의 역사 사건, 지구 생명의 진화, 세계 문명의 발전 등 다른 주제도 선택할 수 있다. , 학생들이 자신의 컴퓨터 지식으로 가르칠 수 있도록 교재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실천의 목적을 달성하고 연구적 학습 과정을 실현하였다. 따라서 정보기술 과정을 바탕으로 인터넷의 거대한 자원 기반을 이용하여 제 2 산업을 발전시키는 것은 학생의 실천 효율을 높이고 학생의 지식면을 늘리는 좋은 교실 실천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