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층은 낮았고, 호수의 파도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었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이 시는 백거이가 장경 3 ~ 4 년 (823-824) 항주 도지사 때 지은 것이다.
전당강은 서호의 별칭이다. 서호를 언급하자마자 사람들은 스시의 명구 한 구절을 연상하게 된다. "서호를 서호에 비유해야 한다. 옅은 화장은 항상 적합하다." ("호수 비 온 뒤 초청을 마시다") 백거이의 시를 읽은 후, 당신은 정말 웃음으로 가득 찬 돌의 얼굴을 본 것 같고, 동파에 대한 비유는 더욱 정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롯데는 항주에 있을 때 호광산색에 관한 시가 많았다. 이 시는 각지의 환경과 계절의 특징을 꽉 잡아두고, 방금 봄 외투를 입은 서호를 장사가 잘되어 딱 알맞게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다. 고산은 후호와 외호 사이에 우뚝 솟아 있는데, 그 위에는 고산묘가 있고, 호수의 한 풍경이자 호수 전체의 특수한 표시이다. 가정은 당시에도 서호의 명소였다. 첫 번째 문장의 묘사로, 두 번째 문장의' 수면' 은 자연히 서호의 호수를 가리킨다. 가을과 겨울에는 물이 떨어지고, 봄에는 물이 오르고, 물은 밝다. 그래서' 구름발이 낮다',' 구름발이 수위초에 낮다' 는 말은 호수의 초봄의 윤곽을 그려낸다. 다음 두 마디, 꾀꼬리 연연의 동태에서 봄의 생기와 가을겨울 자연이 잠에서 깨어난 봄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영영은 가수로 강남의 아름다운 봄빛을 불렀다. 제비는 철새이며, 그들은 봄에 북쪽에서 날아온다. 그들은 계절에 민감하여 봄의 상징이 되었다. 여기서 시인은 주변 사물에 대한 선택이 전형적이다. 그의 펜은 더욱 섬세하다. "몇 개" 라고 말하는 것은 "곳곳에 있는 것" 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가' 누구의 집' 이라고 말할 때,' 집집' 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직은 이른 봄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아침 꾀꼬리' 의' 아침' 과' 새 제비' 의' 새' 가 서로 자라는 느낌을 갖게 되며, 그것들은 한 폭의 완전한 그림으로 연결되어 있다. 일찍 일어나는 꾀꼬리' 이기 때문에 햇빛 아래 따뜻한 나무로 달려가 자신의 낭자한 목소리를 시험해보고 있다. 그것은' 새 제비' 이기 때문에, 진흙을 쪼아 풀을 따고 둥지를 지을 때 사람들의 첫눈을 즐겁게 한다. 사령운의 그' 춘초 장당 류화명금' ('연못 위층') 이 예로부터 지금까지 훌륭했던 것은 사계절이 바뀌었을 때 첫눈에 반한 기쁨을 썼기 때문이다. 이 시는 의경이 상당히 비슷하다.
시의 처음 네 구절은 호수의 봄빛을 묘사한 것으로, 범위가 매우 넓어서' 고산' 이라는 문장에서 유래했다. 마지막 네 문장은' 호동' 에 바치는 풍경으로,' 백사제방' 으로 귀결된다. 먼저 풍경을 쓰고 환경을 주문한다. 시는' 고산사' 로 시작하고,' 백사제방' 으로 끝나며, 점에서 면으로, 면에서 점으로, 중간에 아무런 전환의 흔적이 없다. 설설이 지적한 바와 같이, 묘한 구조는 롯데시의' 변화의 성분, 질서' ('한 바가지 시') 이다. 자세히 관찰하지 않으면, 그것의 "순서" 를 보기 어렵다
난화' 와' 얕은 풀' 의 대련은 일반적인 춘경을 묘사하지만' 백사제방' 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봄의 서호, 푸르고 카펫 같은 연한 풀이다. 하지만 이 평평하고 가늘고 긴 백사제방은 관광객들이 가장 자주 가는 곳이다. 당대에 이르러 서호 춘유에서 말을 타는 풍습이 매우 흥성하여, 가창자와 소녀도 말을 타는 것을 좋아한다. 시에서는' 말굽 소리 없음' 을 사용하여 이 연녹색의 잔디밭을 묘사하는데, 이것은 눈앞의 기성된 풍경이다.
초평',' 몇 곳',' 누구의 집',' 점점 욕망',' 재자' 등의 단어의 운용은 시 전체의 산수 문장을 관통하여 이른 봄의 서호를 경연전당의 소소한 소작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이 보송한 봄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애교롭게 놀다" 라는 부분에서 또 한 가지가 드러났다.
측은 시가 "의도적으로 닮았고, 어떤 사람이 있으면 죽은 문장보다 낫다" 고 말했다. ("계속 조비전") 이 시는 산수시입니다. 그것의 아름다움은 궁형의 묘사에 있는 것이 아니라, 정경 속의 감정, 조화로운 봄을 써내고, 자연의 아름다움이 시인에게 주는 농축하고 충실한 느낌을 써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소위 "의도적 인 이미지" 입니다. 이른바' 형수동물' 은 곳곳에 널려 있다. (수' 석남어') 이런 의미에서 이해해야 한다. (마무원)
2. 서호 고시를 묘사하고 감상한다. 순자사는 임자방 [송] 양완리를 보냈다.
서호 6 월의 경치인데,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고시의 현대 번역
결국 서호 6 월의 풍경이다.
경치는 정말 다른 계절과 다르다.
하늘에는 연잎이 보이지 않는다.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유난히 새빨갛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서호의 아름다움은 줄곧 문인 묵객이 묘사한 대상이었고, 양완리의 이 노래는 그 독특한 수법으로 천고에 전해져 세세히 음미할 만하다.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와 다르다." 첫 번째 문장은 갑작스럽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한 마디 대기이다. 독자들은 아직 시에서 서호의 아름다움을 맛보지 못했지만, 시인의 놀라운 말투에서 이미 느낄 수 있었다. 이 말은 마치 불쑥 튀어나온 것 같고, 충격과 황홀한 후의 가장 직관적인 느낌으로 서호의 아름다움을 강화시켰다. 역시 "하늘의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햇빛 아래 연꽃의 색깔은 각기 다르다." 시인은' 블루' 와' 레드' 로 연잎과 연꽃의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부각시켰다. 연잎은 끝없이 하늘과 연결되어 있는 듯 기상이 웅장하여 연잎의 무한함과 천지의 웅장함을 묘사하며 매우 풍부한 공간 조형감을 가지고 있다. 개봉일' 과' 연꽃' 이 서로 어울려 전체 화면이 현란하고 생동감 있게 되었다. 시 전체가 통속적이고, 두드러진 것은 먼저 감정을 쓰고, 나중에 실제 상황을 써서, 선허후실한 효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보고 나서야 서호 6 월의 아름다운 경치를 실감할 수 있다.' 사계절이 다르다'.
비 온 뒤 초청호 [송] 수시를 마시다
물이 맑고 눈이 밝아서, 산이 텅 비고 비가 많이 온다.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짙은 화장이 항상 적합하다.
번역
어느 날 스시와 그의 친구들은 서호에서 술을 마셨다. 시작은 맑은 날이었지만 곧 흐려져서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이렇게 시인은 술을 마시기 전에 서호에서 맑은 날과 비오는 날 두 가지 전혀 다른 풍경을 실컷 구경했다. 그러자 시인은 찬탄을 금치 못했다. 맑은 서호, 파광빛, 광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마침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줬다. 비가 오는 날 서호는 산속에서 몽롱하여 또 다른 기묘한 경치를 보였다. 나는 서호를 습자에 비유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산의 색깔은 그녀의 우아한 장식이고, 물은 그녀의 풍부한 가루이다. 그녀가 아무리 치장해도 항상 그녀의 자연미와 매혹적인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다.
간략 분석
이것은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찬양하는 시로, 시인이 항주에서 판사로 재임하는 기간에 쓰여졌다. 두 곡의 오리지널 노래가 있는데, 이것은 두 번째 곡이다.
첫 번째 문장' 벽수가 좋다' 는 것은 서호의 벽수를 묘사한다. 밝은 햇빛 아래 서호의 물결이 출렁이고, 파도가 반짝이며, 매우 아름답다. 두 번째 문장' 비가 올 때 산괴다' 는 비오는 날의 산을 묘사한다. 장막의 표지 아래 서호 주변의 산팬들은 별일 없이 기묘하다. 제목에서 우리는 시인이 이 날 서호에서 연회를 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처음에는 햇빛이 맑다가 나중에는 비가 내렸다. 자연미를 잘 감상하는 시인의 눈에는 서호의 청우 상태가 아름답고 기묘하다. "맑은 바람이 좋다", "빗소리가 이상하다" 는 시인의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칭찬이다.
"서호와 서호를 비교해야 하는데, 진한 화장은 항상 적당합니다." 시인은 절묘하고 적절한 비유로 서호의 매력을 썼다. 시인이 서호와 비교될 수 있는 이유는 둘 다' 서' 라는 글자가 있을 뿐만 아니라 완곡한 여성미가 있기 때문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들은 모두 자연미를 가지고 있으며, 외물이나 인공장식을 이용하지 않고 언제든지 자신의 아름다운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다. 진한 화장이든 옅은 눈썹이든, Xi 는 항상 그렇게 우아하다. 맑은 날이든 비오는 날이든 서호는 기묘하고 매혹적이다. 이 비유는 후세의 인정을 받았다. 그 이후로' 습자호' 는 서호의 별명이 되었다.
평호 가을달 [송] 쑨루이
달빛은 춥고, 봄물은 흐르지 않는데, 추모사는 어디로 갑니까?
백평홍은 서풍에 호수가 가득한 아름다운 가을이다.
호심정 [청] 약속
나는 백 곳을 두루 여행하지 않았지만, 수운검의 고정은 여전히 괜찮다.
역 사방은 텅 비어 있고, 한쪽은 성두이고, 한쪽은 세 개의 산이다.
3. 10 고시 감상, 짧을수록 좋다 1. 청평악 이청조
어렸을 때 매년 눈이 와서 나는 매실의 열정에 취하곤 했다. 나중에, 효과는 손에 있지만, 즐길 기분이 별로 없고, 마음대로 문지르기만 할 뿐, 눈물은 옷에 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올해 매화꽃이 필 때, 나는 귀가 짧고 가는 외진 곳에 산다. 그날 밤 바람이 부는 매화를 보니, 아마 그것의 화려함도 보기 어려울 것이다.
상매: 세 단계의 인생 깨달음을 썼다:' 상취매화' 는 시인이 초창기에 상매에 심취해 있었다고 썼다. "눈물로 가득 찬 옷을 이기다" 는 시인의 중년 상매 때 슬퍼하며 눈물을 흘린다. 그래서 매화는 못생겨야 한다' 는 시인의 만년에 매화를 감상할 마음이 없다고 썼다.
1. 대비를 통해 어린 시절을 생활의 기쁨과 한가함에 취하게 되고, 중년은 생활의 괴로움 때문에 매화를 감상할 때의 슬픈 눈물을 흘리며, 만년에는 삶의 쇠퇴로 인해 매화를 감상할 마음이 없는 세 단계의 서로 다른 감정을 표현하며 뚜렷한 대비를 형성하며 시인 생활의 큰 변화와 쓸쓸한 고통의 우울한 심경을 보여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2. 작가는 두드러지는 수법을 이용해 과거와 현재를 쓰고 과거와 현재를 대조하며 당시 표류, 노화, 고독한 처지, 고통스럽고 우울한 심정을 표현했다. "지난날의 느낌과 가국의 걱정"
2. 친절한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이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을 위해 옷을 만든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감상: 시 전체가 신선하고 매끄럽고 소박한 언어로 진하고 부드러운 시와 진지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3.2. 칠보시 조식
콩을 삶는 것과 콩을 태우는 것,
발효된 검은콩은 주스로 여겨진다.
가마솥 아래에서 매쉬가 타 오르고,
콩이 주전자에서 울고,
원래는 같은 뿌리에서 태어났고,
왜 이렇게 급하게 상대방을 폭파하는 거야?
이 시는 동근생의 씨앗과 콩을 이복형제를 비유하고, 씨앗과 콩을 골육형제가 동생을 죽인 것을 비유하며 봉건통치그룹 내부의 잔혹한 투쟁을 생동감 있고 소박하게 반영했다.
고대시 감상, 짧을수록 좋습니다. 당대의 시인 백거이' 전당춘유' 가정 서북은 고산사로 수위가 낮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이 시는 백거이가 장경 3 ~ 4 년 (823-824) 항주 도지사 때 지은 것이다. 전당호는 서호의 별칭이다. 사람들이 서호를 언급하자마자, 수시의 명문이 생각난다. "서호를 서방과 비교하려고 하는데, 담백한 화장은 항상 적합하다." ("비가 내린 후 호수에 추청을 마시다") 백거이의 시를 다 읽고 나니 정말 본 것 같다. 호광산색에 관한 시가 많다. 이 시는 각지의 환경과 계절의 특징을 포착하여 방금 봄옷을 입은 서호를 장사가 잘되어 딱 알맞게 묘사했다.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다. 고산은 후호와 외호 사이에 우뚝 솟아 있는데, 그 위에는 고산묘가 있고, 호수의 한 풍경이자 호수 전체의 특수한 표시이다. 가정은 당시에도 서호의 명소였다. 그것은 1 등을 했다. 자연은 서호를 가리킨다. 가을과 겨울에는 물이 떨어지고 샘물이 또 올랐다. 물천지 일색의 혼란 속에서 겹치는 흰 구름이 공간에서 휘몰아쳐 호수 위에 출렁이는 물결과 연결되어 있어' 구름발이 낮다',' 수위가 처음에는 구름발이 낮다' 는 말이 있어 호수 위의 초봄의 윤곽을 그려냈다. 다음 두 마디, 영영연연의 동태에서 봄의 생기, 제비는 철새, 봄은 북방에서 날아온다. 그들은 계절에 민감하여 봄의 상징이 되었다. 여기서 시인은 주변 사물에 대한 선택이 전형적이다. 그의 펜은 더욱 섬세하다. "몇 개" 라고 말하는 것은 "곳곳에 있는 것" 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가' 누구의 집' 이라고 말할 때,' 집집' 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직은 이른 봄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아침 꾀꼬리' 의' 아침' 과' 새 제비' 의' 새' 가 서로 자라는 느낌을 갖게 되며, 그것들은 한 폭의 완전한 그림으로 연결되어 있다. 일찍 일어나는 꾀꼬리' 이기 때문에 햇빛 아래 따뜻한 나무로 달려가 자신의 낭자한 목소리를 시험해보고 있다. "새 제비" 이기 때문에, 진흙을 쪼아 풀을 따고 둥지를 지을 때 사람들의 첫눈을 즐겁게 한다. 사령운의 그' 춘초 장당 류화명금' ('연못 위층') 이 예로부터 지금까지 훌륭했던 것은 사계절이 바뀌었을 때 첫눈에 반한 기쁨을 썼기 때문이다. 이 시는 의경이 상당히 비슷하다. 이 시의 처음 네 문장은 이렇게 쓰여졌다. 마지막 네 문장은' 호동' 에 바치는 풍경으로,' 백사제방' 으로 귀결된다. 먼저 풍경을 쓰고 환경을 주문한다. 시는' 고산사' 로 시작하고,' 백사제방' 으로 끝나며, 점에서 면으로, 다시 면으로부터 점으로 돌아오는데, 중간에 전환의 흔적이 전혀 없다. 설설이 지적한 바와 같이, 롯데의 시는' 구도 변화, 질서' ('시 한 바가지') 이다. 자세히 관찰하지 않으면, 그것의 "순서" 를 보기 어렵다. 난화' 와' 얕은 풀' 의 대련은 일반적인 춘경을 묘사하지만' 백사제방' 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봄의 서호, 푸르고 카펫 같은 연한 풀이다. 그러나, 이 평평하고 가늘고 긴 백사제방에서 관광객들이 자주 찾아온다. 당대에 이르러 서호에서 말을 타는 풍습이 매우 성행하여, 기생조차도 말을 타는 것을 좋아한다. 시에서' 말굽 소리 없음' 으로 이 연한 푸른 잔디밭을 묘사하는데, 이것은 눈앞이 이미 만들어진 풍경이다. 초평',' 몇 곳',' 누구의 집',' 점점 욕망',' 재자' 등의 단어의 운용이 시 전체를 관통한다. 이른 봄의 서호 얼룩은 은은하게 물들어 전당 스와 시아 오시 아오 (Qiantang su Xiao) 까지 물들었다. 그러나, 이 생기발랄한 봄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있다' 는 대련에서 또 다른 소식이 나왔다. 꽃은 곧 사방에 꽃이 피고 돌은 곧 호수의 거울 위에 나타날 것이다. 방서동은 이 시가 "이미지가 재미있다, 어떤 사람이 있다, 죽은 문장보다 낫다" 고 말했다. 가난한 사람에 대한 묘사가 아니라 정경의 감정으로 조화되고 억눌린 봄을 써냈고, 자연의 아름다움은 시인에게 농축되고 충실한 느낌을 주었다. 소위 "이미지는 재미 있고 누군가는 거기에있다"; 이른바' 형수동물' 은 곳곳에 널려 있다. (수' 석남어') 이런 의미에서 이해해야 한다. (마무원).
5. 서호를 묘사할 때, 유명한 시가 많을수록 좋다. 나는 서호를 떠나 당나라로 가기를 갈망한다. 백거이는 여행이 슬프고 재촉이 심하여 조상은 소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트리스탄은 말 다섯 마리를 키울 필요가 없고, 황은은 3 년밖에 머무를 수 없다. 녹나무 그늘 아래 노래석, 붉은 연꽃 리 포 기생주.
여기저기 돌아보면 사랑할 수 있지만 어려운 것은 호수가 아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당나라 때 항저우로 돌아가 전당산 이후 술을 많이 마시지 않고 게으른 시를 읊었다.
나는 이 의향을 서호에 보고하고 싶다. 여항군 건물 직함을 보내 당백거이 사신 배관력 20 년, 관쉰 30 년을 증정하다.
강산과 낭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항주이다. 북국 모래 제방 꼬리, 서호석 둑머리.
녹색 죽순 봄 손님, 붉은 촛불 밤 귀국 배. 나는 감히 내 사랑을 버리지 못하지만, 나는 지난 날을 그리워한다.
군으로 부르는 이 말, 화제는 빌딩이다. 그리고 서천 이상서 한주 악웨이유실 치우 서호 유당 옥계락한천 밤, 서호에는 옥갈고리가 걸려 있다.
깃발은 물에 둘러싸여 있고 배는 물에 잠겼다. 나는 과거를 회상하고 싶다. 내 마음은 마치 * * * 같다.
칠율은 이미 오래되어, 노래운은 가을을 슬프게 한다. 당대의 영주는 서호정연, 허혼서호청연에 종사했다. 나는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몰라서 노래 한 곡을 남기고 술 한 잔을 마셨다.
도시는 석양이 북각을 듣고, 절은 가을물에 발코니를 본다. 란천객은 여전히 요란하고 귀연은 진금이다.
궁전 루오, 연못 주위에 서리 국화 를 통해 차를 부과 합니다. 당대의 판계강 어도, 나은과 여망은 그 해에 사찰을 전시하여 직갈고리 어국이 한 수 더 낫다.
만약 네가 학생들에게 서호에 살도록 가르친다면, 너는 반드시 집에 물고기를 제공해야 한다. 송별서호, 당나라, 심리, 민들레, 낙엽을 보고 뿌리고, 파도에 새가 쓸쓸하다.
관악기를 불면 쉽게 꽃이 흩어지고, 베틀 깃털은 날리기 어렵다. 눈이 봄을 괴롭히고 일찍 향초를 파괴하고, 매가 가을을 휘저어 푸르러졌다.
알록달록한 머리는 몸을 둘 곳이 없고, 다리를 탄식하는 것은 일종의 비애이다. 서호의 가무는 언제 임안부 송림외 청산루 외루에서 끝나나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주를 변주로 만들었다. 결국 6 월의 서호 경치는 4 시와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호수에 술을 마시고, 초청비 후, 스시의 물은 맑고, 산은 비가 내린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원대 조자앙월왕, 오왕묘에서 풀이 갈라지고 가을 석수가 위태롭다.
남도의 관원은 주를 업신여겼지만 중원의 백성은 여전히 왕석의 기치를 기대하고 있다. 영웅은 죽임을 당하고, 후회는 이미 늦었고, 세상은 재난을 피할 수 없다.
서호에 대고 이 시를 부르지 마라. 노래를 부를 수 없다. 서호 () 를 회상하며, 장황언 () 이 자호 () 를 꿈꿨는데, 누가 꿈에서 흐릿하다는 것을 알았겠는가.
고릉무묘는 소중까지 이어져 새로운 묘를 추가하였다. 서호 잡시 황청임진이 고향을 다시 돌아다니며 그림을 그리며 계단식 논을 잘못 수놓았다.
송지는 만토를 설치하여 전당 10 헥타르의 호수를 얻었다. 삼문만은 절강성 삼선 황백마에게 퉁소가 있다고 들었는데, 서호 육교에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
위대한 나라. 누가 볼 수 있습니까? 파도 소리가 절강조를 끊다. 남유초는 근현대 달프 우이삼십육웅봉으로, 구가 청계경관이 다르다.
만약 네가 낯선 곳에서 풍경을 본다면, 서호는 영원히 작은 집이 될 것이다. 수제리, 춘효, 양춘이 한 송이의 암화, 짙은 호수 안개가 숲을 흩날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황학이 담배를 끊는 곳, 소제효를 울린 적이 있다. 곡원 연꽃 속의 바람 왕명영 고모가 곡원에 와서 연못을 베고 있는데, 바람이 주춤거리면서 향을 피운다.
너는 너무 영광이다, 링보선취가 있고, 금치마는 신서늘함을 두려워한다. 두 봉우리는 구름을 꽂고, 남북봉은 하늘을 꽂고, 두 봉우리는 상대적으로 연결되지 않는다.
늦게 새 우호에 오니, 온통 광운 자물쇠가 두 끝을 잠그고 있다. 그리고 Yan Qiantang 함께 장 팅 을 등반, 썰물 을 보고; 당태호는 천둥이 100 리 밖에서 들리는 것을 듣고 현을 부르며 연주를 멈추었다.
심지어 말을 타고 문을 나서도 강물이 만조를 기다리고 있다. 날마다 가을을 누르니, 하늘은 맑고, 하늘은 맑고, 하늘은 맑다.
성난 파도가 눈처럼 불어오니, 온통 차갑다. 평호추월가월한봄추위가 흐트러지지 않고, 어디로 귀주할 것인가.
백평홍은 서풍에 호수가 가득한 아름다운 가을이다. 금문을 유람하면 유연 공물의 홍수를 볼 수 있다. 금문외 유류는 금처럼, 3 일은 푸르지 않다.
기량을 가지고 시내로 들어가면 이미 봄기운이 깊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남화면의 심야, 완다포옥화면의 녹색장벽이 황혼에 흩날리며 청시계에 은은한 광채를 주었다.
오솔길은 이야기를 다 하고, 산은 장작을 늘리고 날아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밤의 서호는 등불이 환하고, 달은 서호옷으로 가득하고, 가을날의 천산은 몽롱하다.
두 번째 물새는 어디에 있는지 모르고 왕호관으로 날아갔다. 관어청, 허수홍청색, 사슴원 풍경이 가을 폐허로 가득하다.
나로서는 물고기에서 수영하는 것이 즐겁다고 생각했지만, 나도 기계가 물고기 같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서호 버드나무 가지 문신은 하늘이 짧고 긴 제방을 닦고, 위에는 황달진정이 있다.
최목의 담배는 숨길 수 없고, 교시는 연이어 그린 그림이다. 서호 여행기 서호공원은 오색찬란한 분수, 울창한 잔디, 활짝 핀 정원, 모양이 각기 다른 조각상, 높낮이가 고르지 않은 가짜 산이 있다.
하지만 가장 아름다운 것은 반짝이는 서호이다. 서호는 서호공원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그 중심의 서부에는 거대한 녹색 새섬이고, 가운데에는 역사가 유구한 오동정이 있다.
공원은 하얀 아치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 매우 아름답다. 평소 서호의 물은 청록색이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나는 호수에 비친 내 그림자를 보고 싶다. 호수 위에는 반짝이는 금빛 파도가 있다. 이런 장난꾸러기 작은 물건들이 호수 위에서 뛰어올라 수시로 물결을 따라 떠다니고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 옥은 반짝 빛났다. 저녁 무렵 사람들은 서호에서 즐겁게 물놀이를 하며 서호에 약간의 색채를 더했다.
섬의 불빛은 물에 반사되어 금빛 줄무늬 다섯 개를 형성하는데, 마치 금빛 리본 다섯 개와 같다. 그들은 금빛 몸을 흔들며 물속에서 우아하게 춤을 추며 서호에 아름다운 풍경을 더했다. 밤에는 여행객이 드물고 찬바람이 호수 위에 드리워진 유엽을 불어서 유엽이 부스럭거리며 호수 위에 파도를 몇 번 긋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하늘의 구름이 서호에 아사 한 층을 덮었다.
고시 감상, 짧을수록 좋습니다. Zhu 의 고대시 "독서" 의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젯밤 로스 강변에서 그 거대한 전함은 홍모처럼 가볍다.
예전에는 많은 힘을 써서 밀어낼 수 없었는데, 오늘은 물 사이로 이동할 수 있다.
주다주석을 달다
용: 고대 전선의 이름이라고도 불리는데, 강한 침략성을 가지고 있는데, 여기서 큰 배를 뜻합니다. 홍모처럼 가볍다.
항상: 원래 샘물이 오르기 전이에요. 추진력: 얕은 물 항해의 난이도를 가리키며, 밀고 당기는 사람이 필요하다.
중류: 강의 중심.
번역
어젯밤 강변의 봄물이 세차게 용솟음쳐서, 큰 바퀴는 홍모처럼 가볍다. 예전에는 그것을 밀는데 많은 힘이 필요했는데, 지금은 물 속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게 되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미지를 빌려 한 편의 시입니다. 이 시는 수상행선에 비유되어 독서에 점진적인 과정이 있음을 보여 주며, 사물은 점진적인 과정에서 소진되어야 한다. 학습 초기에는' 계속' 할 수 있는 힘이 필요하다. 그런 다음 법칙을 정확히 알고 일을 이해하면' 여유롭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 시에서 주씨는 책을 읽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책을 잘 읽는 그림자는 없었다. 은유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읽는 법을 알려주는 것은 매우 유행한다. 네, 현대사회는 나날이 새로워지고, 사람들이 배워야 할 지식이 너무 많아서, 각종 책들이 눈코 뜰 새 없이 많습니다. 사람이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고, 약간의 노력을 들이지 않고 지식을 축적한다면, 좋은 학습 방법을 얻을 수 없다. 많은 책을 읽으려면 좋은 학습 방법 없이는 안 된다. 사람들은 자신의 관심 있는 방법을 탐구해야만 자신의 지식을 넓히고 도서관처럼 사람의 머리 속에 저장하여 많은 지식을 배우고 운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7. 누가 서호에 관한 고시, 전당강 봄나들이를 암송할 수 있습니까?
백거이
고산사는 무역정 북쪽에 위치하여 수위가 낮다.
몇 마리의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는데, 누가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먹는가?
들꽃이 점점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얕은 풀은 말굽이 없을 수 있다.
나는 동유하는 결호, 녹색이양의 백사제방을 좋아한다.
호수의 첫 화창한 날 이후, 빗물을 마시고 있다.
[송] 수시
물이 맑고 눈이 밝아서, 산이 텅 비고 비가 많이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서호 버들가지
【청】 슈 티안
짧은 줄은 제방을 짧게 닦고, 위에는 황달 진정까마귀 한 마리가 있다.
최목의 연기는 숨길 수 없지만 교시는 하나씩 페인트칠을 하고 있다.
여명 때 호숫가 사원
[송] 양완리
서호 6 월의 경치인데,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서호
구양수
한한의 향기가 사라지고, 화의가 흔들리며, 군녕이 양주를 회상하게 한다.
이십사교 달, 서호 10 헥타르 가을로 바뀐다.
밤의 범서호
수시
물은 끝이 없고 연꽃은 밤에 핀다.
불빛이 점점 먼 절에서 나오는 것을 보고 달이 어두워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호광을 보았다.
8. 서호 고시를 묘사하고 감상한다. 순자사는 임자방 [송] 양완리를 보냈다.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의 4 시와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결국 고시의 현대 번역은 서호 6 월의 경치로,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르다.
하늘에는 연잎이 영원히 보이지 않는다.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밝고 빨갛다. 서호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것은 줄곧 문인 묵객이 묘사한 대상이었다. 양완리의 이 노래는 그 독특한 기법으로 천고에 전해져 세세히 음미할 만하다.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와 다르다." 첫 번째 문장은 갑작스럽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한 마디 대기이다. 독자들은 아직 시에서 서호의 아름다움을 맛보지 못했지만, 시인의 놀라운 말투에서 이미 느낄 수 있었다. 이 말은 마치 불쑥 튀어나온 것 같고, 충격과 황홀한 후의 가장 직관적인 느낌으로 서호의 아름다움을 강화시켰다.
역시 "하늘의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햇빛 아래 연꽃의 색깔은 각기 다르다." 시인은' 블루' 와' 레드' 로 연잎과 연꽃의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부각시켰다. 연잎은 끝없이 하늘과 연결되어 있는 듯 기상이 웅장하여 연잎의 무한함과 천지의 웅장함을 묘사하며 매우 풍부한 공간 조형감을 가지고 있다. 개봉일' 과' 연꽃' 이 서로 어울려 전체 화면이 현란하고 생동감 있게 되었다.
시 전체가 통속적이고, 두드러진 것은 먼저 감정을 쓰고, 나중에 실제 상황을 써서, 선허후실한 효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보고 나서야 서호 6 월의 아름다운 경치를 실감할 수 있다.' 사계절이 다르다'. 호수에서는 초청을 마시고,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 [송] 수시의 눈동자는 밝고 맑고 산빛은 텅 비었다.
어느 날 스시와 그의 친구들은 서호에서 술을 마셨다. 시작은 맑은 날이었지만 곧 흐려져서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이렇게 시인은 술을 마시기 전에 서호에서 맑은 날과 비오는 날 두 가지 전혀 다른 풍경을 실컷 구경했다. 그러자 시인은 찬탄을 금치 못했다. 맑은 서호, 파광빛, 광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마침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줬다. 비가 오는 날 서호는 산속에서 몽롱하여 또 다른 기묘한 경치를 보였다.
나는 서호를 습자에 비유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산의 색깔은 그녀의 우아한 장식이고, 물은 그녀의 풍부한 가루이다. 그녀가 아무리 치장해도 항상 그녀의 자연미와 매혹적인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다. 이것은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찬양하는 시로, 시인이 항주에서 판사로 재임하는 기간에 쓰여졌다.
두 곡의 오리지널 노래가 있는데, 이것은 두 번째 곡이다. 첫 번째 문장' 벽수가 좋다' 는 것은 서호의 벽수를 묘사한다. 밝은 햇빛 아래 서호의 물결이 출렁이고, 파도가 반짝이며, 매우 아름답다.
두 번째 문장' 비가 올 때 산괴다' 는 비오는 날의 산을 묘사한다. 장막의 표지 아래 서호 주변의 산팬들은 별일 없이 기묘하다. 제목에서 우리는 시인이 이 날 서호에서 연회를 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처음에는 햇빛이 맑다가 나중에는 비가 내렸다.
자연미를 잘 감상하는 시인의 눈에는 서호의 청우 상태가 아름답고 기묘하다. "맑은 바람이 좋다", "빗소리가 이상하다" 는 시인의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칭찬이다.
"서호와 서호를 비교해야 하는데, 진한 화장은 항상 적당합니다." 시인은 절묘하고 적절한 비유로 서호의 매력을 썼다. 시인이 서호와 비교될 수 있는 이유는 둘 다' 서' 라는 글자가 있을 뿐만 아니라 완곡한 여성미가 있기 때문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들은 모두 자연미를 가지고 있으며, 외물이나 인공장식을 이용하지 않고 언제든지 자신의 아름다운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다.
진한 화장이든 옅은 눈썹이든, Xi 는 항상 그렇게 우아하다. 맑은 날이든 비오는 날이든 서호는 기묘하고 매혹적이다. 이 비유는 후세의 인정을 받았다. 그 이후로' 습자호' 는 서호의 별명이 되었다.
평호 추월 [노래] 손서월은 한봄물이 흐르지 않는데, 노래는 어디에 있습니까? 백평홍은 서풍에 호수가 가득한 아름다운 가을이다.
호심정 [청] 허백청 여행은 돌아오지 않고, 고정은 물에 있다. 역 사방은 텅 비어 있고, 한쪽은 성두이고, 한쪽은 세 개의 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