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스트로크: 13
총 획 수: 17
오필 86: 복로
오필 98: 복로
창호: 지 WTC
획 수:12125121122/kloc-0
각도 코드: 43850
유니코드: 한중일 통합 한자 U+6234
참고: 착용하는 획 수에 문제가 있습니다. 현대' 신화사전' 에는 17 폭의 그림이 있고' 강희사전' 에는 18 폭의 그림이 있다. 사실 이것은 단순화와 전통의 문제이다. 단순화는 17 그림이고 전통은 18 그림이다. 전통적인 표기법은 약간 다르다. "그림" 과 "격자" 는 하나의 그림으로 간체자 중의 "그림" 과 "격자" 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독립적이므로 간체자 중 한 개가 적다. 성씨의 획은 번체자의 획에 따라 계산해야 한다. 왜냐하면 노모학은 번체자를 기초로 연구한 결과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름 중의' 착용' 은 획순으로 배열되어 있고, 18 화대로 계산됩니다. [엔드-투-엔드 단어 검색]:? 자이
[한자 부품 구조]: 도다? 팔형
[획 수]:12125121122/kloc.
[획순읽기 읽기]: 가로세로세로로 세로로 세로로 세로로 세로로 세로로 세로로 왼쪽, 왼쪽, 왼쪽, 왼쪽, 왼쪽, 왼쪽, 왼쪽, 왼쪽, 왼쪽, 왼쪽, 왼쪽, 왼쪽, 왼쪽, 왼쪽 [설명 1]: 게인 "설문": "물건을 나누어 더 많이 얻는다."
[설명 2]: 머리에 쓰거나 머리에 들고 있어요. 예를 들면: 모자를 쓰다. 두건을 쓰다 가발을 쓰다 대야를 끼다 다이 왕위; 다이; 하루 안 입어요. 하늘은 창백하고, 대지는 노랗다.
[설명 3]: 삽입, 래크 또는 슬리브. 예: 꽃을 끼다 안경을 쓰다 금반지를 끼다 장갑을 끼다.
[설명 4]: 존중, 존경, 지원. 예를 들면: 다이양; 사랑; 지원; 감사; 백성들은 참을 수 없어 무왕 (표준어와 주유) 을 환영한다.
[설명 5]: 고대 국가 이름. 희씨. 춘추시기는 정에게 멸망되었다. 그래서 주소는 허난성 민권현 동쪽에 있습니다. 춘추 티베트 10 년 (기원전 7 13): "송인 채인 위인벌대. 정백이 참수하다. "
[설명 6]: 성씨, 예를 들면 호랑이 같다. 영어 대비: Day/Tae. 소리와 형식. 토고 (Zi), 전 * * * * ","토고 "라는 단어도 발음한다. "투그" 는 군대 방진처럼 가지런하게 획일된 논밭을 가리킨다. "밭 * *" 의 본의는 "밭 * * *" 과 "밭 * * *" 이 소유한 두 개 이상의 밭을 가리킨다. 토고' 와' 전 * * *' 가 연합하여' 군진처럼 가지런한 공사장으로 둘러싸인 * * * 현장' 을 대표한다.
본의: 추가 수입을 창출하는 분야.
확장 의미: 세 가지 밭에서 생산되는 식량의 운송 방식: 공곡이 어깨에 메고 있다. 개인 요리를 보유하다. 지출은 여러 가정이 균등하게 나누는 추가 음식이다.
다시 확장: 머리 위 (걷기) 를 사용합니다. 그것을 너의 머리 위에 올려라.
설명: 고대에는 세 가지 밭이 있었다: 사전, 오늘의 자류지와 식량밭과 맞먹는다. 공지, 고대 이노다제 중 정부의 모든 토지는 농민들이 무상으로 경작하고 생산된 식량은 정부 곡창에 저장되어 있다. * * * 농지는 사유도 공용도 아니라 둘 이상의 가정에 속한다. 이 가족들은 함께 개간하여 경작하고, 수익은 이 가족들 사이에 균등하게 분배된다. 이 방면에서 얻은 수확은 바로' 설문',' 분물의 획득' 에서 말하는' 수확' 이다. 마오 Jizhong ge zidai; 강희선:18; 페이지 번호: 25 페이지 4 14 페이지
[고문] ■■ 당대운은 모두 채집하고, 운은 자르고, 음은 자를 수 있다. 물건을 나누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처음 입어요. 네덜란드 포대업을 널리 운송하다. 책, 대, 비원 후에 어떻게 입을까. 맹자의 백의인은 길에 착용할 가치가 있다. 특히 두 여자 는 이전 세대 언덕 에서, 땅을 넣어. 촉도는 추남을 지나는데, 만약 신으면 칼로 입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 그래. 6 월 유. 주의해서 착용하는 것도 어색하다. 엘야디시 데이일은 단점입니다. 또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드문드문 태양 아래, 그 곳은 단설이라고 한다. 예식에서는 입을 필요가 없다. \ "주오 zhuan \", 음과 3 년, 그리고 다이 귀생 환공. 착용은 신뢰의 표현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성씨. 허베이 밖으로, 이 다이 노래 뮤공. 또는 로딩합니다. 예부와 월령에 디스프로슘기를 휴대하다. 시, 주송은 시 한 수를 포함하고 있다. 말처럼 들리다. 착용하는 것과 같다. 압운은 대신 자르고, 음은 반복된다. 지명. 춘추 10 년 은거, 송인, 채인, 위인 벌대. 주다이국, 황현 동남에는 아두성이 있다. 문자를 해석하고, 다시 음을 입다. 흰머리에 흰머리를 입다. 사람을 늙게 묘사하다. 한서안은 "데이백은 노인이지만 군인은 아니다."
대덕 (1) 감대은데; (2) 인명, 서한 시대의' 대학' 의 창시자.
삿갓을 쓰고 ① 모자를 쓰고 있다. ② 불쌍한 오랜 친구를 가리킨다. (3) 이름, 민국시대 중국 국민당 군사위원회 조사통계국 부국장.
상복을 입고 있다. 민간 장례 풍습.
다이 싱 (Dai Xing) 은 여전히 스타 (Dai Yue) 보다 더 크게 말합니다.
모자를 쓰고 사람들에게 일종의 범죄를 강요했다.
큰 모자를 쓰는 것은 과장된 죄명을 더하는 것을 비유한다.
높은 모자를 쓰고 ① 은유는 사람들을 칭찬합니다. (2) 특제 실체모자를 쓰거나 그 사람의 비하어와 이름을 적어 공개한다.
대야왕의 머리에 대야를 받치고 하늘을 바라보며 하늘을 보고 싶다. 두 가지 일을 모두 하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하다. 한 시마 키안 (Han Sima Qian) 의 "임임서": "신하들은 왜 데본기를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고 생각하니?" 둘째, 비유 방법이 잘못되어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 한 juegan "린 이순신 작은 과일 치": "별을 보지 않고 대야로 하늘을 바라보다. 클릭합니다
머리를 쓰고 얼굴을 써야 떳떳한 셈이다. 체면이 서다. 습지의 무법자' 제 16 회: "당신은 정말 군자입니다! 머리를 쓴 사람들, 얼굴을 아는 사람들, 너무 어색해! 클릭합니다
달을 달고 별을 쓰는 것도' 달을 달고 별을 달다' 라고도 한다. 일찍 일어나서 어둠을 탐내고, 바깥이나 야외에서 열심히 일하다. 김원 서인걸은 한신 20% 를 쫓고 있다. "벼슬이 집에서 기분이 나쁠 때마다 해와 달과 별을 이렇게 입는다."
하늘을 달고 하늘을 향해 발을 밟고 서 있다. 천지 사이에 사는 사람을 묘사하다. 언어 "주전 XI 공 15 년": "김의사 삼배, 고개를 숙이고 말했다.' 여후가 제천을 입고, 제천이 뒤에 있으면 정말 여담을 듣는다. 신하들은 감히 바람을 무릅쓰고 범행을 저질렀다. ""
손가락을 끼고 하늘을 가리키다. 주드는 자연스럽게 입는다. 세상에 사는 것을 가리킨다. "화이난자 벤 경신": "네모난 밧줄을 입으면 자신을 치료할 수 있고, 외부인을 얻을 수 있다."
세상에 * * * 이 없다. 증오가 극심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예기 곡례에서: "아버지의 원수, 푸와 * * * 하늘을 입는다."
타인의 선량함에 감격하다. "중생" 제 80 회: "나도 내 인생에 감사한다. 유처녀가 정과를 짓고 신선 중 한 사람이 되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
사죄하여 공을 세우는 것도 사죄하여 공을 세우는 것이다. 유죄로 공을 세워 처벌을 경감하다. "명사 스코파전": "평적은 기한이 지났고, 죄를 쓰고 공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