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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구 치는 법

낮은 막대 (인도교를 낮추면 큐대가 구대와 평행이 되고, 타구는 모구 타면의 바닥에 있다).

중고채 (수교 높이와 수틀 높이 이후, 큐대가 탁자에 평행한 타구점은 모구 타구의 중간 윗부분에 가능한 한 많이 위치한다.)

낮은 레버 왼쪽 플러그 (핸드 브레이크가 내려진 후, 핸드볼의 타점이 가능한 한 모볼 타구의 왼쪽 하단 모서리에 평행이 되도록 낮춰 모공이 목표구에 닿으면 오른쪽으로 이동함)

고봉 (수교 높이와 프레임 높이 이후 큐대가 책상에 평행한 타구는 모구 타면 위에 최대한 놓임)

높은 로드 왼쪽 플러그 (다리 높이와 핸드 프레임 높이 후, 큐대가 테이블 위에 평행한 타구점은 가능한 한 모구 타구의 왼쪽 위에 위치함)

점프 (SNK 의 점프는 풀볼의 점프와 다르다고 한다). SNK 의 타격은 아크볼이고 모공은 당구대를 떠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 왼쪽 위 타점: 왼쪽 곡구와 왼쪽 상선구의 타점.

2. 오른쪽 위 타구: 방망이 점프와 상회전구가 공 [퍼터 또는 퍼터] 을 따르는 타구점.

3. 오른쪽 위 타격 지점: 오른쪽 곡선 공과 오른쪽 위 회전 공의 타격 지점.

4. 정좌타격점: 왼손볼의 타격점.

5. 가운데 타구 포인트: 회전과 위치가 없는 타구점.

6. 오른쪽 타격 지점: 오른손 공의 타격 지점.

7. 왼쪽 아래 타격 지점: 왼쪽 아래 회전 공의 타격 지점.

8. 우측 하타점: 점프공과 하스핀을 받는 타구점 [레버 또는 저봉].

9. 오른쪽 아래 타격 지점: 오른쪽 아래 회전 공의 타격 지점.

당구의 이동 기교.

1, 가장 좋은 방법은 렌즈를 준비할 때 먼저 1 과 5 초를 일시 중지하고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다시 나오는 것을 느끼는 것이다. 그러나 뭔가 잘못되었다고 생각되면 일어서서 조준 절차를 다시 해야 한다. 서 있는 후에 절대 옮기지 마세요.

2. 플러그 방지 연습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네가 반마개를 사용하는 것을 배울 때, 너의 공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이 얇더라도 그것에 익숙해지려고 노력하라.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습관명언)

3. (9 구를 제외한 모든 당구에 적용) 단 하나의 공만 톱스타 근처에 있을 때 매우 유용한 공일 수 있습니다. 모든 공이 흩어질 때까지 만지지 마세요. 가방을 넣을 수 있어요. 하지만 톱스타 근처에 공이 두 개 이상 있으면 수량을 한 개로 줄인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보통 중급 선수들이 가장 쉽게 범하는 실수는 공이 매우 부드럽게 치일 때 속도가 즉시 빨라지고, 통제불능 (실수) 이 뒤따르게 된다는 것이다. 가장 안전한 보증은 매번 타격하기 전에 집중해서 천천히 카드판을 내려놓고 고개를 들어 책상을 바라보는 것이다.

5. 볼이 얇을 때, 볼이 모구에 가까워서 별과 얼지 않을 때 별에 더 가까운 곳을 겨냥해 보세요.

6. 입사각을 고수하는 것은 입사각과 같다. 보구를 배우는 나쁜 방법이다. 더 현명한 것은 힘을 쓸 때 굴절각이 더 짧아진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스타의 고무가 안쪽으로 오목하게 들어간 다음 공을 다시 뱉는 것이다. 로버트 바니가 우리에게 일깨워 주듯이, 공이 항성에 심하게 부딪힐 때, 그것은 굴러오는 것이 아니라 미끄러져 나올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이 새 테이블보가 종종 작은 각도로 바운딩되는 이유입니다. ) 이 개념은 작은 각도에서 공 한 봉지를 칠 때 매우 도움이 된다.

7. 가장 많은 공을 놓더라도 목표점은 여전히 모구의 중간점과 그 정점 사이의 중간에 있어야 한다. 조금만 올라가면 너에게 도움이 되지 않고 오히려 너를 미끄러지게 할 수 있다. 공이 가장 크게 당겨졌을 때 정반대였다. 너는 가능한 최저점을 쳐야 하지만, 막대기를 평평하게 하고, 막대기의 손을 낮추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8. 공을 만드는 예술은 과정을 단순화하는 데 있다. 일반적으로 공은 매번 적게 움직일수록 가까울수록 좋다. 마찬가지로 모공이 운행하는 별이 적을수록 좋다. 그러나 이것은 철법이 아니다. 때때로 현재의 상황이 항상 네가 이렇게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구가 이렇게 매력적이고 무한한 이유이기도 하다.

9. 직구를 칠 때 모구와 모구의 거리가 1 피트를 넘으면 공을 칠 때 모공이 제자리에 남아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거리가 멀어질수록 너는 모구를 더 낮게 쳐야 한다.

10. 모공을 치고 난 후 서 있는 자세를 얼마나 유지해야 합니까? A) 공이 구멍에 들어갈 때까지 가장 편한 방법을 선택하세요. B) 모공은 이미 구멍에 들어갔고, 모공은 이미 멈췄다. C) 모공이 멈출 때까지, 또는 모구의 새로운 위치가 곧 나타날 것이라고 이미 확정했다. 우리는 이러한 기술들이 움직이는 공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아야 하지만, 당신의 리듬과 자신감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1 1. 공을 치는 곳이 공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면, 평소 겨냥했던 공보다 조금 얇은 공을 겨냥하세요.

12. 많은 선생님들은 공을 모구와 볼백의 중앙에 배치하여 공을 발전시킬 것을 건의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거리를 늘여도 이 비율을 유지하세요. 이 선생님들은' 반거리' 라는 개념이 공을 치는 열쇠라고 강조했다.

13, 로버트는 줄자로 네가 치는 직선도를 측정할 것을 제안한다. 이 건의는 매우 좋다. 하지만 직구를 연습할 때 모구를 볼점에 올려놓아도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너의 타격이 바르지 않다면, 볼포인트는 너에게 할 말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타격이 충분히 곧다면, 공은 구멍에 들어가야 합니다.

14. 많은 훌륭한 타자들은 조준 동작에 들어가는 첫 번째 신체 부위가 턱 (뒷다리) 이라고 생각한다. 어쩌면 너는 한번 시도해 볼 수 있을 것이다.

15, 농구 자유투에는 소위 3 단 법칙이 있다: A, 루틴 B, 이완 C, 던지기. 이 세 가지 법칙과 당구도 완전히 일치한다. 즉, 당신이 정상적인 횟수보다 더 많은 스윙을 해야 할 때, 당신의 생명을 소모할 때, 그것은 분명 잘못된 타격이거나, 당신이 그것을 향해 걸어갈 때 실수를 저질렀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C, J, 윌리 C, J, 윌리 (참고: 미국의 한 프로선수가 일본오픈에서 양경순을 꺾어 우승한 적이 있다) 공이 아무리 어려워도 한 번에 세 번밖에 휘두르지 않는다. 스윙을 여러 번 해야 한다면 상관없지만, 그 일관성을 확립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16, 심미에 관계없이. 네가 선택한 큐대는 너의 공 치는 방식과 일치해야 한다. 마개로 공을 만드는 데 익숙하다면, 더 단단한 클럽과 상아 관절을 사용할 때 다시 조준하는 법을 배워야 할 것입니다.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편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동은 세계 다른 곳과 내기로 플러그로 공을 칠 수 있는지, 먼저 한쪽에 놓아라. 그러나 사람마다 노는 방식이 다르다는 것은 명백한 사실이다. 자신이 가장 잘 칠 수 있는 클럽을 선택하라, 다른 사람이 가장 존경하는 클럽이 아니다.

17. 작은 각도에서 공을 채우는 추가 아이디어: 모구의 목표점이 첫 번째 마름모꼴점 안에 있을 때 전통적인 이분법은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너의 목표를 두 개가 아닌 3 등분으로 나누어라.

18. 모구와 자구 사이의 거리가 1/4 인치 이내일 때 자구와 주머니 사이의 거리는 몇 피트입니까? 일반적으로 이것은 공이 가장 많이 막히는 공과 함께 원래 궤도에서 떠내려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통 1 인치 마개가 1 피트 공을 띄울 수 있다. 가장 막힌 부구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면 작은 마개를 사용하세요. 하지만 속도가 표류하는 정도를 떨어뜨린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19, 가장 얇은 공을 자르고 싶을 때 일반적인 획을 기억하세요. 공이 이미 충분히 어렵기 때문에 편향과 곡구의 조정과 보상은 말할 것도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20, 하드 볼의 천적: 자신의 위아래 이를 만지다.

네가 어떤 게임을 하든, 너의 경기 전 워밍업에는 30 분간의 연습이 포함되어야 한다.

22. 공을 열심히 치는 가장 좋은 생각: 공이 큐대에 부딪히는 순간을 느끼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 능력만으로도 순식간에 공을 만드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아시다시피, 양극마다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패션 제품이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클럽을 선택해야 한다는 증거입니다. 이런 느낌 공의 능력은 공의 속도와 그 행진의 거리, 심지어 공의 회전, 너의 막대의 안정성, 너의 악수의 홀가분함, 그리고 너의 자세의 침착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하지만 이러한 요소들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만유의 실수가 없으면 멀지 않습니다.

23. 부정적인 수행을 하지 마라. 잘못된 공을 바로잡기 위해 처음부터 시작한 모든 연습은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연습의 목적은 너를 괴롭히는 것이 아니라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네가 성공할 때까지 타격 연습을 해라. 다시 시작하지 마십시오.

24. 2-in-1 아이디어: 공을 만드는 패턴은 종종 외부에서 내부로 이론과 일치한다. 즉, 모형 외곽에서 하나씩 문제를 해결한 다음 최고의 공으로 축소하여 다음 공을 만드는 것이다. 이런 모델을 실행할 때는 비스듬히 자를 수 있는 공을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25. 내가 아무리 이 생각을 강조해도 과언이 아니다. 네가 책상에서 놀 때마다, 혹은 게임의 압력이 너를 늦추게 할 때마다: 네가 나가기 전에 테이블 주위를 한 바퀴 돌며 가능한 최적의 배치를 점검한다. 이것은 이상적인 스트레스 방식이며, 설령 한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더라도 실제로 공을 치는 관념을 높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26. 공을 칠 때, 특히 공을 칠 때, 기뻐하는 눈을 폭발시키지 말고, 자신의 모구의 위치와 다음 공의 배치를 잊어라. 공이 흩어져 있고, 모공이 중간에 갇혀 공을 치지 않으면, 왕왕 너무 많은 경기를 전복시킬 수 있다.

27. 조준할 때 큐대를 탁자에 가리키지 마세요. 이것은 일부 타자들에게는 매우 화려하지만, 너는 거기에 맞을 수 없다. 하물며 너는 아예 다른 곳을 겨냥할 가능성이 높다.

28. 철구에 대해 말하자면, 바로 네가 쳐야 할 공이라고 단정하지 마라. 대부분의 경우 공을 더 잘 제어하고 분배하기 위해 철구를 무시해야 합니다. 당신이 기쁘게 막대기를 끌어당기고 문제가 되지 않는 공으로 공 전체를 파괴할 때, 너무 많은 공이 주위에 흩어져 있어서 통제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소그룹을 분리할 때, 너의 계획은 네가 그들을 얼마나 멀리 쫓아내려고 하는지를 포함해야 한다. 각 팀의 말에 따르면, 때때로 구좌에서 가볍게 만지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가끔 가벼운 접촉으로 새로운 문제가 생기기도 하고, 공이 더 분리되어야 할 때도 있다. 너의 모공이 구단 가운데로 달려가서 나오지 못하게 해라. 이 공들이 어디로 가는지 측정할 수 있는지 시험해 보세요.

다른 클럽으로 시구를 하고 싶을 때, 많은 톱 선수들이 실제로 더 가벼운 클럽으로 공을 치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여러분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하지만 그들은 더 가벼운 큐대를 좋아하여 더 무거운 큐대가 생산하고 늘릴 수 있는 순발력을 훨씬 뛰어넘는 더 좋은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3 1. 네가 레버에 있을 때, 만약 모공이 잠시 멈춘 후에 다시 달려온다면, 너의 막대기는 수준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2.' 즉석할 때 얼마나 낮게 서 있어야 하는가' 라는 질문에 대한 정답은' 얼마나 낮게 서 있어야 하는가' 이다. 장삼이가 좀 쭈그리고 있어야 한다고 진지하게 생각해 본 사람 있나요? 사실, 서 있는 것은 그것의 절대적인 장점이 있다. 모구의 각도를 더 잘 볼 수 있지만, 절대 자신의 정확성을 희생해서는 안 된다. 게다가 이것은 개인적인 취향이다. 너무 게을러서 너무 높이 서 있지 말고, 좀 낮게 서 있어야 한다고 느껴서 허리를 부러뜨리지 마라. 어떤 자세가 당신과 당신의 게임에 적합한지 시험해 보세요.

농구선수 페널티킥이나 골퍼 퍼터를 할 때 쓰는 상상력이 풍부한 기술을 잊지 마세요. 치기 전에 성공적인 을 상상해 보세요. 동시에, 당신의 공을 마주할 때, 두 번째 공이 움직이는 위치를 비공식적으로 상상해 보세요. (존 F. 케네디, 공, 공, 공, 공, 공, 공, 공) 만약 당신이 공을 놓친다고 상상한다면, 그것을 때리지 마세요. 당신이 생각했던 것처럼 거의 놓칠 수 있으니까요. (존 F. 케네디, 공, 공, 공, 공, 공, 공, 공) 만약 너의 태도가 적극적이지 않다면, 너는 실제로 놀러 갈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34. 만약 당신이 자신의 승리 성공률을 높이고 싶다면, 이번에는 8 번 공을 칠 때 생각보다 더 대충대충 수비해야 한다는 결정을 내려야 한다. 95% 의 사람들이 계속 한 수를 먹으려고 시도하는데, 실제로는 상대가 이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8 번 공이나 다른 종류의 꽃을 할 때, 단순히 당구를 치는 것이 아니라' 게임을 하는 것' 을 상상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지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35. 볼 레버를 자를 때, 작은 각도라도 이 타깃들이 단지 거기에 고정되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 타깃들은 충격력에 의해 움직이고, 타이로드의 효과는 비접촉점에 의해 발생한다. 특히 외부 타이로드를 사용할 때, 이것은 많은 절호의 공 기회를 열었는데, 특히 테이블각이 상당히 붐비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이러한 기회는 당신이 그렇지 않으면 볼 수 없는 것입니다. (참고: 레버를 보간해 볼 수도 있는데 상당히 독특한 효과가 있다고 믿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실제 작업에서, 모든 톱 교사들은 미끄럼틀을 할 필요가 없다는 데 동의한다. (즉, 핸드스틱을 잠시 풀어서 모공을 칠 때까지 잡는 것이다.) 만약 큐대가 손바닥에서 미끄러지게 할 수 없다면, 그것을 무시하세요. (슬라이더의 역할은 지적이지 기능성이 아니다. ) 카우보이 지미 무어 (지미 무어), 미국 당구 명예의 전당의 카우보이, 스케이트 특급 마스터. 그는 어떤 대가처럼 모구를 예쁘게 칠 수 있다. 그의 일생에서, 그는 그가 촬영을 위해 준비한 준비가 30 초 이상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

37. 얻기 어려운 고급 구기 훈련: 15 개의 공을 구대 중앙에 놓고 균등한 간격으로 일렬로 늘어섰다. 먼저 가운데 공을 밑주머니로 치고, 레버를 이용해 다음 공을 다른 쪽의 밑주머니에 맞히기 때문에 왕복하는 좌우 일격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당신이 진행 중일 때, 모구와 하위 공 사이의 거리와 다음 공 사이의 거리는 점차 증가할 것이다. (최고 선수만이 이 선을 완성할 수 있다) 이런 연습도 공과 공 사이의 거리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다.

38. 뿔을 벗어난 조합구를 쳤지만 여전히 득점을 할 수 있을 때, 당신의 모공이 부딪친 첫 번째 서브의 최종 정지 위치를 무시하지 마세요. 두 번째 공을 주머니에 넣는 데 집중할 때, 종종 첫 번째 공에 의해 쉽게 막히기 때문에, 모공이 머물면 책상 위에 가까이 있는 공이 없어도 때릴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특히 조합구를 가볍게 두드릴 때, 당신의 타격 전략에는 반드시 모구와 첫 번째 서브의 최종 연결 위치가 포함되어야 한다. 단, 네가 아주 열심히 공을 이웃지역에 치지 않는 한.

39. 로버트 바니는 클럽에서 공을 칠 때 두 가지 생각을 했다. 당구대를 따라 모구를 끝까지 보내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크기가 다른 두 공의 중심점은 네가 겨냥하는 것과 같지 않기 때문이다. 너는 당구대 가장자리를 좀 무겁게 쳐서 공을 정상 당구대 앞으로 좀 쳐야 한다. 동시에, 특히' 귀신공' 조준법을 사용할 때 모든 얇은 공을 약간 슬라이스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동시에, 공의 중심선도 다르다. 크기가 큰 모공이 같은 크기의 공보다 일찍 도착하기 때문이다.

당구 게임의 최고 기밀은 모구가 아니라 모공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문자적으로나 비유적으로 공은 당연한 것이어야 한다. 하지만 중급 또는 우수한 타자에게 많은 공을 성공적으로 넣었지만 당구의 요구 사항은 한 공을 주머니에 넣은 후에도 계속 공을 치고 싶다면, 당신의 실제 목표는 당신의 모구를 다음 공에 유리한 위치에 두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만약 네가 정신을 집중하고 이 개념을 예리하게 포용할 수 있다면, 너는 뇌를 가지고 노는 방면에서 현저한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볼에 닿은 후 볼의 움직임을 추적하도록 훈련시킬 수만 있다면, 볼이 통제할 수 없는 날아다니는 것이 아니라, 볼의 움직임을 추적하도록 훈련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공이 계획대로 가방에 들어간다고 가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사실, 이것은 종종 피할 수 없는 결과이다.

당구의 타자법은 당구를 칠 때 공을 득점하거나 주머니 안으로 떨어뜨리기 위해 사용하는 정확한 타격 방법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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