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석에 관한 시 1. 무석고시
스시의 혜산 여행
나는 전당 학자, 무석 왕복, 혜산을 놓친 적이 없다.
바로 내가 호주로 5 년 간 갔는데, 나와 함께 온 것은 고우진 태허와 항주 스님이다. 나는 당대의 처사의 왕무령, 떠우군, 주기장이 쓴 시를 참관했는데, 나는 그들의 소박한 언어를 좋아한다. 나는 몸에 먼지가 없다. 나는 그들의 운율로 각각 세 편의 시를 썼다.
꿈에서 5 년을 보낸 후, 나는 창백함을 느꼈다.
먼지가 가득 쌓일 수도 있고, 한 걸음씩 진영을 밟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먼지명언)
송부가 내려다보니 홍학상이 보인다.
간과 폐 사이에 이미 얼음옥빛이 되었다.
허광 속의 색깔은 순수하고 향기롭다.
이 세상으로 돌아가서 영원히 잊어라.
박운은 산을 가리지 않고, 비는 사람을 적시지 않는다.
우수수 느슨하고 전략이 새롭다.
나는 두세 명의 아들이 있는데, 초조하고 인이 없다.
투어에서 이기는 것은 다르지만, 명문은 여전히 먼지이다.
지난 일을 애석하게 생각하며 흐느껴 울며 작은 노래를 한 곡 부르다.
아아, 바람 때문에 새 둥지와 이웃이 되기가 어렵다
불을 두드려 샘물을 만들고, 차를 우려내어 숲을 피하다.
밝은 창문이 보라색으로 기울어져 색채가 절절절했다.
나는 잠을 자고 귀를 먹고 배불리 먹고 죽고 싶다.
옥천자를 웃으며 300 개월을 굶었다.
산인처럼 산꽃처럼 자는 거 아니야?
유럽 한 명과 * * *, 빠져나갈 길이 없다.
혜산 송팅 안피데이 휴무
지바련 노향산 금전 조방지
절 앞 황혼에 바람이 불자 잣이 석상을 두드렸다.
2. 무석시
롯데 양주에 보답하고, 유우석바산 초수의 황량한 곳을 처음 만나 23 년 동안 자포자기했다.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공허함은 서글프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당경종 발리 2 년 (826), 유우석이 휴교하여 낙양으로 돌아갔고, 백거이는 소주에서 낙양으로 돌아갔고, 두 시인은 양주에서 만났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술자리에서 시를 선물로 썼다. "술 한 잔 주세요. 젓가락 한 잔 주세요. 당신의 시는 일류라서 전국 챔피언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것은 당신이 머리를 못 잡거나 어쩔 수 없는 운명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고개를 드는 사람의 눈은 모두 영광스럽지만, 너는 오랫동안 외롭고, 충분한 관원은 자신이 만족할 만한 자리를 가지고 있지만, 너는 빈 시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또한 당신이 매우 피곤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23 년의 손실은 너무 많습니다. ""
유우석은' 양주 제 1 회 롯데' 를 써서 상을 주었다. 유우석의 증답시는 백시의 유언을 이어받아 이 특별한 환경에서 그의 감정을 중점적으로 표현했다.
하얀 시에서 백거이는 유우석의 처지에 대해 무한한 감개감을 표했고, 마지막 두 문장은 "나도 합피라는 이름을 알고 있다. 23 년도 지나치지 않다" 고 말했다. 그는 유우석의 불행한 운명을 한탄하고, 한편으로는 유우석의 재능과 명성을 칭찬했다.
너는 재수가 없어야 하는데, 누가 너를 그렇게 재능이 있다고 부르느냐! 하지만 23 년의 불행은 너무 많다. 이 두 편의 시는 동정에 찬양이 함축되어 있어 매우 완곡하다.
백거이는 시 끝에서 23 년을 이야기했기 때문에 유우석은 시 첫머리에 이어 "바산 초수가 서늘하고, 23 년 동안 자포자기했다" 고 말했다. 나는 바산 초수라는 황량한 지역에서 23 년을 살았다.
왔다갔다하여 친구 간의 친밀한 관계를 드러내다. 그런 다음 시인은 자연스럽게 감개했다. "향수가 텅 비었다. 고향에 갔는데, 자기가 썩은 코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그가 23 년을 걸었고, 지금 돌아왔고, 많은 오랜 친구들이 세상을 떠났고, 그는' 웬디푸' 를 헛되이 외워 애도를 표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돌아오는 것은 전생처럼 완전히 달라졌다. 더 이상 과거의 날이 아니다.
왕부황의 전고로 그가 비하한 긴 세월을 암시하고 통일 후 세태의 변화와 서글픈 심경을 표현하며 의미가 풍부하다. 백거이의 시에서는' 풍경이 길고 외롭고, 조관직으로 가득 차 있다' 는 말이 있다. 같은 세대가 모두 발탁됐다는 뜻이다. 오직 너 혼자만 황량한 곳에서 외롭게 일생을 낭비했다는 것은 유우석에게 상당히 불공평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이에 유우석은 그의 감상시에서 "천돛은 침몰선 옆에 있고 만목춘은 병나무 앞에 있다" 고 적었다. 유우석은 자신을 침몰선과 병나무에 비유했다. 그는 실망했지만 상당히 달관했다.
침몰선의 한쪽에는 천 돛이 경쟁하고 있다. 병목 앞에는 만물이 모두 봄이다. 그는 백거이의 시에서 이 두 문장을 발굴했지만, 오히려 백거이는 자신의 외로움과 허송함에 슬퍼하지 않도록 격려하며, 세상일의 변천과 벼슬길의 흥망에 대한 허망함을 나타냈다.
이 두 구절은 백석의 시' 나는 할 수 없다' 와' 나도 재자와 공명의 결합이 끊어졌다는 것을 안다' 와 멀리서 호응하지만, 그 사상 경지는 백석의 시보다 높고 의미도 훨씬 깊다. 23 년의 보증급은 그를 우울하게 하지 않았다.
그가 다른 시에서 쓴 것처럼, "느릅나무가 늦었다고 하는 것은 하늘이 아직 여름으로 가득 찼기 때문이다." " 그의 병든 나무는 다시 기운을 내서 봄을 맞이해야 한다.
이 두 편의 시 이미지가 생생하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여전히 인용되어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아 새로운 사물이 낡은 것을 대신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바로' 침몰주' 의 대련시가 갑자기 튀어나와 앞의 슬프고 침울한 정서를 고치고 대련이 내려가면서 "오늘 군곡을 들으니 잠시 술 한 잔으로 정신을 가다듬는다" 고 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백거이 문제의 의미를 지적하다. 내가 오늘 너의 시에 깊은 감명을 받았음을 의미하니, 잠시 술집으로 흥을 돋우자! 친구들의 열정적인 배려 아래 류위시 들은 기운을 차리고 다시 생활에 뛰어들겠다고 말했다.
끈기를 보이다. 시 속의 기복, 불황 중의 호방함은 상시 중의 가작이다.
무석의시를 찬양하십시오.
강남인은 예로부터 얼마나 번화한가. 삼추 계피, 십리 연못입니다. 노랑이 백사를 휩쓸고 승화한다! 소철의 은꽃을 자세히 보다. 명원에 미인이 있다니, 놀라라!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풍경이 그림과 같다. 직녀 만궁사, 때려라! 사슴갈매기 오리 한 마리를 깜짝 놀라게 하고, 마침 하늘이 무지개를 비추고, 곽향은 시끌벅적하고, 용마! 키가 큰 이빨을 보고 수만 명의 차우가 자랑했다. 노래를 다 부른 후, 천하 * * * 차!
(1) 임동학원
\ "비바람 소리 독서 소리, 소리 모두 냄새; 집안일 국사, 매사에 관심을 가지다. "
명대 당규, 무석인 구 헌성의 이 유명한 대련은 수백 년 동안 많은 문인 묵객들의 좌우명이었다.
(2) 길창 가든
\ "명산에는 노령이 있고 건물에는 보금자리가 있다. 곡류에는 그윽한 바위, 긴 소나무 루비가 있다.
봉우리가 높아서 새가 건너는 것을 보고, 경로가 유유한 사람이 지나간다. 청몽천의 목소리에서 왜 코우의 말을 들어야 합니까? ".
(3) 배원
명대 시인 왕은 그의 시' 오리호' 에서 리호를 낚시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칭찬했다.
\ "가마우지 물고기 출몰하지만 창강 낚시 웃음. 클릭합니다
당대 대작가 곽모약에는 "이원의 재미를 알고 싶으면 벼랑 소년에게 물어봐라" 는 명언이 있다.
(d) 윔블던의 "무석을 통해"
"금산은 파도가 천천히 내리고, 석수는 창망한 초목 봄이다.
20 년 전, 나는 큰길에 올라 3 천 리를 걸었다.
영웅이 깨지고 나서다! 장로는 고생을 갈망한다.
저녁에 정영을 읽는 일은 나를 한 번 우울하게 했다! ""
(5) 혜산 이천서원.
청말 저명한 학자 유유는 대련에게 경의를 표한 적이 있다. "승국에서 북까지, 노래를 잊지 않고, 400 년 중 5 년 동안 집에 있었다. 학술도 하고 학술도 해야 한다. 향에는 순진함이 없고, 구용산 아래에는 사당이 있다.
(6) 혜산사
1, 당대 시인 피일휴의 시
\ "치바 네덜란드 오래된 향, 반산 금찰이 방당을 비추고 있다. 절 앞 황혼에 바람이 불자 잣이 석상을 두드렸다.
2. 청록색 침대 비문
절 앞 황혼에 바람이 불자 잣이 석상을 두드렸다.
3. 진싱 리
"나는 남쪽으로 가는 길이 멀다고 걱정하지 않는다. 북벌을 돕고 싶다. 차 한 잔을 끓여 눈물을 흘렸는데, 연운 삼경이 어디로 가느냐? 혜산 이종정사 동벽에 위치해 있습니다.
4. 세계 제 2 봄
홀로 하늘의 작은 달을 가지고 와서 인간 최초의 두 번째 샘을 시험해 보다.
5. 당대 시인 피일휴의 시.
승상을 위해 차를 마시며 궁나공에 들어가 두 개의 샘물이 필요한 상황을 적어 두다.
총리 는 종종 차 요리 에 대해 생각 할 때, 치안 판사 는 너무 늦게 보내 촉구;
무관이 국삼천리에 이르렀으니, 페이양이 리치를 즐겨 먹는 것을 비웃지 마라.
(7) 당대 시인 황보연' 무석혜산사 유천의 노래'.
절에는 샘이 있고, 산에는 샘이 있고, 김옥은 유유하고 졸졸 흐른다. 연못 거울로서 서성사에서 바위가 꽃을 덮고 세상에 왔다. 흙이 휘젓고 봄이 일찍 올 때까지 이끼가 나무 그늘 깊은 곳에서 자란다. 가는 곳마다 나는 석두 소리에 맴돌며 산을 씻는 옛 스님을 마주하고 있다. 스님이 늙어서 홀가분하다. 살아서 겨울봄이 없다. 산속 사람들에게 관심이 있다면, 가서 파고 그림을 그릴 수 있다. 불계에 의지하여 선경으로 통하는 섬세하고 아름답다. 지붕 위에서 우물 세 개를 보는 것과 같다. 한동안 와서 과거를 회상하는 것에 지쳤다. 그리고 늦게 돌아왔는데도 가지 않았다. 이 마음은 영천에만 준다. 그리고,
(8) 문징명시의 태호비.
섬거울 속에서 젖은 은판 보라색이 부용을 담그다.
누가 3 만 헥타르를 저장할 수 있습니까? 나는 70 개의 산봉우리를 헤엄쳐 건너고 싶다.
멀리 홍타오에 있고, 봄추위는 시골에 숨어 있다.
중류는 닭견 냄새를 맡는 것 같은데, 어디서 범려 () 를 잡을 수 있을까.
무석에 관한 시를 구하다
무석동곽은 친구를 파견하여 유장경 객로를 헤엄쳐 다녔고, 바람이 크게 서리가 내리고, 교외에는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었다.
평원의 들풀이 보이지 않으면 나그네는 어디로 갈 것인가? 연기와 물은 호수가 넓고, 운산은 적당히 시작한다.
그러므로 모두 품에 안기고, 고동은 책을 찾는다. 기념비는 조아의 거처와 매우 가깝고 숲도 황폐해졌다.
강호는 장작과 고기잡이를 위한 것이 아니라 무한하다. 만춘연 이가우, 무석채명 부서각, 한가한 외로움, 안성할 곳이 없다.
가까운 물망대는 먼저 달을 얻고, 가까운 물망대는 먼저 달을 얻는다. 흥조적, 정이 얼마나 많은가.
다음에 무설로 돌아가서 잠시 멈추다. 무석벨령의 대가 (유장경시, 황보연시) 랑세원, 출가, 본명 주씨, 구명림.
봄산에 들어서자 천봉은 찾을 수 없었다. 새해에는 곳곳에 풀이 가득하고 구름이 깊다.
만약 네가 미관에게 물어보고 싶다면, 너는 놀라서 알게 될 것이다. 매리의 첫 집은 무석이 지은 지 40 년이 되었는데, 지금은 우리 집에 몇 조각이 있다. 심리의 상가산에 간 후에도 가산은 여전히 괜찮다.
예전에 송계로 간 지 오래되어 지금은 늙었다. 상가산, 고도부근.
높낮이가 낮게 구름 속으로 들어가니 잡초는 풀조차 아니다. 풀이 푸르고 두껍고 한기가 풀잎으로 가득하다.
까마귀는 멀리서 나무를 울고, 기러기는 함께 구름을 붙였다. 암광이 사양으로 바뀌고, 승불이 방을 열다.
죽동 소리가 길고 송루 소리가 은은하다. 태대 샘이 흐르고 있고, 돌과 녹색이 빽빽하다.
낡은 길에서 길을 잃고 전방에서 길을 잃다. 전관을 한탄하고, 강인하고 즐겁다.
웃음과 노래 연민아, 대나무 종극. 산하 달에는 술이 가득 찼다.
내가 오래 머물도록 태어났을 때, 나는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 청산은 갈 수 없고, 지난 일은 여전히 서글프다.
상황이 끝난 후 백두인이 품구멍을 돌보다. 무계부용호 심이수활산이 멀고, 류안 벽류들이 시끌벅적하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람은 화창하고, 봉황도 기러기도 없고, 가을 제 1 몽경호인 것으로 의심된다. 단거촌변에는 작은 불밖에 없고 기러기는 파란 루멘을 날고 있다.
침울한 나뭇잎이 양가의 강둑에 걸려 물을 사이에 두고 옷을 깨뜨리는 냄새는 거의 없다. 한 물결의 구름 그림자가 들쭉날쭉하고, 태양 뒤의 푸른 빛은 은근하고 깊다.
가운데 바다 나무를 바라보는 것처럼 월호는 산에 가려져 있다. 노산은 연무를 인정하고, 호수는 녹색혈을 깔았다.
운천이 여전히 실망한 것을 보니 기쁘지만, 나는 다시 산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을 부끄럽게 생각한다. 벽애의 그윽한 계곡은 맑고, 지칠 줄 모르는 새는 구름으로 돌아간다.
우울한 까까머리는 네 명의 노인으로, 먼지를 가지고 이천까지 갔다. 책 제목' 혜산사' (상주시 무계현 혜산사 작품) 호장 옛집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샘소리가 지미, 산층까지 울려 퍼지다. 작은 구멍이 비스듬한 대나무를 낳고, 무거운 걸음으로 가는 모래를 집다.
도시를 부지런히 보고, 운광수색을 하다. 무계현에서 취한 후, 조타객은 무명 성을 전하고, 배는 유은으로 전해졌다.
남국의 궁핍한 가을 눈물, 고향의 마음. 나경 옷 먼지, 강호 주병이 깊다.
왜 도단을 찾아 횡금에서 술에 취해야 합니까? 비릉현 무계현에서는 나은초충이 나무를 삼키는 첫 번째 배치가 있었지만, 밤외로운 배였다.
탁랑이 우원으로 달려가고, 드문드문 울리는 소리가 온 산이 춥다. 근심과 죽음은 쉽지 않지만, 고향을 가난하게 사랑하는 것은 더욱 어렵다.
친지들은 언젠가는 웃어야 책검이 터무니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황보란을 하사하면 무석으로 가서 운문사에서 호남 영령동고사를 송별한다. 우리의 교제에는 제한이 없다.
운문로를 알고 싶으면 공격수에서 약엽에 도착할 수 있다. 춘산자는 집을 공경하고, 고목과 사가는 집을 공경한다.
오랫동안 숨길 수 있는 이상 그 단어는 외상으로 쓸 수 있다. 산중월야, 휘영청 호수 맑은 바람이 일찍 불고, 달빛 가을빛 두 봉우리가 있다.
멀리 알고 모령, 오늘 밤 서쪽 건물. 다른 나뭇잎들이 부스럭 소리를 내며 곳곳에 서리꽃이 가득하다.
어떻게 * * * 맑은 풍경, 현별, 다른 여행. 리스, 군자, 육우가 머물렀던 무석오추사와 휘영릉이 향구가 되어 선지산 백양나무가 되었다.
검지는 이야기를 남기고, 달나무는 건너편이다. 세상과 다투지 말고 이해관계를 잊지 마라.
육거석도 오전에 귀국한다. 무석남선련의 노년 생활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늙으면 행복해요.
음량 안이 아니라 파티 밖에서 재미있게 놀아라. 시쉬복지에 머물며, 선 () 에 부지런하고, 즐겁게 지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일본 농촌 풍속이 오래되어 모두들 한숨을 쉬었다. 가끔 동창들이 비가 오면, 나는 영원히 구선녀 구름을 품는다.
동굴 안은 향이 좋아서 법계가 유행한다. 무석둘째 아들의 시는 그에게 맏이로 돌아가라고 재촉했는데, 그는 즐겁고 홀가분했다.
먼지를 생각할 때마다 불후의 땀을 만나 거닐고 싶다. 3 월의 봄이 썩어도 나쁘지 않은지 오순절의 비는 여전히 가치가 있다.
나는 얼른 집에 가서 아들의 그 말을 외우고 남자아이를 배에 불렀다. (위의 두 곡은 송대-조서) 무계현 오초오치로, 어느 봄날 강호의 노산인이다.
배를 고현에 오게 하고 술을 팔아 한가롭게 지내게 하다. 꽃낙우마을, 새가 나무 봄을 울다.
들풀이 구불 땅에 닿아 더 이상 향기로운 먼지가 없다. 허와 위무석이 악수를 하는 것을 보고, 참지 못하고 작별 인사를 하고, 법정의 목소리가 곧 떨어질 것이다.
구름이 발바닥을 낳고, 밭은 미간을 지불한다. 존중은 기둥이고, 조화는 보트이다.
국기를 휘날리고 있는 유종에서 다정은 비가 내리고 있다. (위의 두 곡은 송-홍) 이원덕' 무석헌주' [조시] (송-유과) 가 루안 나무에 서식하는 새, 난방이 부족해서 날 수 없다. 머리를 숙이고 스스로 지불하는 것이 낫다.
만약 승직이 서식목이 좋다는 것을 깨달았다면, 그는 강동으로 돌아가지 않은 것을 후회해야 한다. 무석 후, 나는 리 yuande 높은 문 청소 일, 코리 노래, 대나무 싸움 실크 따뜻한 보았다.
고독한 지역은 이렇게 집인데, 천하에는 두 명의 영웅이 있다. 무석을 지나다가 이원덕의 술제물을 보는 것은 새로운 변화이다. 문장 공부는 성공하지 못했고, 청운은 나에게 연락할 방법이 없었다.
매트의 모든 구석을 비웃어야 하지만, 효과가 있고 싶지만 종림은 수건 전체입니다. 무석도관 (송대-유과), 홍진, 멜론, 이흥수 구입.
근석이 달을 뚫고, 청당정 태풍이 내린다. 잉크 도사를 팔아서 부지런히 술을 사는데, 시 노인이 날고 싶어 한다.
각각 그 사람, 구더기의 남쪽, 펑우가 소요되다. 왕 안시 판사 (노래 시-루 wengui) 용봉과 우리 주 에 인접한 왕 을 보내, 아기는 오랫동안 젖을 잃었다.
아니면 손을 넣고 잘라서 누가 비벼주길 원하는지. 한 손님이 카포에 와서 나의 독서 도크를 말했다.
왕이라고 부르는 것은 고대 관원과 견줄 만하다. 성실은 사적인 비난을 받지 않고, 대중은 강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가을에는 서리가 심하고 봄에는 비가 온다. 택국 농어는 뚱뚱하고, 산천수차는 특히 씁쓸하다.
주현은 모두 헛수고이고, 모두 숫자이다. 모스킨은 가로줄을 타고 가지각색의 옷을 입고 춤을 배웠다.
무석 주요 책 왕 유 (송시-송치) 가 남동쪽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을 보면 반드시 그 재능을 시험하게 되어 영광이 있을 것이다. 손님은 양원에서 왔고, 집사는 치우에서 왔다.
나무가 대륙을 벗어난 정형아, 바람이 길다. 매미는 벼가 언제 익는지 안다. 조수를 기억하다.
이야기를 하는 것보다 이야기를 하는 것이 낫다. 소칼은 자애해야 하고, 군성이 있는 것은 예사이다.
무석은 손 (송시-왕안석) 을 건강석으로 보내 병체, 산야불모, 장애 회진으로 보냈다. 천 곡의 노래를 가지고 뒤돌아봐야 하는데, 서양인이 많다.
풍청을 무석 (송시-왕 이삭) 으로 돌려보내다. 만약 우리가 우리 국민이 가난하기를 바란다면, 우리는 그들에게 누구를 선택하라고 가르쳐야 한다. 희비가 교차한 후에, 나는 뽕밭을 쟁기질하러 가고 싶다.
해조류가 없으면 도움이 될 수 있는 깊고 긴 개편 그림이 있다. 다만 지금은 시 서예의 힘을 느낄 수 없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여전히 내가 위대한 풍이라고 말해야 한다.
풍청을 무석 (2) 뜬구름의 근원이 무정하게 보내니 잘못이 있으면 반드시 원인이 있다. 이해한 후, 잠시 실책했지만, 이름은 천고에 이른다.
영비는 향을 물러가고, 옥교는 더욱 영광스럽다. 혜천에 수영을 해서 고죽, 봄바람, 도보여행을 끓인다.
무석 (송시-문천상) 금산은 파도가 많고 비가 많이 내리고, 석수초목은 봄이 없다. 20 년 전, 나는 큰길에 올라 3 천 리를 걸었다.
영웅이 죽지 않아, 부친은 만나기를 갈망한다. 。
무석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당대의 휘영청 호수에는 맑은 바람이 시원하게 흐르고, 달빛 가을빛 두 봉우리가 있다.
멀리 알고 모령, 오늘 밤 서쪽 건물. 다른 나뭇잎들이 부스럭 소리를 내며 곳곳에 서리꽃이 가득하다.
어떻게 * * * 맑은 풍경, 현별, 다른 여행. "무계현 밤잠을 피령에서 잔다" 당대: 낙음초충은 나무 초에 혼자 있을 때 밤이 지났다.
탁랑이 우원으로 달려가고, 드문드문 울리는 소리가 온 산이 춥다. 근심과 죽음은 쉽지 않지만, 고향을 가난하게 사랑하는 것은 더욱 어렵다.
친지들은 언젠가는 웃어야 책검이 터무니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취한 후 무계현" 당대: 조에는 이름이 없고 배는 류음이다.
불쌍한 남추눈물, 잔일향심. 나경 옷 먼지, 강호 주병이 깊다.
왜 도단을 찾아 횡금에서 술에 취해야 합니까? 무석동곽이 친구를 보내 전국을 유람하다' 당나라: 유장경 객로 풍상, 교외의 봄꽃 피는 꽃.
평원의 들풀이 보이지 않으면 나그네는 어디로 갈 것인가? 연기와 물은 호수가 넓고, 운산은 적당히 시작한다.
그러므로 모두 품에 안기고, 고동은 책을 찾는다. 기념비는 조아의 거처와 매우 가깝고 숲도 황폐해졌다.
강호는 장작과 고기잡이를 위한 것이 아니라 무한하다. 만춘연 무석채명부 서각 당대: 이가우 처마 밑에서 한가하고 쓸쓸하여 사람들과 무사하다.
가까운 물망대는 먼저 달을 얻고, 가까운 물망대는 먼저 달을 얻는다. 흥조적, 정이 얼마나 많은가.
다음에 무설로 돌아가서 잠시 멈추다.
무석을 묘사한 시
1. 옛날에는 주석이 있었고, 지금은 무석이 있다.
-응?
고대에는 주석이 있었다.
오늘 무석
시나이는 전쟁과 평화의 분계선이다.
-응?
우라늄처럼.
지구의 별칭입니다.
언제 우라늄이없는 것을 방문 할 수 있습니까?
-응?
-응? 2. 대아복
-응?
한 남자와 한 여자.
큰 아나콘다 한 마리를 잡았다
나타 같다.
중국 동해를 여행하다
-응?
사실, 이것은 일종의 공헌입니다.
뼈와 탈육을 발라내다
세계와 결별하다
행동 예술의 선봉이 되다
-응?
-응? 3. 구룡관개욕장
-응?
넓은 평지에서
빨강, 주황색, 노랑, 녹색, 청록색, 파랑, 보라색입니다.
검은색과 흰색, 아홉 마리의 용
아홉 곡의 선율, 한 곡씩.
달리기, 거짓말, 앉기, 서기, 뛰기, 뒤로 기울이기, 허리를 굽히기, 쪼그리고 앉기.
여덟 개의 자세가 또 하나를 만들었다.
자세는 자세가 없는 것이다.
-응?
또는 물 자세, 높이 들어라.
쓰러지고, 철수하고, 먼지를 치우고, 대지로 돌아가다.
물의 자세는 깨끗이 닦을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햇빛이든
아니면 무기의 빛인가?
물, 한 페이지씩 뒤집고, 한 페이지씩 찢어진다.
성경에 나오는 말처럼 설명하기 어렵다.
-응?
사람들은 입술로 물을 취한다.
가장 비천한 기도이고, 몸 속에 있습니다.
수평선은 일치하며 수평선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응?
태어나서 소원이 있다.
목욕할 수 있는 시체가 있다
한 가지 해석이 곧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 것이다.
-응?
썰물 같은 홍수.
조용한 계곡은 넓은 고요한 평지이다.
사람들이 삼삼오오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사방으로 도망쳤다.
-응?
-응? 4. 무석영산대불
-응?
이 사람은 매우 크다.
이렇게 뚱뚱하다
너는 하루에 밥 몇 그릇을 먹을 거니?
-응?
이 사람은 눈을 가늘게 뜨고 있다.
사람을 보지 않는 척하다
사실 그보다 더 잘 보이는 사람은 없다.
-응?
그가 발을 동동 굴렸을 때 이 사람은 키가 컸다.
누구에게나 너무 높다.
회피할 수 있고, 한 눈을 뜨고 한 눈을 감을 수 있다.
-응?
이 사람은 그 뒤에 있다
아무도 그를 업고 싶어하지 않는다, 모두들 생각하고 있다.
"나는 잡혔다, 나는 너무 작다!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