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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가 재물을 접고 장수할까?

만약 물이 그녀가 상담하는 문제가 바로 오늘날 사회의 많은 친구들이 의문을 제기하는 문제라고 생각한다면, 이것도 어떤 사유로 대기리학을 보는 것과 관련이 있다. 만약 물이 현재 생명권에서 전해지고 있는 점세할인설은 왕왕 강호 점쟁이의 입에서 나오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한다면, 말이 사실보다 더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그들은 "비밀은 누설해서는 안 된다" 고 강조했다. 누설되면 쌍방에 좋지 않아' 해독' 이나' 해답' 이 필요하다. 이러한 수법은 실제로 여러 가지 목적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가장 두드러진 것은 상업적 목적이다. 물처럼 보면, 이 수법들은 단지 허황된 것일 뿐이다. 물론, 해고명을 주고 일정한 상담비를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결국, 생명정보 상담도 서비스이지만, 비현실적인 이론으로 점리에 신비한 베일을 씌우고 세상을 오도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점쟁이가 행복하고 오래 살 수 있을지에 관해서는, 만약 물이 두 가지 측면에서 깊이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하나는 올바른 팔자 점리관을 세우는 것이다. 이것은 음양오행을 바탕으로 한 철학으로, 생명의 성쇠에 따라 생명의 궤적을 연구하는 지식이다. 팔자 속에 숨겨진 정보는 객관적이고 인간의 의지로 옮겨지지 않기 때문에 운명은 이렇다. 잦은 계산으로 인해 변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그래서 생명정보는 전혀 비밀이 아니다. 인생 궤적은 거의 변하지 않는다. 둘째, 팔자명리와 종교문화는 분리되어야 한다. 비록 그들은 역사적으로 연관이 있지만, 그들의 이론은 독립적이다. 음양오행은 고대에는 소박한 유물주의였으며, 실제로 존재하고, 종교문화는 유심주의였다. 신선의 존재 여부는 불확실하기 때문에 양자를 혼동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팔자명리가 원래의 객관적인 본질을 잃어버리고 미신의 범위에 발을 들여놓기 쉽다. 요컨대, 점쟁이나 점쟁이는 결코 행복한 생활을 하지 않을 것이며, 삶의 운명은 사람의 의지에 따라 변하지 않을 것이다. 동시에, 만약 물도 점리학자나 분석가로서, 점리를 연구하고, 그것을 유물주의적 학문으로 여겨야지, 점리에 몽롱하고 유심적인 색채를 주어서는 안 된다고 건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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