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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란교에 대한 정보

장약평 서유위 등 전문가가 쓴' 강규와 합비' 라는 책이 2002 년 출간돼 중국시사협회와 중국문학재단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소개했다. 2004 년 강원 문예연구회가 베이징에서 열렸다. 많은 전문가들은 강원이 중국 문화사에서 보기 드문 통재로, 왕위 (), 수시 () 와 함께 유명하다. 2006 년 강원 문예 연구 사이트가 온라인상에 올랐다. 현재 우리 성의 유명한 작가인 후루가 창작한 루극' 홍루몽' 의 마지막 극인' 혼단홍교' 가 전국 각지에서 상연되어 파문을 일으켰다.

[바이두 백과사전]: 강원 (1154-1221년), 본명 장요는 "입니다 그는 외로운 젊은이로 여러 번 시도해 보았지만, 한번도 관원이 된 적이 없다. 그는 일생동안 강호를 헤엄쳐 호북 강서 안휘 장쑤 절강성 사이를 헤엄쳐 다녔다. 그는 역사가 유구하여 양만리, 범성대, 신 기권 등의 추앙을 받았다. 그는 식객으로서 장자와 다른 유명한 관원과 장관과 교제했다. 성격이 청려하고, 몸매가 청렴하고, 옥처럼 아름다우며, 기품이 사람을 압도할 수 없는 것처럼, 마치 천선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는 다재다능하다. 특히 시사 방면에서는 성율이 탈속적이고 서예와 사학이 모두 뛰어나다. 시집, 시론, 악서, 서예, 잡기 등 작품이 많다. 그의 작품은 사제 백석의 노래처럼 공허하고 함축적인 것으로 유명하다. 강규는 시 산문 서예 음악에 능하며, 수시에 이어 또 한 번 얻을 수 없는 예술 전재이다. "칠란 올드 데이의 블로그에서"

현재 고시 범위 내에서 수집할 수 있는 적란교와 관련된 시사는 약 3 1 사람, 37 곡이다. 가장 초기의 것은 당나라 중기였고, 늦어도 청나라 후기였다. 적란교를 언급하는 이 고시들은 주로 다음과 같다.

1 .. 당대의 적란교 (2 인 2 가)

1, 선택 (727-815? )' 제엽도사 산방'' 물가수양류교, 동굴 속 선옥피리. 마곡에는 소식이 없고, 보양강에는 습기가 없다. "

2. 만당 시인, 대시인문 (801-866) 의' 버드나무 가지' 는 그 중 하나인' 이춘원 외무 거리, 여유롭게 허리 춤을 춘다. 그것은 사람에게 가장 슬픈 곳, 샘물과 붉은 다리의 운하이다. "

북송 왕조 적란교 (6 인 6 가)

1, 황정견 (1045-1105), "소관산": "황혼; 횡계적란교, 송죽까지. 들스님은 놀란 새처럼 등촉당을 피한다. 나는 잠을 자고 밤을 보니 노래가 익었다. 물연기가 울릴 때, 아침 소리는 가을나무와 같고, 일생은 즐겁다. 나는 계곡에서 늙어가고 싶다. 이 세상은 흙으로 세수하는 것처럼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 이미 하나의 현상이 되었고, 이미 오래되었다. "

주방연 (1057-1121) 봄: "도계에 한가하게 머물지 않고 가을연근이 영원하다 그때 나는 적란교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나 혼자 황엽로를 찾고 있었다. 안개가 우뚝 솟은 산봉우리를 덮고 있고, 푸른 창백점은 지수를 벗어나지 못하고, 계연은 태양을 등에 업고 하늘을 붉게 물들이며, 곧 황혼이 될 것이다. 사람이 강운에 들어가면 바람처럼, 정이 빗방울처럼 땅에 닿는다. 클릭합니다

3. 창 (1072- 1 144) 이 쓴' 정풍포' 는' 낙타다리와 잎, 첸, 얼굴 푸른 하늘 아래 앉다. 나는 나의 제안, 연기 장면이 있다. 구정주를 모집하는 것을 아끼지 않다. 늙은 관리가 되는 것은 정말 엉성하다, Xi 'an. 나는 혼자서 이런 흥미를 얻지 못했다. 남아서 무두와 함께 승리를 전달하고 오래도록 기억하라. (서양속담, 성공속담) 적란교 위의 청추. ""

4. 왕정스 (1080-1172) 는 월권득의 관점을 인용한다. "벽옥봉 앞구름이 가득하고 적란교 위 버드나무. 긴 복도는 조용한 밤에 서늘한 바람이 불고, 옥성의 사람들은 노래를 부르고 있다. "

진코 (1081-1137) "보살": "적란교 만향거리 김옥의 하늘은 맑고, 꽃은 커튼을 맑게 한다. 노란 셔츠는 백마를 날고, 청루는 매일 내린다. 술에 취한 눈은 사람을 만나지 않고, 오후에는 향기가 어두운 먼지를 분다. 클릭합니다

6. 노루웨이는' 좋은 일이 가깝다' 에서 "눈이 강을 건너오고 배는 적란교 옆에 있다" 고 썼다. 캔버스를 무사히 건드려 친필편지 두 줄을 썼다. 오늘부터 나는 남루에 있었는데, 이때부터 내 귀밑머리가 하얗게 되었다. 누가 따귀 * * * *, 점명서인가. "

3. 남송적란교 (6 명, 1 1)

1, 범성대 (1126-1193) 에는' 비파' 라는 시가 있다 바람이 없는 버드나무는 온 하늘에 가득하고, 비가 오지 않고 배꽃이 온 땅에 가득하다. "

강원 (1155-1209) 은' 담황류서' 에서 "합비 남교 적란교 서쪽, 골목이 황량하다 이 때문에 승객에게 포위를 풀게 되었다. "

두 번째' 범중니를 비료로 보내라'' 우리 집은 예전에 적란교에 살았는데, 이웃은 외롭지 않았다. 이미 반가을이면 서풍문골목이 쓸쓸하다. "

3. 돌발 (1 163? -1220? ) \ "임강선자 \" \ "풀발이 푸르고 연약하여 버드나무 끝이 푸르고 묘목이 된다. 오래된 여행은 영혼의 바늘에 무겁다. 봄물을 건너면 사람은 적란교에 의지한다. 때때로 나는 내 꿈을 보았지만, 새로운 고민은 상대방을 용서하고 싶지 않았다. 저녁의 술맛은 빨간색이다. 쓸모없는 달이 불쌍한 밤을 비추도록 가르치지 마라. 클릭합니다

4. 진 (1205-1280? ) \ "제나라 tianle \" (서호 10 사우스 스크린 밤 시계) \ "레드 바 다리 은행 경사 외부, 강변 석양 보라색. 북소리가 멎고, 물고기가 멈추었고, 또 연꽃의 가을물이 되었다. 하우는 분산되어 있다. 은열쇠가 멈추었을 때, 그것은 한 폭의 그림처럼 너를 재촉했다. 어판이 부러져서 몇 번 먼저 소나무로 들어갔다. 파옹시몽은 늙지 않고 옥은 건물에 있다. 누가 그것에 의존할 것인가? 어창불꽃놀이, 궁중초루, 서풍이 몇 도 스친다. 황혼 무렵, 잠든 스님이 있고, 취한 향나그네가 있다. 독수리령은 유인원을 부르고, 사람을 불러 읊조리게 한다. "

"도강운" "풀은 청강에 있고, 돛은 따뜻하며, 모래는 도강 초에 있다. 최건은 의자 등받이에 기대어 그림자 속 가족에게 물었다. 동풍이 허용되지 않으니, 나를 아첨하고 중국을 가볍게 끌어들이려고 노력하세요. 페이링, 옥파추옥, 상투를 얹고 푸르게 울다.

비어 있습니다. 적란교변, 금심은 은둔하고 그네의 그늘 아래 있다. 밤은 점점 갈라지고, 서창은 슬프고, 연기와 달은 새장이다. 사랑을 남기고 봄물결을 뒤쫓고, 남포한을 품고, 바람은 숨이 막힌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창자 문 앞에 복숭아꽃이 있다. ""

"물 같은 세월을 회상하다" 는 내용은 "눈썹이 모여 눈살을 찌푸리고, 우편함을 회상하며, 사람은 밤잠을 자지 않는다" 는 내용이다. 촛불의 서창 아래에서 나는 나뭇잎이 숲 꼭대기에서 떨어지는 것을 듣고 안개가 자욱했다. 칠채루안 꿈은 구름을 타고 가고, 주변 사람들은 그녀를 부축한다. 그러나 거울 균열, 머리핀 분안주, 분진향. 아주 멀어요. 노유에서 배를 타고 류하혜 () 로, 화디 다트 () 로 가다. 서풍을 더욱 회상하고, 부용강을 채집하고, 부지런히 노를 젓다. 쓴 단풍은 명월홍교에 가야 한다. 나는 점점 뺨에서 눈물을 흘렸고, 나의 연지는 나를 연한 복숭아로 부끄럽게 했다. ""

소숭산'' 해안의 버드나무는 노랗고 짙은 녹색이다. 당림이 첫 비가 내린 후 민들레가 일어섰다. 그네 파빌리온 누각 채색 깃발. 꾀꼬리 소리에 봄은 살구꽃 끝에 있다. 무심코 최윤위를 정리하다. 너의 미간은 두 가지가 있는데, 너는 형용할 수 없다. 저녁노을 방초 어두운 혼침. 동풍은 멀고, 여전히 적란교에 기대고 있다. "

5, 장첸 \ "죽음 화련 \" (Xi 봄) \ "매화 이른 봄 황혼. 푸른 풀은 구름처럼 푸르고, 서지지로는 푸르다. 작은 마당 자수 커튼이 반쯤 젖혀졌다. 진흙 속의 제비와 함께 날아가다. 사람들은 칠란교 근처에 산다. 상춘을 모르면 그리움을 해결할 수 있다. 꿈을 꾸고 주드를 구하는 것은 간격이 있다. 스크린은 밤새 비가 내렸다. 클릭합니다

6. 원수원 (1247-1326) "탐방" (그리고 초창서호 춘정사) "맑은 날". 봄나들이를 기억하고, 단정이 술을 부르는 것을 기억한다. 서글픈 치맛자락은 멀리서 듣고, 파도자국은 여전하다. 적란교 아래 복숭아꽃관, 한화가 듬성하다. 회랑, 구와송백, 어두운 봄소리를 돌리다. 산비가 밤에 갑자기 나타났다. 그런 다음 푸른 제방, 구름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모래머리를 자세히 보면 여전히 붉은 점이 있는지 알 수 있다. 화양은 동풍을 틈타 가려고 하는데, 빈 원앙머리가 있다. 관광객들에게 자만하지 말라고 충고하다. "라고 말했습니다

"한창" "소매는 울며 붉고, 잔털은 푸른 실을 토하고, 깊은 근심을 품고 있다. 부주의한 천천히 수천 피트를 뛰었다. 수군에 기대어 소매가 얕고 차갑고, 북수운서인을 바라보다. 그 청양그림자 속의 푸른 배, 붉은 다리 옆을 떠올린다. 연극을 보고 돌아오니 땀이 비 오는 것을 싫어하고 양말도 좁다. 청청은 너를 사랑하고, 너에게 칠루안 소식을 주었다. 나이 무자비한, 바람과 비 걱정, 계정 스트럽 빛 봄 침묵. 꿈에서 그리움을 보고, 무산을 베고, 화루에서 피리를 불다. "

원나라 적란교 (3 명 4 곡)

1, 장천 (1287- 1368), "진화이 황혼 보기", "적란교 아래 황혼, 불이 멀다. 일월성진 반일몰산, 구름이 천리를 깨고 바람으로 돌아간다. 염성의 북각이 초가을에 울려 퍼지자 고국의 산하는 고요했다. 오랫동안 보아도 놀라지 마세요. 노래를 많이 부를수록 더 많이 생각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임강선" (이운산장 푸류씨) "봄호를 길에서 뒤흔들며 다정하고 편파적이다. 채색선은 칠란교에 묶여 있다. 꽃이 다른 곳으로 날아가면 녹색과 어두운 비가 멎는다. 나는 동풍의 방해를 견디지 못하지만, 안형의 아름다움을 불쌍히 여긴다. 춤옷은 향기롭고, 동풍은 아름답다. 그리움은 한없이 미워하는데, 마치 구궁의 허리와 같다. " 김천원어 세 번째 10 18 면.

2.' 강성자' (1306- 1374)' 강성자'' 창가에 푸른 그림자가 바초를 적신다. 가랑비가 보슬보슬 내리다. 생각은 지루하다. 꿈에서 고향을 보니 산과 강이 아득하다. 역시 그해, 낙토, 향로, 이끼 라오. 침향이 불 밑에 앉아 불다. 요미를 회상하다. 바람개비 하나 주세요. 싱크로트론 부용, 꽃 옆 홍교. 어부가 꿈을 한 번 불렀는데, 찾을 곳이 없어서 돌이킬 수가 없었다. "

3. 소옹 (서기 134 1 년 전후) 시 행인이 뒤돌아보지 않는다고 하는데 자금성에서 밥 짓는 연기가 소슬하다. " ("원곡집").

동사 (verb 의 약자) 명대 적란교 (5 인 5 곡)

1, 왕필' 새 비각운을 주제로 한 강의학': "제도는 미래를 바라보고, 아길은 새로운 발전을 강요한다. 옥부는 임청솔로 근처에 있고, 분벽에는 적란교가 새로 비치고 있다. "

2. 능운한시' 연류육교': "숙류연원팬, 육교 모래 위. 여네온이 마구 휘말려 아름다운 꾀꼬리의 자유로운 울음소리를 깊이 가렸다. 복숭아꽃이 붉어지면 풀은 푸르러지고 풀은 푸르러진다. 붉은 난간 밖에는 그늘이 가득하고, 나는 수공이 말굽을 건너는 것을 본 적이 있다. " (참조 "서호 실록" 권 3)

문정명 (1470-1559) 은' 풍인방만' 이라고 썼다. "황혼이 청량하고, 붉은 다리에 기대고, 하늘이 멀고 흰 연기가 난다. 잠에서 깨어나면 꽃밭 속의 그림자를 볼 수 있고, 구름은 안개가 걷히고, 달은 숲 끝에 있다. 들불은 청산이 은은하고, 어가는 푸른 물이 멀다. 그 당시 나는 술에 취해 있었고, * * * 목란은 방사형이었다. 까까머리가 다시 봄길에 들어서도 같은 여행 동반자를 모집하기가 어렵다. 밤은 고요하고, 산은 높고, 달은 작다. 옥인은 어디에서 피리를 불지? "

4. 돈 (1582- 1664)' 겨울 보트 타기는 선물이다 만리는 언제 작은 배를 타야 합니까? 오호는 이미 한 척의 배를 수용할 것을 약속했다. 모든 블루미러는 파우더를 싫어하니 주연을 위해 한숨을 쉬지 마세요. 나는 적란교 옆에 있는 버드나무를 좋아하는데, 봄에도 나는 낡은 바람을 내려놓았다. "

시인 회옥 (1616-1696) 은' 청계' 시를 썼다 선생님께서는 어디로 돌아가십니까, 청계나루터 홍주교. "

청대 적란교 (9 인 9 곡)

1, 주일존 (1629-1709)' 붉은 여인 비도'' 우물에 꽃이 만발했다. 상경이 실크 직조에서 수영하다. 비가 아직 있고, 따뜻한 파도가 빈번하고, 짧은 벽이 슬프다. 소년이 적란교를 발견한 것을 기억한다. 원헌에서 소식을 얻다. 동풍이 제일 싫다. 봄진흙 위를 표류하며 흠뻑 젖었다. 무거운 문을 덮는 것은 쉽고, 사람을 만나면 어렵고, 창자가 텅 비어 있다. 화장지가 연홍색으로 물들어 다른 색은 없다. "

진송령 (1637-1714)' 병지 연애':' 붉은 깊숙한 곳에서 춤을 춘다. 둘 다 사랑하면 된다. 납이슬이 밤에 와서 물이 맑고 향기가 방울방울 같다. 숙류지, 파랑새가 날아오르고, 누가 잠을 잘 수 있겠는가. 그것이 열렸을 때, 결코 늙고 푸르지 않았다. 월녀는 항당을 알아보았다. 적란교변, 꾀꼬리 소리가 읊조리며, 꽃이 가득한 원앙을 세었다. 내가 가을바람을 줍을 때, 나는 그를 미안하게 생각하고 창가에 있는 그를 미워했다. " ("꽃의 꽃다발" 나란성드 및 그의 친구).

3. 손지민 (1642-1709 거위 튜브 는 달 을 촉구 훔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남방의 불꽃놀이는 이미 옛소식을 잃었고, 노래도 없고 웃음도 근심도 없다. 재능 있는 사람은 가난하고, 미인은 늙고, 단장이 끊어진 사람은 흰 드레스를 연습한다. 오색찬란한' 제비의 음표' 가 공중에서 떠다니는데, 마치 북이 등롱배를 치는 것과 같다. 서너 꽃과 명월을 불쌍히 여겨 임춘정의 바깥 고리에 간 적이 있다. 에이, 술이 음중에 반쯤 없어졌어, 밤말은 늘 재미없어. 화서의 꿈을 되찾을 필요가 없다. 가을바람이 여섯 왕조를 만나다. 클릭합니다 ("고전 구문 왕조시학" 양경지창)

4. 마악루 (1695-? )' 남원 춘류사' (a)' 봄물에 있는 성교는 청소매의 물결이다. 혼자 취하고 싶어, 바람이 가장 길다. 클릭합니다

5. 청건륭년 (1736-1795), 장안수예단풍은' 적란교 고시' 를 적었다. "장안은 고군, 진이구양. 동서거리 시장, 다카하시 중앙 맞은편. 베이 지역의 빛, 푸새는 장사를 할 수 있다. 붉은 기둥은 좌우를 지탱하고 남쪽을 내려다본다. 현이 공복이 되어 그는 밭에 능숙하기 시작했다. 눈은 창해명월을 비추고, 섬은 나로다. 능수가 그 발가락을 만나면 해문이 그 옆에 서 있다. 조수가 배를 다 보내고, 입국하여 천 병을 구하다. 초당천진, 낙토가 변천을 기다리다. 금거북은 알 수 없고, 모래사장은 텅 비어 있고, 석양은 서쪽으로 진다. 신옹이 교활하고 독립하여, 국시가 상세히 선선하다. 오늘날까지도 왕좌를 바라보니 들풀도 맑은 향기를 낸다. 여자는 아내라고 부르고, 아이도 사치스럽다. 네가 의지하는 것은 위태로운 것이 아니라, 남이 qi jiguang 을 구하는 것이다. 정고래에게 말을 보내는 사람은 수천 년 동안 조심스러웠다. ""

6. 심정' 통주사성가 (5 곡)' 1 부

7. 청대 노직의' 어늪추용' 시는 "연못가에서 배를 채집하고, 기슭 부용명" 이라고 말했다. 태양이 하늘을 뚫고 장벽을 열고, 붉은 구름이 봉로를 감쌌다. 낮은 가지가 가을달을 뒤집고, 꽃받침에는 서리가 들어 아침 연기를 만든다. 나는 적란교를 바라보며 꽃밑천을 짜는 것을 좋아한다. " (참조 \ "서호 실록 \" 볼륨 4).

8. 백영수 1885' 만원비기' 는 "지란교변 수각서, 정자 아래에는 맑은 바람이 있다" 고 말했다. 연잎 염색 옷 꽃 사진, 사람들이 철 사원 을 착각하게 한다. 클릭합니다

9. 황준헌 (1848- 1905)' 오사카' 시 산천이 눈부셔서 파빌리온 누각이 텅 비고 웅장하다. 동서파랑새배는 한 글자로 늘어서서 300 피트 난교를 우회했다. 어젯밤에 술자리가 있었는데, 오늘 꽃회가 있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술을 들고 있느냐! " ("시선초가 세상에 있다").

풍자카이의 산문' 적란교 외 유겸조' 는' 적란교 외 유겸조' 라는 제목으로 손지민의 시' 진회소정 사절구' (고전 구곽원 지폐 시화 중 양경공항) 중 첫 문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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