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비 마법 학교 (일명 항혈 학교라고도 함)
1, 2 혈 3 공차: 강판 PT, 현재 비교적 유행하고 있습니다. 부마를 장착하고, 정신강도가 높고, 명상도가 높은 게이머에게 적합하다. 이런 방식의 장점은 방어가 충분히 높다는 것이다. 장비가 나쁘지 않은 한, 임시 방어를 추가하면 2000 을 넘기 쉬우며 피도 충분히 길다. (조지 버나드 쇼, 장비명언)
2, 3 피 2 항: 슈퍼쉴드, 현재 많은 사람들의 가산. 응용장비 부마, 정신강도 높고 명상하는 게이머이기도 하다. 이 방법의 장점은 혈량이 절대적으로 두껍기 때문에 단일 서버를 예방하면 충분하다는 것이다. 장비가 나쁘지 않은 한, 임시혈을 더하면 만급혈이 8000 을 쉽게 넘길 수 있다. 그러나 복내전신이 부착한 고공에 직면하면 2 항이 좀 부족하다.
3, 3, 심지어 4 항: 슈퍼강판, 이거 추가. 나는 개인적으로 지지하지 않는다. 특히 4 항, 제한점, 이렇게 많이 저항하면 얼마나 많은 피가 나옵니까? 후몽기에는 많은 사람과 애완동물이 고정상해를 입었고, 피가 너무 적었다. 예를 들면 동문인 PT, 지옥, 예로차 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몇 개의 고정상 후에 그들은 땅에 쓰러졌다. 개인적으로 PT 피는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너의 상대는 고공일 뿐만 아니라 마술도 있고, 상처를 입은 사람과 애완동물도 있다.
4. 피의 절반은 저항과 같거나 비슷하다. 이 방법은 부마, 지구력, 명상을 갖춘 게이머에게도 적합하다. 1 과 2 의 가산을 결합해 혈액량이 많고 방어력이 높거나 이상적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위의 네 가지 마법 덧셈 없는 점 1 점 4 를 지지한다. 주로 서비스의 관점에서 출발한다. 단일 서버의 경우 포인트 2 도 가능합니다. 마법을 붙이지 않으면 장비에서 영력을 찾을 수 있다는 전제하에. 마법을 붙이지 않으면 영매력이 충분히 높아야 한다. 적어도 900 에 가까운 것이 더 좋다.
(2) 요염파 (일명 쌍항파)
1, 공식 추천은 쌍항노선, 즉 1 체 2 마법 2 항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증가에 찬성하지 않는다. A ***5 점, 마법 방어에 각각 2 점을 더하는 이런 쌍항가산은 공격방법을 두 배로 강하게 하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둘 다 강하지 않고 피도 짧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PT 결계는 단지 블루장과 약간의 정신력을 증가시켰을 뿐, 상처 자체를 복구하는 데는 아무런 효과가 없다. 피는 생명의 근원이다. 피만 있으면 사람이 서 있으면 피를 더하고, 약을 먹고 봉인을 풀고, 특수 효과로 ... 피가 있어야 모든 것을 가질 수 있고, 피를 넣어도 정신력을 높일 수 있다. PT 정신은 용궁에 비할 수 없다. 용궁 정신은 고혈이 낮다. 용궁법은 상대에게 높은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피가 많지 않고, 용궁도 시체싸움의 명수이며, 용궁 정신은 고혈의 밑천이다. PT 는 PT 와 달리 상처가 낮고 쌍룡이 떨어지면 쉽게 죽는다. 혈액 예방은 PT 가 장기전을 하는 자본이다. 지금 용궁이 가는 것은 혈내노선이다. 만약 PT 가 자신의 우세를 발휘하지 않고 정신을 제고하지 않는다면, 차라리 용궁으로 전향하는 것이 낫다! 지금 어떤 옷은 유적용궁을 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 노선을 타고 2 ~ 2.5 마법을 더하고 나머지는 모두 항혈이다.
만약 누군가가 "PT 는 마법을 쓰지 않고 봉전의 도롱팀에 직면했는데, 정신력이 어떻게 충분합니까?" 라고 말한다면? 그럼, 나는 너에게 대답할 수 있다: 마법이 없는 PT 영은 절대적으로 충분하고, 파란색은 절대적으로 충분하다. 다음 서술에서, 나는 무마 PT 의 복전 대표 인물을 열거할 것이며, 관심 있는 사람은 관련 영상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 한번 봅시다. 마술이 없는 PT 가 현역 도롱팀의 상대와 맞설 수 있을까? 나는 이전의 결계에서 지금까지 씻겨 졌기 때문에 이에 대해 깊이 체득하고 있다.
2, 2 체 2 항 1 마법: 이 가산은 정신력이 크게 향상되지 않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므로 가산점에서 찾아야 합니다. 이 보충도 많은 사람들이 보충한 것이다. 물론 이 방법의 장점은 혈액량이 가능하고 저항도 가능하며 정신력과 파란 길이도 높였다는 것이다.
3,3 항, 약 100 점 마법, 다른 점교환: 현재 비교적 유행하는 가산입니다. 3 저항은 높은 방어를 보장한다. 100 시쯤 마법에 정신력과 파란 길이를 더하면 피가 너무 적어지지 않는다. 하지만 상상해 보세요: 예를 들어 100 마법, 100 체질, 100 지구력의 차이는 어디에 있고, 선택은 어디에 있습니까? 100 마나는 100 마나보다 40 포인트 더 많지만 1000 피가 적습니다. 100 법력은 100 법력보다 50 영력이 많지만 150 법력보다 200 법력이 적다. 정신력, 장혈, 방어 사이의 취사는 무엇입니까? 모든 것은 당신 자신의 개인 장비에 달려 있습니다.
학교의 다른 증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PT 가 예민한지 아닌지를 지지하지 않는다. 분수가 제한되어 있는데, 왜 민감할 필요가 있는가. PT 는 비교적 빠르지만 봉인할 수는 없겠죠? 만약 사람이 너무 많은 감도를 더하면, 혈민이는 감도에 얼마나 낭비할 것인가? 서두르려면 신발에 검은 보석을 많이 넣을 수 있습니다. PT 는 용궁보다 빠르며, 주로 정신을 더하는 것이다.
요약: 포인트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제한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장비에 따라 모든 점을 신중하게 추가해야 한다. 가장 좋은 덧셈은 없다.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한 좋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