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신년 그림은 목각 워터마크를 위주로 스타일이 심플하고 분위기가 활발하기 때문에 라인이 간단하고 색채가 선명합니다. 내용은 꽃과 새, 뚱뚱한 아이, 금닭, 봄소, 신화 전설, 역사 이야기 등을 포함한다. 풍작에 대한 사람들의 갈망과 행복한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하며, 풍부한 민족적 특색과 지방적 풍미를 가지고 있다. 연화 (1) 는 주로 천진양류청, 도화우드, 쑤저우, 산둥 웨이팡 등에서 생산된다. 상해에는' 광동파' 연화가 있고, 쓰촨, 푸젠, 산시, 허베이, 심지어 절강성 등도 있다. 중국의 4 대 유명한' 연화의 고향' 은 면죽연화, 쑤저우 도화우드, 천진양류청과 산둥 웨이팡. 이 곳에서 만든 신년 그림은 도시와 농촌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각지의 연화의 명칭은 차이가 크다. 예를 들면 베이징의' 한 폭 그리기',' 한 폭 보호', 쑤저우의' 한 폭 그리기', 저장의' 화지', 푸젠의' 신부', 쓰촨' 두방' 이다. 오늘날 연화는 각지에서 점차' 연화' 라고 불린다. 설화는 중화민족이 상서로움을 기원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일종의 민간 공예이자,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국민의 동경을 담은 일종의 민간 예술 표현이다. 역사적으로 사람들은 연화를' 종이화', 송대는' 화포', 청대는' 그림' 이라고 불렀다. 청조 도광년 때까지 학자 이광정은 문장 속에서 "집을 쓸고 설화를 붙이는 것은 장난의 귀다" 고 썼다. 연화는 이것으로 이름을 얻었다. 연화선은 간단하고 색채가 밝고 분위기가 따뜻하고 즐겁다. 예를 들면 춘우도, 연야밥도, 자세도, 아기놀이도, 천륜의 음악도, 꽃등도, 뚱뚱한 인형도 등이다. 일부는 요정, 역사 이야기, 드라마 캐릭터를 주제로 합니다. 그중 상당수는' 천신호원' 이라는 개념이 뒤섞여' 천차',' 천관',' 진경존덕' 등 문화를 붙이는 데 쓰이며, 장르 (또는 형식) 에는 문화 (싱글, 오픈) 와 가로폭 4 화면이 포함된다 송대는 이미 연화에 관한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보고 있는 최초의 목각신년화는 남송수나라의 옹용한 모습이다. 청중엽에는 특히 성행하였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연화는 더욱 인심을 깊이 파고들어, 새로운 것을 내놓았다. 연화예술은 중국의 창작이며, 중국 사회의 역사, 생활, 신앙, 풍습도 반영한다. 매년 음력설에 나는 대문에 신년 그림 두 장을 사는데, 거의 모든 가정이 그러하다. 대문에서 로비까지 길상의 부귀를 상징하는 다양한 색깔의 연화가 붙어 있다. 설날이 기쁨과 흥분으로 가득 찬 것은 연화가 그 속에서 어느 정도 역할을 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부잣집은 항상 청당에 수성, 자성, 복자, 복자, 수자를 걸어 두는 것을 좋아한다. 참지, 매란, 주국화 등과 같은 꽃과 새는 자연스럽게 인기가 있다. 수천 년 동안 연화는 신년 명절의 다채로운 점재일 뿐만 아니라 문화 유통, 도덕 교육, 심미 교류, 신앙 전승의 전달체와 도구이기도 했다. 그림을 볼 수 있는 대중적인 독서이기도 합니다. 시대적 색채를 띤 그 연화에는 여러 부류의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매체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이런 내용은 백과사전식 민간 예술로 볼 수 있으며, 완전한 중국 민간 정신을 담고 있다. 연화도 지역문화의 사전으로 각 지역의 뚜렷한 문화적 개성을 발견할 수 있다. 이러한 개성적인 요소들은 제재의 내용뿐 아니라 각 신년 그림의 기원의 장르, 색채, 선, 그리고 그 다양한 풍미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너는 연화에서 모든 중국인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