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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초 4 왕의 기본 상황

왕세민

왕세민 (1592- 1680), 장쑤 태창 (오늘 장쑤) 사람. 훈제' 라는 단어는 밤의' 담뱃불' 과' 서쪽 기슭의 노인' 을 의미한다. 왕희작의 손자는 명나라의 한 관원의 가정에서 태어났고, 숭정은 초창기 태상사의 대신이었기 때문에' 왕봉창' 이라고도 불린다. 산수를 잘 그리고, 어릴 때 동치창을 배우고, 송원의 명가를 모사하고, 황조를 조상으로 삼는다. 필묵이 싱겁고 산천 계곡의 변화가 적고 시뮬레이션이 많다. 왕호와 이오가 그들의 대문을 떠날 때 손왕은 그들에게 지시를 받았다. 후세인은 그를' 사천왕' 이라고 부르며 왕감, 왕이, 왕과 함께, 구름과 함께' 육경' 이라고 불렀다. 산수화를 개척한' 루동파' 가 청초 화가' 4 대 천왕' 1 위에 올랐다. 겸직예서, 시를 지을 수 있다. 그의 작품은' 전파',' 노화후기',' 푸이투' 등이다.

왕건

왕건 (1598- 1677) 은 우리나라 명말 청초의 화가이다. 인물사진, 동그란 사진, 호상코, 염색향. 장쑤 태창인. 왕은 부유한 수집가로, 일찍이 연주 지사를 맡았고, 사람들은 왕련주라고 불렀다. 그는 산수에 능하고, 스승은 동원, 황, 왕몽에서 왔으며, 왕시민과 자주 장단점을 취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그의 그림은 중심의 뾰족한 펜을 잘 이용했고, 솔을 푸는 것은 피마의 바위로, 획이 섬세하고 먹색이 풍부하다. 푸르른 산천, 적당한 건조, 조화로운 연구, 소박한 정취도 그려낼 수 있다. 왕건의 산수화는 청대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들은 왕시민, 왕일, 왕, 구름, 동명, 청초와' 사왕 오운' 또는' 육왕' 으로 불리며 화단의 정통이다. 전해 내려오는 것은' 꿈도',' 구림산색도',' 추산도' 이다. \ "염색 향 음 세트 \", \ "염색 향 음 후기 \" 가 있습니다.

왕이 [후].

왕일 (1632- 17 17) 청대 화가. 자석고, 호경인 3 임, 검문코교, 5 무 산임, 청휘노임 등. , 모두 장쑤 상숙인이다. 나의 조상은 모두 그림을 잘 그렸고, 나의 아버지 운과는 풍경을 전문적으로 그렸고, 풍격은 아름답고 우아했다. 어려서부터 가정의 영향을 받아 왕이 들은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다. 그는 먼저 동리를 스승으로 삼아 원대 황색의 산수화를 모사했다. 나중에 왕건에게 인정을 받아 제자로 받아 서예를 공부하도록 가르쳤다. 왕세민을 스승으로 모시다. 이후 왕시민, 왕건, 왕과 함께 4 대 천왕, 구름, 청초 6 대 천왕이라고 불린다. 그의 산수화는 고대부터 시작되었지만, 한 가족이 독필하는 것은 아니다. 왕위의' 설경', 이성의' 한림', 동원의' 평산원주',' 추산소사',' 어촌설설',' 쌀 부자의' 운산연우',' 원대황',' 진무',' 왕몽' 그는 전통 기법에 깊은 공덕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숙달할 수 있다. 그러나 완전히 법률의 구속을 받는 것은 아니며, 스케치에 더 신경을 쓴다. 그는 각 파벌을 관통하여 남송필로 북송산천을 운송하여 현란하고 다채로운 풍격과 면모를 창조했다.

왕 (1642- 17 15), 일명 플랫폼 밑에서 태어난 도사. 그는 청초' 사천왕' 중 하나로 꼽히는 유명한 화가 왕세민의 손자다. 그는 어려서부터 송원 명가의 원작을 공부하여 평생 고대인의 발밑에 엎드렸다. 당시 그는 거장으로 공인되었다. "연기가 멀리 흩날리다" 라는 이 그림은 그의 걸작이다. 산봉우리의 배치, 산석나무의 붓은 모두 황색에서 나왔고, 내용이 텅 비어 있고, 상업이 부족하다. 그러나 필묵은 능숙하고 소탈한 아름다움이 있다. 왕세민

자순지, 호, 라마단, 서천법사, 서천유풍, 서천장로, 연과 도사, 계촌 노농, 벼향사, 서기슭 노인, 장쑤 태창인, 서작손. 명나라 만력 29 년, 숭정 초, 흑막관으로 태창사 소청에 가서' 왕봉창' 이라고 불렸다. 청청에 들어가 물러나다. 안직박물은 시문에서 일하며 문필에 능하다. 행서는' 고수푸' 에서 유래한 것으로, 예서가 진나라와 한 () 을 쫓는다. 8 대 도서 목록, 근대 1 위. 집안의 서화 수집품은 매우 풍부해서 송원 명가의 작품을 모사하는 것이 있다. 24 개의 비석을 선택하여 거권으로 농축하여 모형을 작성하였다. 더욱이, 그는 어려서부터 동치창의 지도 아래 고화를 공부했고, 기질과 성격 요인 때문에 회화에서는 자연경물만을 가장 높은 규범으로 삼았기 때문에'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돌 한 돌 모두 본' 을 강조했다.

젊었을 때 동치창, 진계유와 화론을 공부했다. 내가 황산수화를 연구할 때, 그 오묘함에 대해 특히 빈약하여, 만년이 되자 신화되었다. 왕이, 이우, 손왕은 평생 그들의 재능의 훈도를 받아 왕이 특히 수확을 거두었다. 왕감, 왕일, 왕과 함께' 사왕' 이라고 부르고, 운과 함께' 청대 6 집' 이라고 부르는 것은 정통 산수화의 선두 주자이다.

왕건

명말 청초에 유명한 화가. 장쑤 태창인. 숭정은 6 년 (기원 1633 년) 리프트 후 연주로 가서' 왕련주' 라고 부른다. 왕건은 서향문제에서 태어나 명대 유명 학자 왕세정의 증손자이다. 그의 가재에는 고금의 명가 작품이 풍부해 왕감 () 이 역대 명화 원작을 모사하는 것을 배울 수 있는 좋은 조건을 제공했다. 옛것을 모사하여 깊이 만들고, 필법이 비범하여 산수에 능하다. 왕세민, 왕일, 왕, 구름, 동명, 청초 4 왕 오운 또는 6 으로 불리며 정통 화단이 되었다. 청초 6 개 중 하나입니다.

왕건은 서향문제에서 태어나 집안이 후하다. 이는 왕건이 역대 명화를 모사하는 것을 배우는 데 좋은 조건을 제공한다. 왕건은 일찍이 동치창에서 직접 가르침을 받은 적이 있다. 그의 일생의 회화 사업은 동치창 중사법 고대인의 방향으로 발전하여 동원, 진무, 황 등 여러 선배들의 획을 끊임없이 궁리하며 고대인의 필묵 구조를 흡수하여 풍부한 산수화 언어를 형성하였다. 왕건은 황색으로 비탈돌을 그렸고, 이끼로 진무를 배웠고, 잉크로 니켈 찬을 배웠다. 특히 그의 청록색 산수화, 공필, 수려함, 매력, 명랑함, 심주와 문정이 깨끗하고 하늘거리는 화풍을 융합하고, 찰랑거리는 서풍은 줄곧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되고 있다.

그는 산수를 잘하는데, 동 (원) 과 거거 (자연) 에서 왕몽과 황 사이에 가깝다. 필법이 날카롭고, 필묵이 두껍고 윤택하며, 나무는 울창하고, 등곡은 그윽하고, 필법은 맑고 공허하며, 렌더링은 교묘하며, 신웅고의의 힘이 있다. 녹색과 중색 간작도 아름답고 조화롭다. 신운림 경관이 매우 밀집되어 있다. 모조산과 들장작, 조대년' 춘경' 무골산수, 모조홍조 채화 산수, 기미, 순전서 오랫동안 모방해 온 추목산 채색도, 노란 연기와 원동 모방, 신시전의 산수 모방, 동원의 추목산도 모방, 모방한 채색도, 모방한 산수, 중골경령. 그의 작품은 대부분 과거를 모방하고, 명가를 믿으며, 독창성이 부족하고, 복고적 사고와 형식주의 화풍이 짙다.

왕이

청대의 유명한 화가. 청초화성으로 칭송되다. 할아버지 왕재석과 아버지 왕계룡은 모두 그림을 잘 그린다. 왕일은 어려서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여 가업을 계승하고, 스승은 황학화의 동향에서 그림을 배웠다. 그는 아주 일찍 비범한 회화 재능을 보였다. 왕일사는 왕세민, 왕감으로부터. 그러나 그가 그린 산수는 한 집에 국한되지 않고, 대중 집까지 널리 모은 것은 당 광서장족 자치구 이후 각 파의 성과로 남북화파를 한 난로에 녹였다. 왕력은 왕시민, 왕감 발전 남화파를 기초로 북방 화파의 일부 기법을 참고해 산수화 전통을 전면적으로 빗어 종합적이고 개괄적인 법칙을 형성했다. 왕일은 황, 왕몽의 필묵과 범폭의 구도를 완벽하게 결합하여 기세가 웅장한 산수화 풍격을 창조했다. 그래서 그가 그린 강남의 작은 풍경은 왕왕 재미가 넘치고 조용하며 영리하다. 왕예는 회화에서 마른 펜과 젖은 펜을 모두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자주 가는 펜으로 문지르기 때문에 화면 효과가 더욱 짙다. 어떤 사람들은 "원인의 필묵으로 송인의 산천 계곡을 운반하고, 당인의 운으로 큰 성과를 거두었다" 고 말했다.

초기에 그의 화풍은 청려하고 수려했지만, 만년에는 광활하고 힘찬 경향이 있었다. 구도가 풍부하고 다양해서 수묵과 옅은 누빔이 잘 렌더링됩니다. 왕예의 펜이 너무 성숙했지만 일부 그림은 노출돼 잉크 사용 방법이 거의 변하지 않아 구도가 좀 충혈됐다고 비평가들은 지적했다. 왕일, 왕시민, 왕감, 왕합은' 사왕', 이우, 운합은' 청초 6 집' 또는' 사왕 오운' 이라고 부른다. 그의 회화 기초는 깊고, 고법을 모방하는 데 능하여, 시청각을 혼동할 수 있지만, 법에 현혹되어서는 안 된다. 그의 작품 중 일부는 스케치에 관심이 많고, 구도가 변화무쌍하며, 스케치와 렌더링이 아주 좋고, 풍격이 선명하다. 4 대 천왕 중에서 비교적 두드러진다. 그의 그림은 청대에서 매우 유명하다. 강희는 30 년 동안 강희남순도를 그려 3 년 만에 완성하라고 했다. 강희 황제에게' 산수청휘' 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그는 진품으로 간주되어 많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 그는 상숙한 사람이고, 상숙에는 우산이 있기 때문에 후세는 그를 우산파라고 부른다.

나는 어릴 때부터 배우기를 좋아해서 처음부터 읽을 수 있다. 열다섯 살에 수재에 합격하고, 스무 살에 정식으로 할아버지와 함께 그림을 배우다. 청강희는 8 년 (서기 1669 년) 시험에서 1 등을 했고, 이듬해에는 과거시험에 합격했다. 사십 세 후 순천 향시 시험관을 맡고 하북성에서 4 년 동안 현을 했다. 마흔다섯 살에 베이징에 도착하여 보화전에서 강희의' 심사' 심사를 받아 사무원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듬해에 형부로 승진했다가 나중에 사법부 장인으로 전근되었다. 그는 또한 우춘방 중운으로 임명되어 직남서재에 들어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학사 강사, 태자부 관리, 재무부 좌시랑을 역임하여' 왕사농' 이라고 불렀다. 강희 54 년 (기원 17 15), 왕은 베이징의 관저에서 74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시신은 그의 고향 태창에 안장되었다. 왕의 예술적 업적은 주로 산수화에서 표현되는데, 그중에서도 왕시민, 왕검과 그의 삼숙왕의 작품이 가장 계발성과 교육적이다. 왕세민은 이성 밑에서 송원명가 산수서 한 권을 그려 공부할 수 있도록 동원, 이성, 범폭, 황, 왕몽, 심주 등 명가의 작품을 모사했다.

왕의 작품은 기본적으로 고풍스럽다. 그는 특히 황색을 추앙하며 자신이 노란' 땀발' 을 얻었다고 생각하며, 이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웅혼을 도모하지만 창의성이 부족하다. 그러나 우리도 그의 두터운 필묵 공과를 완전히 부정할 수는 없다. 그는 한폭의 청량한 추산도에' 필끝 다이아 두개골' 이라는 제목을 썼는데, 이는 필력이 무겁고, 숨결이 종이를 관통하며 광채가 다 떨어졌다는 뜻이다. 당시 어떤 사람들은 직접 왕을 만나는 그림 과정을 이렇게 묘사했다.

아침부터 먼저 종이를 펴서 반나절 동안 검사하세요. 연한 잉크로 윤곽을 나누고, 숲의 윤곽을 정확하게 구분하고, 산봉우리의 돌층이 부서지고, 나무가 말라 버린다. 획마다 반복해서 복습해야 한다. 황혼이 져서 나는 멈추고 쉬었다. 다음 날, 정면 두루마리를 약간 염색하고, 연한 황토색에 약간의 등나무 노랑을 더해 바위를 렌더링한 다음, 작은 철로 작은 불을 저장해 말리고, 잉크펜으로 석골을 말리고, 소엽을 말렸다. 그런 다음 먹록물로 음양 등을 천천히 바닥을 치고 뜨겁게 데우고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염색하고, 옅은 것에서 진한 것으로, 드문 것에서 밀착까지 반달이 걸려서야 완전히 그려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다층적 갈고리 렌더링, 골육이 충만하고, 혼연일체, 미감이 풍부하며, 왕이 황, 니켈, 진무, 동치창의 포용을 발전시킨 것이다. 청대의 많은 사람들은 그의 필묵 기교에 대해 매우 높게 평가했고, 어떤 사람들은 그를 "익었지만 달지 않고, 태어나도 떫지 않고, 담담하고 두껍고, 실속이 맑다" 고 칭찬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다른 사람들보다 부드럽고 두꺼운 냄새가 난다" 고 말합니다. 동성파의 유명한 시인 야오야오는 일찍이' 산기슭의 풍경' 이라는 시를 한 편 썼는데, 왕산수화의 기이한 배치를 묘사하며' 이 그림은 나만의 것' 이라고 느꼈다. 이는 왕의 산수화가' 병유' 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당시 일반 문인의 심미 정취에 부합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왕저에는 이론 저작' 우창 수필' 과' 발자국 그림' 이 있다. 그 중에서도 회화 구도의 개합 기복, 필묵 착색 등의 기법에 대한 논의는 대부분 장기 예술 실천의 경험으로 예술 법칙에 속하며 매우 가치가 있다. 그러나 그는 동치창의 문인화도통을 이어받아 명말 저장파를' 악파' 라고 부르며 당시 혁신정신이 풍부한 석도, 현을 얕잡아 복고 종파 관점의 보수사상을 반영했다.

왕은 정치적으로 일정한 지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그의 산수화 스타일을 배우는 사람이 비교적 많으며, 심지어 한 유파-루동파, 태창파라고 불리며, 청중엽에 중심이 된 옥산파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그 중 주요 화가는 왕의 형 왕우, 조카 왕숙, 제자, 당대, 김영희, 조배원, 화투, 그리고 이후 증손왕 첸, 조카 왕삼희, 그리고 대학자 황균, 왕학호 등이다. , 큰 영향을 미칩니다. 왕의 대표 작품으로는' 수묵모조만산도',' 모조산수도',' 모조황산수도',' 모조방산 청록도',' 시로 그리기',' 모조황추산도',' 초당 담배나무도',' 운산무한도' 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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