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책임에 관한 시와 고시

책임에 관한 시와 고시

1. 책임을 표현하는 고시 명구 신앙: 인생은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으니 정성껏 보살펴서 역사를 빛나게 해야 한다. (문천상' 과영과 정양') 책임: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범중연의' 악양루기') 숭고함: 국가의 생사존망은 이기적이다. 화복 (임측서) 으로 인내하는 게 어때. 내 탁한 돛을 곧게 펴고 깊은 바다를 건넜다. 이백은 "걷기가 어렵다") 사심 없다: 고촌에 갇혀 자기 연민을 느끼지 않는다. (1 1 월 4 일 육류풍파) 사랑: 갑자기 이 집을 보고 나 혼자 얼어 죽겠어! (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하모니: 늙은 아내가 종이를 체스 게임으로, 어린 아들이 바늘을 두드려 낚싯바늘을 만든다. (du fu "jiangcun") keji: 사물이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이 아닙니다. (범중연의' 악양루기') 참고 양보하다: 잠시 풍평한 파도를 참고 한 걸음 물러서다 ("증광선현").

2. 책임에 관한 시 1, 화이팅

[송] 악비

노발대발하고 난간에 기대어 가랑비 속에서 휴식을 취하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빈둥 놀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우울하다.

해석: 나는 화가 나서 머리카락이 곤두섰고 모자도 들추었다. 난간 위를 홀로 기어올라 바라보니 갑작스러운 폭풍우가 막 멎었다. 하늘을 우러러보니 나도 모르게 하늘을 향해 비명을 질렀고, 마음은 설렘으로 가득 찼다. 일부 명성은 30 여 년 동안 건립되었지만 먼지처럼 보잘것없다. 남북 원정 8 천리, 얼마나 많은 비바람이 이미 지나갔다. 나의 영웅, 우리는 시간을 다그쳐 국가에 공헌해야지, 청춘을 늙을 때까지 허송하지 말아야 한다.

2. 남원 13 곡

[돈] 이가

대인물은 왜 무기를 가지고 산 50 주를 거두지 않는가?

해석: 남자는 왜 날카로운 오갈고리를 가지고 황하남북분할의 관산 50 주를 수복하지 않는가?

3. 봄의 희망

[돈] 두보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해석: 나라는 이미 깨졌고, 산과 강만 남아 있다. 장안은 또 봄이 되었지만 반군에 의해 불타고 약탈을 당한 후 이미 황량하고 곳곳에 깊고 빽빽한 초목이 널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봄꽃은 만개하지만 보기엔 눈에 거슬리지 않고 눈물을 흘리게 한다. 꽃도 울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곳곳에 봄새와 노랫소리가 가득하지만, 나는 가족을 떠나서 슬프다. 새의 노랫소리를 들으니, 불행할 뿐만 아니라, 매우 충격적이다.

4, 플러그

[돈] 왕창령

여전히 진한시대의 달과 변관인데, 적과 적은 장기전을 벌였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락받지 못할 것이다.

해설: 이곳은 진한시대 악명의 국경으로, 전투는 오랫동안 계속되었다. 만리의 남편은 돌아오지 않았다. 오늘 유주 비장군 이광씨가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이 남하 목마를 보내 음산을 넘기지 않을 것이다.

5. 군대에 입대하다

[돈] 왕창령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해석: 황량한 사막에서 백전, 전사들은 백전, 몸에 철갑주까지 닳았지만, 국경의 번거로움이 없어지지 않는 한, 그들은 결코 무기를 버리고 집에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써우거우 백과 사전-책임 (책임 의식)

3. 책임에 관한 고시 (계속)' 만강홍' 은 국가에 대한 책임감이 있다

"유자송" 의 애정 책임감

군대에 입대하다

양형

교토에서 봉화의 불꽃, 장안시, 굵은 가스유.

궁전을 떠나면 장군은 지휘권을 맡을 것이다. 적군을 포위하여 성을 공성하자 정예 기병이 용맹하고 이상했다.

폭설로 색깔이 어두워졌다. 광풍이 노호하고 전고가 일제히 울린다.

백부장이 되는 것이 학자가 되는 것보다 낫다.

국경을 넘다

왕장령

여전히 진한시대의 달과 변관인데, 적과 적은 장기전을 벌였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락받지 못할 것이다.

춘경

두보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악파인만 장홍

노발대발하여 가랑비에 기대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빈둥 놀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우울하다.

정강의 땀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남아서 처음부터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함께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는 글을 썼는데, 문장은 가시와 이의 송별회를 함축적으로 담고 있다.

자리에 앉은 사람이 왕관을 향해 돌진하는 이야기. 심지어' 비가 와서 쉬다' 라는 말도' 이수격' 과 비슷하다.

휘파람을 불며 하늘을 향해 강자 가슴의 사나움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삼십 명성, 팔천리, 일종횡으로, 주앙 와이의 쾌거를 쓰는 것은 매우 일반적이다.

나도 구락부의 명언을 한 마디 왔다. "소년이 노력하지 않으면 노인들은 슬퍼한다."

우리는 애국적인 열정으로 가득 찬 제때 항금 사업에 연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천고에 명심하겠습니다.

첫 번째 영화에서, 나는 책임감과 긴박감을 썼다. 반면에, 나는 좀 더 직설적인 국치책을 써서, 관대하게 진술했다.

사병들은 노동 기간 동안 다시 싸워 북방 사막을 가로질러 윈들 디킨슨이 법정을 점령하도록 고무되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들 디킨슨,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여기서' 밥 한 모금, 술 한 모금 갈증' 과' 육식피' 라는 두 성어가 융합되어 주조되었다.

왕따와 폭력을 당한 송인의 유목민족에 대한 증오를 실감하고 이를 갈는 소리가 종이에 튀어나왔다.

"지존고원", "농담" 등의 단어를 사용했기 때문에

담소를 왕으로 삼는다' 는 경쾌한 기조를 만들어 적에 대한 전략적 경멸을 나타냈다.

마지막으로 금갈매기를 수습하는 필승정신이 글자 전체를 멈추게 한 것이 바로 원조의 힘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단어 전체가 깊은 영향을 받아 직설적이고 충렬하며 활력이 넘친다.

큰 감정으로 신앙을 얻었다.

그래서 호언장어의 천고의 가작이 되었다. 악비의 명성에 관해서는, 그것은 불후의 것이다

4. 책임 표현에 관한 고시 명구 신앙: 인생은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고, 마음을 다해 청사를 찍는다. 문천상' 영정양 횡단'

책임: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팬 Zhongyan \ "악양루 기억 \")

숭고함: 국가의 생사를 탐내면 화복으로 피하지 않는 게 어때 (임측서)

인내: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먼 항해를 하며,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의" 걷기가 어렵다 "

사심 없음: 외진 마을에서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슬퍼하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우리나라를 지키고 싶다. "육유 11 월 4 일 풍파"

사랑: 갑자기 이 집을 보면 나 혼자 얼어 죽을 거야! "두보" "가을바람이 초당을 깨뜨린다"

합합: 노부인은 종이를 바둑으로, 막내는 바늘을 갈고리로 쳤다. 두보' 강촌'

자제: 물건으로 기뻐하지 말고, 자신의 슬픔으로 여기지 마라. (팬 Zhongyan \ "악양루 기억 \")

관용: 한때의 화를 참으며 한 걸음 물러서다 ("증광선현")

5. 책임에 관한 시에는 어떤 책임에 관한 시가 있습니까? 신앙: 인생은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고, 마음을 가다듬고, 역사를 빛낸다. (문천상 "과영양") 책임: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범중연의' 악양루기') 숭고함: 생로병사는 이기적이다. 화복 (임측서) 으로 인내하는 게 어때. 내 탁한 돛을 곧게 펴고 깊은 바다를 건넜다. 이백은 "걷기가 어렵다") 사심 없다: 고촌에 갇혀 자기 연민을 느끼지 않는다. (1 1 월 4 일 육류풍파) 사랑: 갑자기 이 집을 보고 나 혼자 얼어 죽겠어! (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하모니: 늙은 아내가 종이를 체스 게임으로, 어린 아들이 바늘을 두드려 낚싯바늘을 만든다. (du fu "jiangcun") keji: 사물이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이 아닙니다. (범중연의' 악양루기') 참고 양보하다: 잠시 풍평한 파도를 참고 한 걸음 물러서다 ("증광선현").

그림이 있는 창시자 영웅의 그림을 보러 가십시오. 또 한 학자가 백만 세가라고 불리던 귀족이 있습니까? 1. 왜 남자들은 무기를 쓰지 않고 관산집50 주로 가는가? 건국 영웅이 있는 링연각에 가서 어느 선비가 맛집 집집의 후작으로 봉쇄되었는지 보세요. 2. 참고: (1) 오훅: 무제가 만든 신월도, 여기서 포장도를 가리킨다. ⑵ 영암각: 당태종이 공훈을 표창하기 위해 지은 전각에는 진경 등 24 명의 초상화가 있다.

셋째, 감상: 1, 첫 번째 문제는 일반적인 문제이자 자기문제이며,' 국가의 흥망, 필부의 책임' 이라는 호정을 담고 있다. \ "왜 남자는 우 훅 을 하지? 클릭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매우 급하고, 뒤에는 두 번째' 관산집50 주' 가 있는데, 마치 폭포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것처럼 기세가 웅장해 보인다.

오갈고리를 취하는 것은 군 입대, 군용 칼, 전쟁터에 나가는 동작을 가리킨다. 이런 정신은 얼마나 용감한가! 관산을 수복하는 것은 군대에 가는 목적이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서 백성들은 수심이 뜨겁다. 사람이 어떻게 농촌에 머물면서 아무 일도 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그래서 그는 공로를 세우고 국가에 봉사하기를 갈망한다. 한두 마디, 열네 글자는 단숨에 이루어졌고, 리듬은 명쾌하여 시인의 당당한 정서와 절박한 심정에 잘 맞는다.

첫 번째 문장의' 왜 안 돼' 라는 단어는 표현력이 뛰어나다. 구체적인 문장 (문문) 을 구성할 뿐만 아니라 반문문의 어조를 강조하여 시가 감정을 전달하는 힘을 증강시켰다. 봉화가 연일, 전쟁이 흩날리는 국면에 직면하여 시인은 매우 초조하여, 곧 전쟁터로 달려가 나라를 지키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

하락이 하지 않는다' 는 이런 순간에 스스로 추궁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동시에 위급한 군사 상황과 시인 자체의 불안도 함축하고 있다. 또한 시인이 억눌린 분노를 느끼게 한다.

학자 이하는 시로 유명한 지 오래다. 그는 본래 관직을 배울 수 있었지만, 이 입문길은' 부친을 피하다' 는 봉건예교에 의해 무자비하게 막혀 시전 재능을 가질 기회가 없게 되었다. 왜' 라는 단어는 정말 어쩔 수 없다는 뜻이다.

두 번째 문장에서' 취하다' 라는 글자는 역도가 가볍고 파죽지세가 있어 시인이 나라를 구하기를 갈망하는 소망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그러나,' 관산집합 50 주' 는 얼마나 쉬운가? 서생은 의기양양하여 관산을 수복하는 대업을 이룰 수는 없지만, 눈앞의 슬픈 국면에서 벗어나려면 군 생활을 거쳐 적을 죽이고 공을 세워야 한다.

이런 모순은 시인의 분노와 불공정을 부각시켰다. 2. "잠시 링연각으로 가주세요. 만약 당신이 수재 만후라면?" 시인은 물었다: "학자는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응? 이곳의 시인은 진술문 대신 반문문을 사용했는데, 불평의 뜻은 더욱 강렬하다.

시인은 반대면에서 군 입대의 필요성을 부각시킨 것 같지만, 실제로는 무능한 분노를 더욱 표현했다. 의기양양한 격동에서 우울하고 서늘한 것에 이르기까지, 그는 대비되는 필법과 기복이 심한 리듬을 쓰며 긴박한 가운데 반향을 내는 자세를 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렇게 시인은 시의 리듬에서 자신의 복잡한 사상 감정을 표현하여 독자들이 리듬의 감염에서 주제에 대한 이해와 느낌을 깊어지게 했다. 3. 리호' 남원' 시는 대부분 정원 안팎의 풍경을 풍자하여 자신의 생활과 감정을 표현한다.

그러나 이 시는 보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허공에서 돈을 주고 교만 속에서 노여움을 본다. 표지는 동시에 하는 것이지, 제목에 국한되지 않는다.

저자 소개: 이호 (기원 79 1 년-기원 8 17 년경), 한족, 당대 하남 부창 (오늘 하남 낙양 이양현) 사람, 부창장곡, 이장 시귀' 로 불리며 당대와 두보, 이백, 시불, 왕위가 일제히 유명한 시인이다.

그는' 장곡집' 의 저자이다. 이하는 중당 시대의 낭만주의 시인으로 이백, 이상은과 함께 당대 삼리라고 불린다.

인재가 태백이고 인재가 너무 길다는 말이 있다 이하는 중국 문학사에서 굴원과 이백에 이어 또 다른 유명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이하는 장기간 우울하고 다정다감하며 생활 태도가 씁쓸하다. 원과 8 년 (8 13), 증여관을 그만두고 병으로 장곡으로 돌아와 젊은 나이에 27 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자원 바이두는 알고 있다.

6. 책임을 묘사한 고시: 1. 스리랑카 사람들은 책임을 면제받을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들은 먼저 그들의 소망을 참고 그들의 근골을 단련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스리랑카)

맹자의 출처:'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 는 해석: 신이 한 사람에게 중책을 더하려면 먼저 그의 마음을 고민하고, 근골이 지치고, 몸이 배고픔과 허약하며, 일거수일투족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이것은 그의 마음을 계발하고, 그로 하여금 인내심을 갖게 하며, 그가 가지고 있지 않은 능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2, 선천하의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

범중연의 출처:' 악양루기' 해석: 공식 (저자 당시의 신분) 은 국가와 민족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조국의 미래와 운명에 대해 걱정하며 천하인민들의 행복에 기여하며 작가의 위대한 정치적 포부와 위대한 용기를 보여야 한다. 3, 한 나라가 죽고, 귀밑머리는 더 이상 푸르지 않다.

육유 (송) 출처:' 수채에서 자다' 해석: 보국의 뜻은 있지만 어쩔 수 없이 청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다. 곽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4, 황사는 금갑백전을 입고 누란을 깨뜨리지 않고 돌려주지 않는다. 왕창령의 출처:' 한 노전가의 일곱 시 (하)' 해석: 변변 장병들은 백전, 갑옷, 장지 불후의 승리를 거뒀다. 침입한 적을 물리칠 때까지 그들은 영원히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5, 국가의 생사존망, 화 때문에 피하지 마라. 임칙서 출처:' 가족에게 주둔하러 가다' 는 해석: 국가에 유리하다면 목숨을 희생해도 나는 절대 피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다칠 수 있기 때문이다.

7. 책임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가슴에는 바다보다 더 깊은 서약이 있다. 중국이 첸 샤오가 될 것인가? 송대 정사쇼의' 이 2' 시는 슬픈 목소리로 푸량의 노래를 불렀는데, 마치 금옥수관작 한 곡과 같다.

군웅이 죽은 지 10 년, 보욱이 7 일 동안 울었다. 가을에는 홍신이 나라의 멸망을 애도하도록 파견되었고, 낮에는 배고픈 호랑이가 텅 빈 숲을 갉아먹고 있었다.

너의 마음속에는 바다보다 더 깊은 서약이 있다. 당신은 중국을 진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해석: 기분이 가라앉을 때' 푸량의 노래' 를 한 곡 불러 금박옥을 두드리는 슬픈 소리를 낼 수 있다. 군웅 10 년 동안 오멸을 배우려는 계획은 확고한 마음을 가지고 있고, 보욱은 7 일 7 박 동안 울었다.

가을기러기는 망국의 아픔을 슬프게 알고, 공림배고픈 호랑이는 대낮에 나와서 사람을 물어뜯는다. 내 마음은 바다보다 깊어, 결코 중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영원히 침몰시키지 않을 것이다! 2, 하지만 longcheng 비행, 후마 꽃 Yinshan 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당대의 왕창령' 양제' 에서 나왔다. 전편' 은 명한에 썼고, 장정은 돌아오지 않았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락받지 못할 것이다.

해석: 아직 진한시대의 명월변관인데, 만리원정에 참가한 사람들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만약 외적을 방어할 수 있는 명장이 아직 남아 있다면, 훈족 남하 목마를 절대 보내지 않을 것이며, 음산을 넘길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 나는 감히 우리나라를 잊을 수 없지만, 나는 여전히 그것을 기다려야 한다. 송육유 \ "병서 \" 부러진 뼈가 가득 찼기 때문에, 고신 만리는 강간 손님이었다.

지위가 낮았지만 국가 대사를 걱정하는 것을 결코 잊지 못했지만 통일의 이상을 이루려면 죽은 뒤에야 관을 덮을 수 있다. 천지신령이 나라를 보우하기를 바라며, 북방 인민은 밤낮으로 황제가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를 기다리고 있다.

왕주갈공명의 명작' 초사 이미' 의 충의정신은 백세, 심야, 역시 등불을 들고 야전을 하며 자세히 읽어야 한다. 해석: 병체가 약하고 허약해서 머리 위의 사모도 넓고 천리 떨어진 청두 강변에 혼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직위는 비천하지만 국사를 걱정하는 것을 결코 잊지 못하지만, 통일의 이상을 이루기 위해서는 죽은 후에야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천지의 신이 나라를 보우하기를 바라며, 북방 인민은 밤낮으로 국군이 친징하여 잃어버린 강산을 수복하기를 바란다.

제갈공명의 대표작' 한 선생님의 본보기' 는 오래 지속되는 충성심을 가지고 있어 밤에 잠을 잘 수가 없다. 자세히 읽어 봅시다. 4, 국가의 생사존망, 화 때문에 피하지 마라! 청 린 zexu 에서 \ "고위 인사 의 집 에 대한 두 시. 두 번째 "허약하고 피로한 지 오래다.

이 신념으로, 나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나라를 위해 봉사할 것이며, 심지어 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내가 운이 좋든 불행하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유배는 왕의 인자함일 뿐, 비천하게 죽음을 지키는 것도 딱 알맞다.

그 연극은 아내와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낡은 두피를 파괴하려고 했다. 해석: 저는 능력이 낮고, 중책을 짊어지고, 이미 피곤함을 느꼈습니다.

번번이 중책을 맡고, 나날이 늙어가는 나의 몸과 평범한 재능으로, 분명 지탱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우리 나라에 좋은 점이 있다면, 나는 생사를 돌보지 않을 것이다.

복이 있으면 고민을 피하고 어려움에 맞설 수 있습니까? 내가 일리로 유배된 것도 너의 선량함과 관대함 때문이다. 나는 제대하는 것이 좋겠다, 성숙한 군인이 되어라.

나는 동파지림에서 송신종이 양프와 소동포를 감옥에 부르는 이야기를 농담했다. 네가' 이번에는 늙은 두피를 망가뜨렸다' 라는 시를 외워 배웅하는 게 낫겠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송신종, 송신종, 송신종, 송신종, 송신종) 5. 성인을 위해 재난을 없애려면 반드시 만년을 아껴야 한다.

당대의 한유 () 에서' 좌천란관 () 이 조카손항 ()' 부터 9 박 8 천 () 을 향해 조주 () 길에 있다. 지혜로운 사람을 위해 재해를 없애려고 하는데, 쇠퇴하고 노인을 아끼고 싶다! 윤항 친링 집은 어디에 있습니까? 큰 눈이 말의 전진을 방해했다.

네가 먼 길을 왔다는 것을 알면, 내가 강가에서 시신을 거두게 하려는 의도였을 것이다. 해설: 아침에 황제에게 권고하고 저녁에 조주로 강등되었다.

황제를 위해 해로운 것을 없애려면 노화로 인해 남은 생명을 아까워해서는 안 된다. 장안성을 돌아보니 구름으로 분리된 종남산만 볼 수 있었다. 집이 어디예요? 갑자기 블루관은 폭설로 막혀 말마저 망설였다.

나는 네가 먼 길을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너도 내가 여기서 운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방금 조주의 그 지독한 강가에서 나의 시신을 거두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8. 책임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이 책은 질병으로 시작한다." 송병은 뼈가 넓고, 고신 만리객이 강건하다.

지위가 낮았지만 국가 대사를 걱정하는 것을 결코 잊지 못했지만 통일의 이상을 이루려면 죽은 뒤에야 관을 덮을 수 있다. 천지신령이 나라를 보우하기를 바라며, 북방 인민은 밤낮으로 황제가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를 기다리고 있다.

왕주갈공명의 명작' 초사 이미' 의 충의정신은 백세, 심야, 역시 등불을 들고 야전을 하며 자세히 읽어야 한다. 2, 악을 작게 하지 말고, 선을 작게 하지 마라.

미덕과 미덕만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할 수 있다. -유비서 3. 나는 항상 국가의 긴박함을 생각한다.

한대 사마천 4. "수채에서 자다" 는 송허리 화살이 오랫동안 말라 숨을 쉴 겨를이 없었다. 노자는 여전히 사막이 그렇게 좋은데, 왜 울면서 새 정자를 원하느냐?

온몸에 국전이 생기고, 사람의 귀밑머리는 더 이상 푸르지 않다. 강호를 회상하며, 누운 기러기가 추위에 빠졌다는 소식을 들었다.

5, \ "xiuer \" 노래 죽은,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큐슈를 슬프게 본다. 그러므로 위대한 송군 팀이 중원을 되찾은 날이 왔을 때, 당신들은 홈잔치식을 거행하고, 나에게 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6.' 춤가 빵편' 당립백은 물속에서 혼자 진흙으로 물이 탁하고 달이 보이지 않는다. 달을 보면 되지만 물에는 행인이 없다.

남쪽에서 오는 새가 많을수록 호영은 북쪽으로 간다. 나는 활을 구부려 하늘을 향해 쏘고 싶었지만, 또 내가 방향을 잃은 것을 후회했다.

낙엽은 나무에 속하지 않고 바람에 흩날린다. 손님은 부탁할 것이 없고, 걱정도 마찬가지다.

커튼이 휘감겨 누군가가 벌린 것 같다. 명월이 곧장 들어와서 무의식적으로 추측하다.

9. 책임에 관한 명언과 시 1. 책임은 네가 요구한 일에 대한 사랑이 있다는 것이다.

(괴테) 2. 천하가 흥망하니 필부의 책임이 있다. (돌보다) 3. 나는 그에게 이득이 되는 어떤 사람에게도 책임이 있다.

(양계초) 4. 진정으로 진보한 사람은 영원히' 외로움' 과' 진보' 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책임을 지고, 모든 사람을 진보시키고, 적어도 사랑을 하나의 책임으로 만들고, 주변의 모든 사람을 진보시켜야 한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조도펜) 5. 우리는 자신을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다. 국가는 우리에게 마땅히 받아야 할 책임을 부여한다.

(키케로) 6. 주변의 모든 것을 빛나게 하려면, 너도 촛불처럼 태워야 한다. [골키 바퀴벌레 이야기] 7. 사람이 책임을 다할 수 있다면 배를 먹고 꿀을 마시는 느낌을 가질 수 있어 생활의 씁쓸함을 상쇄할 수 있다.

디킨스' 마틴 웨이' 8 입니다. 나의 임무는 내가 공정하고 인도적이라고 생각하는 말을 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좋아하든 싫어하든 내 일은 아니다.

나는 글이 발표되면 자동으로 전파된다는 것을 안다. 나는 희망적으로 그것들을 피비린내 나는 토양에 심었다.

수확의 계절이 올 것이다. -로마 롤랜드 "혼전 외" 9. 우리의 사명은 온 세상을 비추고, 세상의 어둠을 녹이고, 우리 자신과 세상의 조화를 찾고, 우리의 내면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다.

고리키' 사람' 10, 정신은 누구의 하인도 아니다. 우리는 정신의 하인이다.

우리는 다른 주인이 없다. 우리는 그 빛을 퍼뜨리고, 그 빛을 지키며, 잃어버린 모든 사람들을 그 주위에 모으기 위해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로만 롤란드' 개척자' 1 1, 태양은 변형된 붉은 숯처럼 구름층에서 빛을 발한다. 이 모든 것이 숲과 보리밭을 뒤덮고 있다.

온통 즐거운 광경. 그래서 나는 생각했다: 아니, 이 세상은 농담이 아니라, 그 영원한 천국으로 가는 고난의 계곡이 아니라, 그 아름다운 세상 중 하나, 아름답고 유쾌하다.

우리는 그것을 더 아름답고 즐겁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동시대인과 후손을 위한 것이다. -'톨스토이' 12. 한 작가가 자신이 인민 대중과의 혈육을 깊이 느낄 때, 그에게 아름다움과 힘을 부여한다.

-골키 문학 편지 13. 우리의 지위가 상승함에 따라 우리의 책임감도 점차 강화될 것이다. 승진이 높을수록 책임이 무거워진다.

권력의 확장은 책임을 가중시켰다. 휴고' 웃는 사람' 14. 우리는 지금까지 책임있는 일을 한 적이 없다. 우리가 하는 일은 단지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는 책임이다.

-'마크 트웨인의 자서전' 15. 책임감은 왕왕 사람들의 편협함을 바로잡을 수 있다. 우리가 길을 잃을 때, 그것은 믿을 만한 가이드가 될 것이다. Prim chand16, 확고하고 숭고한 사고방식은 한 사람이 인생의 목적을 확립하고 자신의 인생 책임을 알 수 있게 해준다.

레프 톨스토이 17, 모든 사람은 내가 감당할 수 있는 책임을 맡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나는 다른 사람이 감당할 수 없는 책임을 맡을 수 있다. 링컨 18, 모두가 생활에 의해 질문을 받았고, 그는 자신의 삶으로만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 "책임" 만이 인생에 대답할 수 있다.

그러므로' 책임' 은 인간 존재의 가장 중요한 본질이다. 빅터 프랭크 19, 인생은 책임의 고통을 알아야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즐거움을 알 수 있다.

-양계초 20. 고상하고 위대한 대가는 책임이다. 처칠 2 1, 책임은 때때로 지루하지만 책임을 이행하지 않는 것은 겁쟁이일 뿐, 진정한 낭비일 뿐이다.

루이스 22, 남자의 첫 매력은 책임감이다. -유.

10. 누가 책임감에 관한 고시를 좀 할 수 있습니까? 1. 나는 국가 걱정민 송 육유' 병은 한 권의 책으로 시작한다' 2 를 잊을 수 없다. 인치 마운틴 리버 인치 금-청 zunxian \ "같은 해 양임 부모 선물 \" 3. 국난이 눈앞에 닥쳤을 때, 나는 갑자기 집에 돌아왔다-삼국지. 카오 웨이. 아들의 영혼은 귀신인 전국이다. 초굴원 《사국》5. 그러나 longcheng 비행, 모 jiaohu 즉시 Yinshan-왕당 창릉 \ "마을 밖으로 \" 6. 상가 아가씨는 망국의 한을 모르고 강을 사이에 두고' 뒷정원의 꽃' 을 불렀다. 당두목' 보진화이' 7. 나는 이 시간 동안 국가를 위해 봉사하고 싶다. 남방이 쉬려 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송천상' 창장' 9 를 들었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송천비상의' 과정양' 10 을 들었다. 독서의 본의는 원원-송육유' 독서' 1 1 이다. 죽어서야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았다.

북방에서 중원을 정한 날은 아직 우리에게 가족 제사인 송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육유' 시사' 12. 유민들은 눈물을 흘리며 또 한 해 동안 남쪽으로 바라본다-송. 육유' 가을밤에 울타리에 기대어 추위를 맞이할 것' 13. 추 삼족 진 저항 할 수 있지만, 어떻게 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까-노래? 중국이 진추인 정송 샤오스의' 이이' 15 로 가도록 하고 싶다. 긴 숨을 들이마시고 눈물을 감추며 백성들의 생활의 고달픈 전국 시대를 한탄하다. 초굴원' 이소' 16. 백골이 들녘에 드러나고, 천리에 까마귀가 없다-삼국. 조조의' 호' 65438+. 장내열을 탄식하다-당두보' 베이징에서 봉현까지 500 자' 19. 주문 술고기 냄새, 길의 시신이 얼어죽는다-당두보' 베이징에서 봉현까지 오백 자' 20. 3 개월의 전쟁 끝에 집서 한 통은 금 1 톤인 돈 두보의' 봄의 희망' 2 1 에 해당한다. 그의 눈앞의 종기를 고쳤다. 비바람은 산처럼 움직이지 않는다-당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23. 궁산의 악물에는 백골이 없고, 너는 여전히 춘몽인인 타오의' 서유기' 권 24 이다. 명월은 큐슈를 비추고, 몇 집은 몇 가지 근심을 즐긴다-송 양완리' 죽지사' 25. 그러나 중생은 모두 배불리 먹고 떠나지 않는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
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