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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문장에서 서호를 습자에 비유하면 무엇입니까?

추청의' 호우' 를 다 마셨는데, 두 곡, 두 번째 곡

저자 수시, 송대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주다주석을 달다

1 .. 요동: 물결이 일고 불빛이 깜박이는 현상.

방호: 예뻐 보여요.

3. 공모에: 보슬비. 멩, "멩" 입니다.

4. 도: 도. 다섯;오;5

。 치: 묘하다.

욕망: 예; 만약.

7. 습자: 바로 석입니다. 춘추시절 월국의 유명한 미녀입니다.

8. 영원히 적당하다: 영원히 적절하고 자연스럽다.

번역

화창한 날 서호의 푸른 물결이 출렁이다. 햇빛의 비춰 얼굴이 환하게 빛나고,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비가 올 때, 먼 산은 연비에 뒤덮여 눈빛이 막막하다. 이 흐릿한 경치도 아름답다.

아름다운 서호를 미인에 비유한다면, 옅은 화장이든 진한 화장이든 언제나 그녀의 자연미와 매혹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초청호는 술을 마신 후 비를 감상한다.

시의 전반부는 서호의 경치뿐만 아니라 서호의 청우상태도 묘사했다. 벽수가 좋다' 는 서호의 벽수를 묘사한다. 밝은 햇빛 아래 서호의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파도가 반짝이며, 매우 아름답다. 산공우기' 는 비 오는 날의 산을 묘사한다. 빗발이 가려져 있고, 서호 주변의 산팬들은 별일 없이 기묘하다. 첫 시에서 시인은 하루 종일 손님을 모시고 서호변에서 식사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침에는 햇빛이 맑고, 나중에는 흐려지고, 황혼 후에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자연을 잘 감상하고 서호에 대한 깊은 감정을 가진 시인의 눈에는 물이 산이든 맑든 비든 아름답고 기묘하다. 양면이 좋다',' 빗소리 괴괴' 라는 칭찬에서 날씨마다 호수와 산색의 아름다운 경치를 상상할 수 있고, 시인이 심경 때 소탈한 개성과 열린 마음을 상상할 수 있다. 전반부에 쓴 경치는 교류에 대응하는 장면으로 감정이 광범위하고 대담하며, 정경이 어우러져 문장간 정경이 상대적이다.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모두 써냈는데, 시인 수시의 정서가 남김없이 표현되었다.

시의 후반부에서는 시인이 앞의 두 문장을 꽉 채우지 않고, 펜으로 호광산색의 청우를 더 묘사하지만, 용모를 신으로 삼고, 허령의 적절한 비유로 호광산색의 운율을 전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달체와 본체 사이에는 서호와 문자 그대로 같은' 서' 라는 글자를 제외하고는 시인들이 주목하는 것은 서호의 현재 아름다움일 뿐, 풍신의 운은 석상상의 아름다움과 비슷한 점이 있다. 서호와 습자가 모두 아름답기 때문에 서호에는 맑은 날이든 비오는 날이든, 습자에게는 옅은 화장이든 진한 화장이든 그 아름다움을 바꿀 수 없다. 다만 그 아름다움을 증가시킬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비유에는 두 가지 상반된 해석이 있다. 하나는 시인이다. "맑은 서호를 옅은 화장으로, 비오는 날의 서호는 진한 화장으로 삼는다." 시인은 "맑은 날은 진한 화장보다, 비오는 날은 옅은 화장보다 낫다" 고 말했다 두 이론 모두 자신의 관점과 증거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재능 있는 시인에게 이것은 교묘한 비유로, 이따금 한 편의 시가 일시적인 설렘과 풍경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에서 아름다움의 화신 습자에 이르기까지 서호의' 양면' 과' 괴우' 에서 상상습자는 언제나 적절하다. 비유와 글쓰기에 관해서는 반드시 써니에만 국한된 것은 아닐 것이다. 이 시를 감상할 때 반드시 진한 화장을 옅게 해야 한다면 비유의 무결성과 시의 공허한 아름다움을 손상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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