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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문과 유인의 해석은 어떻게 다른가요?

중국 현학 문화를 접한 사람들은 기문과 유인이 고대' 삼체' 에 속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중국 고대 수사의 최고봉을 대표하며, 수사 연구의 방대한 방법이다. 고대 동양의 생명 수색에 대한 가장 높고 깊은 연구이기도 하다. 이 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한번 알아봅시다!

"qimen 과 run" 의 해석

특문은 8 문 (휴문, 생문, 부상문, 독문, 가시문, 사문, 기문, 문) 과 9 대행성 (펭, 임, 충, 볼트, 환영, 루이, 주,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문 특이점, 문, 갑옷 회피의 세 가지 개념으로 구성됩니다. 도교 마법은 처음에는 군사 용어로만 사용되었다. 홀수-b (일), c (월), d (별); 문-이자, 생, 상처, 감독, 풍경, 지진, 죽음, 여덟 문 열기; 탈출-즉, 숨어, "a" 는 리우 지아, 즉 지아, 쉬쟈, 쉔 지아, 우 지아, 첸 지아, 좋은 소식을 의미합니다. A--열 건조 중 가장 존귀하고, 숨기지 않고, 여섯 개 아래에 숨어 있다. 천지인의 관계를 통해 가장 유리한 위치와 시기를 분석하는 것은 입체사고의 가장 유리한 시기이며, 고대 군사에서 자주 사용하는 것이 인생을 검사하는 가장 높은 방법이다. 육인학은 더욱 합리적이고 합법적이며, 길흉을 예측할 수 있는 학문으로, 그 연기 방법은 이학과 비슷하다. 첫째,' 시간' 에서' 월장군' 까지 태극생 무극, 그리고 달에서 주가지로 4 과를 낳는다. 또 다른 세 가지 관문, 즉 삼재이다. 그런 다음 천악 장군을 배치하고 오행생크로 길흉을 알아보다. 오행하도에서 물은 1 위이고, 10 일 동안 건조할 때 임계는 물에 속한다. 임위양수 () 는 음수 () 이고, 사음 () 은 양지 () 이기 때문에 임임 () 이고, 명수 () 는 땅 60% 이므로 6 이다. 육십갑자 중 육임 (임신, 임오, 임진, 임인, 임자, 임욱) 이 있어 유인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Qimen 과 yuren 의 차이점

기문은 많은 것을 융합했는데, 일부는 구궁, 가십, 하도, 로서에서 왔다. 기문은 쉽게 연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착용도 가능합니다. 그것이 포괄하는 지식점은 중국의 거의 모든 기술을 포괄하기 때문에 배워야 할 지식점이 너무 많고 외워야 할 것도 복잡하다. 이른바' 기문은 사실이 아니다, 육협은 거짓이 아니다' 라고 한다. 괴문권이 너무 어지러워서 전승불일치와 파벌이 많다. 당대에는' 기문' 과' 태을뢰식' 이 민간학습을 금지하는 3 식 (태을, 기문, 대육인) 중 두 가지였다. 당대에는 치문, 뇌공, 유인이라는 세 가지 주문이 있었다. 뇌공은 태을이고, 이른바 태을뢰 공식이다. 당나라에서는 기문과 뇌공을 금지했지만 유인은 민간용으로 편리하여 군사를 포함하지 않았다. 그래서 봉쇄되지 않았고, 학습상 차이가 많았고, 엘리트들은 신선했다. 태을은' 하늘' 을 관장하고, 기문은' 땅' 을 관장하며, 유인은' 사람' 을 관장한다. 유인원은 인사일 뿐 국가 대사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민간에 떠돌 수 있다. 당 정부는 사람들이 기문을 배우는 것을 막기 위해 일부러 민간에 가짜 기문을 퍼뜨려 기문의 전승이 매우 혼란스럽다고 한다. 기문이론상으로도 포인트, 해체 등 진열대 다툼, 턴테이블, 원반, 각판 등 각종 파벌이 있어 어쩔 수 없다. 민간에는 "낯선 문에서 탈출하는 법을 배워라. 사람은 묻지 않아도 된다" 는 말이 전해지고 있다. 현재 도교마법은 결혼, 일, 사업, 부와 부의 조회, 조정, 해결, 조작 등 여러 방면에 적용될 수 있다.

유인은 지리의 한 분야로, 주로 지리의 분기, 천지의 음양, 4 과의 3 전으로 일상적인 시를 잘 계산한다. 유인의 전승은 매우 완전하여 독학으로 장악할 수 있다. 이론적으로는 약간의 미묘한 차이가 있지만 (예: 귀인의 법: 갑오경 소와 양, 혹은 갑오경 소, 해리의 법). 하지만 이론적으로 대부분의 작품은 변하지 않았다. 유인원' 은 중국 고 3 식 검명 절학의 으뜸이다. 속담에 "유인을 배우고 사람은 묻지 않아도 된다" 는 말이 있다. 유인은 생명수색에서 정보가 풍부해 어느 시공시스템에서 인간성을 포착하는 순간 생성되는 에너지가 인류 고유의 정보장원보다 훨씬 많다. 사람이 서로 다른 시공 상태에서 구현하는 정보 변환 형식은 정상 상태에서 안정화되는 조건 제약과는 다르다. 관련 외적 요인은 사람의 자질과 에너지의 변화를 촉진하고, 내재적 요인의 친화력은 원천 동력의 다른 작용을 방해하며, 사람의 자질과 에너지의 변화를 일으킨다. 대조사의 원칙은 일월별과 새벽빛의 변화를 기초로 갑, 을, c, 정, e, 자기, 헵경, 신, 임, 임, 준칙으로, 10 을 건조, 추함, 음, 묘, 진, 바, 오시로 분류하는 것이다

지문' 과' 유인원' 은 오늘날 중국이 운명을 논의하는 두 가지 화제다. 유인은 주로 인사 (인간) 에 관한 것이고, 태일은 주로 국가대사와 자연재해 (일) 에 관한 것이고, 기문은 주로 지방 (터널) 에 관한 것이다. 사실, 그들은 철저히 공부한 후에 그것들이 서로 통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다음은 변쇼가 열람한 관련 자료의 요약이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지문과 유인에 대해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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