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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을 각본으로 바꾼 후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예를 들어 소설이 대본으로 바뀐 후에? 감사합니다 ~

소설 한 편, 책 한 권, 연극 한 편, 문장 한 편을 전기로 번역하다.

그림자 스크립트는 원본 영화 스크립트를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적응"

적응은 한 매체에서 다른 매체로 전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적응

(적응) 은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변경 또는 조정을 통해 더 적합하거나 더 적합하게 만듭니다.

일종의 능력이어야 합니다. "즉, 구조적으로 뭔가를 바꾸는 것입니다.

더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기능과 형식을 변경하십시오.

즉, 소설은 소설이고, 연극은 연극, 영화극이다.

이것은 영화 극본이다. 책 한 권을 영화 극본으로 개편하는 것은 이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한 (책) 을 다른 (영화 대본) 으로 바꾸는 것이지, 이것을 접는 것이 아니다.

다른 위에 추가합니다. 소설이 영화로 찍히거나 영화로 찍는다.

무대 연극. 그것들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형식이다. 하나는 사과이고 다른 하나는 사과입니다.

귤이에요.

소설, 연극, 문장, 심지어 노래 한 곡을

한 곡이 영화 극본으로 각색되었을 때, 너는 한 형식을 다른 형식으로 바꾸고 있다.

유형. 너는 영화의 원시 소재에 근거하여 영화 극본을 쓰고 있다.

하지만 본질적으로, 당신은 여전히 오리지널 대본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너는 오리지널 방식으로 탐구해야 한다.

소설은 보통 한 사람의 내면생활, 특히 연극을 다룬다.

행동의 사상 장면에서 인물의 사상, 감정, 감정, 기억.

소설에서는 한 마디, 한 단락의 말, 원고지 한 장 또는 한 장을 쓸 수 있다

장은 인물의 내면의 대화, 사상, 감정, 인상 등을 묘사한다. 작은

하는 말은 항상 인물의 머릿속에서 일어난다.

한편, 한 편의 무대는 규정된 무대 범위 내에서 정확하게 사용된다.

단어는 사상, 감정, 사건을 묘사한다. 연극에는 극적인 동작이 포함되어 있다.

언어 (language).

영화 극본은 구체적인 외부 상황을 다룬다.

디테일-시계의 똑딱거리는 소리, 한 아이가 텅 빈 거리에서 놀고 있습니다.

자동차 한 대가 길모퉁이를 돌며 기다리고 있다. 영화 극본은 그림으로 그린 이야기이다.

일은 연극 구조의 맥락에서 일어났다.

"피로" "주말" 을 연출한 적이 있다.

(주말) 과' 비비엘의 생활' 등 영화들은 모두 풍부하다

혁신적인 프랑스 영화감독 장-뤼크 고달 (Jean-Luc G-

Odard) 는 영화가 자신의 언어를 발전시키고 있다고 말하기 때문에 우리는 공부해야 한다.

어떻게 그림을 볼 수 있습니까?

각본 개편은 오리지널 영화 극본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이것은 단지

소설, 책, 연극, 문장, 노래를 출발점으로 삼다. 이것들은 모두 재료이다.

근원은 출발점이다. 그것뿐이다.

네가 소설 한 편을 각색할 때, 너는 충성에 국한될 필요가 없다.

원시 재료의 요점.

대통령 팀이 좋은 예입니다. 그것은 윌리엄 골드먼이 창립한 것이다.

번스타인과 우드워드가 쓴 책에 따르면,

문 사건) 개편, 여기서 우리는 즉시 대본에 대한 선택을 해야 한다.

선택。 셔우드 오크스 연구소 (Sherwood oxes experimental college) 와의 인터뷰에서 골드먼 (Goldman)

이것은 매우 어려운 적응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간단한 방법으로 해야 한다.

이런 매우 복잡한 재료를 처리하지만, 간단해 보일 수는 없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이야기가 없는 재료로 이야기를 하나 지어내다. 합리적이어야 한다.

이야기는 항상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영화는 원작 중간에서 끝난다. 우리는

허드만은 실수를 저질렀다. 우드워드와 밥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아인슈타인은 어떻게 승리를 거두었습니까? 관중들은 이미 그들이 자신이 옳다는 것을 증명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 명성과 재산을 모두 거두어 언론의 총아가 되었다. 이렇게 고조되고 싶다

이 영화를 끝내는 것은 실수가 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서 끝내기로 결정했습니다.

허드만의 실수가 있는 곳, 즉 원작 끝의 절반 이상이다.

영화. 극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구조를 결정하는 것이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물론, 우리는 이미 우리가 찾고 있는 것을 찾았다. 만약 관객이

막막하면 우리는 그들을 잃을 것이다. ""

골드만 삭스가 워터게이트 빌딩에 침입한 긴장과 서스펜스가 가득한 단락은 다음과 같다

시작합시다. 그런 다음 그 사람들이 체포되었을 때 우드워드는 예심 법정으로 끌려갔다.

드 (로버트 레드포드). 그는 법정에서 고위 변호사를 만났습니다.

그래서 저는 의심하기 시작했고, 개입했습니다. 번스타인 (Dustin Hoff) 이

맨시가 이 일을 처리하기 위해 들어왔을 때, 그들은 성공했다.

이 비밀과 음모의 경위를 성공적으로 밝혀내어 미국 대통령을 이끌었다

물러나다.

원본 재료는 재료의 원천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그것을 영화 극본으로 각색할 수 있을까?

모든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일부 사람, 장면, 이벤트, 이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설을 영화 대본에 복사하지 말고 시각화해야 합니다.

한 장의 그림이 그린 이야기.

"마라톤인" 의 고만은 이렇습니다.

성공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소설을 각색했다. "사람들은 나에게 먼저 영화를 써야 하는지 물었다.

대본. 나는 그들에게 말했다, 아니. 전혀! 소설 1 위. 그것은

내가 영화를 찍으러 산 것은 우연의 일치였다.

마라톤인' 은 매우 복잡한 극본이다. 이 소설은

내면 소설 한 편, 대부분의 동작이 이 젊은이의 머릿속에서 일어난다.

국수. 원작과 영화에서 유일하게 직접 표현한 장면은 오스트리아 사람이다.

다이아 지역의 레프 장면. 이것은 로케이션이다. 나는 그것을 바꿀 필요가 없다.

얼마나 큰가요? 이미 잘 됐거든요. 책과 영화에서 모두 효과가 있다.

극본에서는 매우 유용하고, 영화에서도 매우 유용하다. ""

네가 소설 한 편을 영화 극본으로 각색할 때, 너는 자신을 넣을 필요가 없다.

원작 소재에 충실하다는 점으로 제한된다. 얼마 전, 나는 소설 한 편을 전기로 각색했다

그림자 대본. 나는 자질구레한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것은 재난 소설로 쓴 것이다.

한 기상학자가 새로운 빙하 시대가 곧 도래할 것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물론,

아무도 그를 믿지 않는다. 기후가 변하기 시작했을 때는 이미 너무 늦었다. 신빙하

이 시기는 이미 시작되었다. 기상학자와 다른 과학자들이 아이슬란드로 파견되었다.

빙하를 고찰했지만 배가 얼었다. 이 소설은 주인공의 얼어 죽었다.

이것은 그 책이다. 650 쪽짜리 재난 소설 한 권. 이것은

매우 매혹적이다.

나는 이 영웅을 남기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더 많은 극가를 추구하기 위해.

가치, 나는 그를 감정적 갈등에 빠지게 할 것이다. 그래서 저는 그에게

정치 문제에 대해 기탄없이 직설적인 교수가 미국에 수여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뉴욕 대학의 종신직. 다가오는 빙하기에 대한 그의 이야기

"무책임하다" 는 말은 그의 직위를 위태롭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나는 이 이야기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생각해 내야 한다. 나는 결말을 하나로 바꿔야 한다.

"고조" 혹은 긍정적인 결말. 나는 그들이 모두 살아 있기를 바란다.

얼음과 눈 속에서 얼어 죽는 것이다. 나는 흥미 진진한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다.

시작합시다. 나는 이 책을 통독했고, 278 페이지에서 주인공이 아이슬란드에 있는 것을 보았다.

빙하의 움직임을 재다. 나는이 광대 한 땅에서 여기에서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빙상 위에 있다. 이것이 시각적 요인입니다. 그들이 빙하의 중심으로 깊숙이 들어갔을 때.

당시 지진이 발생하여 눈사태를 일으켰다. 그들은 마침내 살아남았다. 이것은 한 가지입니다.

강력한 시각적 단락으로 전체 이야기를 적절하게 만들었다.

교수가 뉴욕으로 돌아와 그의 발견을 그의 상사에게 넘겨주었을 때, 그들은 그를 믿지 않았다.

남성 ... 그 해에 발생한 첫 번째 눈보라, 경고가 제 1 막의 끝이 되었다.

줄거리 점. 이번 눈보라는 할로윈 데이에 발생했다.

때로는 눈이 올 수도 있고, 좋은 시각적 단락이다.

이것이 바로 미래의 모습입니다.

제 2 막은 또 다른 문제이다. 나는 대부분의 운동을 세 가지 주요 부분으로 나누었다.

첫째, 주인공은 세계 각지의 과학자 네트워크를 조직하여 시도했다.

이 문제를 해결하다. 둘째, 뉴욕시가 얼기 시작했습니다. 셋째, 사람들은 마침내 받아들였다

나는 사실을 이해하고 계획을 세우려고 시도했다. 저는 책에서 몇 가지 사건을 골랐습니다.

이 장면들을 연결시켜라. 나는 그 재난 영화의 재방송을 피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그 당시 재난 영화에는 시장이 없었기 때문에 진부한 표현. 앞서 언급했듯이.

이 경우 원본의 끝은 적용되지 않으므로 변경해야합니다. 나는 이름 없는 것을 사용할 것이다.

생존자들의 이야기는 여기서 끝난다.

저는 동작을 이것으로 바꿨습니다. 과학자의 배가 얼었을 때 (2 막)

2 회) 마지막으로 남자 주인공과 그의 여자 친구, 과학자 한 명, 그리고 다른 한 명을 시켰다.

7 명이 배를 떠나 얼음과 눈의 생활 조건에 적응하려고 노력하다.

에스키모인들이 거의 천 년 동안 한 것처럼 말이죠.

그래서 제 3 막은 새로운 것이다. 이 9 명은 여행단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길에서 순록을 사냥하여 20 세기의 잔재를 버렸다. 저는 이 기상학을 사용합니다.

집안의 여자 친구는 아이를 낳아 영화 대본을 끝냈다.

이 극본은 매우 효과가 있다.

네가 소설 한 편을 영화 극본으로 각색할 때, 그것은 반드시 원경이 되어야 한다.

체험하다. 이것은 영화 극작가의 직업이다. 너는 단지 자연 환경에 충성하기만 하면 된다.

재료의 무결성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물론 예외도 있다. 아마도 가장 독특한 예외는 존 휴스턴입니다.

몰타의 독수리가 쓴 극본. 그때

윈스턴은 방금 W R. 버나트의 책을 각색했다.

영화 대본' 고산' (험프리 보가트

험프리 보가와 아이다 루피노). 이 부분은

이 영화는 매우 성공적이었다. 그래서 휴스턴은 처음으로 자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작품. 그는 다힐 하미트를

소설' 몰타의 독수리' 가 다시 영화로 찍혔다. 이 샘 스피드는

샘 스파드의 탐정 이야기는 워너 브라더스가 두 번 촬영했다.

영화: 193 1 리카르도 콜터스 (Ric-

아도 코르테스) 와 베브 다니엘스 주연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1936 에서 사탄의 이름으로 한 아내 (사탄

발렌 윌리엄과 베티가 한 여성을 만났습니다.

베티 데이비스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두 영화 모두 실패했다.

휴스턴은 이 책의 맛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그가 스크린에서 그것을 완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표현하여 하미트 스타일로 만들었다.

한 편의 고된 탐정 이야기 영화. 그가 휴가를 가기 바로 전에 그는 이 책을 제출했다.

그의 비서에게 책을 한 번 읽게 한 후 문학 서사를 영화로 바꾸었다.

스크립트의 분안 형식은 각 장면의 내부 또는 외부에 표시를 하여 기본 내용을 해석합니다.

원작의 대화를 연기하고 인용하여 대화를 진행하다. 그리고 그는 멕시코로 갔다.

그가 떠난 후, 영화 극본은 잭 L 워너에게 전달되었다.

"나는 이 책을 좋아한다. 너도 이 책의 매력을 느꼈다." 그는 이 책을 흥미진진하게 바라보았다.

놀란 극작가이자 감독은 "촬영 시작! 이렇게! 나는 희망한다

성공했습니다! ""

휴스턴은 그렇게 말했다. 결국 이 영화는 미국 영화의 고전이 되었다!

윌리엄 골드만은 그의 책' 카시디가 땅콩을 팔고 햇빛 아래서 뛰어오른다'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춤을 추는 젊은이' 는 여러 가지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우선 서부 지역에 대해" 라고 말했다.

조사는 지루했다. 대부분의 재료가 정확하지 않기 때문이다. 글을 쓰는 사람들은

서양 이야기의 저자들은 끝없는 신화 자체에 종사한다. 그 자체가 공허하다.

가짜. 진상을 찾아내기가 어렵다. ""

골드만 삭스는 8 년 동안 땅콩 판매상인 카시디를 조사했다.

그는 "하나 이상의 문장, 카시디에 대한 정보,

하지만 햇빛 아래서 춤을 추는 그 젊은이에 대한 이야기는 없다: 그와 카시디 사이

남미에 가기 전에, 그는 단지 무명소졸일 뿐이다. ""

골드만은 카시디와 이 젊은이를 이 나라를 떠나기 위해 도망친 것을 발견했다

남미는 반드시 역사를 왜곡해야 한다. 이 두 외부인은 이런 사람의 마지막 두 명이다.

시대가 바뀌었고, 이 두 서양인은 더 이상 내전 이후처럼 될 수 없다.

그들이 마지막 날부터 해 온 일.

이 영화에서 고드먼은 땅콩을 파는 카시디와

햇빛 아래서 춤을 추는 그 젊은이는 여러 차례 기차를 빼앗았다. 그런 다음 공식적으로 큰 조직을 조직했습니다.

민단은 그들을 바짝 따라갔다. 그들이 민병대의 추격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들은 절벽에서 뛰어내려 남미로 가서 생계를 꾸렸다. 하지만 실생활에서,

땅콩을 파는 카시디는 이 대형 치안 유지 조직의 소식을 듣고 떠나 곧장 그곳으로 갔다.

가자! 그는 모든 것이 끝났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그들을 이길 수 없다 ...

"나는 내 영웅이 왜 여기를 떠나 도망가는지 증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제가 이 거대한 민단을 쓰려고 노력하는 것은 관용이 아닙니다. 이것은 관점을 만듭니다.

관중들은 그들이 법망을 탈출하는 것에 박수를 쳤다.

"이 영화의 대부분은 날조한 것이다. 나는 개인 역사를 채택했다.

사실, 그들은 실제로 기차를 두 번 강탈했고, 그들은 확실히 많은 다이너마이트를 얻어 차를 놓았다.

자동차는 산산조각이 났고, 매번 우드쿡이 차에 있었다. 그들은 확실히 갔다.

뉴욕이 끝난 후, 그들은 남미로 갔고, 결국 그들은 볼리비아에 총을 가지고 있었다.

전쟁터에서 전사하다. 또 하나의 소재가 있는데, 이야기는 모두 한데 모아 만든 것이다. ""

엘리엇은 "역사는 허구의 채널일 뿐이다" 라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

역사 제재의 영화 극본을 쓰려면 관련 인물에 대한 묘사가 정확해서는 안 된다.

역사적 사건과 그 결과가 정확하다면 그것은 정확하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장면을 추가해야 한다면 이렇게 하세요. 필요한 경우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이벤트를 추가하여 스토리를 더욱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단, 정확성으로 이어질 수 있는 한 말입니다.

정확한 역사적 결과일 뿐이다. 아벨, 프랑스 영화 제작자

간스가 촬영한' 나폴레옹' ② 는 운용이다.

역사는 발판으로서 두드러진 예이다. 이 영화는 원래 1927 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최근에 케빈 브라운로와 프란이 발굴했습니다.

수녀 포드 코폴라가 공개적으로 풀려났다. 이 영화는 나폴레옹의 초기 생활을 거슬러 올라간다.

아, (갠지스 강 안의 아이들은 눈싸움을 하고 어린 시절 나폴레옹의 군대를 놓아주었다.

일은 극화될 수 있다. 기억하세요, 행동은 사람입니다! ) 그런 다음,

영화는 1789 로 점프해 프랑스 혁명의 6 년을 보여줬고 나폴레옹은

프랑스 군 총사령관의 임명이 끝났다. 영화의 결말은 멋진 삼면이다.

화면의 장면 (세 개의 화면이 동시에 표시됨) 은 나폴레옹의 리더십 방법을 보여줍니다.

중국군이 이탈리아에 진출하다.

그러나 역사를 너무 함부로 대해서는 안 된다.

최근 유럽 드라마 서적 창작 수업에서 한 프랑스 학생이 썼다

나폴레옹이 워털루에서 세인트헬레나로 여행한 영화 극본을 방영했다. 그는

이 이야기를 로맨틱한 무협 영화로 써서 부정확성으로 가득 찼다.

역사적 사실과 순전히 허구적인 사건. 그는 이 이야기를 위해 충분한 준비를 하지 못했다.

또는 조사 연구이기 때문에 극본은 부정적인 글쓰기 패러다임일 뿐만 아니라,

쓸모가 없다.

무대극을 영화 극본으로 각색한 것도 그래야 한다.

숙박. 당신들이 참여하는 형식은 다르지만 따르는 원칙은 같습니다.

연극 한 편은 대화를 통해 표현되며, 대화에는 극적인 동작이 포함된다.

언어. 극중의 인물은 그들의 감정을 이야기하고, 끝없이 그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기억, 감정, 사건. 공연 영역, 위치 및 배경은 항상 스테이지 프레임으로 제한됩니다.

안에 있어요.

셰익스피어의 연극 생애에서 한동안 그는 그것을 저주했다.

한 무대로 제한되며' 무가치한 교수대' 와' 나무' 라고 불린다

제로! "그리고 관객 여러분" 에게 자신의 머리로 공연을 보완해 달라고 간청했다.

발. "그는 이 무대에서 푸른 하늘 아래 영국 회사를 선보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두 대립하는 군대가 기복이 있는 벌판에 있는 이런 장려한 장면. 단지

그는 햄릿을 연기한 후에야 무대에서 나왔다.

위대한 무대 예술을 창조하였다.

네가 극본을 영화 극본으로 각색할 때, 너는 기교를 발휘해야 한다.

언급하거나 말한 사건을 상상하다. 연극은 언어와 연극을 포함한다.

극적인 대화. 테네시 윌리엄스 (Tennesee Williams)③

"섹스 스트리트 카" 또는 "핫 지붕"

뜨거운 양철 지붕에 있는 고양이, 아서 밀러 (예술-

훌 밀러의 "세일즈맨의 죽음"

유진 오닐 ④ "밤늦게까지.

긴 낮부터 밤까지의 여정에서 행동은 충분하다.

일부는 무대에서 일어났고, 세트 속에서 배우들은 그들 자신이나 서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대화. 너는 샘 샤프드의 극본을 선택할 수 있다.

(샘 샤프드) 의 현대 연극은' 기아계급의 저주' 와 같다.

배고픈 계급) 또는 에드워드 알비 (에드워드

주냐 울프를 두려워하는 사람

버지니아 울프) 모두 똑같습니다.

연극의 동작은 말하는 것이기 때문에, 너는 반드시 전개해야 한다.

시각적 진폭을 주다. 극 중 대화에서만 언급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장면과 대화를 더하고, 디자인을 편성하면 됩니다.

아이는 원래 연극의 주요 장면을 끌어낼 수 있다. 대화에서 동작을 찾아내다.

시각화된 방법입니다.

호주 영화' 모란트'.

좋은 예입니다. 이 극본은 케네스 로스가 쓴 것이다.

그는 또한' 승냥이의 날' 을 썼다. 나중에,

호주 영화 제작자와 브루스 벨스포드 (브루스 베레) 가

Sford) 영화화 및 연출. 이 영화는 부울 전쟁에 관한 것이다.

(부울 전쟁) (1900), 오스트레일리아 장교 한 명이 어떤 식으로든 체포되었다.

"비정통적이고 문명화되지 않은 방식" (게릴라전) 으로 적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재판을 받고 결국 처형된 이야기. 그는 정쟁과 전쟁의 희생양이 되었다.

도박 중의 담보물, 금세기 초 영국 식민지 체계의 한 호주인.

원무대는 법정에서 발생했지만 영화는 행동을 확대했다.

펼쳐 보면 전투 장면의 플래시백 렌즈뿐만 아니라 표도 추가됐다.

지금 사병의 개인 생활 장면. 그 결과 감동적인 영화가 되었다.

생각을 자극하는 영화.

연극과 영화가 독특하다는 것은 당연히 연극 덕분이다.

작가와 영화 창작자.

살아있는 사람이든 죽은 사람이든, 주로 사람들을 보여주는 영화 대본입니다.

즉, 전기 극본은 반드시 정선과 농축을 거쳐야 풍부하고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과일. "젊음의 윈스턴", 저자 카일 포먼.

(젊은 윈스턴) 예를 들어, 윈스턴 처칠의 당선만 관련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윈스턴, 윈스턴, 윈스턴, 윈스턴, 윈스턴)

총리의 이전 생활 속 몇 가지 에피소드와 사건.

너의 캐릭터의 생활은 단지 너의 글쓰기의 시작일 뿐이다. 선택권이 있다. 만큼

주인공의 생활에서 몇 가지 사건이나 일을 골라 하나로 합치다.

극적인 이야기 줄거리. 톰 릭먼의 탄광 노동자는

"(탄광 노동자의 딸) 의 딸 로버트 폴트 (R-

앨버트 볼트의 "아랍의 로렌스" 입니다.

올슨 웰스와 헤르만 만케비치의' 시민 케인' 도 있습니다.

윌리엄 루돌프 허스트의 경력은 느슨한 개편이다) 주인공에 관한 모든 것이다.

인생의 몇 가지 극적인 안배의 좋은 예.

대상의 삶을 어떻게 처리하느냐에 따라 기본적인 스토리라인이 결정된다. 아니

이야기 라인도 있고, 이야기도 없습니다. 이야기가 없으면 영화를 쓸 수 없다.

대본!

얼마 전, 나의 학생 중 한 명이 중요한 대도시 신문의 제목을 얻었다.

첫 여성 편집장의 생활이 영화로 찍혔다. 제 학생들은 모든 것을

모든 것이 이야기에 쓰여졌다. 직업 초기, "그들은 매우 흥미 롭기 때문에";

그녀의 결혼 육아,' 그녀는 특이한 생활 태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녀

몇 가지 중요한 뉴스를 보도하는 기자의 조기 생활. "왜냐하면 그들은 정말로

흥미 진진합니다. "그리고 편집장직과 다른 몇 가지 이야기를 얻었습니다." 이것 때문입니다.

이것이 그녀가 유명한 이유이다. ""

나는 그녀에게 이 여자의 일생의 몇 가지 사건을 주시할 것을 건의하지만, 그녀는 바로 그녀 자신이다.

대상이 이렇게 얽혀서 문제를 객관적으로 볼 수 없다. 그래서 저는

그녀는 연습을 한다. 나는 그녀에게 몇 장의 종이로 그녀의 이야기 라인을 쓰라고 했다. 그녀는 모두 썼다.

원고지 26 페이지만 주세요. 이 인물의 절반만 쓰세요! 그녀는 심지어

나는 이야기를 쓰지 않고 쪽지만 써서 지루하다. 나는 그녀에게 이것이

견본문이 잘 쓰여지지 않아, 그녀에게 이 인물의 편집장 생애에서 한두 가지 이유에 초점을 맞추라고 건의했다.

일. 일주일 후, 그녀는 나에게 와서 어떤 일을 쓸 가치가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런 우유부단함이 그녀를 어찌할 바를 몰랐고, 그녀는 억압과 좌절을 느꼈고, 결국 길을 잃었다.

나는 자신감을 잃고 이 극본을 쓰고 싶지 않다. 어느 날 그녀는 울면서 나를 찾아왔다. 나는 그녀를 격려했다.

그 재료들을 다시 연구하여 이 여자의 일생에서 가장 재미있는 세 가지를 찾아내다.

(글쓰기, 기억하세요, 고르세요), 필요하다면.

필요하다면, 그 여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자신의 생활과 사업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가장 흥미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그녀는 그렇게 했고, 결국 영웅에게 보고했다.

한 뉴스 이야기, 즉 그녀를 첫 여성 편집장으로 만든 뉴스 이야기는

하나의 스토리라인을 형성하기 위한 기초. 이 이야기 라인은 이 영화 극본의 고리가 되었다.

하위 "또는 재단.

120 페이지 원고지로 한 가지 이야기만 할 수 있습니다. 그 물건들을 신중하게 선택하라.

스케치, 그들이 최고의 시각적 능력과 연극 요소를 통해 당신을 묘사할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들의 이야기는 그들을 흥미롭게 했다. 영화 극본은 반드시 너의 이야기 줄거리에 근거해야 한다.

기초를 찾다. 원본 소재는 결국 원본 소재일 뿐이다. 이것은 단지 시작일 뿐입니다.

끝이 아닙니다.

기자는 이 점을 이해하기 어려운 것 같다. 보고서를 기반으로 할 때

나는 종종 영화 대본을 쓰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영화에서 극적인 스토리라인을 만드는 방법은 뉴스 보도의 방법과 같다.

구조적 방법은 정반대이다.

기자는 사실과 정보를 수집하여 생계를 유지한다. 그는 책을 연구하거나 정보를 수집한다.

관계자를 방문하여 자신의 임무를 완수하다. 일단 그들이 모든 사실을 파악하면, 그들은

당신은 이야기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기자가 수집한 자료가 많을수록 그가 파악한 정보가 많아진다.

더; 그래서 그는 일부, 또는 전부, 또는 전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일단 사실을 수집하면, 우리는 이야기의' 갈고리' 나' 뿔' 을 찾기 시작한다.

학위 "그런 다음 가장 흥미롭고 설득력있는 사실 만 사용하십시오.

그의 이야기를 쓰다.

이것은 좋은 뉴스 보도이다.

하지만 극본을 쓰는 것은 정반대다. 당신은 생각, 주인이 있다.

제목, 액션, 캐릭터, 영화 대본 쓰기 그런 다음 그것을 만들 수있는 연극을 짜십시오.

극적인 스토리라인. 일단 이 기본적인 스토리라인을 갖게 되면, 예를 들면 세 사람이 강탈하는 것과 같다.

롭 체이스 맨해튼 은행-당신은 그것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조사를 하고,

인물을 형성하고, 전기를 쓰고, 필요한 경우 어떤 사람을 인터뷰하고, 누락된 것을 수집한다.

이야기에 유용한 사실과 정보. 만약 이 이야기에 무엇이 부족하다면,

그냥 쓰세요.

극본에서 사실은 이야기를 지지한다. 그들이 창조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 이야기를 썼다.

영화 극본의 글쓰기에서, 너는 일반에서 특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너는 먼저 이 원인을 찾아내야 한다.

일을 하고 사실을 수집하다. 뉴스 기사 쓰기에서, 당신은 특수에서 일반까지;

너는 먼저 사실을 수집한 후에 이야기를 찾아라.

자신의 상황에 따라 전국적인 잡문에 문장 발표를 한 유명한 기자가 있다.

잡지에 실린 논란이 있는 문장 한 편을 영화 극본으로 각색했다. 그는 이미 그것을 마스터했지만

모든 사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어려운 문장 없애, 좋은 하나를 넣어 느꼈다.

영화 대본에 필요한 요소를 극화하다. 정확한 사실과

세부적인 방면에서, 그는 이미 나귀 솜씨가 가난하다. 서른 페이지를 썼는데도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다.

그는 사고를 치고 당황하여 이것을 좋은 영화로 만들었다.

극본이 선반 위에 있다.

그는 문장 일 수 없다. 대본은 대본이다. 그는 충성을 원한다.

원래 재료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잡지나 신문의 한 편의 문장 대본을 쓰고 싶어한다.

또는 드라마 대본. 만약 당신이 문장 한 편을 영화 극본으로 개편하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해야 합니다.

반드시 영화 작가의 관점에서 처리해야 한다. 이 이야기는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주님은 누구입니까?

개인을 원하십니까? 결말은 어떻습니까? 이것은 살인 혐의로 기소된 사람에 대한 이야기이다.

그는 체포되어 재판을 받았고, 나중에는 무죄로 풀려나 공판이 되어서야 그가 진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유죄? 경주용 자동차를 디자인하고 만드는 젊은이의 이야기입니다.

시합에 참가하여 결국 챔피언이 되었습니까? 아니면 한 의사가 당뇨병을 치료하는 방법을 발견했을까요?

방법? 아니면 근친상간에 대해서요? 쓴 사람은 누구입니까?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네가 돌아올 때

이 질문들에 대답할 때, 너는 그것들을 극적인 구조에 배치할 수 있다.

당신이 문장 또는 뉴스 보도를 영화나 텔레비전 극본으로 각색할 때.

너는 많은 법적 문제를 겪게 될 것이다. 우선, 너는 이 극본을 쓸 수 있도록 허락받아야 한다

관계자로부터 편집권을 받고 작가와 협상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신문과 잡지와 협상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네가 그들의 이야기를 올려 놓기를 바란다.

화면이나 텔레비전. 진지하게 이런 일은 상담하고 전문적으로 연구해야 한다.

법률 고문 또는 문학 대리인.

그러나 어쨌든 법무에 얽매이지 마라. 만약 당신이 지금 하고 싶지 않다면,

그럼 하지 마세요. 먼저 초고나 개요를 쓰다. 재료에는 당신을 끌어들이는 것이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입니까? 탐험을 하러 가다. 너는 이 문장 혹은 이야기에 근거하여 이야기를 쓰기로 결정할 수 있다.

초안을 작성하고 결과가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좋다면 관심 있는 사람에게 줄 수 있다.

한 번 보세요. 만약 네가 이렇게 하지 않는다면, 너는 영원히 결과를 알지 못할 것이다. 따라

네가 해야 할 거의 모든 일.

위에서 우리는 소설, 연극, 또는 문장 각본을 각색하는 것에 대해 토론했다.

문제는,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이런 질문을 해야 한다: 최고의 적응 예술은 무엇인가?

수술?

대답: 원작에 절대적으로 충실하지 마세요. 책은 책이고 연극은 연극이다

연극, 문장 한 편은 문장, 극본은 극본이다.

각본 개편은 오리지널 극본이다. 그것들은 완전히 다른 형식이다.

사과와 귤이 다르듯이!

연습:

소설 한 권을 마음대로 펴서 몇 페이지를 보다. 서술 동작이 어떻게 묘사되는지 주의해라.

잘 썼어요. 이 일은 소설 주인공의 머릿속에서 일어났습니까? 그것은 대화를 통해 이야기한 것이다.

무슨 일이야? 묘사 부분은 어떻습니까? 연극 극본을 하나 더 꺼내서 몇 페이지를 보다. 집중하다

캐릭터가 자신이나 극본의 동작을 어떻게 이야기하는지. 그리고 영화 대본 몇 페이지를 본다.

(책 속의 영화 극본을 마음대로 찾아라) 영화 극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자.

외부 디테일과 사건 처리, 주요 인물이 본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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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T.S. 엘리엇: (T.S. 엘리엇), 미국 현대시인, 파운드와 합병했습니다.

병행' 은 미국 현대시의 원조로 불린다.

② 아벨 곤스, 프랑스의 유명한 영화 예술가, 시를 쓴 적이 있다.

사람과 철학자.

③ 테네시 윌리엄스, 미국의 유명한 현대 드라마.

작가.

(4) 아서 밀러는 미국 당대 극작가이다. 유진

유진 오닐은 미국 당대 연극가로 불린다.

당대 연극의 아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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