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고, 특색이 있고, 참신하고, 간결하게 해야 한다. 글씨체는 반드시 커야 하고, 해신문의 절반을 차지하며, 색깔이 밝을수록 좋다.
2. 본문: 행사의 성격, 정보소개, 상품판매 등을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 그리고 가격과 프로모션을 명확하게 명시하십시오.
공연 포스터라면 배우, 오페라, 연극 등을 명확하게 써야 한다.
3. 시간: 장소, 비용. 사건의 시간과 장소는 반드시 알아야 한다.
4. 끝: 다른 줄, 서명 쓰기. 이름 아래에 년, 월, 일을 적어 두다.
확장 데이터:
포스터 디자인 팁:
구도 기교는 색채 응용 중의 대비 기교 외에 참고와 숙달이 필요하며, 몇 가지 대비 관계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작문 기교의 두께 대비, 작문 기교의 근거리 대비, 작문 기교의 치밀한 대비, 작문 기교의 동정비교, 중서 작문 기교의 비교 등이 있다. 고금의 작곡 기법 비교 등.
1. 컴포지션 기술 두께 대비: 두께 대비란 컴포지션 과정에서 사용되는 색상과 색상으로 구성된 패턴으로 이루어진 스타일을 말합니다. 서화작품에서 우리는 공필과 자의분, 혹은 공필과 자의가 같은 화면 (국화의 대가인 제백석의 배추와 과일의 그림 등) 에 나타난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런 스타일은 포장 구도의 일부 포장이다.
이 두께 대비의 일부는 주 패턴과 호일 패턴 간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중심 패턴과 배경 패턴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바람과 같이 잔구름을 쓸어버리고, 어떤 것은 유사처럼 섬세하다. 어떤 사람은 들풀의 서예로 도안을 대체하는데, 일부 술과 식품 포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미스 물만두, 부드러운 샴푸.
2. 구도 기교의 비교, 국화산수의 구도에서는 근경과 중경의 투시를 연구해야 하고, 포장도안의 설계에서도 먼 곳의 몇 폭의 화면 구도 수준과 같은 원칙을 채택해야 한다.
이른바' 가까이' 는 한 장의 사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 즉 이른바 첫 번째 시각적 충격이다. 이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포장도안이 표현해야 할 가장 중요한 내용이기도 하다. 예를 들면 쌍환이 처음 쓰는 라면 포장이다. 먼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공백 배경의 쌍환 상표와 진홍색 정사각형 배경의 거대한 흰색 품종의' 쌍환' 이라는 글씨 (즉 근경) 이다.
이어 작은' 사오우육면' 행서의 주요 인물 몇 명 (두 번째 시선도 중경이라고 해야 함), 포장 내용을 표현한 제품 사진 (세 번째 시선이라고도 함, 중경을 경계로 함), 보조 기업 마스코트 광고 문구, 공연 설명, 기업 로고 등이 뒤를 이었다.
이런 명백한 층감은 시각적 3 단계 법칙이라고도 불린다.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정물 사진을 보는 습관을 고려하면서 가장 중요한 주제 부분을 차례로 강조했다. 디자이너로서 그림 창작의 시작에서, 제작하기 전에 자신의 호소의 주제를 이해하고 눈에 띄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그래서 디자인된 화면은 마치 강력한 자력처럼 사무원의 시선을 꽉 잡아당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3. 구도 기교의 밀도 대비: 구도 기교의 밀도 대비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색채 운용에 있어서의 단순함과 소박한 대비와 매우 유사하며, 중국화의 비백과도 매우 비슷하다. 즉, 도안에 집중된 곳에는 확산이 있어야 하며, 전부 집중하거나 확산해서는 안 된다. 밀도 조화, 리듬, 릴랙스, 공영을 구현했습니다.
동시에 주제가 두드러진다. 나는 많은 포장 디자인을 보았는데, 화면 전체가 빽빽하고 알록달록한 색채로 배경 패턴에서 테마 패턴에 이르기까지 무거운 색채 표현이 있어 어찌할 바를 몰라 숨이 막힐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하면 제품을 미화하고 판매를 촉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지루하고 식욕부진할 수도 있다. 이것은 밀도와 밀도의 대비를 잘 파악하지 못한 탓이다.
4. 구도 기교상의 동정대비: 한 패턴에서 배경이나 포장 주제명 주위의 폭발 패턴, 또는 부주의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의도적으로 바르는 미친 굵은 선이나 띠의 영어나 패턴이 모두' 동적인' 느낌을 드러내는 현상을 자주 발견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주제명은 단정하고 점잖으며 배경은 차분해 정적과 움직임의 대비다. 이런 비교는 모두의 촌스럽고 고지식한 것을 피했다. 따라서 시각 효과는 매우 편안합니다. 사람들의 정상적인 심미심리에 부합하다.
중국과 서양 작문 기술의 비교. 이런 비교는 종종 겉포장 디자인의 사진에서 서화의 만화 기법과 중국 전통 기법의 결합이나 중국 국학과 영어의 결합을 활용한다.
그리고 사진은 포장 패턴의 서문 사진이나 사진 한 장을 사실적으로 부각시켰다. 이런 표현은 아동용품, 스타킹, 의류, 화장품 포장에 자주 등장하는 흔한 참고방식이기도 하다.
6. 고금의 작문 기교를 비교하다: 양은 중용이고, 고대는 현재용이다. 특히 문화적 품위를 표현하기 위해 사람들은 현재의 포장에 고대의 고전적인 문양, 서예, 인물, 도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술 포장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술과 태백주, 음식 속 추석 월병과 검은 땅콩은 모두 이런 방면에서 구현되고 발굴되었다. 이 밖에 화장품과 일용품의 고급 선물상자도 있는데, 그들의 무늬와 도안도 고전 문화에서 접목 수법을 찾고 있다. 이것은 고풍스러운 고상한 추구나 어떤 위로를 줄 수 있다. 그래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참고 자료:
써우거우 백과사전-포스터 포스터 디자인은 이미지, 색상, 구도, 형식감 등을 동원해 강한 비주얼을 형성해야 합니다. 그것의 화면은 강렬한 시각센터가 있어야 하고, 참신함과 간결함을 추구해야 하며, 또한 독특한 예술 풍격과 디자인 특징을 가져야 한다.
학교에서는 문예공연, 운동회, 이야기회, 전시회, 학부모회, 명절, 경기, 게임에 포스터를 자주 사용한다. 포스터 디자인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포스터 디자인의 구체적인 요소:
1, 전체 시각적 충격은 이미지와 색상을 통해 가능합니다.
2. 포스터가 표현한 내용이 정련되어 주요 고소점을 잡았다.
3, 내용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4, 일반적으로 사진 기반, 카피라이터 보조.
5, 테마 글꼴이 눈에 띈다.
포스터의 유형
포스터는 응용에 따라 상업 포스터, 문화 포스터, 영화 포스터, 공익포스터로 크게 나눌 수 있다. 자,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1. 상업 포스터:
상업 포스터란 상품이나 상업 서비스를 홍보하는 상업 광고 포스터를 말한다. 상업 포스터의 디자인은 제품 스타일 및 청중과 일치해야 합니다.
2. 문화 포스터:
문화 포스터란 각종 사회 오락 활동과 전시를 위한 홍보 포스터를 말한다. 전시회는 종류가 다양하고, 각기 다른 전시에는 각각 특색이 있다. 디자이너는 해당 내용과 스타일을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전시와 행사의 내용을 이해해야 합니다.
3. 영화 포스터:
컴퓨터 포스터는 포스터의 한 가지이다. 영화 포스터는 주로 관객의 눈길을 끌고 영화 흥행 수입을 자극하는 역할을 하며 연극 포스터와 문화 포스터와 비슷하다.
4. 공익포스터:
사회 포스터는 이데올로기적이다. 이런 포스터는 대중에게 특정한 교육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그 포스터 주제에는 각종 사회공익과 도덕선전, 또는 정치사상 선전, 애강 헌신, * *, 진보정신 등이 포함된다.
점내 포스터 디자인:
점내 포스터는 통상 상업 점포에 사용되며, 점내 장식과 홍보에 쓰인다. 점내 포스터의 디자인은 점포의 전체적인 스타일, 색채, 경영 내용을 겸비하고 환경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투자 포스터 디자인:
상가 포스터는 통상 상업 홍보를 목적으로 눈에 띄는 시각 효과를 이용하여 어떤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한다. 상인 포스터의 디자인은 그 상업 주제를 명확히 해야 하며, 동시에 문안 응용의 중점을 강조해야지, 지나치게 화려하게 해서는 안 된다.
전시 포스터 디자인:
그것은 정보를 전파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내용이 광범위하고, 예술적 표현이 풍부하며, 예견성이 강하다. 포스터는 일종의 정보 전달의 예술이며, 일종의 대중적인 홍보 도구이다. 포스터 디자인은 이미지, 색상, 구도, 형식감 등을 동원해 강한 시각 효과를 형성하는 상당한 감화력과 예술적 감화력을 가져야 합니다. 그것의 화면은 강렬한 시각센터가 있어야 하고, 참신함과 간결함을 추구해야 하며, 또한 독특한 예술 풍격과 디자인 특징을 가져야 한다.
학교에서는 문예공연, 운동회, 이야기회, 전시회, 학부모회, 명절, 경기, 게임에 포스터를 자주 사용한다. 포스터 디자인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포스터 디자인을 하려면:
1, 이 포스터의 목적은?
2. 대상 고객은 누구입니까?
3. 그들은 어떻게 받아들입니까?
같은 업계의 다른 제품에 대한 포스터?
이 포스터의 구현 전략은 무엇입니까?
6, 창조적 인 포인트?
7. 표현 수법?
8. 제품과 어떻게 결합합니까?
포스터 디자인의 구체적인 요소:
1, 전체 시각적 충격은 이미지와 색상을 통해 가능합니다.
2. 포스터가 표현한 내용이 정련되어 주요 고소점을 잡았다.
3, 내용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4, 일반적으로 사진 기반, 카피라이터 보조.
5, 테마 글꼴이 눈에 띈다.
포스터의 유형
포스터는 응용에 따라 상업 포스터, 문화 포스터, 영화 포스터, 공익포스터로 크게 나눌 수 있다. 자,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1. 상업 포스터:
상업 포스터란 상품이나 상업 서비스를 홍보하는 상업 광고 포스터를 말한다. 상업 포스터의 디자인은 제품 스타일 및 청중과 일치해야 합니다.
2. 문화 포스터:
문화 포스터란 각종 사회 오락 활동과 전시를 위한 홍보 포스터를 말한다. 전시회는 종류가 다양하고, 각기 다른 전시에는 각각 특색이 있다. 디자이너는 해당 내용과 스타일을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전시와 행사의 내용을 이해해야 합니다.
3. 영화 포스터:
컴퓨터 포스터는 포스터의 한 가지이다. 영화 포스터는 주로 관객의 눈길을 끌고 영화 흥행 수입을 자극하는 역할을 하며 연극 포스터와 문화 포스터와 비슷하다.
4. 공익포스터:
사회 포스터는 이데올로기적이다. 이런 포스터는 대중에게 특정한 교육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그 포스터 주제에는 각종 사회공익과 도덕선전, 또는 정치사상 선전, 애강 헌신, * *, 진보정신 등이 포함된다.
점내 포스터 디자인:
점내 포스터는 통상 상업 점포에 사용되며, 점내 장식과 홍보에 쓰인다. 점내 포스터의 디자인은 점포의 전체적인 스타일, 색채, 경영 내용을 겸비하고 환경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투자 포스터 디자인:
상가 포스터는 통상 상업 홍보를 목적으로 눈에 띄는 시각 효과를 이용하여 어떤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한다. 상인 포스터의 디자인은 그 상업 주제를 명확히 해야 하며, 동시에 문안 응용의 중점을 강조해야지, 지나치게 화려하게 해서는 안 된다.
전시 포스터 디자인:
전시회 포스터는 주로 전시회를 홍보하는 데 사용되며 거리, 극장, 전시회, 상권, 역, 부두, 공원 등 공공장소에 자주 분포한다. 그것은 정보를 전파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내용이 광범위하고, 예술적 표현이 풍부하며, 원시효과가 강하다.
포스터 디자인을 디자인하는 방법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의 표현 중 하나다. 레이아웃의 구도를 통해 처음으로 사람들의 주의를 끌고 순간적인 자극을 받기 위해서는 디자이너가 화면, 문자, 색상, 공간 등의 요소를 완벽하게 결합해 적절한 형식으로 홍보 메시지를 보여줘야 한다.
1, 목적이 명확합니다. 용도와 전달체 등 용도에 따라 포스터의 기본 요소 (예: 용도, 운반체, 크기 등) 를 결정합니다. 이 단계는 형식과 표현으로 직접 넘어가서는 안 된다. 그것은 왕왕 득실을 얻지 못하지만, 나는 많은 생각을 해서 요구에 맞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이 단계는 반드시 명확한 목적이 있어야 한다. 잘 모르겠으면 꼭 물어보세요.
2. 스타일 확인. 목적, 용도 및 캐리어에 따라 다른 비주얼 스타일을 선택합니다. 이 단계는 대략적인 생각일 뿐이다. 그런 다음 많은 사례를 살펴보십시오. 학습 계획을 참고로 선택하면 포스터를 잘 볼 수 있다.
3. 요소, 레이아웃, 글꼴 및 색상을 결정합니다. 포스터 디자인은 간단하거나 복잡할 수 있는 포괄적인 평면 디스플레이입니다. 어떤 원소든 포스터 (예: 서체) 를 만들 수 있고, 어떤 원소를 잘못 사용하면 창작한 포스터도 파괴될 수 있다.
4. 레이아웃. 일반 포스터 디자인의 레이아웃 원칙 중 하나는 단순함이며, 정보 전달에 너무 복잡하게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다.
5. 초안 및 심사 검사. 합격한 디자이너는 반드시 자신의 일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질 것이다.
포스터 디자인의 이념은 무엇입니까? 1, 색상의 마법
디자인에서 색채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에너지를 전달하고, 감정을 표현하고, 주의를 끌 수 있다. 포스터의 주제에 따라 대담함, 부드러움, 로맨틱한 색깔을 선택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색채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2. 다른 글꼴을 시도해 봅니다
때로는 서체만 사용하면 행사 포스터가 풍부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세리프 없는 굵은체로 엄숙함을 나타내고, 세리프 이탤릭체로 우아함을 나타내거나, 장난스러운 필적을 선택하여 재미를 만든다. 글꼴을 선택할 때 최소한 두 가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하나는 제목용이고 다른 하나는 텍스트용입니다.
3. 초점 잠금
또렷하거나 흐릿한 화면 조합은 텍스트 렌더링의 힘을 높일 수 있습니다. 화면을 핵심으로 자르면 극적인 효과를 만들어 눈길을 끌 수 있다. 다음은 한 영화관의 포스터로, 얼굴 전체가 아닌 입술 모양의 일부를 사용한다. 입술형도 하트 모양을 그린 것을 발견했나요?
4. 그래픽은 시각적 하이라이트를 만듭니다
다양한 모양이 서로 연결되어 새로운 모양을 형성하여 관객을 위한 시각적 단서를 만들 수 있다. 다양한 그래픽을 사용하여 문자를 배치하거나 흥미로운 구성을 작성하거나 특정 시각적 방향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5. 구도의 각종 가능성
모든 자료, 사진, 그래픽이 준비되면 어떻게 완전히 분리해서 다시 조합해서 읽기 쉽도록 해야 한다. 정보를 재구성하는 과정은 미로를 걷는 것과 같다. 청중이 이 포스터를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 어떻게 표현해야 하는지를 결정합니다. 그래픽과 문자의 상호 작용에 대해 많이 생각해 보세요.
6. 중복 요소 삭제
때때로,
적으면 많다.
。 이런 방식은 청중의 주의를 끌 수 있다. 간단한 말이나 극적인 화면으로 얻을 수 있는 전파 효과는 한 단락의 글과 복잡한 이미지보다 훨씬 더 크다. 추가하기 위해 추가 그래픽이나 텍스트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7, 시각적 수준을 나누다
포스터는 빨리 읽기 쉽고 눈길을 끄는 역할을 해야 하기 때문에 정보 등급 구분이 특히 중요하다.
포스터에 텍스트가 거의 없는 경우 가능한 한 굵은 글꼴을 사용하여 간단한 그래픽이나 사진을 결합합니다. 포스터에 많은 문자가 있는 경우 문자에 초점을 맞추고 제목을 배치하여 많은 수의 문자를 하나의 전체 텍스트 블록으로 취급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포스터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