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빛이 없는 집이란 낮의 햇빛이 아무리 좋아도 방 안에는 항상 햇빛이 거의 없다. 이런 상황은 은기가 심해지고, 은기가 심해진 직접적인 결과는 성질이 나쁘고 부부 갈등이 생기기 쉬우며, 다른 하나는 가장 불리한 재산이다.
둘째, 오른쪽이 높고 왼쪽이 낮은 집.
풍수에서는 좌청룡, 우백호라고 한다. 만약 네가 사는 집의 오른쪽에 아주 높은 집이 있다면, 너는 몸을 조심해야 한다. 이런 집을 만나면, 하나는 돈에 불리하고, 다른 하나는 건강에 불리하다. 만약 네가 이 집에 살기 전에 운이 좋다면, 이 집에 살면 너는 더 나빠질 것이다. 이런 집은 반드시 일찍 해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매우 불리하다.
셋째, 화장실이나 주방은 폐쇄되어 있습니다.
옛말에 흐르는 물은 돈을 남길 수 없다. 화장실이나 주방이 문을 마주보고 있는 것처럼' 물 공급' 과' 물 공급' 의 구도가 형성되어 돈에 불리하다. 센터가 오염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즉, 집의 중앙 부분은 화장실로 사용할 수 없고, 화장실도 집 뒷부분의 중앙에 있을 수 없고, 대문과 정확히 같은 선에 있을 수 없다는 뜻입니다. 이는 경제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화장실' 사요': 1. 맹렬하게 옆을 눌러야지, 길 () 을 누르는 것을 꺼린다. 2. 욕실은 숨겨져 있어야 합니다. 3. 욕실은 깨끗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욕실은 공기 흐름을 유지해야합니다. 화장실 "4 는 적합하지 않다": 1. 남방은 화장실을 개설하면 안 된다. 2. 화장실은 집 중간에 열지 마세요. 화장실은 남서쪽이나 북쪽에 열어서는 안됩니다. 4. 욕실을 침실로 바꾸지 마세요.
넷째, 발코니는 문이나 부엌을 마주하고 있다.
베란다가 문이나 부엌을 마주하고 있다면, 집안의 재회 기능을 약화시켜 남편이 쉽게 바람을 피우고, 아내가 바람을 피우고, 아이가 귀가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커튼은 오랫동안 장벽으로 당길 수 있다. 발코니를 향해 직접 대문을 드나들지 말고 이른바' 마음을 꿰뚫는 것' 을 형성하면 집안의 재물운이 모이기 어려워 재정이 여러 차례 실패하게 된다. 연결하기 전에 사람과 돈은 모두 비어 있다. 해결 방법: 현관궤를 만들어 발코니 문을 막고 문 앞에 어항을 놓는다. (물을 맞으면 어항을 놓지 않고 병풍으로 대체할 수 있다.)
주방의 배치, 주방의 부뚜막은 반드시 길한 쪽에 앉아 풍수의 원칙을 달성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키르기스스탄에 있다면, 당신의 가정은 건강하고 부부 관계는 조화를 이룬다. 반대로, 결혼은 행복하고, 자주 싸우거나 병이 난다. 둘째, 부엌 가구 (예: 부뚜막, 세면대, 조리대 등) 는 정확한 위치에 놓아야 한다. 난로는 수도꼭지에 쏘이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여 이질과 위장병에 걸리기 쉽다. 세숫대야와 부뚜막이 한 줄에 있으면 어울리지 않고 부부의 감정과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부뚜막과 수도꼭지가 정사각형 (L 자 모양) 으로 놓여 있다면, 물과 불이 부딪치는 것을 피하고 풍수의 길에도 부합할 수 있다. 주방에서 빨래하는 것을 피하다. 세탁기는 주방에 놓아서는 안 된다. 주방은 주방이 있는 곳으로 간주되어 매우 신성하다. 그동안 깨끗하지 않은 옷을 빨면 운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한편, 집에 층이 있다면 식당은 가능한 한 높은 위치에 있고, 식탁은 공기가 비교적 강한 위치에 있어 모든 가족 구성원에게 좋다. 주방부뚜막은 문을 향해서는 안 된다. 주녀는 몸이 좋지 않고 위장병이 있고, 재물이 부족하고, 두통이 있다. 2. 주방의 난로는 냉장고를 향해서는 안 된다. 주옥내 몸이 불편해서 육친은 약을 자주 먹는다. 3. 주방의 난로는 침실 문을 향하지 마라. 남편은 분명 화목하지 않고, 성질이 급하고, 신경질적이다. 4. 주방가전제품은 대부분 놓을 수 없습니다. 주가구는 허리가 시큰거리고 두통, 배가 아파요. 5. 발코니 통로는 부뚜막-침실 배치 1, 침실 문은 거울을 마주해서는 안 된다-부부 불화, 정신쇠약. 2, 침실 문은 침대 머리-주요 신경통, 두통에 직면 할 수 없습니다. 3. 침대머리는 거울을 보지 말아야 한다. 주로 중병, 악몽, 신경통으로 의심된다. 4. 화장대 거울은 화장실 문이 될 수 없다. 부부불화로 화를 잘 낸다. 5, 화장실 문은 침대를 향해서는 안 된다-주요 통풍, 류머티즘, 두통. 6. 침대머리는 화장실 벽면에 믿을 수 없다. 주요 요통, 류머티즘 통증. 7, 침대 머리 는 빔을 누를 수 없습니다-주요 정신 침체, 신경 질. 8, 침실 거울은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주요 마음은 불확실하고 의심이 많다.
머리맡 5 파: 1. 서부에 가기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서부에 가는 것은 체면을 잃는 것이다. 2. 양부터 정상까지 적합하지 않다. 이것은 억압의 표현이다. 3. 창문에 너무 가까이 있으면 안 되고, 감기에 걸리기 쉽다. 4. 거울을 보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비친 반사는 불길하다. 5. 문을 향해서는 안 되고, 양기가 쉽게 새어 나옵니다. 잠을 잘 때 머리는 반드시 올바른 방향을 향해야 한다. 이는 건강과 부와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건강의 경우 침대머리는 천의의 방향을 향하고 있고, 부의 경우 가장 왕성한, 즉 화난 방향을 향하고 있다. 조명은 사람 머리 바로 위에 비치는 위치에 설치하지 않는 것이 좋다. 침실의 경우 조명을 침대에 직접 설치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조명은 에너지를 발생시켜 사람들의 인기에 영향을 미칩니다. 침실 면적이 너무 작은 경우 조명을 방의 측면에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채광에 영향을 주지 않고 거주하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서재의 배치, 상인이 재물을 구하는 것, 그의 책상은 부귀한 위치, 학자, 학생, 낮은 위치에 두는 것이 적당하다. 1 .. 책장은 너무 높이 깔지 마라. 주체가 비교적 약하다. 책장은 책상을 누르지 마십시오-주체는 현기증을 느낍니다. 3, 책상은 빔 아래에 눌러서는 안됩니다-주요 마음은 흩어져 있습니다. 4, 서재 안의 불빛은 너무 강해서는 안 된다. 주인은 쉽게 피로를 느낀다. 5. 서재에는 가전제품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주로 머리가 아프고 머리가 독특하지 않다. 6. 서재 벽에 우상을 붙이지 마라-주요 정신장애, 악몽, 의심스러운 심장병. 부부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중시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침실 배치에 특히 신경을 쓴다. 만일 그들이 풍수의 규칙을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자신을 더욱 악화시키고 돈을 써서 죄를 찾게 된다면, 흔히 죄를 짓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이를 고려하여 1 을 참고할 수 있도록 침실 레이아웃의 풍수 금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침대 시트 위에 큰 꽃이 있고 딸이 많다. 만약 그들이 용봉상이 있다면, 먼저 하늘을 보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압박감이 있을 것이다. 2. 차도 강탈이나 도로 강탈이 있으면 재수가 없다. 3. 빛이 맑고 공기가 잘 통하는 침실이 좋다. (빛이 너무 어두우면 낮도 밝아야 한다.) 밝은 빛은 사람을 즐겁게 하고, 공기의 대류는 사람을 건강하게 한다. 침실은 절대로 분홍색으로 칠해서는 안 된다. 긴장하게 되고, 부부싸움도 많고, 비극도 적지 않다.
5. 밝은 색상의 침실 색상을 피하십시오 (페인트칠을 하지 마십시오). 6. 침실 창문에는 초인종을 걸지 마라. 아내를 어지럽게 하기 쉽다. (케이크 패턴은 불길하고, 둥근 침대는 불길하고, 천장은 둥글다.) 침실은 가벼워야합니다 (지옥처럼 너무 깊습니다). 8. 침실 땅은 카펫을 깔지 않는 것이 좋다. 습기와 곰팡이가 생기기 쉬우며 기관지를 다칠 수 있다. 특히 펠트를 깔는 것이 좋다. 9. 침실의 변기는 씻지 마세요 (충-두통, 어깨목 통증, 허리-좌골신경, 신장, 발-발 통증, 정면 충격-복병). 10. 침실은 집 안팎의 횡벽 아래를 가로지르지 마세요 모든 문은 왼쪽에서 열어야 한다. 이른바 좌청룡 우백호, 청룡은 왼쪽으로 움직여야 하고, 백호는 오른쪽에 있어야 하기 때문에 모든 문은 왼쪽에서 열어야 한다. 즉, 사람이 안에서 밖으로 나가야 하고, 문고리는 왼쪽에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문을 거꾸로 열면 가정 분쟁이 발생하기 쉬우며, 문이 엘리베이터 문에 맞거나 창문, 뒷문, 화장실을 마주해서는 안 되며, 악운을 일으켜 집주인이 병에 걸리기 쉽다. 재정투자에 실수를 범하고, 사람의 돈을 들락날락하고, 가정의 부를 손상시킬 수 있다. 거실은 집 앞에 위치해야 합니다. 대문에 들어가면 먼저 거실을 보고 침실, 주방 등의 공간은 집 뒤쪽에 위치해야 한다. 공간 분배가 뒤바뀌고 거실이 후방에 잘못 설치돼 환불 구도를 초래하고 재운이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집은 대문의 대각선에 위치하여 거울을 걸어서는 안 된다. 거울은 반사 작용이 있어 가정의 운세를 방해하기 쉽다. 운세를 악화시켜 기회를 잃다. 마스코트는 왕성한 곳에 두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은 생명력이 있는 넓은 잎 녹색식을 심는 것이다. 인기를 높이는 거실 구동법 거실은 너무 어두워서는 안 되고, 밝은 거실은 가정에 번영을 가져다 줄 수 있기 때문에 거실의 벽면은 너무 어두워서는 안 된다. 거실 바닥은 울퉁불퉁해서는 안 되며, 가족 운세는 바닥의 기복으로 인해 흔들릴 수 있다. 거실에 들보가 가로놓여 있다면 거실의 천장은 장식으로 덮어야 한다. 대들보가 있으면 일종의 압박감이 형성된다. 사람이 대들보 아래에 앉아 있으면 정신적 긴장과 운세가 좋지 않다. 대들보는 가능한 한 빨리 메자닌 천장에 숨겨야 한다. 거실은 둥근 장식을 많이 사용해야 한다. 거실은 가족과 친구들이 모이는 곳이며, 가장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원형은 역동적인 상징이기 때문에 동그란 불빛, 천장 모양, 장식품은 모두 따뜻하고 활발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거실에는 야생 동물 사진을 걸어서는 안 된다. 꽃, 식물, 산수, 물고기, 새, 말, 학, 봉황 등 길상동물의 거실은 통상 그다지 금기하지 않는다. 그러나 용, 호랑이, 독수리 등 맹수를 매달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림 속 맹수의 머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방어 구조를 형성하고 맹수의 머리로 자신을 내향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가족에게 예상치 못한 재난을 초래하기 쉽다. 거실에는 골동품, 잡동사니, 장식품을 넣지 마라. 거실에 골동품, 잡동사니, 장식품이 가득 차면 먼지가 쌓이기 쉬우므로 기류가 원활해지는데 영향을 미친다. 물론, 그것은 또한 사람들의 피와 건강을 떨어 뜨리기 쉽습니다. 집에 걸기에 적합하지 않은 사진은 무엇입니까? 1 .. 너무 어둡거나 너무 어두운 그림은 살 수 없습니다. 이 그림들은 우울하고, 비관적이고, 동력이 부족하다는 무거운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둘째, 흉수 사진을 사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가족의 건강이 좋지 않다. 셋째, 많은 인물 추상화를 걸어서는 안 된다. 가족의 정서가 반복되고 심리적 불균형이 반복되며 긴장하기 쉽기 때문이다. 넷째, 해가 지는 그림을 걸지 마라. 이런 그림은 기세를 낮추는 역할을 한다. 5. 고인의 유상을 걸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일을 하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배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섯째, 폭포와 같은 그림에 적합하지 않다. 이 그림들의 주인은 반복되는 운이 있기 때문이다. 7. 빨간 초상화를 너무 많이 걸지 마세요. 가족들이 쉽게 다치거나 성질이 급할 수 있으니까요.
반대로 길조 악세사리를 걸면 행복감을 높이고 재물운을 가져올 수 있다. 복록수의 삼성, 구옥 (예:) 도, 모란꽃, 득의양양 등 상서로운 진열품이나 사진이 집집마다 적합하다. 실내 장식의 풍수는 장식화와 같은 많은 것을 중시한다. 실내의 빛이 어두우면 해바라기를 걸어 양강한 기운을 얻을 수 있다. 내용이 공명정대한 사진을 걸어 갑작스러운 일을 피해야 한다. 독수리나 고석과 같은 것들이죠. 또한 고양이 그림이 실내에 직접 걸려 있지 않아 상해와 도난을 초래할 수 있다. 또 예컨대 저금통은 돈을 벌 수 있고, 돈돼지를 넣는 것이 돈고양이를 끌어들이는 것보다 낫다. 산수화를 걸어도 그 흐름을 보아야 하고, 물은 안에 있어야 하고, 밖에 없어야 한다. 왜냐하면 산관이 돈을 관리하기 때문이다. 배 가 있다면, 뱃머리 는 방, 완전 부하 및 반환 에 자신의 재산 을 가지고, 실내에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로비에 벽시계를 걸어 두면 좋겠다. 시계추를 가지고 있으면 더 좋다. 실내에 사람이 없을 때 기체는 정적이고, 시계시계는 동정이 결합되어 있기 때문이다. 시계의 정면은 안쪽을 향해서는 안 되고 문이나 발코니를 향해야 한다. 금붕어어항도 하나 더 있는데, 풍수어라고도 합니다. 너는 난로에 있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물과 불은 서로 맞지 않기 때문이다. 초록식물도 필수적이다. 살아있는 식물이 방을 더욱 활기차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천장의 색깔은 가볍고 무거워서는 안 된다. 경기가 승천하고 탁기가 가라앉기 때문이다. 천장은 경박하고 투명하여 경중의 뜻에 부합해야 한다. 거실에 걸려 있는 서화는 자신의 신분에 맞게 문인 농민 상공업자의 직업에 따라 서로 다른 서화를 걸어야 한다. 예를 들어, 재계 인사들은 관공의 초상이나 도원 삼결도를 걸어 그들의 충성과 신용을 표시해야 한다. 거실은 함부로 거울을 걸기에 적합하지 않다. 왜냐하면 풍수가 흉악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거실 문이 남의 집 모퉁이나 벽에 딱 맞으면 거울을 걸어 병풍으로 불길한 충격을 해소할 수 있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좋은 일의 집은 반드시 남는다." 물론, 실내 풍수를 처리할 시간이나 시간이 별로 없다면, 좋은 일을 많이 하는 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거실의 재위: 거실은 가족 모임, 손님을 접대하는 곳이고, 가정의 공공공간에 속하며, 가정생활의 중심이다. 그래서 그 풍수는 가족 전체의 운세와 관련이 있다. 거실에는 가족의 운세, 사업, 명성의 흥망과 관련된 특별한 방위가 있다. 이 방위는 바로 속칭' 재위' 라고 불린다. 돈은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돈의 위치는 움직이지 않는 쪽에 있고, 보통 문의 대각선 방향에 있다. 1. 공교롭게도 재위에 창문이 있다면 내못 부목 벽으로 처리해 재위가 새지 않도록 할 수 있다. 2. 문에 들어갈 때, 혹은 거실에서 주방의 부뚜막을 보는 것을 가장 꺼린다. 당신의 집이 마침 보이면 부뚜막 위치를 바꾸거나 주방문 밖에 병풍장을 만들어 막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3. 거실은 모든 방 문을 보지 않는 것이 좋다. 프라이버시가 떨어지는 것 외에 문이 크게 열리는 느낌도 주어서 황룡을 직접 으깬다는 의미다. 4. 호문도 뒷문으로 직통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돈이 정면에서 뒷문으로 드나드는 것처럼 돈을 모을 수 없고, 통로도 직행이나 횡행을 피하고, 방 전체를 직통해야 한다. 5. 거실에서는 화장실 벽에 기대거나 주방과 화장실 입구와 측면에 기대면 안 됩니다. 식탁은 문을 마주해서는 안 된다. 정말 피할 수 없다면 병풍으로 막을 수 있다. 서재에는 어떤 금기가 있습니까? 서재는 창문을 향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망공' 이 생겨 악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이다. 7. 책상은 문을 향해서는 안 된다. 집에서는 잎이 넓은 식물을 심어야 하고, 선인장의 잎이 가늘고 길다는 것을 피해야 하며, 분쟁을 일으키기 쉽다. 집안의 식물도 세심하게 골라야 한다. 잎이 가늘고 긴 식물을 심지 마라, 이렇게 하면 주인이 쉽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고사리류와 칡 식물을 심지 않는 것이 좋다. 이 식물들은 모두 그늘이 져 있어서, 무성하게 자라면 집안의 "깨끗하지 않은" 것을 쉽게 끌어들일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건물 (1) 을 사서 봄에 태어난 사람은 너무 왕성하고 불금이 풍부하다. 남방과 서남 지역에 거주하도록 선택하는 것이 좋다. 집의 방향은 북남이나 동북에서 남서쪽으로 향해야 한다. (2) 여름에 태어난 사람이 너무 왕성해서 금수 덕분입니다. 서북과 북부 지역에 거주하도록 선택하는 것이 좋다. 집의 방향은 동남북서쪽, 남북이어야 한다. (3) 가을에 태어난 사람은 너무 왕성해서 불의 혜택을 받는다. 너는 남구에서 살기로 선택해야 한다. 집의 방향은 북남이어야 한다. (4) 겨울에 태어난 사람은 수분이 너무 많아 나무를 태웠다. 동남부와 남부 지역에 거주하도록 선택하는 것이 좋다. 집의 방향은 북서쪽에서 남동쪽으로, 북쪽에서 남쪽으로 향해야 한다. 집의 정면은' 전거작' 과' 당명' 이라고 불린다. 많은 풍수사들이 창문을 청으로 삼는다. 우리는 집에서 창문이 가장 많이 열리는 쪽을 방향으로 삼았다. 차창 밖에 다음과 같은 환경이 있을 때 당명길리에 속한다. 첫째, 창밖의 수영장과 수영장을 보세요. 둘째, 창밖의 공원과 경기장을 보세요. 셋째, 창 밖의 주차장과 주변 도로를 살펴보십시오. 넷째, 호수, 강 등을 보세요. 창밖 다섯째, 바다를 향한 창문. 창문 앞에서 물을 보는 것은 물을 맑게 하기 위해 운세를 강화할 수 있다. 장사하는 사람이 이런 건물에 살면 장사가 더욱 번창해진다. 창문이 비어 있고 물이 없다면 홀이 넓기 때문이다. 운세가 물을 보는 것보다 못하지만, 이미 매우 안정되었다. 방에 사람이 살든 안 살든, 방 안의 문과 창문은 항상 NC 를 열어 기세가 유통되고 공기가 새롭게 바뀌게 하여' 물이 썩지 않고 가구 축이 열리지 않는다' 고 해야 한다. 또한, 문틈은 돈을 누설하지 않도록 너무 클 수 없다. 집을 고를 때 고려해야 할 풍수 문제는 몇 가지입니까? 이른바 거리' 반궁' 이란 집 앞 거리가 구부러지고 구부러진 위치가 대문으로 직통되는 것이다. 풍수는 그것을 "낫이 허리를 베다" 라고 부른다. 이런 집은 구매하기에 적합하지 않으니, 비교적 길조를 피한다.
하늘을 두려워하지 마라. 이른바' 천살' 이란 두 고층 건물 사이의 좁은 틈을 가리킨다. 허공에서 칼로 반으로 자른 것 같아서 천국이라고 합니다. 만약 집이' 천벌지멸' 을 마주하고 있다면, 아마도 피를 흘리는 재앙일 것이다. 간격이 길수록 사납고, 거리가 가까울수록 더 위험해진다! 따라서 하늘을 향하는 집을 선택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지만, 뒤에 빈자리를 메우기 위한 또 다른 건물이 있다면 어떻겠습니까?
화살표를 피하십시오. "화살" 은 집 밖의 뾰족한 뿔을 가리키며, 뾰족한 뿔은 화살처럼, 속칭 "화살" 이라고 불린다. "화살" 을 범한 주택부는 축적할 수 없어 가산을 탕진하는 원인은 대부분 건강 문제로 가산을 탕진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남에게 속아 손해를 보다. 사악한 방법은' 천지인' 부터 시작해야 한다. 오제돈을 문턱에 숨기는 것이 사악한 방법이다. 상인방에 볼록한 거울이 걸려 있는데, 이것은 천도의 사악한 방법이다. 홀의 지퍼 위치에 짐승 머리 카드를 매달아 놓고, 짐승의 입에는 지퍼가 있어 일종의 인간적인 악령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 바람은 부드러워야 한다. 가장 이상적인 생활 환경은 미풍이 서서히 불어오는 것이다. 서늘한 바람은 풍수의 길이다. 집 근처에 큰 바람이 불고 급한 것을 발견하면 사지 말아야 한다. 집이 정말 생기가 넘치더라도 큰 바람에 날려버릴 것이기 때문이다. 풍수학은' 장풍집합기' 를 가장 중시하지만, 바람이 부는 곳은 분명 번화하지 않을 것이다! 바람이 너무 커서 좋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하지만, 바람이 너무 느리면 공기 흐름이 좋지 않아 결코 좋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2) 선샤인 양택풍수학은 햇볕이 잘 드는 공기에 가장 신경을 쓰기 때문에 집을 고르는 것은 공기가 맑을 뿐만 아니라 충분한 햇빛도 있어야 한다. 집이 햇빛이 충분하지 않으면 흐린 날이 너무 많아 안절부절못하고 살 수 없는 경우가 많다. (3) 지형은 평평해야 한다. 집이 경사에 버금가는 것이라면, 선택할 때는 매우 조심해야 한다. 풍수의 관점에서 보면 평평한 집은 비교적 안정적이지만 경사는 상당히 위험하기 때문이다! 집의 문이 가파른 산비탈을 마주하고 있다면, 집을 거처로 선택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가산을 누설할 뿐만 아니라, 가족이 헤어지게 되어 다시는 돌아올 수 없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비탈 위의 집은 쉽게 돈을 새기고, 비탈 아래의 집은 쉽게 돈을 샌다. 집은 가파른 비탈의 바닥에 위치해 있어 질식이 너무 많아 인명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4) 관아의 정면 (특히 파출소, 막사) 과 관아 앞의 도관 뒷면은 거주해서는 안 된다. 그 이유는 관문이 살기가 너무 무겁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그 맞은편에 산다면, 너는 먼저 정면으로 돌진할 것이다. 감당할 수 없다면 사상자가 생길 것이다. 절은 음기가 모이는 곳이니 너무 가까이 살면 안 된다. (5) 층 선택 건물의 외부 환경과 산간 도로는 길상이며, 그 주민들은 보통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하지만 생명오행과 자기장 정보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으로 같은 건물의 층마다 빈부격차가 생길 수 있다. 그럼 바닥은 어떻게 고르나요? 우선 천간지지에 대해 알아야 한다. 갑자년, 병자년, 펜자년, 경자년, 임자년을 포함한다. 을추년, 정추년, 기추년, 신추년, 계추년. 요 몇 년 동안의 띠는 소띠에 속하고, 오행은 흙에 속한다. 갑인년, 병인년, 재인년, 경인년, 임인년, 이 해의 띠는 호랑이이고, 오행은 나무에 속한다. 마오 이년, 정묘년, 구묘년, 신묘년, 계묘년, 요 몇 년 동안의 띠는 토끼이고, 오행은 나무에 속한다. 진가년, 진빙년, 보신년, 진희년, 임진년, 이 해의 띠는 용이고, 오행은 흙이다. 을년, 정년, 정년, 정년, 정년, 정년, 정년, 이 해의 띠는 오행 중 뱀과 불이다. 오가년, 병오년, 오오오년, 무경년, 임오년, 이 해의 띠는 오행 중 말과 불에 속한다. 을 (), 정 (), 정 (), 신 () 과 계년 () 은 요 몇 년 동안의 띠는 양 () 이고, 오행은 흙 () 이다. 심가년, 심빙년, 보신년, 경신년, 임신년, 요 몇 년은 모두 원숭이의 것이고, 오행금속이다. 을유년, 정유년, 희우년, 마음 유년, 귀유년, 이 해의 띠는 모두 닭의 해에 속하며, 그것들은 다섯 방면에서 모두 황금색이다. 쉬쟈, 서병, 무술술, 강욱과 임욱, 요 몇 년 동안의 띠는 개띠, 오행은 흙띠이다. 을해, 정해해, 구해, 신해, 계해의 해, 요 몇 년 동안의 띠는 오행 중 돼지와 물에 속한다. 둘째, 바닥과 오행의 관계도 알아야 한다. 1 층과 6 층은 북방에 속하고 물에 속한다. 그래서 한 건물의 1 층, 6 층은 물에 속하고, 꼬리수는 16 등급이며, 11 층, 21 층, 31 층과 같은 물에도 속한다. 2 층과 7 층은 남방에 속하고 불에 속한다. 그래서 한 건물의 2 층, 7 층은 화재에 속하고, 꼬리수는 2, 7 등급이며, 12 층, 22 층, 32 층 등과 같은 화재에도 속한다. 셋째, 8 층은 동쪽에 속하고, 나무에 속한다. 따라서 건물의 3 ~ 8 층은 나무에 속하고, 꼬리수는 3 ~ 8 등급이며, 13 층, 23 층, 33 층 등과 같은 나무에도 속한다. 4 층과 9 층은 서구에 속하고 금에 속한다. 그래서 한 건물의 4 층과 9 층은 금이고, 꼬리수는 4 층이나 9 층도 금이다. 예를 들면 14 층, 24 층, 34 층 등이다. 5 층과 10 층은 중심에 속하고 지구에 속한다. 그래서 건물의 5 층, 10 층은 흙에 속하고, 꼬리수는 5 층, 15 층, 25 층, 35 층 등과 같은 흙입니다. 선루 5 요소의 각 요소는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제약적이다. 이것이 바로 오행상생의 원인이다. 그것들이 태어난 순서는 화생토, 토생금, 금생수, 수생목, 목화이다. 상크의 순서는 불크금, 금크목, 목크토, 토크수, 물크불이다. 바닥을 선택할 때, 우리는 한 건물의 오행이 거주자에게 유리하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반대로, 서로 견제하면 불길할 것이다. 만약 한 건물의 5 층 생주가 주명을 돕는다면, 그것은 바로 길상이다. 너의 생활을 주재하는 것은 불길한 것이다. 그리고 주명은 오행 5 그램 5 층으로 적당합니다. 금기 1 문 풍수 맞은편 가정의 결점 작은 아파트형 집 실내 공간은 폐활량이 작은 것처럼 작다. 따라서 자기 집 문과 맞은편 집 문이 일직선상에 있을 때, 만일 맞은편 집의 실내 면적이 자기 집보다 크면 (폐활량이 크면), 문 맞은편 거리 공간의 가스전이 맞은편 집에 흡수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운세는 너의 침실의 면적에 영향을 미치고, 너무 작아서 풍수에 불리하고, 대문 밖의 가스전이 빨려가는 것은 더욱 설상가상이다. 이런 집에 사는 사람은 좋은 인간관계를 갖기가 쉽지 않고, 귀인이 생기기 쉬우며, 일과 사업의 업무 발전은 말할 것도 없고, 더욱 어려워진다. 생각해 보면, 가스전이 강탈당하면 인생을 대표하는 기회는 종종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기 쉽다. 집을 찾는 건축 구조는 현재 아파트나 건물의 통상적인 구조로 99% 이다. 그래서 문을 잘못 찾는 집을 찾는 것은 쉽지 않을 것 같다. 그러나 세상에는 어려운 일이 없다. 정성을 다하면 학교나 상권 근처에 잠겨도 여러 섹터를 자주 달릴 수 있다. 때로는 건설을 전문적으로 계획하는 저렴한 주택이 상품주택구보다 문을 잘못 찾을 가능성이 더 높다. 미봉책으로 문과 반대되는 경우 두 문 사이의 거리는 가능한 한 넓어야 한다. 문에 있는 작은 호형 집을 찾을 수 없다면, 적어도 두 문 사이의 공간이 넓거나 두 문 사이의 거리가 비교적 먼 것을 찾아야 한다. 일단 공간을 넓히면 맞은편 가구 공간이 비교적 크더라도 (폐활량이 많더라도), 두 집 사이의 인색장은 대기장에 의해 쉽게 빼앗길 수 있지만, 완전히 빨아들이지는 않으며, 집주인은 적어도 남은 음식을 주워 먹을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인간관계에서 다소 유리한 발전 공간을 남길 수 있다. 네가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는 완전히 끊어지지 않을 것이다. 사업사업의 대외 업무 발전을 촉진할 가능성도 있다. 상황이 아무리 어렵고 어색해도, 우리는 틈새에서 약간의 생존의 공간과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금기 2 화장실은 대문 내명당에 위치하여 작은 호형 주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도이다. 내명당은 대문 안의 지역 공간, 즉 현관의 위치이며, 집의 부를 관장하며, 돈을 벌 수 있는 에너지를 대표한다. 하필 화장실은 우리가 소변을 배설하고 더러운 공기를 만드는 곳이고, 주관은 등을 망가뜨리고, 일을 망치고, 모함을 당하고, 검은 냄비를 등에 업고 있다. 재물운의 영향 내명당이 화장실을 만났을 때, 재물운을 담당하는 지역은 화장실의 악취에 의해 점유되거나 화장실 문이 열려 있어 재물운과 직접 충돌한다. 안에 사는 사람은 분명 혼란스러울 것이고, 돈도 잘 벌지 못할 것이다. 재물운이 부족하면 돈을 벌 수 없어도 상관없다. 당신의 운세가 너무 나빠서 나쁜 일을 자주 당하거나 모함을 당하고 비난을 받아 결국 재산을 탕진하기 때문일 가능성이 더 높다. 집을 구하는 비결이 기존 집을 사거나 임대하는 것이라면 당연히 이 점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내명당 근처에 있는 화장실을 절대 선택하지 마라, 문에 들어서자마자 화장실 구도를 보지 않도록. 만약 비교적 빠르다면, 설계도면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이 금기를 피해야 한다. 만일 경매의 구조가 이렇다면, 차라리 돈을 좀 더 쓰는 것이 낫겠으니, 감독님께 미리 설계도를 수정해 주시고, 조금만 조정해야만 풍수의 좋은 조건에 부합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임시방편으로 화장실이 내명당에 있다면 대문과 화장실 사이에 작은 호형, 특히 1 베드룸 (1 베드룸) 을 분리해야 한다. 화장실을 대문 입구 옆에 디자인하는 것이 가장 쉽다. 이러한 설계는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것으로, 가능한 한 작은 호형의 구도를 더욱 효과적으로 하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간, 공간, 공간, 공간, 공간) 또는 내부 공간의 시각적 확장을 위해 화장실을 대문 내청에 설계한다. 이런 공간 디자인은 외부 인간관계에 가장 쉽게 영향을 미치며, 심지어 운세가 좋지 않다. 가장 좋은 개선 방법은 화장실의 환기 제습 시스템을 반드시 잘 해야 한다는 것이다. 탁한 가스가 유출되지 않도록 가정 운세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금기 3 내명당의 풍수 열세 주방이 대문에 있는 것도 작은 호형 주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다. 주된 이유는 공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다른 공간의 폭을 조성하기 위해 주방 면적만 계획할 수 있다. 그러나 주방은 집 풍수를 관장하는 재벌이다. 이 지역이 주방에 의해 점령되었거나 주방문이 이 자리에 열려 있다면, 돈이 들어올 때 거실, 식당, 방을 거치지 않고 바로 금고로 돌진한다는 뜻입니다. 운세의 영향은 재로가 국고로 직통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이는 재원이 굴러가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견해는 절반밖에 안 된다. 그 이유는 주방이나 주방문이 이 지역 (내명당) 에 있기 때문이다. 내명당의 재물길과 부의 공간은 모두 핍박되어 돈을 벌지 못하고 서둘러 돈을 벌느라 지치기 쉽다. 일단 돈이 문에 들어오면 거실, 식당, 방 등 공간을 통과할 기회가 없다면 좋은 실내 가스전 흐름을 만들 수 있고, 집에 사는 사람들은 돈을 벌지만 별로 모을 수 없다. 돈을 남기고 싶어도 자신과 가족이 모은 돈에 인색할 것 같다. 다른 말로 하자면, 너는 자신과 가족을 가혹하게 대하는 불쌍한 수전노일 뿐이다. 집을 구하는 요령은 부엌이 대문 안청에 있는 작은 호형 집을 절대 선택하지 마라. 마찬가지로, 만약 경매장의 구조가 이렇다면, 돈을 좀 더 쓰는 것이 낫습니다. 감독님께 미리 설계도를 수정해 주시고, 조금만 조정해야만 풍수의 좋은 조건에 부합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