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수영장에서
돈 바이 주이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2.' 노래하는 거위'
돈 로빈 왕 (배우)
백조, 백조, 목을 구부리고 하늘을 내뿜는다. 녹색 물에 떠있는 하얀 깃털; 붉은 발바닥이 맑은 물을 헤치고 있다.
3. "내 딸 단어"
돈 석건무
어린 소녀는 겨우 여섯 살인데, 똑똑한지 우둔한지 모르겠다. 저녁에 대전 앞에서 학자들은 초승달을 제사했다.
4. 어린이 낚시
돈 후링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5, "보세요"
청원미
카우보이가 황소의 등을 타고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6. "나룻배 안인"
송 양완리
어선 한 척에 두 아이가 있었는데,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그들은 우산을 펴는데, 그들은 비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하는 것이다.
7. "어린이 제빙"
송 양완리
어린 아들 금대야에는 얼음이 없고, 색실은 흰 물매로 입는다. 옥편종을 한 입 두드려 숲속에 울려 퍼지자 갑자기 큰 소리가 났다.
8.' 초여름에 낮잠을 잔다'
송 양완리
(1)
소나무 밑의 풀밭에는 이끼가 가득 자라서 책을 보고 싶어도 열기가 귀찮다. 지루함은 분수대에 기대어 파초를 붓고, 찰칵 하는 소리가 놀고 있는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들은 갑자기 비가 오는 줄 알았다.
(2)
매엽산 이빨은 부드럽고, 바초잎 녹색 창사.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9, "밤책이 본다"
잎송사오옹
우수수 반얀 잎은 차가운 소리를 보내고, 강면 가을바람은 손님을 움직인다. Zhier 캐치 발기, 야간 조명 울타리.
10, 마을 주택
청고정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청평락마을 주택 1 1
송신기적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12, 목동
당루언
짚이 밭을 6 ~ 7 리 사이에 깔고, 피리는 밤바람을 서너 번 만든다. 황혼에 배불리 먹고 돌아오니, 옷을 벗지 않고 달빛에 눕는다.
13, 어린 소녀의 시
모명헌
일어나서 새 옷을 입다. 초학형수가 숭배할 줄 안다. 고개를 숙이고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두 손으로 머리를 껴안다.
14, "구랑위"
당이백
시간은 하늘의 밝은 달을 몰라서 백옥반이라고 부른다. 그것이 하늘의 상공을 비행하는 요의 플랫폼이라고 의심하다.
15, 상차 터널에서
송 양완리
"수수께끼" 에 바람이 불고 비가 올 때 풀은 꽃으로 가득 차고 물은 개울로 가득 차 있다. 한 소년이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고, 암소 한 마리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음식을 먹는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2. 동심을 묘사한 시 1,' 배도안인' 송대: 양완리
원문:
어선 한 척에 두 아이가 있었는데,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그들은 우산을 펴는데, 그들은 비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하는 것이다.
어선 한 척에 아이가 두 명 있다.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을 때 그들이 우산을 쓰는 것도 당연하다. 원래 그들은 비를 피하려는 것이 아니라 우산으로 돛을 만들고 배를 앞으로 가게 하려고 했다.
2, "봐" 청나라: 위안 메이
원문:
카우보이가 황소의 등을 타고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목동이 소 등에 타고 우렁찬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갑자기 나무에서 노래하는 매미를 잡고 싶어서 노래를 멈추고 나무 옆에 가만히 서 있었다.
3. "어린이 얼음 만들기" 송나라: 양완리
원문:
이른 아침, 어린 아이는 밤새 얼어붙은 얼음을 접시에 담아 손에 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빙판을 가볍게 두드리고 나무가 숲을 가로지르는 소리가 나자 관람객이 나무 소리에 몰두하고 있을 때, 갑자기 또 다른 소리가 들려왔다. 얼음이 떨어지는 것, 예를 들면 유리가 깨지는 소리.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이른 아침, 야리야리한 아이가 밤에 접시에 얼어붙은 얼음을 손에 쥐었다. 가볍게 두드리면 얼음이 숲을 가로지르는 소리를 낸다. 관람객이 숲을 가로지르는 소음에 빠져들자 갑자기 또 다른 소리가 들렸다. 얼음이 땅에 떨어져 유리가 깨지는 소리가 났다.
4, "농촌 주택" 청나라: 가오 딩
원문: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음력 2 월, 마을 주변의 풀은 이미 점점 싹이 나고 자라서 황달이 날아다닌다. 푸른 가지가 가득한 버드나무가 바람에 흔들리는 것이 마치 제방을 가볍게 어루만지는 것 같다. 수택과 식물 사이에 증발한 수증기가 응결되어 연기가 된다. 버드나무가 이 아름다운 경치에 도취된 것 같다. 학교가 끝난 후, 마을의 아이들은 황급히 집으로 돌아가 동풍이 불 때 푸른 하늘에서 연을 날렸다.
5, "수영장" 당나라: 바이 주이
원문: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한 아이가 배 한 척을 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모르고 작은 배 한 척이 수면 위의 부평초를 건넜다.
3. 동심의 동취를 묘사한 고시, 일부 고시는 아이들의 재미있는 생활을 묘사하며, 그들의 근심 걱정 없고 순진무구한 천성을 표현한다.
이 시들을 읽으니, 갑자기 싱그러운 향토 냄새가 확 풍겨 왔고, 짙은 생활의 정취가 글자의 행간에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기운찬 시에서 우리는 고대 아이들의 생활 장면을 엿볼 수 있고, 고대인의 먼 어린 시절을 느낄 수 있다. 그 장면 생활, 한때 시인의 멋진 펜이 생생하고 생동감 있게 변했다. 수천 년이 지났지만 주변에서 일어나는 것 같아요.
친밀감도 저절로 생겨나다. 후령능의' 어린이 낚시',' 머리카락이 숱이 많은 어린 소년이 활을 잡고 복분자 같은 이끼 옆에 앉아 자신을 묵상하는 법을 배웠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이 산야 아이는 흐트러진 머리와 때묻은 옷을 입고 강가에서 잡초가 무성한 한적한 곳을 찾아 아무데나 앉아서 낚시를 한다.
풀숲이 그의 그림자를 거의 가렸고, 멀리서 누군가가 큰소리로 길을 물었다. 그는 얼른 작은 손을 들어, 조금도 목소리를 내지 못하고 허세 부리며 대답했다. 알고 보니 그가 이렇게 침착하고 신중했던 것은 문답의 소리가 물고기를 진동시킬까 봐 두려웠던 것이다. 시는 소리 없는' 멀리 휘두르는' 세부 사항을 통해 어부들의 두려움에 대한 미련을 생생하게 묘사해 몰입감을 준다.
안로' 목동': 짚이 밭을 6 ~ 7 리 사이에 깔고 피리가 저녁바람을 서너 번 울린다. 황혼에 배불리 먹고 돌아오니, 옷을 벗지 않고 달빛에 눕는다.
"목동" 이라는 시는 목동이 밤에 돌아오는 생생한 그림을 우리에게 보여 줍니다. 광활한 들판에는 푸른 풀이 가득 자라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목동명언) 저녁바람이 들풀을 스치고 있는데, 나는 아직 목동이 돌아오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먼저 목동이 은은히 다가오는 피리 소리가 바람에 날아오는 것을 들었다. 피리 소리가 간헐적으로 바람에 흩날린다. 목동이 돌아와 배불리 먹었다. 이미 황혼이 지났다. 그는 대마섬유도 벗지 않고 달밤에 텅 빈 들판에 누워 휴식을 취했다.
시에는 장면, 감정, 인물, 목소리가 있다. 이 생동감 있는 장면은 먼 곳과 가까운 곳에서 우리의 시야에 나타났다. 목동' 이라는 시는' 일출, 일몰' 생활의 평화와 평온을 느낄 뿐만 아니라 목동 마음의 자유와 자연의 긴장을 느끼게 한다.
낮에는 소와 목자가 친구, 밤, 청풍명월, 정말 세외도원에 사는 것 같다. 최도융의' 시냇물에서 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배를 울타리 밖에 묶지 않으면 봄바람이 낚시만으로 불어온다.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다고 의심했지만, 급히 장작문으로 갔다. 이 시는 바로 너의 눈앞에 쓰여지고, 물은 수로로 이루어진다.
농촌에서의 봄에는 사람들이 밭에서 일하며 마을은 매우 조용하다. 집 앞집 뒤에서 노는 아이들 외에는 한가한 사람이 거의 없다. 한 아이가 신나게 놀고 있는데 갑자기 배 한 척이 만으로 들어오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손님인 줄 알고 달려와 장작문을 풀고 장작문을 열어 손님을 맞이했다.
작가는' 의혹' 과' 긴급함' 이라는 두 단어로 아이들의 호기심, 흥분, 부주의, 초조한 심리상태를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시인은 이 재미있는 작은 장면을 포착해 따뜻하고 단순하며 천진난만한 시골 아이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포착했다.
시는 순수한 선 그리기, 단순하고 자연, 평실한 야성으로 납화를 씻어 자연의 흥미를 얻는다고 할 수 있다. 양완리' 신도시 서공점': 울타리가 깊고 나무머리가 그늘지지 않는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드문드문 울타리 옆에 오솔길이 먼 곳으로 뻗어 있는데, 가지 끝의 꽃은 이미 시들었지만, 잎은 아직 무성하게 자라지 않았다.
아이는 노란 나비를 따라 달리고 쫓아갔다. 채소밭을 따라잡자 모두들 눈을 크게 떴다, 헤이! 왜 날 수 있는 나비가 사라졌을까? 짧은 네 편의 시는 마치 눈앞에 있는 것처럼 불버의 귀여운 아이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양완리의' 배가 안인을 건너다': 어선 한 척이 두 아이를 데리고 장대를 거두고 멈췄다. 배에 비가 오지 않았을 때, 그들은 모두 우산을 쓰고, 머리를 가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바람을 막기 위해서였다. 이 시는 단순하고 흥미진진하며, 근심 걱정 없는 두 어부의 아역진 행동과 외동 자녀만이 가지고 있는 기발한 묘미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작은 어선 한 척에 아이가 두 명 있다.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췄다. 그들이 우산을 펴는 것도 당연하다. 비를 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으로 바람을 밀어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기 위해서다! "평안한 보트 타기" 는 아이들에게 직접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시 전체가 아이들의 유치한 행동에 관한 것이다.
양완리의 아이들에 대한 사랑은 말로 넘쳐나고, 두 Warawako 선수의 총명함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4. 동심시 당-석견우-소녀사
어린 소녀는 겨우 여섯 살인데, 똑똑한지 우둔한지 모르겠다.
저녁에 대전 앞에서 학자들은 초승달을 제사했다.
탕 샤오두 낚시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송-양완리-산차 터널
"수수께끼" 에 바람이 불고 비가 올 때 풀은 꽃으로 가득 차고 물은 개울로 가득 차 있다.
한 소년이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고, 암소 한 마리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음식을 먹는다.
송-양완리-범선 안인
어선 한 척에 두 아이가 있었는데,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그들은 우산을 펴는데, 그들은 비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하는 것이다.
송-양완리-지즈제빙
어린 아들 금대야에는 얼음이 없고, 색실은 흰 물매로 입는다.
옥편종을 한 입 두드려 숲속에 울려 퍼지자 갑자기 큰 소리가 났다.
송-"초여름 휴식" 의 두 절구
소나무 밑의 풀밭에는 이끼가 가득 자라서 책을 보고 싶어도 열기가 귀찮다.
지루함은 분수대에 기대어 파초를 붓고, 찰칵 하는 소리가 놀고 있는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들은 갑자기 비가 오는 줄 알았다.
매엽산 이빨은 부드럽고, 바초잎 녹색 창사.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송-엽소옹-밤책에서 봤어요
우수수 반얀 잎은 차가운 소리를 보내고, 강면 가을바람은 손님을 움직인다.
Zhier 캐치 발기, 야간 조명 울타리.
청고정촌거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송-신 기아-청평락 마을 주민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당-여연-무동
짚이 밭을 6 ~ 7 리 사이에 깔고, 피리는 밤바람을 서너 번 만든다.
황혼에 배불리 먹고 돌아오니, 옷을 벗지 않고 달빛에 눕는다.
5. 동심의 동심을 묘사한 고시를 논하다
백거이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참고]:
보트: 가벼운 보트.
해결책: 이해합니다.
[번역]:
천진하고 활발한 농촌 아이들은 배 한 척을 지탱하고 몰래 다른 사람의 백련을 받으러 갔다. 그들이 돌아왔을 때, 그들은 어떻게 그들의 종적을 가릴지 몰랐다. 작은 배는 부평초를 수면에서 내던지고 배 뒤에 맑은 수로를 남겼다.
++++++++++++++++++++++++
연못
백거이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흔적을 모르면 부평초가 모두 꽃이 핀다.
참고 1 해결 방법: 알아요. ② 부평초: 연못의 수생 식물.
한 아이가 배 한 척을 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모르고 작은 배 한 척이 수면 위의 부평초를 건넜다.
이 시를 읽으면서, 아이의 개구쟁이와 천진함을 표현했다.
소신시 서공점
울타리가 깊고 나무가 우거지지 않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주다주석을 달다
[솔루션]
이 시의 저자 양완리는 남송의 유명한 시인이다. 그는 일생 동안 2 만여수의 시를 썼는데, 그중에는 대량의 산수시가 포함되어 있다. 그의 시는 신선하고 재미있고, 구상이 교묘하고, 언어가 통속적이며, 자성격으로 당시의 육유 등과 이름이 같다. 이 시는 전원 풍경을 묘사한 칠언절이다. 지휘자: 숙박. 신도시: 호북성 경산현 동북부에 위치한 지명입니다. 서공점: 서씨라는 사람이 운영하는 여관. 궁: 고대에 남자에 대한 통칭. 시의 제목은 시의 내용이 시인이 서공점에 체류할 때 본 것임을 암시한다.
[의미 이해]
울타리: 울타리. 희소성: 희소하고 희소한 모양. 깊고 그윽한 오솔길: 오솔길이 먼 곳에 있다. 경로: 경로. 나무 꼭대기: 나뭇가지. 음: 나무 그늘.
흐리지 않음: 새 잎은 무성하게 자라지 않고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다. 빨리 가라. 빨리 뛰어라.
찾을 곳이 없다: 찾을 수 없다.' 분간할 수 없다' 를 의미한다.
성긴 울타리 옆에 오솔길이 먼 곳으로 뻗어 있다. 길가 나무의 꽃은 이미 시들었지만, 새 잎이 막 자라서 아직 그늘을 형성하지 못했다. 아이들은 춤을 추는 노란 나비를 쫓아다녔지만, 노란 나비가 노란 꽃 속으로 날아들어 아이들은 더 이상 분간할 수 없었고, 그들을 찾을 수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Gaoding 시골 집: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이해"-위안 메이:
목동은 소를 타고
이 노래는 린 점프를 흔들었다.
매미를 잡으려고 합니다.
갑자기 입을 다물다.
6. 동심에 관한 고시 1,' 연못' 당백거이 작은 아기가 배를 저어 백련을 훔쳤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2, "거위 노래" 돈 로빈 왕 거위 굴 등.
녹색 물에 떠있는 하얀 깃털; 붉은 발바닥이 맑은 물을 헤치고 있다. 3.' 소녀사' 당사건무의 소녀는 겨우 여섯 살인데 똑똑하지도 서툴지도 않다.
저녁에 대전 앞에서 학자들은 초승달을 제사했다. 4.' 어린이 낚시' 돈 후령이 변폭을 고치지 않는 아이가 나일론을 잡는 법을 배워 라즈베리 이끼 옆에 앉았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5.' 봐라' 청원미목동은 황소를 타고 노래를 부르고 있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6.' 배도안인' 송양완리는 두 아이를 데리고 어선을 떠나 배에 멈춰 섰다.
비가 오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그들은 우산을 펴는데, 그들은 비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하는 것이다. 7, \ "어린이 얼음 \" 노래 양만리 금대야 얼음 제거, 색사가 흰 물총을 입는다.
옥편종을 한 입 두드려 숲속에 울려 퍼지자 갑자기 큰 소리가 났다. 8, \ "여름 일찍 한가하게 낮잠을 잔다 \" 노래 양만리 (a) 송인은 반궁태가 있어 나는 게으른 책을 읽는다.
지루함은 분수대에 기대어 파초를 붓고, 찰칵 하는 소리가 놀고 있는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들은 갑자기 비가 오는 줄 알았다. (2) 매엽산 부드러운 치아, 바나나 잎 녹색 창사.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9, \ "밤 책 참조 \" 예 송소옹 샤오 샤오 반얀 잎 위탁 차가운 소리, 강 가을 바람 승객.
Zhier 캐치 발기, 야간 조명 울타리. 10,' 촌거' 고경 조정장영이 2 월, 제방에 류취춘연을 날렸다.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1 1,' 청평락촌거' 송신급, 처마가 낮고 개울에 푸른 풀이 깔려 있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12,' 목동' 당루연 초포장은 6 ~ 7 리, 피리는 3 ~ 4 박 불었다.
황혼에 배불리 먹고 돌아오니, 옷을 벗지 않고 달빛에 눕는다. 13,' 소녀사' 모명선은 침대에서 나와 새 옷으로 갈아입었다. 그는 초급중형수였다.
고개를 숙이고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두 손으로 머리를 껴안다. 14,' 고행' 당이백은 어릴 때 달을 모르고 백이라고 불렀다.
그것이 하늘의 상공을 비행하는 요의 플랫폼이라고 의심하다. 15,' 뽕차 터널' 송양만리' 수수께끼' 에서 바람이 불고 비가 올 때 풀에는 꽃이 만발했고 물은 만계였다.
한 소년이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고, 암소 한 마리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음식을 먹는다.
7. 동심으로 고시 한 수를 쓴다. 아이는 모르고 웃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었다.
동취심부 1,' 수신시 서공점'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당-석검무-어린 딸은 겨우 여섯 살인데, 총명하고 서투른 것은 알 수 없다. 저녁에 대전 앞에서 학자들은 초승달을 제사했다.
돈-어린이 낚시 봉두 아동학회는 나일론에 걸려 라즈베리 이끼에 앉아 자신을 반영한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송-양만리-산차 터널 안의 수수께끼가 보통일 때,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풀이 꽃으로 가득하고, 물이 시냇물로 가득 차 있다. 한 소년이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고, 암소 한 마리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음식을 먹는다.
송-양만리-두 아이가 안인의 어선 한 척을 지나 배에 멈췄다.
8. 동심 동취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돈-석검무-어린 딸은 겨우 여섯 살이지만 영리하고 서투르다.
저녁에 대전 앞에서 학자들은 초승달을 제사했다. 돈-어린이 낚시 봉두 아동학회는 나일론에 걸려 라즈베리 이끼에 앉아 자신을 반영한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송-양만리-산차 터널 안의 수수께끼가 보통일 때,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풀이 꽃으로 가득하고, 물이 시냇물로 가득 차 있다.
한 소년이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고, 암소 한 마리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음식을 먹는다. 송-양만리-두 아이가 안인의 어선 한 척을 지나 배에 멈췄다.
비가 오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그들은 우산을 펴는데, 그들은 비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하는 것이다. 송-양완리-지자가 얼음을 만든다. 지금 대야는 얼음을 벗고 색실은 흰 물갈퀴를 입는다.
옥편종을 한 입 두드려 숲속에 울려 퍼지자 갑자기 큰 소리가 났다. 송-초여름에 은거하고 졸고 나무 그늘 아래에서 긴장을 풀고 반활로 청사를 하며 가끔 게을러서 책을 읽는다.
지루함은 분수대에 기대어 파초를 붓고, 찰칵 하는 소리가 놀고 있는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들은 갑자기 비가 오는 줄 알았다. 매엽산 이빨은 부드럽고, 바초잎 녹색 창사.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송-잎소옹-밤책은 솔솔 잎한음, 강면 가을바람이 손님을 움직인다.
Zhier 캐치 발기, 야간 조명 울타리. 청촌 초장오리올스는 2 월, 제방에는 버드나무가 봄담배를 피운다.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송-신 기권-청평락마을, 처마가 낮고, 개울에 푸른 풀이 깔려 있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당-여연-목동초점은 육칠리, 피리 소리는 밤바람을 서너 번 한다.
황혼에 배불리 먹고 돌아오니, 옷을 벗지 않고 달빛에 눕는다.
9. 시 건무, 동심 동취에 관한 고시' 소녀에게 주는 시' 입니다
어린 소녀는 겨우 여섯 살인데, 똑똑한지 우둔한지 모르겠다. 저녁에 대전 앞에서 학자들은 초승달을 제사했다.
조 조 단어-시 지안 우
은하계를 구걸하며, 그들은 모두 재연과 합병했다. 바늘구멍에 있어서는 결코 너무 작지는 않지만, 달에는 너무 밝다.
내 딸 돈웨이장과 함께 있다.
남들이 처음부터 벙어리인 것을 보고 차와의 연애를 거부했다. 하룻밤 애교롭게 우는 것은 도리에 맞는 일이다. 옷을 입는 데 너무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이다.
명나라의 소녀 단어-마오 선거
일어나서 새 옷을 입고 시누이를 처음 배우다. 고개를 숙이고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두 손은 정실 관계에 얽매여 있다.
소신시 서공점-양완리
울타리가 깊고 나무가 우거지지 않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양만리, 안인의 배를 건너다
어선 한 척에 두 아이가 있었는데,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그들은 우산을 펴는데, 그들은 비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하는 것이다.
연못-백거이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어린이 낚시-후링에너지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전원잡취-범성대
낮에는 밭에서 제초를 하고, 밤에는 집에서 마선을 문지르고, 마을의 남자와 여자는 모든 집안일을 맡았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목동-여연
짚이 밭을 6 ~ 7 리 사이에 깔고, 피리는 밤바람을 서너 번 만든다.
황혼에 배불리 먹고 돌아오니, 옷을 벗지 않고 달빛에 눕는다.
시골의 밤-뇌진
풀이 가득한 연못에 물이 가득 차서 산이 파도를 가렸다.
견우의 아이는 소 등에 앉아 무심코 피콜로 곡의 곡조를 연주하고 있다.
고정 시골 주택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참조-위안 메이
카우보이가 황소의 등을 타고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서진미 소녀 좌사의 시
우리 집에는 매우 매력적인 소녀가 있는데, 매우 희게 생겼다. 작은 글자는 소완이라, 말하는 것이 매우 분명하다. 관자놀이는 넓은 이마로 덮여 있고 귀는 벽 같다. 명대에 빗 탁자를 설치하여 눈썹을 쓸다. 주안단의 입술은 두껍고 황진의 입술은 빨갛다. 애교가 옹졸하면 노기가 분명하다. 익관을 집필하는데, 인감각각은 무익하다. 책 한 권을 들고 손을 놓지 않고 배운 것을 암송하다. 그녀의 언니는 혜방이라고 불리며 얼굴이 그림과 같다. 옅은 화장은 건물 가장자리를 좋아하지만 거울 속의 회전 공연은 잊었다. 북경 징조를 쉽게 설정할 수 있다. 눈썹과 뺨 사이에서 연주하고 연극과 베틀 서비스를 한다. 조무자태는 태연하고 소매는 날으는 것 같다. 상하 현주 사이에 문사가 말려야 한다. 호랑이의 병풍 그림을 보면 비판이 있다. 날이 어두워지자 뜻이 감춰졌다. 만약 네가 화원으로 돌진한다면, 너는 모든 과일을 따낼 것이다. 붉은 꽃이 보라색으로 평평하게 던지다. 중국에 대한 탐욕 폭풍 속에서 어려움이 많다. 서리설극은 왕왕 축적된 것이다. 그리고 접시를 주의하고 앉아서 접시를 관리하세요. 모한 편지에서 위상과 숫자는 분리되어 있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이 적당하다. 더 이상 다극을 하지 마라. 삼각대를 자랑하다. 기름때가 흰 소매에 그을려 주석을 묻히다. 옷 이불은 모두 중요해서 물에 가라앉기 어렵다. 그가 하고 싶은 대로 하게 하여 어른들에게 비난을 받는 것을 부끄럽게 한다. 몽둥이를 한 번 보고 담으로 눈물을 가리다.
10. 동심을 묘사한 시/가을밤 찬비
미풍이 처마 밑의 풍종을 흔들고 있다.
새의 입에 이슬을 머금고 새벽의 첫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익숙한 박자가 마당에서 들려와 새벽의 맑은 하늘에 메아리쳤다.
이슬의 꽃잎을 바닥에 흔들다.
동진이 맑은 동요에 함축되어 있다.
영혼도 같은 빈도로 떨게 하다.
나영은 두꺼운 녹색 수조에 떠 있다.
하늘은 호수의 가는 선으로 가득 차 있다.
누구야? 검은 눈으로 검은 별밤을 바라볼까?
샘물로 미지의 세계를 넓히는가?
그곳에서 모든 것이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가 되었다.
순수하고 맑은 눈빛에 녹는다.
얕아서 내 마음을 통찰할 수 있다.
제비가 두루마리의 실루엣을 비스듬히 그어 버드나무 끝을 가로지르고 있다.
꿀벌이 꽃밭에서 윙윙 소리를 낸다.
벽 모퉁이에 막 들부케를 내려놓았다.
나비를 따라 덩실덩실 춤을 추다.
가끔 큰 울음소리가 난다.
하지만 사탕만 뇌물로 주면
너는 눈물을 터트려 웃을 수 있다.
순진무구하며 끝없는 점프에 집착하고,
한 쌍의 날으는 날개를 꽂기만 하면 천사처럼 구름 위를 날 수 있는 것 같다.
어린 시절의 꿈도 있다.
늦봄의 바람 속 꽃과 비와 같다
동심 하나, 세상 하나.
모두 밝은 분홍색 옷을 입고 있다
하지만 내 어린 시절은 어디 있니? 내 동심은 어딨어?
얼마나 아름다운 봄날 아침꿈인가!
모두 꽃그림자처럼 연못 바닥에서 흔들리고 있다.
지금, 그것은 이미 먼지 정착이 되었다.
힘내요! 기억의 창턱을 열어 순수함이 우리에게 다가오게 하다.
봐라! 그들은 너무 명확하고 가볍습니다.
다채로운 꿈을 가지고 있다
하나씩, 하나씩
별뿐만 아니라
바다보다.
봄비 너에 대한 나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