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talent 의 죽화는 행복과 평화의 느낌을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대나무 자체가 가늘고, 곧고, 강인한 품질을 보여줬다. 그의 작품에서 대나무의 관절은 거만하고, 대나무 잎은 흔들리고, 빽빽하다. 공백에는 그 자신의 비문이 있고, 글씨체는 낭랑하고 힘있어 죽엽청체라고 불린다. 자주 쓰는 제재는 죽평화, 고급 등이 있어 서향의 분위기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파란 재능을 감상하고 붉은 대나무를 감상하면 언제나 맑은 바람이 얼굴을 스치고 죽향이 넘친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지를 통해 대나무 특유의 맑은 향기를 맡을 수 있을 것 같아 도취를 금할 수 없다! 블루재묵죽화는 높은 소장가치를 가지고 있어 문화예술계에서 독보적이다! 그의 작품은 여러 차례 저명한 문화학자 후배원의 칭찬을 받았고, 블루가 제 2 의 제백석이며, 미래화단의 기둥이다! 작품의 소장가치 잠재력이 크다!
글쓰기와 그림 외에도 란은 그의 경력에서 항상 독창적이고 꾸준하다. 현재 중국 민간 작가 협회 공예미술개발위원회 주임, 인민공예미술관 관장. 인민문화예술유한공사, 중철인민호텔관리유한공사, 보물투자관리유한공사, 베이징 화하천년수공예술센터 예술총감.
그는 중국 국립예술진품 박물관 건립에 참여하여 이 박물관의 첫 소장주임이다. 그는 중국 국보 수집, 중국 국보문화제 조직 활동을 담당하고 있다. 2007 년 제 1 회 중국 국가예술진품 문화제를 개최한 이후 그는 전국 각지를 두루 돌아다니며 수만 점의 예술작품을 소장했고, 2008 년 7 월 18 일 제 1 회 중국 국가예술진품 문화제가 베이징에서 열렸다. 올림픽 개막 전 문화제는 중국 각 성 자치구 직할시의 국보를 모아 29 개 예술문류의 국보 5,000 여 점을 포함해 수천 명의 중국과 외국 관객을 끌어들였다. 중국 민족예술진품문화제는 민족문화를 전시하는 최고의 플랫폼으로 연구, 교육, 감상의 목적을 달성한다. 각종 활동을 조직하여 민족 예술을 수집, 보호, 연구하고, 중국 민족 예술 진품 박물관을 설립하여 중화민족의 5 천년 문화를 전파하고 전시하는 무대가 되었다.
블루는 중국 국보박물관에서 묵묵히 6 년 동안 부지런히 일하며 자신의 청춘과 땀을 그곳에 남겼다. 그 역사적 사명을 완수한 후, 그는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관을 실천하기 위해 베이징에 인민공예미술관, 보물 수집 등의 브랜드를 설립했다. 그가 설립한 이 박물관은 중국에서 유일하게 각종 수공예술품을 전문적으로 소장하는 박물관으로, 인민수공예미술관은 중국 최초로 전국 각지에서 박물관 체인을 발전시킨 기구로 베이징과 상해에 각각 두 개의 박물관을 세웠다. 이 관은 일년 내내 고금의 수공예 예술 자원을 수집하여 수공예 가치의 보호, 발굴 및 창조를 제창하고, 중국 수공예 문화를 홍보하고 발양하며, 중국 장인정신을 발양하고 있다. 인민공예미술관은 각종 고금의 수공예품을 소장하는 전문 플랫폼이다. 블루는 예술 창작과 박물관 소장품을 연결시켜 모든 정력과 돈을 예술 창작과 소장품에 투입한다. 그는 다른 예술적 길을 걸었다. 예술계에서 그는 당대 예술의 위대한 학자로 불린다.
작품 감상:
인민수공예미술관 소개 인민수공예미술관은 20 14 년 8 월 8 일에 설립되어 베이징 정문가 B 13 개의 트렌디한 골목 6 호에 위치하고 있다. 그것은 6 년간의 수집의 길을 걸었다. 우리 박물관의 취지는 국내외 각종 정교한 수공 예술을 소장하고 미래의 문화재를 소장하는 것이다. 중화의 우수한 문화를 모아 인민 대중을 섬기다. 농촌 진흥을 촉진하고 중화문화를 부흥시키다. 인류의 수공예 걸작을 소장하여 인류 문명의 빛을 발화하다. 인민공예미술박물관의 주영 업무는 박물관 문화산업이다. 중국의 무형문화유산을 수집, 전승, 보호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관을 실천하고 국가 일대일로(중국이 추진 중인 신 실크로드 전략) 문화 발전 행동 계획과 중국 전통공예진흥계획의 시행에 기여하다.
인민공예미술박물관은 중국 최초로 전국 각지에서 박물관 체인을 발전시킨 기관으로 베이징과 상해에 각각 두 개의 박물관이 설치되어 있다. 전국 각지에서 현대 수공예 예술 자원을 수집하고 정리하고, 수공예 가치를 보호, 발굴 및 창조하고, 중국 수공예 문화를 홍보하고 홍보하며, 중화우수 문화를 발양하는 데 시범과 선도역할을 했다. 인민공예미술관에는 호피원, 화원, 마스터스튜디오 등 실체 프로젝트가 있다. 또한 인민공예미술관은 중국 민간 문예가 협회 공예미술 발전위원회의 집행 단위이다. 박물관은 전국 각지의 수공예 연예인들에게 전시, 판매, 홍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공 애호가들에게 교류 학습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전국 각지의 체인점을 연합하여 예술가들을 위해 성과를 보여주는 정신집과 명예의 전당을 건설하여 풍비를 세우다. 앞으로 인민수공예미술관은 전국 각지의 아름다운 시골로 들어가 박물관을 아름다운 시골에 정착시키고, 우수한 중화문화가 진정으로 수많은 가구에 들어가게 하여 시골진흥, 중화문화 부흥에 기여할 것이다.
서예가 소개:
블루, 남, 현직 인민공예미술관 관장, 중국 (문련) 민간작가협회 회원, 중국 민간작가협회 공예미술개발위원회 주임 인민문화예술유한공사 예술감독 중국민간문예가협회 제 9 회, 제 10 회 전국대표대회 대표, 호남 염릉안지문화연구회 부회장.
2007 년부터 문화 예술 사업에 종사하다. 중국 국보박물관 소장부 주임 관장 조수를 역임한 적이 있다. 그는 매일 예술품을 접하며 10 여 년 동안 서화를 고수해 왔다. 창작길에서 스승은 유명한 화가, 국무원 참사 후 배원 () 에서 왔다. 블루재자의 서예작품은 고운미, 선미, 대칭미, 변화미, 구도미, 스타일미 등을 보여준다. 그의 서예 풍격은 엄격하고, 글씨체와 레이아웃은 모두 매우 간결하고 평평하며, 펜과 방원 겸비로 엄격하고 엄숙한 예술적 효과, 구조가 단정하고, 대범하며, 선이 둥글고, 필의가 농후한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