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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경에는 어떤 유명인이 있습니까?

리우웬은 난징 정림묘에서' 문심 조각용' 을 썼다.

리우 시아 오시, 단어 Yanhe, 명나라 태사 원년 (465) 에서 태어나 노래, 제나라, 리앙 3 대를 거쳤다. 그는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여의고, 스무 살에 어머니를 여의고, 집안 형편이 가난하다. 나는 평생 배우기로 결심했고, 결혼하지 않고 시집가지 않기로 결심했다. 3 년간의 복상 끝에 24 세의 그는 스님에게 피신하여 정림사에 입주했다. 유희가 정림사에서 주로 하는 일은 경전을 연구하고 읽는 것 외에' 문심 조각용' 을 쓰는 것이다. 약 33 살 때, 저는 논문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몇 년의 노력 끝에 나는 고대 중국 최초의 완전한 문학 이론 저작' 문심 조각 용' 을 썼지만, 그것은 시대에 의해 불려지지 않았다. 그러나 리우웬은 자신의 작품의 성과에 대해 자신감이 넘치고 당시 문단 지도자인 심약에 눈을 돌리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높은 상태 로 인해, 게이트 밸브 개념 무거운, 리우 시아 오시 는 직접 방문 할 자격이 없기 때문에, 노점상 으로 가장했다, 그래서 쉔 약 밖으로 운전 한 다음 그를 보러 왔다. 심약은 보고 나서' 문리가 깊다' 고 칭찬하고 책상 위에 놓아서 수시로 읽을 수 있도록 했다. 심약의 명성으로 리우웬과 그의' 문심 조각용' 은 점차 세상에 알려지고 있다. 심약도 이렇게 할 것을 건의할 수 있다. Tian Jian 교도소부터 Liu Xie 는 법원에 봉사하기 시작했으며, 39 세의 나이에 Tinglin Temple 을 떠나 벼슬길에 착수했습니다. 이어 중국군 임천 왕소홍, 남강소기가 기록실 (관리문서), 차계창조 (관리곡창), 태외할머니 (오늘 저장구현) 치안, 보병교위 (동궁호위 담당), 동궁사인 (관리장) 을 맡고 있다. 임 부인이 마지막 명령을 내렸을 때, "정에는 명록이 있다." 동궁의 책임자로 임명되었을 때 당시 또 다른 문학가인 소명효통 친왕의' 총애' 를 받았다. 그들은 * * * 문장 토론, 고대와 현대 토론. 만년, 양무제는 리우웬에게 정림사에 들어가 스님과 함께 경을 쓰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그는 관해를 떠나 정림사로 돌아갔다. 마지막으로 리우웬은 출가의 길을 선택했다. 출가 후 1 년도 안 되어 죽었는데, 중통 4 년 (532) 정도이다. 역사전설에 따르면 리우웬은 "선불학, 사정사탑, 명승의 비문은 반드시 리우웬의 책이어야 한다" 고 한다. 그가 당시 유명한 작가였음을 알 수 있지만, 애석하게도 그의 문집은 이미 실전되었다. 현재' 문심 조각용' 을 제외하고' 소곤의혹론' 과' 양건안 첨산 석성사 석불비' 두 권의 책만 보존됐다.

리우웬은 일생 동안 중산사 정림사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일찍이 세 번이나 절에 들어갔다. 처음으로 지영명 6 년 (488) 부터 전량 2 년 (503) 까지 16 년이 걸렸다. 스님 유두가 그를 도와 불경을 수집하고 경서를 정리하였다. 양서전' 은 "정림사는 경서를 위해 받았지만, 역시 정해졌다" 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영명 9 년 (49 1 년), 유민 27 세, 입정림사 4 년차,' 종산 정림상사 비문',' 건초사 비문' ('삼장집') 과 같은 비문도 많이 썼다 영명 10 년 (492), 사조변은 정림상사에서 죽고 사남에 묻혔다. 리우웬 제사 (승전). 연흥 원년 (494), 리우웬은 30 세, 정림사에 입성한 지 7 년, 석삼유는 중산남에 묻혔고, 리우웬은' 삼유 대사의 비문' 을 썼다. 더 중요한 것은 리우웬이' 문심 조각용' 도 썼다는 점이다. 두 번째는 전건 교도소에서 7 년 (508 년) 을 보낸 것이다. "광대 한, 얕은 지식은 찾기 어렵다" 는 심정으로, 명사 샤만승은 "현재학도풍속 선발, 석승지, 승황, 임천, 동관 유신 등 30 명, 집합사" 로 가득 차서 다음 해 여름, * * * 88 권을 편찬했다 리우웬은 이번에 입사한 지 반년도 안 되었다. 세 번째는 중통대동 3 년 (53 1), 소명태자가 죽고 무제, 샤먼과 함께 사찰에 들어가 글을 쓰는 것이다. "양서전" 에 따르면, "증명된 후, 나는 집을 찾기 시작했고, 먼저 사찰을 불태워 자결했다. 약속을 했지만 절에서 옷을 갈아입고 혜제라고 개명했다. 마감일 전에 돌아가셨어요. " 1 년도 채 안 되어, 한 세대의 위성이 장수하고 정침했다. 68 세 때.

남조 사백팔사' 에서 중산상정사가 상위권에 올랐다. 사찰을 지은 이래로 이곳에는 많은 스님들이 출세한 적이 있는데, 예를 들면 담무미도, 원스님, 법현스님, 부드러움, 지웨이, 초연변, 후 스님 등이 있다. 후진타오를 예로 들다. 당시 그는 엑소시즘,' 석방문으로 유명하다', 흑백 제자 만 천여 명이었다. 이곳의 절은 경제가 발달하여 장서가 풍부하고 환경이 아름답다. "산수수" 의 중산은 "산방이 멀고 봄물이 맑다" 며 독서지이다. 리우웬이 그에게 투표하러 왔는데, 스님은 당연히 환영한다. 이것은 모처럼의 문앞에 보내진 조수이다. 리우웬이 스님과 함께 생활한 지 10 여 년 동안 그는 "많은 책을 읽고, 그것을 직업으로 읽었다" 고 말했다. 훈고를 읽는 것 외에 그는 수백 편의 고전과 역대 문학 작품을 더욱 적극적으로 연구하는데, 늘' 명절에 밥을 남기거나 밤을 새워 밤을 새운다' 고 한다. 그래서 그는 "경전", "문리" 를 배웠는데, 성전 정경뿐만 아니라

왕안석과 남경

왕안석 (1021-1086), 2005 년 1 1 월/ 그의 별명은 그가 죽은 후 징 공 (Jing gong) 과 문공 (wengong) 으로 봉인되었기 때문에 왕과 왕 문공 (wengong) 이라고도 불린다. 강서에서 태어났지만 이' 중국 1 1 세기의 개혁가' (레닌어) 는 난징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고 있다. 그의 청년시절은 남경에서 보냈고, 지사 세 번, 수효 두 번, 사직을 두 번 했다. 그는 남경에서 거의 20 년을 살았고, 사후에 난징 중산 기슭에 묻혔다. 그의 부모와 형제도 그가 죽은 후에 남경에 묻혔다. 그는 남경에 많은 감동적인 이야기와 장려한 시편을 남겼다.

왕안석 열일곱 살 때, 아버지 왕이 때문에 강녕 판결을 받아 남경으로 이주했다. 2 년 후, 보원은 2 년 2 월 23 일, 아버지가 병으로 돌아가셔서 중화문 밖의 우수산에 묻혔다. 결국 왕안석은 남경 중산에서 수상했고, 그의 독서의 결심은 매우 컸다. "그는 잠을 자고 밥을 먹지만, 손을 놓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클릭합니다 그는 공부할 때 자신의 사고를 통해 이해하고, 원래의 주석을 고려하지 않고, 학습에 중점을 두었다. 스시의 말처럼, 그는 "육예 유풍, 자신의 뜻을 끊는다. 곡피' 중 백가쟁명의 흔적은 신인이다. 그는 또한 조사와 방문을 자주 하며 실제 경험이 있는 농민 여공들의 모든 문제를 자주 물어본다. 그래서 현실 사회에 대한 그의 이해는 더욱 깊고 정확하다.

이청 2 년 (1042), 22 세의 왕안석이 진사 시험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이때부터 벼슬길에 올라'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감히 천하를 위해 선선하다' 는 정신으로 개혁에 뛰어들었다. 가경 4 년 (1059), 그는 제 3 사 판사로 임명될 때 송인종의 조진에게 십자형' 자첩' 을 써 당시 성문법에 대한 전면적인 개혁을 제안하고, 선재테크를 전체 개혁의 중심으로 삼을 것을 주장했다. 그러나, 그것은 송인종과 권위 대신의 중시를 받지 못했다. 가경 8 년 (1063) 8 월, 왕안석의 어머니 오씨가 세상을 떠났고, 그는 기회를 틈타 황제를 위한 명령과 문고 초안을 작성한 관직을 사퇴하고 강녕 수상으로 돌아갔다. 복상이 만료된 후에도 왕안석은 여전히 강녕의 집에 남아 강의하며,' 홍범전' 등의 저작을 집필하여 천인의 감응을 논박하는 잘못된 이론을 반박하며, 천지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상을 구현하였다.

사찰의 조문재에서 그는 이씨를 만났다. 왕안석이 중병에 걸렸을 때, 그는 이씨에게 당나귀를 타는 큰 그림을 그려 달라고 했다고 한다. 이종이는 십여 일 십여 밤을 참고 마침내 그렸다. 그가 이 편지를 보냈을 때, 왕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리는 마른 두 손으로 관을 두드리며 목놓아 울었다. 그가 당나귀를 탄 거대한 그림을 관 앞에 걸어 놓자 모두들 감동하여 얼굴을 가리고 울었다.

왕안석은 남경에 있는 동안 아름답고 깊은 시편을 많이 써서 국가에 대한 관심과 고향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중산에 관한 시사가 매우 많아서, 이미 거의 100 곡에 가까운 시를 발견하였다. 중산의 풍경을 상세히 묘사하였다. 예를 들어,' 만나다' 시는 이렇게 말한다. "시냇물은 소리 없이 대나무를 감싸고, 죽서초목은 봄이 부드럽다. 모염은 온종일 마주 앉아 있고, 새 한 마리는 산을 울리지 않고 더 그윽하다. " 그리고' 장산을 그리워하다' 라는 시는' 창탱 최목강 남산, 양산이 흐르는 물' 을 더 잘 썼다. 산이 높고 물이 깊고, 물고기와 새가 즐겁고, 수레와 말이 절절하다. 구름이 장작 소리를 파 새싹처럼 묻고, 달은 물고기 그림자를 잡는다. 황천은 온통 옷인데, 언제 실망할까? " 그가 이렇게 관찰하고, 묘사하고, 노래를 부르는 것은 그가 중산을 깊이 사랑했기 때문이다.

왕안석은 생전에 남경을 사랑했고, 남경의 모든 선비들도 남경을 사랑했다. 제인의 보수파가 어떻게 그를 얕잡아 욕하든지 간에, 사람들은 여전히 매년 묘지에 가서 제사를 지낸다. "도어" 는 "왕안석은 역시 공묘를 즐기며 안맹아래, 열자 위에 앉아 있다" 고 말했다. "청파 잡지" 도 "당시 금릉의 사대부, 경묘에 가지 않는 사람은 없었다" 고 말했다. 50 년 전만 해도 술을 마시러 간 사람도 있었다. "

왕안석의 고향인 반산원은 지금의 해군 장교 학교에 있다. 1982 남경시 인민정부는 공원을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정했다. 사람들이 참관할 수 있다면 정신문명 건설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안과 강녕 동산

강녕 동산, 일명 동토산, 토산은 송수전쟁을 관장하는 셰안 (320-385) 과 사현 (343-388) 이 이곳에 별장을 짓는 것으로 유명하다. 속담에 "산은 높지 않고 요정은 유명하지 않다" 는 말이 있다 명승고적으로서 명말 청초에는 금릉 48 경 중 하나로' 동산추월' 이라고 불린다. 오늘 본 동토산, 화요일 킬로미터, 높이 60 미터. 그것의 꼭대기는 평평하고 몇 에이커의 면적을 차지하고 있다. 센터는 파빌리온 누각, 로비, 건물을 짓는 데 사용할 수 있고, 주변에도 파빌리온 누각을 지을 수 있다. 산의 서부와 북부에는 많은 황토층이 있다. 동북은 황토가 붉은 힘줄을 덮고 있다. 남파에서는 느슨한 사석과 자갈이 5 급 테라스 모양으로 평균 층당 10 미터로 인공으로 만들어졌음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오늘 1 차, 2 차, 4 차 모두 건물이 있는데, 그 기초가 매우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남동쪽 모퉁이 산허리에는 테라스가 하나 더 있다. 오늘' 동산추월' 정자가 하나 있다. 밑에는 심지어 평이 하나 더 있어, 지면에서 높은 담을 쌓았다. 지금은 6 층이 비교적 완전하여 동서폭이 2 1 미터입니다. 돌담 상층부에는 용운두상과 돌난간이 새겨져 있어 명대나 송대 중수임을 설명한다. 이 테라스는 발코니 건물의 유적이다. 석벽 이남, 지금은 담장이 하나 있는데, 이름은 데이가당이라고 한다. 이 산기슭에는 사람들이 사공정이라고 부르는 우물이 하나 있다. 이 산은 정남쪽에 있는데, 과거에는 깊은 수조가 있었다. 전반 국면을 살펴보면, 확실히 사공장의 큰 윤곽을 볼 수 있다.

사안은 강녕 동산에 별장을 짓고 송수전을 지휘했다. "진서 셰안전" 과 "왕희지전" 은 모두 상세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제인 문제가 사마우에 있을 때, 셰안은 50 대, 셰현은 30 대, 그들은 이미 여기에' 동산' 을 거느리고 있었다. 효제 사마요가 태원 (기원 376 년 이후) 에 있을 때 진부견 침공, 안백은 장군과 정부 관리, 즉 동생 셰석과 조카 사현이 되었다. 태원 8 년, 전쟁이 급하다. \ "법사 가 와서 (난징 정부 참조) 물었다 ... 안 수이 는 산장 (강녕 동산 참조) 에서 쫓겨날 것을 명령했고, 친척과 친구들이 운집했다. 선위기와 별장을 걸다. 저녁이기도 하다. 즉 장군들이 책임을 부여받은 것이다. 법사 등은 이미 견고하고, 댓글이 있다. 앤과 손님은 바둑을 두고, 책을 읽을 때는 침대에 놓지만, 예전처럼 웃으면서 바둑을 두지 않았다. 손님이 물었다, 서답: 후배 단적. 나는 이체 한도에 만족하지만 어색하지는 않다. 너무 억지스럽다. 대통령직으로 태포에 들어가다. "이것은 셰안이 여기서 수라바야전 전투를 지휘하는 역사적 면모로, 수완이 많고 결단력 있고 냉정하게 지휘하는 숭고한 이미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가 동산에 정자를 짓는 일에 대해서도' 진서 열전' 에는 그가' 선서 ... 음악에 능하고 ... 토산에 별장이 하나 있는데, 건물 안에는 임청죽으로 가득 차 있다' 는 명확한 기록이 있다. 매번 중국과 외국의 조카를 데리고 왕복하여 소장할 때마다, 왕왕 수백 위안의 음식이다. "또" 앤이 북송을 위해 보냈지만, 동산의 뜻은 시종일관 변하지 않고, 모든 모습이 말을 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그리고 마을 신도시, 방 만들기 ... "

물론 혜제동산과 강녕동산은 모두 아름답다. 그러나 전자는' 재기' 의 이해지이고, 후자는' 회생' 의' 고세대의 뜻' 의 땅이다. "사진안" 이라는 책에서도 셰안이 "교양이 있다", "좋은 음악" 이라고 언급했지만, 방문할 때마다 "기생 (예기) 여자와 함께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당인 이백은 강남에 왔고, "남국 신풍주, 동산 기생 송" 도 짱 했다. 그는 심지어' 동산송' 에서 "매춘부를 동토산으로 데려가는 것은 슬픈 일이다. 나는 지금 창녀이고, 그는 무덤의 창녀이다. 백계몽후 300 세, 술을 뿌려 군자의 즐거움을 주다. ...... ...... ...... ...... ...... ...... ...... ...... ...... ...... ...... ....... ....... ....... ....... ....... ...... 여기서 이백은 동산을' 동토산' 이라고 부르는 것이 옳다. 시에서 언급한' 백봉몽' 은 앤이 죽기 전의 꿈이다. 사안 전기를 만나다. "꿈 후 300 세" 는 당이백 시대를 가리킨다. 술을 뿌려 근심을 달래다' 는 이백과 셰안이 300 년 만에 행복하게 함께 했다는 뜻이다. 이백이는 정말 사안을 잘 안다. 그는' 금릉야금도시 서북 셰안돈' 시에서도 "현성이 고적을 방문했는데, 아직 셰안두가 있다" 고 말했다. 주변 땅을 보면 높은 기준은 확실히 시끄러워요. 동산 자세를 상상하고 우군 (왕희지) 을 추모하다. 이백은 두 편의' 동산' 을 더 가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셰안을 언급하면서 "긴 울음소리 속에서 인파가 사라질 것" 이라며 "동산객에게 보답하겠다" 고 말했다. 이백은 이 같은 새 정자에 대해 "금릉 좋은 풍경, 석호가 새 정자를 모은다" 는 시를 한 편 썼다. 이백은 정말 사안 후진이다! 당나라 말, 문도' 사공서의 노래' 를 썼는데, 그 중' 주새는 향묵남행, 사랑동 별장은 봄벽까지 이어져 있다' 고 말했다. 시에서는 또 "천리관전, 도성이 이미 다하여 ... 강강을 건너지 않았다" 고 말했다. 운운운의 이' 국' 은 셰안이 여기서 조카와 바둑을 두는 것이다.

셰안의 본적은 하남 양샤이다. 오늘날 난징 교외에서는 여전히' 양하' 라는 글자가 있는 몇 가지 벽돌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은 당연히 재미있다. 왕사당, 제비 앞에서 죽었다' 는 지금으로부터 적어도 1600 년이 지났지만, 고마운 이 벽돌은 여전히 원래의 물건이니 역사의 진실한 증거여야 한다.

왕희지 (321-379,303-361) 는 글자 수가 많지 않다. 동진의 유명한 서예가. 랑야 린이 (이 산둥 린이) 사람. 먼저 랑중, 영원 장군, 강주도사, 우군 장군, 혜제민사 등이 뒤를 이었다. , 왕 youjun 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주 도지사 왕 지 불화 후, 사직 정착 후이 지은산 (현재 사오싱). 왕희지는 건강 5 항 명문 왕씨에서 태어나 왕도의 조카이다. 일찍이 셰안 * * * * 던업성과 함께 "유유히 생각하고, 야심을 품고 있다" 고 말했다. 초창기 스승은 위부인 (석) 에서 서예를 배웠고, 나중에는 초학, 초서학, 장지, 정자학 종숟가락제를 배웠다. 박채장은 여러 가지 풍격을 갖추어 한위 이래 서예의 심플한 풍격을 바꿔 새롭고 아름답고 유창한 풍격을 창조했다. 그의 정서와 행서는 고금의 최고이며, 사람들은 그의 필법이 "구름처럼 우쭐거리고, 민첩함은 용처럼 민첩하다" 고 칭찬했다. " 역대 서예가들의 추앙을 위해' 서성' 으로 추앙받았다. 원작이 없으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은 모두 후세 사람들의 복제품이다. 난정서' 는 행서의 대표작이고,' 초목철' 과' 17 철' 은 초서이고,' 황정경' 과' 악의론' 은 가장 유명한 관서이다.

갈홍 (284-364) 본명 지천, 호포박자. 동진 시대의 도교 이론가, 연금술사, 의학가. 단양현 주롱 (오늘 장쑤 주롱). 소년은 배우기를 좋아하고 가정 형편은 가난하다. 그들은 장작을 팔아 종이와 펜을 바꾸었다. 늘 책을 찾아 의리를 묻는데, 천리도 멀지 않아 필승한다. 그는 경학과 사학, 저작의 수백 가지를 섭렵하여 유학으로 유명하다. 친구를 잘 사귀지 못하면 요정을 잘 지도해야 한다. 처음에 그는 윤정 들에게 도교를 배우고 정단술을 배웠다. 남해 지사 보현 독서 후, 의술을 배우고, 오랫동안 건강에 살았다. 하청초 사제왕은 주 주책으로 소환되어 사도로 전근되어 군 계급으로 승진했다. 만년에, 단사가 발끝에서 나온다는 말을 듣고, 문장에서 현령을 하도록 요구하여 광주에 이르러 조카를 데리고 루브산에 가서 정단을 수련하고, 저서설 () 을 하였다. 그는 일생 동안 글을 많이 썼고, 시 65,438+000 권, 30 권, 신선, 좋은 관원, 은일전기 65,438+00 권, 차이집 3 10 권, 필사오경 가장 유명한 것은' 포박자', 외편 50 편, 유가사상을 고수하고 위진 이래 현학설을 반대하는 것이다. 내편 20 편은 도가 사상을 관통하는 완전한 정단술 저작이다. 그중' 김단' 장과' 황백' 장은 광물로 금은을 제련하는 상황을 기록하고,' 선약' 장은 주로 식물로 만병을 치료하는 상황을 기록하며 원시적인 약학이다. 《골든 챔버 시놉시스》두루마리가 호방하다. 휴대와 사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책의 주요 실용적인 부분을 발췌하여 3 권으로 정리한 후, 다시 8 권으로 확장하여 팔꿈치 예비 비상측이라고 한다. 책에서 수집한 처방은 대부분 쉽게 구할 수 있고, 효과적이고, 저렴하며, 치료법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다.

손권 (182-252) 은 종씨다. 삼국 중 오국의 창시자. 오군 부춘 (오늘 절강 푸양) 사람.

동한 말년에 손권은 부형 사업 강동 육군을 계승했다. 동한 건안 13 년 (208), 유비 가입,

화공을 이용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적벽전에서 조조의 군대를 물리치고 동우의 건립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동한

건안 16 년 (2 1 1)

석두 산은 금릉성의 옛터로 석두 도시를 지었다. 성내에 돌창고, 화물 창고를 설치하여 병기, 식량 등을 저장하다.

자본. 군사 중진 석성 남쪽에 봉화대를 설치하다. 황룡원년 (229 년) 4 월 손권이 무창에서 황제를 불렀다.

국명 오. 같은 해 9 월, 수도 건업을 이전해 남경 건도의 시작을 하였다. 손권은 건설업에서' 태초궁' 을 재건하고 있다

이 관원의 둘레는 500 피트이다. 그리고 건설업 도시를 진정한 고성으로 건설하고, 도시를 돌며 20 리 19 계단을 건설한다. 손권이 강에서 말을 타고

Lishui, hushu 및 기타 카운티 대장은 농업을 관리합니다. 윤양 (이 단양 현) 에 주룽 에 삼만 군대 를 보냅니다.

"파강 모독" 이라는 운하가 진하강과 태호 유역을 소통하기 위해 뚫렸다. 건설업성 서남에서 출항하다.

신성을 모독하고 동운하 (청계) 를 파고 조수를 열어 진하 양안을 상업 번영 지역으로 만들었다. 손무궁에 하나 있어요.

수천수만의 궁녀가 실크 직업에 종사하는 것이 남경 실크 직업의 시작이다. 서남 제련시, 제련주조 중심.

마음. 손권은 항해사업의 발전을 매우 중시하며 익주 (대만성), 요동반도, 하이난에 만인선단을 파견했다.

섬; 그는 또한 북한, 복건, 린일, 남양그룹에 사절을 파견했다.

섬나라. 강남 최초의 불교 사원인 건초사도 건설되었다. 서기 252 년에 손권이 병으로 죽고 중산남에 묻혔다.

산기슭, 이후 무제릉, 손묘, 묘 (현재 매화산이라고 불림) 로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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