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월 대보름날, 음력 정월 대보름날
이 날은' 등잔축제' 라고도 불린다. 아침에는 전날 찐 고슴도치 쥐를 조각상 앞 창턱, 부두에 모시겠습니다. 아침에는 머리를 바깥쪽으로 뒤집는다. 오후가 되면 보배를 메고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뜻이다. 탕원은 식사를 준비하고, 탕원은 불상 앞에 모시고 있다. 거리에는 등불이 휘황찬란하고 불꽃놀이가 사방에서 일어나 매우 시끌벅적하다.
용이 고개를 들어 음력 2 월 초 2 일
민간에서는 이 날을 용의 머리라고 부르는데, 이는 용이 이 날 나와서 활동한다는 뜻이다. 집집마다 팬케이크, 사오러우, 달걀볶음, 녹두요리 ('아스파라거스' 라고도 함) 를 먹는다. 이날은 꿰매지 마라, 용의 눈을 다칠까 봐 두렵다.
섣달 그믐날은 음력 12 월 8 일이다.
이 날은 섣달 팔죽을 먹는 풍습이 있다. 섣팔죽은 각종 쌀콩과 작은 재료로 끓여 만든 것으로, 스스로 먹는 것 외에도 불상 앞에 모시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이날 마늘을 식초에 담가' 랍팔초' 라고 부르며 설날에 만두를 먹을 때 먹는다.
천후궁은 음력 3 월 23 일에 열린다.
천후 황후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는 역사가 유구하다. 나중에 청나라 강희 황제가 천진을 방문하여 천후궁화전을 감상하고 국기를 수여했다. 그 후, 그것은 "황휘" 로 개명되었다.
천진지는 바닷가에 위치해 있어 대대로 바다에 의지하여 밥을 먹는 사람들이 많았고, 항해는 또 매우 위험한 일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운명이 많은 바다에서 신의 가호를 빌어야 했다. 천후 황후, 남방은' 마주' 라고 불리는데, 해신이다. 천진에서는 향불이 매우 왕성하여 제사 꽃이 많을 것이다. 전설의 천후궁 생일, 천후궁을 중심으로 한 이 곳들은 곳곳에 법고, 사자, 중국 깃발, 화고 등 각종 공연이 있어 밤새워 밤을 새울 때도 있다.
태평화고 클럽
전하는 바에 따르면 청조 함풍년 동안 처음 출현하여 봉양인에서 서고까지 전해져' 봉양화고' 라고 불렸다.
길드 기간 동안 13, 4 세 어린이 8 명이 수호전 이야기에 따라 공연을 했다. 무대에 네 명이 있는데, 그들은 번갈아 가며 노래를 부른다. 곡조는 주로 봉양화북조 혹은 곤곡으로, 때때로 그들은 새로운 가사를 부르며 참신하고 재미있다. 무대 뒤에는 징이 두 개, 꽹과리 세 개, 피리 부는 사람 한 명, 무술 교회 한 명이 젊은 교인들을 보호한다. 공회의 네 쌍의 악기는 각각 패왕 채찍, 작은 태평고, 작은 공, 화북이다.
구법회
처음엔 불교 음악이었는데 악기는 드럼, 심벌즈, 심벌즈, 크롬 철광, 벨로 구성되어 있었다. 연주할 때 드럼은 정중앙에 있고, 심벌즈는 양쪽에 있고, 크롬은 드럼 뒤에 있다. 시작은 드럼을 몇 번 치고, 그 다음은 네 개, 그리고 모든 악기는 악보로 함께 친다. 프랑스 드럼의 곡패는 약 10 여 세트가 있는데, 흔히 쓰이는 것은 옛 서강과 드럼이다.
천진에는 유명한 드럼 클럽도 있는데, 예를 들면 용정의 음소거 드럼, 겨자원의 화음 드럼, 후가의 옹음 드럼 등이 있다.
오호바벨 클럽
줄거리와 캐릭터 의상은 모두 경극' 바오가후' 를 블루본으로, 오호바비큐, 바비큐 박스를 빼앗으러 온 사람들과 함께 붙잡혀 함께 죽임을 당했다.
공회에서 가장 잘 표현한 것은 앞의 트렁크원이다. 어려운 행군 과정에서 그는 힘줄 뒤집기, 점프 등 어려운 동작을 할 뿐만 아니라 어깨 위의 바비큐 상자 대나무 장대도 병행해야 한다. 그가 착륙할 때마다 대나무 장대는 어깨에 떨어지고 상자 위의 등불과 깃발은 모두 온전하게 있어야 한다. 난이도가 이렇게 높아서 역시 무술 공연이다.
숭격노회
전하는 바에 의하면 청나라 광년 사이에 세워졌는데, 일명' 일승' 이라고도 한다. 형식은 피라미드와 비슷하지만 그렇게 높지는 않고 2 층밖에 없다. 공연할 때 성인 남자 캐릭터가 아래에 서 있고, 남자로 분장한 여자 한 명이 그 위에 서 있어 8 조 2 조 1 조, * * * * * * * * * * * * * * * * * * * * * * * * * * *.
모처럼 공연에서는 상하층 사람들이 걸으면서 춤을 추고 호흡이 잘 맞아야 하기 때문에 연기자들은 무도회에서 노래를 부를 뿐만 아니라 곡예 기교도 익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