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문은 열려 있고, 주요 방향은 신경을 쓰는 것이다
매일 자신의 대문을 드나드는 사람은 모두 대문 풍수의 영향을 받는다. 따라서 집 문을 여는 방법은 매우 특별합니다.
중국 전통의 동서남북은 공작새, 뱀거북, 용, 백호의 네 가지 영물로 상징한다. 방위의 공식은' 전 주새, 후현무, 좌청룡, 우백호' 이다 일반적으로 문을 여는 네 가지 주요 옵션은 남문 (주네문), 좌문 (청룡문), 우문 (백호문), 북문 (현무문) 이다.
풍수에서 문 앞에 밝은 홀이 있는 것은 길상이다. 앞에 녹화, 평지, 연못, 주차장이 있다면 문을 여는 것이 우선이다. 이렇게 하면 외부 공기가 모이기 전에 중간 문에 의해 수신된다. 문은 앞 중간 위치 (즉 주네문이 열리는 것) 에 적합하다.
대문 앞에 홀이 없다면 문은 도로 쉐이프와 일치해야 한다. 거리나 복도가 있다면 왼쪽 문 (즉 청룡문) 을 여는 것이 좋다. 왼쪽은 용위이고, 용은 길상이기 때문이다. 권력은 백호에 속하는데, 일반적으로 비교적 많다. 그러나 풍수학에서 길은 물이고, 신경 쓰는 것은 맥락이다. 지기가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흐른다. 거리나 복도 왼쪽의 도로가 길어지고 오른쪽의 도로가 짧아지면 오른쪽의 문 (즉, 백호문 열기) 을 열어 지가스를 추출하고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을' 백호문 집기' 라고 한다. 그러나 풍수학은 북문 (현무문) 을 여는 것이 더 불길하고, 외국에서는 귀신의 문턱이라고 불리며,' 지는 것' 이라는 의미도 있기 때문에 주거루를 여는 것은 신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둘째, 대문의 좌석
대문의 유입구는 집의 가장 움직이는 부분이며 모두 여기에 있기 때문에 현대집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1, 공선풍수학은 대문이 별의 왕성한 쪽에 열려 있어야 하며 후퇴, 쇠퇴, 죽음에 위치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왕산왕성향',' 쌍성회향' 의 구도에서 문은 앞의 중간에 열어야 한다. 산에 오르면 물에 들어간다',' 이성은 물을 탈 것이다' 등 별들이 뒤에서 무성한 도안을 만들어 현관문을 닫고 뒷문으로 드나들 수 있다. 좌법이 부적절하거나 성세가 지났고, 지금은 쇠퇴한 집들에 대해 공선풍수의 구제 방법은 정문으로 가는 것보다 또 다른 흥성할 옆문이나 뒷문을 여는 것이다. 예를 들어, 집의 문 방향이 "부", "실수", "빈" 방향인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두 별은 앉을 것이고, 앞문은 소진되어 재물운과 사업에 불리하다. 이 위치는 갑, 을, 을, 을의 뒷문 또는 옆문에 사용할 수 있다 .....
2. 팔택풍수는 집의 방향에 따라 집을 동사택과 서사택으로 나누었다.
그 중 Zhai 마을, xunzhai, Li Zhai, chai Zhai 는 동 사순대입니다. 자이곤, 짝퉁, 건채, 근채는 서사택이다. 동시에, 사람들은 조디악과 성별에 따라 여덟 가지 구아, 즉 놀라움, 손실, 거리, 칸의 사람, 동쪽 사택에 적합한 거처로 나뉜다. 쿤, 오른쪽, 건조, 건공 등 점술을 한 적이 있는 사람이 있는데, 적당한 거처는 서사택이다. 점술이 집 점술과 일치하지 않으면, 문위를 바꿔 피할 수 있다. 방법은 병풍 등을 추가하는 것이다. 다음은 몇 가지 특수한 경우입니다.
(1) 심검: 대문이 복도나 통로를 정면으로 향하면 이 패턴을 심검이라고 합니다. 집 내부의 깊이가 복도 길이보다 작으면 가장 큰 재앙이 될 것이며 병풍으로 문제를 해결하여 문을 닫을 것이다. 만약 집이 밑바닥에 있고 대문이 길을 마주하고 있다면, 고리형 나무와 꽃을 심어서 곧장 돌진하는 외력을 해소할 수 있다.
(2) 계단 환불: 대문이 계단을 정면으로 향하면 두 가지 다른 구조가 나타난다. 첫째, 아래를 향하는 계단은 집안의 부가 아래로 흐를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문 뒤에 병풍을 설치하여 부의 유출을 방지해야 한다. 또 다른 경우, 위를 향하는 계단은 돈과 물의 유출에 관심이 없다. 문 안에 돈나무, 돈나무 등 큰 잎식물을 놓으면 돈을 끌어들여 실내로 들어갈 수 있다.
(3) 엘리베이터 안에서 숨을 쉬다: 문이 엘리베이터를 마주하고 있다. 이것은 단지 실수일 뿐이다. 원래 집은 가스를 모아 기른 곳이었는데 지금은 엘리베이터를 직접 마주하고 있다. 그것이 개폐되는 과정에서 집 안의 기체가 모두 빨려 다른 곳에 흩어져 있는 것은 큰 금기이다. 그래서 문 뒤에는 병풍을 설치해 내부 가스 유출을 막아야 한다.
주택문의 풍수 금기.
1, 문에서 주방위집게를 꺼린다.
문을 연 후 주방과 화장실이 현관 위치에 끼워져 있다면 풍수학에서는 적합하지 않다. 아무리 위생을 중시해도 화장실은 영원히 불운이 나올 곳이기 때문이다. 주방의 기름 연기 냄새도 문밖으로 퍼지며, 이 둘의 혼합은 집주인의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 문을 열면 부엌을 보지 말아야 한다
문을 열고 부엌문을 마주보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주방은 거실 주변 지역에 있어야 하지만 문을 정면으로 향해서는 안 된다. 문은 공기 흡입의 통로로, 요리를 하고 밥을 먹을 때는 바람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3, 문을 열고 곧장 화장실로 달려가는 것을 꺼린다.
문을 밀자마자 집에 들어서니, 멀든 멀든 화장실 문을 처음 보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첫인상은 매우 중요하다. 현관은 화장실로 방의 전반적인 이미지에 영향을 미친다. 새 호형은 입구에 화장실을 설치하는 일이 거의 없고, 일부 오래된 집도 이런 구도이다. 그래서 인테리어할 때 화장실 문을 다른 방향으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4, 문을 여는 것은 침실을 직접 대면할 수 없다.
문을 열고 침실 문을 직접 마주하면 들어오는 가족이나 손님들이 무심코 침실에서 긴장을 푸는 것을 볼 수 있어 어색함을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니면 문이 열리자마자 바람이 불어와 온 가족의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
5, 주방 금기 직통 화장실.
주방과 화장실은 단원 입구 바로 맞지도 말고 방의 다른 부위에서도 바르게 하지 마세요. 두 번째 문이 엇갈리는 것이 좋다. 하나는 입구 (주방) 이고 다른 하나는 출구 (화장실) 입니다. 상대방을 멀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
6, 문은 상대적이어서는 안됩니다.
많은 호형 중에서 문이 이런 상황보다 더 흔하다. 집을 살 때 인테리어 후 문 문형, 방마다 공간이 상대적으로 독립적이다.
7, 침실은 화장실에 금기시된다.
문은 화장실 문, 특히 침실 문은 화장실을 정면으로 향하면 안 된다. 반상대라면 인테리어할 때 조금 엇갈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사는 곳은 공기를 신선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욕실과 비교하면 액운은 자연스럽게 침실을 침범할 수 있고, 입주자의 건강은 자연스럽게 큰 영향을 받을 수 있다.
8, 침실은 부엌을 꺼린다.
침실 문이 주방과 침실 문을 향하지 않는 이유는 같다. 현재의 디자인에서는 주방 방문이 침실 문과 반대되는 경우는 드물다. 만약 양자가 반대라면, 기름연기가 실내로 날아와 가구와 가전제품에 달라붙기 때문에 적합하지 않다.
9. 욕실에서 자는 것을 피하십시오.
화장실이 두 개 있는 아파트마다 두 번째 화장실은 모두 안방에 있고, 문이 안주로 열리는 침대는 비교적 흔하다. 인테리어할 때는 다른 쪽으로 바꿔야 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화장실 문은 주실을 마주하지 않아 이런 디자인이 이상적이다.
현재 침실, 주방, 화장실의 벽은 일반적으로 봉투 구조로 구멍을 뚫어 열거나 철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주옥의 벽면은 내력이고, 구멍을 뚫지 않으면 뜯어낼 수 없으니, 잘 알고 다시 한 번 설치하여 개조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주택대문의 풍수에 주목하다
1. 좌문 열기: 풍수학에서 문 앞에 홀이 있는 것이 좋다. 앞에 녹화, 평지, 연못, 좌석이 있다면 문을 여는 것이 우선이다. 앞에 홀이 없다면 왼쪽에서 여는 것이 가장 좋다. 또는 대부분의 문은 왼쪽에서 열어야 한다. 이른바 좌룡우백호, 청룡은 왼쪽에서 움직여야 하고, 백호는 오른쪽에서 조용해야 한다. 그래서 모든 문은 왼쪽에서 열어야 한다. 즉, 사람은 안에서 나와야 하고, 문고리는 왼쪽에 놓아야 한다. 문을 거꾸로 열면 가정 분쟁을 일으키기 쉽다. 북문을 현무문으로 여는 것은 더욱 불길하다. 외국에서는 귀신의 관문이라고 하는데,' 패전' 이라는 뜻도 있으니 집에서 북문을 열 때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2. 대문을 설치할 때 나뭇결이 순문인지 역문인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상향식 선은 평행선이고, 하향식 선은 반선이다. 순문문은 집을 평온하고 매끄럽게 하는 반면, 역문문은 집을 매끄럽지 않고 변화무쌍하게 만들 수 있다.
3. 문의 높이는 비례해야 합니다. 보통 7 피트는 표준입니다. 너무 높은 문은 이성을 잃고 탐욕스럽고 허영심이 될 수 있다. 예를 들면 체면을 잃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무 낮고 너무 작은 문이 막혀서 좌절하고 들어갈 수 없어 자신감을 잃거나 많은 좌절이 있을 수 있다.
4. 문은 엘리베이터에 맞설 수 없다. 건물의 문은 엘리베이터 문에 맞설 수 없고, 재물운에 손해를 끼치며, 집주인은 병에 걸리기 쉽다.
5. 문은 직선상에서 창문, 뒷문 또는 화장실을 마주해서는 안 된다. 문과 창문은 리치가 집을 드나드는 입구이다. 문은 창문과 뒷문과 일직선으로 연결되어 있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리치가 집에 모이지 않고 홀을 직접 빠져나갈 수 있다. 그래서 부는 돌려받을 수 없기 때문에 돈을 갚는다고 한다. 화장실은 사람이 배설하는 공간이며 본질적으로 깨끗하지 않기 때문에 문은 화장실을 정면으로 향해서는 안 된다. 화장실 문을 마주하면 재정투자에 실수가 생겨 가계 재물운을 손상시킬 수 있다.
6. 문과 거실은 현관을 세워야 한다. 풍수의 관건은' 우회를 좋아하고 직행을 꺼리는 것' 이다 현관과 거실은 현관이나 작은 궤로 가려져 안팎이 완충되고, 진기가 회전한 후 거실에 모일 수 있으며, 방 안도 은폐되어 바깥으로 엿보기가 쉽지 않다. 집 안이 은밀하고 깊어 행운의 연속을 상징한다.
7. 외문, 내문, 내문 등. 일직선에 있을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심술을 입는 것이다. 앞뒤 문이 교차하면, 주님의 재물은 모을 수 없다. 또 대문에 직접 들어가면 많은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한 집에 여러 개의 방이 연결되어 있다면 정문에서 끝까지 몇 개의 문을 설치하지 말고 호텔처럼 복도로 몇 개의 방을 한 줄로 묶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애매한 관계나 도피가 발생하기 쉬우며 집의 안전도 보장하기 어렵다.
8. 독립문에는 두 가지 이상의 색이 있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저분하고 반복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9. 가능한 한 집안에 아치형 문이 있는 것을 피하십시오. 동그라미는 운동을 나타내고, 집은 조용하고, 크게 적합하지 않다. 그리고 방앗간도 무덤의 문과 같아서 불길하다. 예쁘다면 사각 아치로 대체할 수 있어요.
10, 대문은 안쪽으로 열어야지 밖으로 열어서는 안 된다. 문이 외부에 열리면 집안의 평화로운 분위기가 보내져 운세와 재운의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1 1, 문으로 들어가는 길: 대문은 집의 입구이므로 깨끗하고 밝으며 잡동사니를 쌓아서 운을 방해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두 개의 문이 서로 마주치거나 겹치는 것을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건강, 사업, 가정의 안녕에 해를 끼칠 수 있다. 두 집이 시집가면 가족이 자주 싸운다. 문을 열고 벽을 보거나 다른 방에서 활동을 보면 인체 내 가스의 순환을 방해하여 몸이 불편해질 수 있다. 침실, 거실 등 큰 방은 문을 열어야 하고, 화장실, 주방 등 작은 방은 문을 열어야 한다. 대문은 작은 문에 어느 정도 압박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화장실 문이 너무 크면 건강과 성격 문제가 발생하고 가족도 소화불량이 될 수 있다.
풍수에 있는 집 문의 제일 위치
1. 대문이 동쪽을 향하고 있다
대문은 동쪽을 향해 기본적으로 안전하다. 주의할 유일한 것은 대문이 오목형인지 아닌지이다. 오목한 대문은 집의 활력을 떨어뜨리기 쉬우며 집주인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은 대부분의 대문이 동쪽으로 열려 있기 때문에 자신과 아이의 건강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아이가 어렸을 때, 그들의 가스전은 비교적 약해지고 영향이 더 클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2. 대문이 남향입니다
풍수학에서 남방은 밝기가 적은 방향이다. 필요한 경우 상인방 위에 조명 설비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문에 관해서는 목조나 신을 모시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상서로운 효과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남측도' 명성과 권력' 을 대표하므로 대문도 남처럼 깨끗하고 밝게 유지되어 개인의 명성에 가산점을 줄 수 있다. 아이의 운세로 볼 때, 문은 남쪽으로 향하는 것이 좋지만, 아이의 정신적 측면에도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여분의 아이 교류가 필요하다.
3. 대문이 서쪽을 향합니다
이것은 대문이 돈과 수확을 나타내는 위치이다. 그러나 대문이 함몰되었는지도 보아야 한다. 그렇다면 병풍과 커튼으로 가려서 부를 잃지 않도록 하세요. 그리고 자신과 자녀의 관계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면 반드시 잘 유지해야 한다. 남문의 풍수가 자녀와 부모의 관계가 불화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4. 대문은 북향이다
풍수학의 관점에서 볼 때, 북방은 냉기의 발원지이며, 북향의 대문은 직접적으로 매서운' 한기' 를 마주하고, 집 안의 부부, 부모, 자녀의 관계를 취약하게 만들고, 주거에 불리하며, 아이가 자신에 대한 오해와 오해를 불러일으키기 쉬우며, 아이에게 역심리를 일으키기 쉽다.
농촌 건물의 풍수 문 위치
첫째, 북향 문, 관계가 약하다.
풍수학의 관점에서 볼 때, 북방은 냉기의 발원지이며, 문은 북향으로 직설적으로 매서운' 추위' 로, 집 안의 부부, 부모, 자녀의 관계를 취약하게 만들고 거주를 불리하게 만들 수 있다. 해결책은 북향 입구에 병풍을 설치하거나 커튼을 걸어 놓는 것이다.
둘째, 북동쪽 방향의 문, 가장 금기시되는 방향.
풍수의 관점에서 볼 때, 동북은 오귀의 소재지로, 늘 어둡고 습한 느낌을 준다. 그래서 대문은 동북을 향해서' 외귀문' 이라고도 불린다. 정말 불행하다면 대문이 이 이 방향으로 열리면 엑소시즘, 문신, 길상사자 등을 붙일 수 있다. 대문 양쪽이나 현관에 밝은 색채의 풍경 사진이나 그림이 많이 걸려 있다.
셋째, 대문은 동쪽을 향하고 정상적으로 향한다.
동문은 기본적으로 안전하다. 주의할 유일한 것은 대문이 오목형인지 여부다. 오목한 대문은 쉽게 방을 활기차게 하고 집주인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해결책은 대문 양쪽에 장수하는 식물을 놓아서 식물이 시들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또는 적절한 수정이나 대나무 제품으로 방문을 장식할 수도 있습니다.
넷째, 대문은 남동쪽을 향하고 대길은 좋은 방향을 향하고 있다.
이런 문 마감재에는 문제가 없지만, 문은 오목하게 설계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다섯째, 대문은 남쪽을 향하고, 첫 번째는 밝다.
풍수학에서 남방은 밝기가 적은 방향이다. 필요한 경우 상인방 위에 조명 설비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문에 관해서는 목조나 신을 모시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상서로운 효과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남측도' 명성과 권력' 을 대표하므로 대문도 남처럼 깨끗하고 밝게 유지되어 개인의 명성에 가산점을 줄 수 있다.
여섯째, 대문은 남서쪽을 향하고, 가장 꺼리는 방향이다.
서남은 동북에 해당하며,' 외귀문' 이고, 서남은' 내귀문' 이다. 음의 에너지는 종종 여기에 모여 습한 가스전을 형성하기 쉽다. 대문이 남서쪽을 향하기 때문에' 제습' 이 매우 중요해졌다. 현관의 화초와 민가용품은 모두 도움이 된다. 수정, 벽옥장식을 좀 추가하여 가스전을 운으로 바꿀 수 있다.
7. 서방으로 통하는 대문은 재원이 풍부하다.
이것은 대문이 돈과 수확을 나타내는 위치이다. 하지만 대문에 움푹 들어간 무늬가 있는지도 봐야 한다. 만약 있다면, 병풍과 커튼으로 가려서 부의 손실을 방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대문에' 금물품' 을 설치할 수 있어 대문에' 재물을 모으다' 와' 재물을 모으다' 는 효과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다.
여덟째, 대문은 북서쪽으로 향하고, 사이즈는 증가해야 한다.
서북의 대문은 반드시 넓고 편안해야 하며, 집 안의 진열품도 너무 마음대로 해서는 안 된다. 즉, 집의 가구는 확정된 후에 "위치" 를 해야 하며, 가능한 한 함부로 위치를 이동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현관에 도자기와 도자기를 많이 넣어 장식할 수 있어 집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집에서는 커튼, 소파, 침대 등 실크 단조, 실크 자수 등의 원단을 사용하지 않도록 한다.
담장 대문의 풍수 금기
별장 대문 앞의 풍수, 당신의 별장 앞에는 담장이 있는 곳, 전봇대, 탑, 고층 건물 공격이 당신의 별장을 억압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주인은 중상을 입거나 사망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앞에 고층 빌딩이 있어 주업의 전도가 막히고, 집 교통은 점차 후퇴할 것이다. 당신 앞에 물체가 있을 때마다, 예를 들면, 프로브가 당신의 별장을 가리키면, 조만간 집에 도둑이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집 앞집 뒤의 길과 물도 있어 신경을 많이 쓴다. 당신의 집 앞에 길이나 물이 당신의 집을 둘러싸고 있다면, 당신의 집은 길조가 순조롭고 가정이 화목하고 우애롭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앞에 물이나 길이 집 맞은편에 있으면 가정이 화목하지 않고 아이가 집에 가고 싶지 않다는 뜻입니다. 앞에 빗길이나 고인 물이 있어서 아이는 집에 가고 싶지 않다.
집 앞에 길이 있을 때마다, 그것은 접근하자마자 뛰어내린다. 가벼우면 자손이 불효하고, 무거우면 집을 해친다. 집 앞에 길이 있다면, 특히 집 앞에 있는 것도 흉조이다. 오래 있으면 주인이 아파서 모든 돈을 다 써버릴 것이다. 앞길이 구불구불하거나 곧은 길이 다시 갈라지는 것을' 치마춤소매' 라고 하는데, 주가가 복숭아꽃을 범하여 실패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 앞에 정자길이 있어, 재물을 잃고 관권을 잃는 것을 대표한다. 별장 정면을 너무 어지럽게 하지 마라. 어지러우면 주인은 소인이라 짜증이 난다. 집 앞 집 뒤에 작은 석두 이 좋지 않다, 가족은 쉽게 호흡기 질환 을 얻을 수 있다; 큰 돌이 막혀서 집 여자는 심장병에 걸리기 쉽다. 집 앞집 뒤에는 난잡한 자갈이 있어 가족들이 귀가 잘 듣고 눈이 멀고 벙어리가 되기 쉽다는 것을 보여준다.
별장 앞에는 고목이 있어서는 안 되며, 너의 집의 퇴로와 병을 초래할 수 있다. 집 앞에 큰 나무 한 그루가 있다. 나무의 마음이 썩으면 나뭇가지 부패와 같은 가정 내 질병을 일으키기 쉬우며, 주인의 사지는 병에 걸리기 쉽다. 나무에 늘어진 덩굴은 이 가정이 소송과 자살 재난이 발생하기 쉽다는 것을 나타낸다. 집 앞에는 문곡 모양의 연못이 하나 있는데, 이는 집안의 썩은 복숭아꽃을 나타낸다.
별장의 대문은 크지만 앞문은 넓지 않고 호형 (면적) 이 적다는 것은 가정 발전 공간이 크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별장 대문 앞 풍수는 집 앞 절에 맞지 않아 가족들이 괴병에 걸리기 쉽고 신경이 쉽게 고장이 난다. 집 앞 집 뒤 외딴집, 가정 여성 미망인으로 이어지기 쉽다. 문 앞에 방이 하나밖에 없고 낡았다면,' 죽은 방' 이라고 부르면 파손되고, 피비린내 나고, 낡을 것이다.
집 앞에 여러 해 동안 텅 빈 집이 가장 흉하다. 이 책은 "너희 집 앞의 빈 집은 3 년 동안 울고 있다" 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