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기술. 화제보다는 채팅 자체에 초점을 맞추다.
많은 사람들이 여자들과 대화하는 법을 모르고, 왕왕 얘기하면 화제가 없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리고 나는 생각한다: 채팅은 주제를 준비 할 필요가 전혀 없다! 주제 기반 채팅법: 우리는 채팅할 때 항상 미리 생각한 화제에 집중하려고 하지만 채팅 자체에는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나: 먹었어? (화제 제기)
네.
나: 뭐하는 거야? (다른 주제 제기)
인터넷 서핑을 하다
나: 거기는 날씨가 좋은가요? (다른 주제 제기)
모건 오닐: 네
나: 요즘 바쁘세요? (다른 주제 제기)
바쁘지 않다
나:. 。 。 。 할 말이 없다. 왜냐하면 항상 화제가 끝날 때가 있기 때문이다.
나: 오, 그래, 난 그냥 전화해서 네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었어. 그럼 계속 바빠. 안녕히 계세요.
모건 오닐: 안녕히 계세요
이 순간 네가 생각할 수 있는 건 오직, 내가 뭐라고 말해야 할까? MM 과 무슨 얘기를 해야 하나요? 이것은 종종 막다른 골목으로 이어진다. 네가 미리 준비한 제목을 다 끝내면, 너는 네가 벙어리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채팅의 올바른 생각은 채팅 자체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채팅의 주제가 아니라 채팅의 문제가 아니라 채팅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나: 먹었어? (한 가지 주제, 키워드: 밥 먹기)
모건 오닐: 저는 먹었어요.
나: 너 뭐 먹었어? (키워드 먹는 것으로 인해 발생)
MM: 쇠고기 국수.
나: 네가 직접 만들었어? (키워드 쌀에 의해 트리거됨)
MM: 쇠고기 국수.
나: 네가 직접 만들었어? (키워드 쌀에 의해 트리거됨)
나는 요리를 할 줄 모른다. 제가 샀어요. (키워드: 나는 요리를 할 줄 모른다. 나: 너 요리 할 수 없어. 한 여학생은 요리조차 할 줄 모른다. 네가 어떻게 결혼했는지 봐라. (새로운 키워드가 등장했다. 이 키워드는 요리를 할 줄 모르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모건 오닐: 저는 하고 싶지 않아요. 우리 엄마는 과거에 자주 이것을 하셨다.
나: 예전에는 예전에, 지금은 지금이야. 이제 너는 자랐다. 여학생은 요리를 배워야 한다. 아내로서 당신은 요리를 하지 않습니까? (이전에는 이 키워드로 새로운 키워드' 성인 아내' 를 불러일으켰다.)
나는 아직 결혼하기로 결정하지 않았다. 。 。 "키워드 결혼"
나: 네 엄마가 널 아주 사랑해.
모건 오닐: 저희 어머니는 저를 무척 사랑하셨어요. 저는 막내입니다. 물론 나를 다치게 할 것이다.
나: 너 막내야? 형제 자매가 있습니까? (가장 작은 키워드로 새 키워드 형제를 트리거함)
내 동생 BLABLABLAL L. 。 。 。 (많이)
여기까지 와서 여기에 사용된 키워드가 모두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바로 앞의 대화에서 키워드 결혼으로 돌아갔고, 나는 상하 대화에 나오는 키워드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 너 아직 어떤 사람과 결혼할 생각을 안 했니? (키워드 결혼에 의해 트리거됨)
나는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BLABLABLAL. 。 。 。 (많이) (키워드: 몰라)
나: 당신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키워드로 잘 생각하지 않아 트리거됨)
모건 오닐: 제 표준은. 。 BLABLABLAL L.. 。 。 (많이)
이때 나는 그녀가 말한 키워드가 없거나, 이곳의 키워드가 너의 화제에 불리하다는 것을 알았다. 이전 대화의 키워드로 돌아가서 바로 채팅하세요!
예를 들면
행 6 의 키워드 buy.
나: 쇼핑 좋아하세요? 쇼핑을 좋아하십니까? (새로운 키워드 구매는 이전 키워드 구매로 트리거됩니다)
MM: 마음에 들어요.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나: 또 뭘 좋아하니? (like 등 키워드에 의해 촉발됨) MM: 노래, 수영, 여행 (노래, 수영, 여행) 을 좋아해요.
나: 오, 너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해. 너는 누구의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하니? 음. 。 。 。
나: 오, 너 수영 좋아해. 수영을 할 줄 아세요? 수영은 어때요? 당신은 보통 어디에서 수영을 합니까?
음. 。 。 。
나: 오, 너 여행 좋아해. 당신은 어디로 여행한 적이 있습니까? 기분 어때?
음. 。 。 。
키워드를 계속 얽히지 말고 키워드를 잡고 어느 정도 얘기하면 대화를 시작하세요! 이전 키워드로 돌아가서 어느 정도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멈춰. 채팅 도중에 마지막 키워드로 돌아가 계속 이야기를 나누다. 멈춰. 맨 위로 돌아가서, 어느 정도 마지막 키워드와 채팅을 시작한다. 멈춰. 이전 키워드로 돌아가서 채팅하다. 。 。 。 。 。
당신은 전체 채팅 과정에서 어떤 화제도 준비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채팅 자체가 당신에게 무수한 화제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채팅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도 됩니다. 너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것이다. 너는 내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머리를 쥐어짜지 않을 것이다. 셀 수 없이 많은 화제가 있기 때문에,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알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중요한 것은 할 말이 있어 좋은 채팅 분위기에 들어갔다는 것이다. MM 과 이야기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런 분위기 속에서 재미, 재미, 유머입니다. 물론, 이 시리즈의 잔소리는 중점도 없고 영양도 없어 보이지만,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단지 하나의 예일 뿐, 여자와 몇 마디만 할 수 있는 아시아축구연맹 사람들도 할 수 있는 말이 있다. 냉장할 정도는 아니다. 나도 계속 이렇게 묻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과정은 상호 작용해야 한다. 나는 이것이 단지 채팅의 골격일 뿐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채팅을 재미있게 하려면 프레임, 밀기, 냉장을 넣어야 한다.
2 층 스킬 유지 프레임워크: 채팅을 하는 동안 여자들은 의식적으로 시험을 주지만, 당신은 어떻게 여자의 시련에 직면해야 합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정확한 방법은 먼저 그녀에게 함정을 주어 그녀를 뛰어들게 한 다음 다시 뛰어내리는 것이다. 가장 간단한 예는 그녀가 춤을 추지도 않고 뛰지도 않는다는 것이다. 이것은 제가 "매력적인 남자" 비디오 자습서에서 본 것입니다.
몇 살이에요? "MM 테스트"
나: 28 살이야. (나는 그녀의 함정에 뛰어들었다. 그녀의 강한 골격이 나의 허약한 골격을 흡수했다. 나는 지루해졌다.)
몇 살이에요? "MM 테스트"
나: 맞춰봐? "나는 그녀에게 함정을 주었다"
모건 오닐: 저는 짐작하지 않아요. 당신이 말해줘요. (MM 은 뛰지 않아요.)
나: 너는 절대 추측할 수 없다.
나는 네가 26 살이라고 생각해.
나: 사실 나 30 이야.
나: 너 몇 살이야? "나는 MM 을 시험하고 그녀에게 함정을 설치했다"
MM: 맞춰봐? (MM 이 나를 시험해 보았는데, 그녀는 나에게 함정으로 돌아갔다.) 나: 내가 더 낮을까, 더 높을까? "함정에 뛰어들지 마"
MM: 높이 맞춰봐 (MM 은 도울 수 없지만 뛰어 들어갈 수 없다)
나: 네가 24 (MM 이 나보다 먼저 뛰는 것 같아)
모건 오닐: 저는 26 살이에요.
확장 예
MM: 샤브샤브를 먹고 싶어요. 한턱 내세요.
나: 그래, 네가 내일 나와 함께 쇼핑을 가서 옷을 사러 가면, 내가 너를 초대할게. (네가 그녀의 함정에 뛰어들지 않으면 내가 그녀에게 함정을 만들어 줄게.)
모건 오닐: 저는 할 수 없어요. 나는 내일 매우 바쁘다. 나는 매우 인색하다. 밥 사 주는 게 이렇게 어려운가요? 내려와 주세요. 。 계속 너를 감싸라. 만약 네가 춤을 추면, 그것은 약한 틀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 내일 바빠요? 좋아, 샤브샤브를 먹고 야시장에 가서 옷을 사 줄 수 있어. (그녀의 함정에 뛰어들지 않으면 내가 그녀에게 함정을 하나 더 줄게.)
나는 오늘 밤 돌아갈 것이다. 미처 다 먹지 못했다. 。 。 계속 올가미를 씌우면, MM 은 네가 얼마나 버틸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 아니, 다음에 다시 오세요. 나는 옷을 사기 위해 나와 동행 할 다른 사람을 찾는다 (주장! 그녀의 함정에 뛰어 들지 마라)
MM: 샤브샤브 먹기가 너무 어려워요. 그럼, 내가 시간이 있을 때 너와 함께 옷을 사고 쇼핑을 할 수 있을까? 계속 너를 감싸라. MM 은 이렇게 모호한 말로 너를 상대하고 싶어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 언제 시간 있어요? 모레 시간 있어요? 모레 나와 함께 (견지! 그녀의 함정에 뛰어들지 마라.
모건 오닐: 좋아요. (MM 이 먼저 뛰고, MM 이 먼저 버틸 수 없어요.)
나: 퇴근 후에 밥을 먹으면 늦을지도 몰라. 너는 밥을 먹으면 늦을지도 모른다. 주문할 준비가되면 전화주세요. 계속 그녀를 가두다. MM: 좋아요. 그럼 (MM 상자는 당신에게 완전히 흡수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프레임워크 유지 관리
MM 은 그녀가 너를 지탱할 수 없다고 생각하게 하고, 너의 강대는 결국 채팅에서 MM 의 저틀을 흡수하여 MM 을 의존감과 흡인력으로 만들 것이다.
세 번째 수준의 기술은 밀고 당깁니다.
소위 당기는 것은 MM 이 의도적으로 MM 과의 거리를 좁히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소위 밀기는 MM 의 유연한 사용을 억압하고 무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MM 의 감정이 기복을 일으켜 MM 이 당신에게 소위 느끼는 것을 느끼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제 1
나: 고등학교 전에 너희 반은 예쁜 사람 (La) 을 많이 쫓아다녔어.
MM: 오, 물론이죠. 왜 날 쫓지 그래?
나: 나도 너를 좋아해
MM: 오, 정말, 너 항상 나를 짝사랑하는 건 아니지?
나: 그건 예전이지 지금이 아니야
오, 요즘 어떠세요? 우리는 나와 이야기할 시간이 있다: 허허, 요즘 좀 바빠서 시간이 없을지도 모른다.
응, 시간이 있으면 다시 이야기하자. 밀고 당긴 후 순응도 테스트를 통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나: 맛있는 거 사 주세요. 제가 갈지도 몰라요.
모건 오닐: 그럼 내일 제가 살게요.
예 2
여러분이' 두라라 승진기' 를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왕위 (황립행 분) 는 해변 장면에서 밀고 당기는 전문가와 두라라 (허) 로 산책을 하며 바다를 보고 함께 반딧불이를 잡다가 (왕위가 당기는 수법을 사용) 뒤에서 키스를 할 때 갑자기 두랄라를 밀어내고, 두랄라와 현재 옆에 있는 다른 미녀 (왕웨이제) 를 소홀히 했습니다 "(왕위는 시험에 복종하는 수법을 사용했다) 두라라가 나와서 두라라의 손을 잡고 방을 열었다. (왕위의 밀은 키스가 아니라 더 깊은 목적을 위한 것이었다.)
네 번째 기술. 이야기를 하다
1 ..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할 때, 나는 유머 감각과 말하는 방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구체적인 예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왕씨에 대한 개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왕씨가 이야기를 하는 방식을 자세히 이해하다.
2.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MM 과의 대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경험에서 많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이야기를 하고 자신의 경험을 말하고, 어떤 DHV 원소도 추가하지 않는다면, 이야기를 하는 것은 당신을 우의구역으로만 데려갈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좋은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일부러 허풍을 떠는 성분이 들어있다는 것을 들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이야기에서 당신의 DHV 관점을 교묘하게 말하다.
다섯 번째 수준의 기술은 아이디어, 관점 및 연설 약속을 알려줍니다.
아이디어와 관점의 근원은 다른 사람에게 이해시키거나, 스스로 이해하고, 어떤 일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형성할 수 있다. 이것은 나의 평소 사유에 따라 자신의 견해를 형성해야 한다. 사실, 사람들과 사귀는 과정에서, 나는 좋은 의견을 받아들여 나를 위해 쓸 수 있다. 신문과 온라인 리뷰를 많이 보세요. 스스로 생각하고 흡수한 후, 다시 다른 사람과 토론하고, 다른 사람의 좋은 생각을 흡수하여 나를 위해 사용하고, 점차 자신을 보완한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송유해조류가 정산호로 가는 길이다.
해초: "송 비서, 뭐 하나 여쭤봐도 될까요? 당신은 왜 이 차를 원합니까? 나는 버스를 탈 때 노예가 까치발을 해야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송사명: "해조류라고 합니다. 영국 왕실의 전용차입니다. 그것은 랜드 로버 라고. 너는 매우 못생겼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이 차 안에서 가장 좋은 차라고 생각한다. "
-네 의견을 말해봐
송사명: "이 운전한 남자는 피비린내 나는데, 그는 랜드 로버를 갖고 싶어한다. 그는 도시에서 오랫동안 머물렀는데, 자신이 야생마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초원에서 자라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랜드 로버는 사람의 다리와 공기 중에 불어오는 바람이다. "
-네 의견을 말해봐
송사명: "도시에서 이런 차를 볼 수 없어요. 。 。 ""
송사명: "이 남자는 평생 좋은 차 한 대, 홍안지기 한 대, 한 대 더 있어야 해요. 。 。 。 ""
-관점을 말해봐, 네가 이런 관점을 말할 때, MM 은 너를 바라볼 수밖에 없어.
여섯 번째 기술은 MM 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나는 MM 을 알게 된 초기에 내가 그녀에게 첫 번째 느낌을 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그녀를 궁금하게 한다. 이 사람은 무슨 이야기가 있습니까?
예제 1
송사명과 해조류는 처음 만났다.
송: "너 결혼했니? 클릭합니다
바다: "아직"
송: "전도가 양양하다"
여기가 중점이다. 송사명은 해초와의 첫 만남에서 무엇을 보여주고 싶습니까? 유머? 아니, 내가 여자를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는 네가 그녀에게 신비감을 주어 그녀를 궁금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너는 멋진 말을 할 수 있다. 。 。 나는 너에게 궁금해서 그가 왜 이런 말을 했는지 궁금하다.
이상한 예 2
모든 사람은 비밀 (남한 PUA 영화) 이 있다. 남자 주인공이 그의 셋째 언니를 만났을 때 첫 번째 말은 "안녕하세요, 존함을 많이 들었습니다." 였다. 인사, 모두가 말할 것 이다, 그러나 마지막 문장은 어떨까요?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모든 여자들은 내가 이 남자를 처음 만났을 때 나에 대해 많이 들었다고 느꼈다. 저게 뭐지?
7 층 기술은 MM 에 대한 신비감을 유지한다.
여자가 너에 대해 궁금할 때 축하해, 너는 운이 좋아야 해. 호기심이 생기자, 다음에 해야 할 일은 더욱 분발하여 이런 호기심을 유지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호기심명언) 。 。 。 MM 을 호기심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MM 에 대해 어느 정도의 신비감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주의하세요! 어느 정도! 너무 가벼워서도 안 되고, 너무 가벼워서도 안 된다. 3 ~ 2 일 동안 너는 너의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뿐이다. 끝났어, 느껴지지 않아. 물론입니다. 많아도 안 됩니다. 그것은 그녀로 하여금 너희들 사이의 거리가 견우직녀 사이의 강보다 더 크다고 느끼게 할 것이다. 너는 이렇게 무엇을 할 작정이니? 놀 것 이다 아무것도.
주제
너 뭐 하는 거야? 너는 왜 이 일을 좋아하니? 가장 큰 도전은 무엇입니까? 가장 큰 좌절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자신의 일과 미래에 대해 어떤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2. 지금까지 당신의 인생에서 어떤 성과를 거두었습니까? 무슨 중대한 좌절이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3. 당신은 무엇을 가장 좋아합니까? "왜 관심 있어?"
4,< 최근 > 작년에 가장 기억에 남는 경사는 무엇입니까? 아니면 불행한 일인가? ) 을 참조하십시오
5. 당신은 당신의 일을 어떻게 처리할 것입니까?
6. 너는 너의 휴가를 어떻게 보내는 것을 좋아하니?
7. 유명해지고 싶으세요? (왜)
8. 만약 당신이 백만 달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무엇을 할 것입니까?
9. 당신의 가정에서 당신은 어려서부터 어떻게 자랐습니까?
10, 성장하는 동안 당신의 성격 장점은 무엇입니까? 두려움에 무슨 결점이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1 1. 어떤 관계를 발전시키고 싶으세요?
12 당신은 낭만적입니까? 얼마나 낭만적인가? ) 을 참조하십시오
13, 당신은 남자와 여자의 차이가 어디에 있다고 생각합니까?
14, 무엇이 당신을 행복하게 합니까?
무엇이 당신을 슬프게 합니까?
16. 너는 어렸을 때 커서 무엇을 하고 싶었니?
17, 당신은 당신과 다른 사람의 차이가 어디에 있다고 생각합니까?
18, 당신은 신을 믿습니까? 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19.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인 행동이 사회 변화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까?
20. 당신은 현재 사회에서 중요한 사건이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가능하다면, 당신은 어떤 행동을 취할 것입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첫 번째 수단: 직업 추구를 둘러싸고 화제의' 하이라이트' 를 찾는다.
사업은 사람의 생명의 근본이다. 사업에 부지런하고 생활에 지칠 줄 모르는 젊은이는 일과 생활의 주제에 대해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면 정신이 날아간다. (조지 버나드 쇼, 일명언) 그래서, 이 방면에서 그의' 플래시 포인트' 를 잡아서 화제를 발굴하면, 너희들은 매우 열렬하게 이야기할 것이다.
소신은 사업심이 있는 여자지만 성격이 내성적이고 교제가 서툴러서 20 대가 되면 큰 처녀가 되어 지금까지' 시누이가 혼자 산다' 고 한다. 어느 날 한 동료가 그녀에게 경찰 이명을 소개했다. 처음 만났을 때, 소개인의 관례적인 공무를 몇 마디 하고 떠났다. 그들 두 사람은 침묵을 지키며 처지가 어색하다.
수형은 이 광경을 보고 마음이 급해서 무심코 이렇게 말한 것 같다. "경찰관으로 일하는 일이 힘들고, 항상 생명이 위험하고, 가족 가족도 고통스러운데, 이것은 정말 일반인이 받아들일 수 없는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이 말을 듣고, 여명 급급하여, 즉시 수신의 말을 받아 사업과 포부, 인생과 추구, 헌신과 수요 등에서 자신의 직업의 위대함과 교만을 천명했다.
두 시간 남짓한 데이트가 서로의 웃음소리 속에서 어느새 지나갔다. 마지막으로, su Xin 은 여명 께 애정 어린 미소를 보냈습니다. 여명 첫 데이트의' 위기의 순간' 에서 소신은 상대방이 일을 사랑하는 플래시를 포착해 화제를 찾았다. 무심코' 인 것처럼 보이지만, 그녀는 의도적으로' 가정과 사업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가' 라는 명제를 던져서 사업과 인생에 대한 그의 추구를 살피고, 첫 만남에서 할 말이 없는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으며, 상호 이해와 의사 소통을 증진시키는 목적을 달성했다.
두 번째 트릭: 취미를 둘러싸고 화제의' * * * 목소리 포인트' 를 찾는다
사람마다 자기만의 취미가 있다. 과묵한 사람이라도 자신의 취미에 대해 이야기하면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너는 여전히 그의 취미가 무엇인지 모른다. 우리가 무엇을 하든 상관없다. 먼저 자신의 취미에 대해 이야기한 다음 상대방의 취미에서 가장 좋은 점을 찾아 이해를 높이고 감정을 깊어지게 한다.
아월은 신문의 구혼 공고를 통해 아통을 알게 되었다. 두 사람은 처음 만났을 때 모두 불편함을 느꼈다. 그들은 대사를 외우는 것처럼 폭풍을 둘러싸고, 태양 주위를 돌고, 달 주위를 돌고, 간단히 이야기를 나누고, 할 말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잠시 침묵을 지켰을 때, 아월의 영감은 자발적으로 "노래방에 가는 게 어때?" 라고 제안했다. " "노래방?" 아통은 주저하며 한마디 물었다. "네, 카좌에 앉아 녹차와 커피의 향기를 즐기면서 열정적이거나 다정한 음악, 생활의 고민과 걱정, 일의 긴장과 피로를 들으며 바람에 흩날리는 가벼운 연기처럼 가볍고 편안하고 행복합니다." 아악은 멍하니 애틋하게 아통을 응시했다. \ "당신 말이 맞아요? 클릭합니다 "저는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당신의 멋진 설명을 듣고, 저는 음악에 대한 삶의 계발과 힘을 느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독자들이 내 작품에 열정이 부족하다고 비판하는 것도 당연하다.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십니까? 이런 느낌은 좋다. 음악과 글쓰기, 문화와 예술은 원래' 집' 이었다. "아월과 아통의 대화가 이어지기 어려울 때, 똑똑한 아월은 먼저 자신의 취미를 아통에 소개하여 그의 취미를 발굴할 기회를 찾는다. 그녀의 취미가 아동에서 벗어났을 때, 그녀는 또 교묘하게 상대방의 취미를 넓은 영역으로 넓혀' 가족' 의 * * * 발성점을 찾았다.
세 번째 트릭: 환경 분위기를 둘러싸고 화제를 찾는' 초점'.
환경 대기는 역동적이고 무작위적이며 풍부한 주제이다. 로맨틱한 무병 신음이 아니라 이 주제에 대한 파악을 통해 사상, 도덕, 지혜, 사람을 대하는 등의 수준과 품위를 반영한다.
사물을 관찰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갈등을 처리하는 데 능숙한 사람은 환경 분위기에 집중하기만 하면 무한한 힘을 가질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저장 일대에서 소개팅은 보통 남자가 여자 집에 가는 것이다. 이날 이조는 춘휘에서 분가하여 집에서 혼자 데이트를 했다. 춘휘가 방 안으로 들어와 무심코 그녀의 집을 평론하고 있다. 하지만 집단은 전형적인 보수적이고 내성적인 여학생이다. 춘휘가 말을 끝내자 말을 받지 않았다.
대화가 교착 상태에 빠져서 방 전체가 TV 에서' 주환공주' 의 재잘거리는 소리밖에 없었다. 두 사람 모두 조용히 화면을 보고, 아무도 더 이상 말을 하지 않았다. 이때 이군의 마음이 급하다. 하지만 그녀는 확실히 춘추를 대할 용기가 부족하여 텔레비전 앞에서 혼잣말을 했다. "지금은 텔레비전 채널이 많아졌지만, 멋진 프로그램은 오히려 적었다. 이 "진주 공주" 를 보세요. 전체 이야기는 익살극이고, 맛도 없고, 실제적인 의미도 없다. " "그래, 저 제비 좀 봐."
이 잃어버린 화제는 갑자기 춘휘 속에서 담흥을 깨웠다. "이태공이 제비와 위자씨를 홀로 구해서 출소한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나는 오르타이의 정직, 의협, 용기에 감탄한다. 지금 이런 친구는 매우 적다. "
춘휘와의 첫 대화에 장애가 생겼을 때 익군은 현지에서 취재를 하고 방송 중인 TV 프로그램에 집중하여 자연스럽고 캐주얼하며 홀가분하게 느껴졌다. 동시에, 그녀는 화제를 이용하여 자신이 알아야 할 내용을 찾는 데 능하다. 그녀는 겉으로는 춘휘의 두 가지 행동에 대한 평가를 듣고 있는데, 실제로는 춘휘의 자신의 행동에 대한 원칙과 수준을 고찰하는 것이다.
네 번째 수단: 사회생활을 둘러싸고 화제를 찾는 흥취점.
사교 생활이 만상을 포괄하다. 당신은 항상 가장 깊은 감정, 하고 싶은 말, 가장 싫어하거나 가장 좋아하는 사람과 일, 인생에서 가장 신경쓰거나 가장 원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런 다음, 친구와의 대화에 빠지면, 가장 흥분되는 점을 골라서 이야기해라.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소개인의 안배에 따라 샤오청은 잡지 한 권을 손에 들고 공원으로 들어와 잡지 한 권을 들고 있는 다른 남자 아이와 만났다. 그들은 입학 시험처럼 자기 집 이름을 신고한 뒤 공원 호숫가에서 묵묵히 걷고 있다.
샤오청은 소개팅하러 온 이상 자주 이야기를 나누고 더 많이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개팅, 소개팅, 소개팅, 소개팅, 소개팅, 소개팅) 그들이 말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녀가 눈살을 찌푸리자 이 계획이 그녀의 머리 속에 떠올랐다. "당신 손에 어떤 잡지가 있습니까? 이해하시나요? " "방금 중국 화장품을 샀어요. 이 잡지는 아주 좋고 품위가 있다. " Ayi 는 잡지를 간략하게 소개하고 Xiaoqing 에게 건네주었습니다. "와, 네가 화장 패션을 잘 할 줄 몰랐어." \ "당신은 너무 자랑 하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취미일 뿐이다.
예전에는 뷰티 메이크업이 여자의 패션일 뿐이라고 생각하세요. 이제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높아지고 추구도 달라졌다. 왜 남자들은 더 밝게 살 수 없습니까? "그들은 패션에 대해 이야기하고, 화장에서 패션에 이르기까지,' 쿨' 을 하는 것부터 어둠에 이르기까지, 헤어질 때 이미 오랫동안 열애해 온 연인 한 쌍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패션명언)
샤오청의 총명함은 책 한 권이 항상 책과 관련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다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에이는 책 한 권을 들고 쇼를 하고 책이나 어떤 주제에 관심이 없었지만, 책으로 인한 사회생활 화제에 항상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그들의 첫 대화는 매우 성공적이고 묵계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