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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 는 애초부터 중시되지 않고 나중에는 신기한 기술이 되는 기술이 있나요?

Dota2 는 현재 100 여 명의 영웅, 500 여 개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많은 기술들이 바뀌었거나 강화되었고, 소홀함에서 신기한 기술로 변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술명언)

블레이드 전사-우유봉

Dota 1 시대, 대검사의' 삼황점, 광얼굴 동일' 은 주류 타법이다. 숨은 칼이나 점프칼을 만들어서 맞은편의 영웅을 마음대로 언급하세요. 우유봉은 단 한 번의 관문만 시켰고, 다른 기술들은 모두 꽉 찼다.

지금 우유봉은 대검사의 본체이다. 검사는 죽을 수 있지만, 젖몽둥이는 잃어버릴 수 없다. 3 기술의 폭격이 잘리면서 1.8 배 폭격했다. 대검사는 현재 그의 큰형을 빨리 밀거나 장비로 그를 짓밟을 수밖에 없다. 그렇지 않으면 천천히 죽을 것이다.

라비크 헤일로

라비크의' 3 기술 실패' 위치는 이전에는 약한 기능, 보통 1, 1 급 후광이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이 기술은 적의 마술저항을 낮추는 것으로 바뀌어 가용성이 크게 높아졌다. 제우스, 화녀, 노록과 같은 폭발적인 무당이 있으면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광명법력을 잃다

많은 행인들이 예전에는 주 1, 부 3 이었지만, 이런 타법은 사실 매우 악랄했다. 나중에 주법력을 잃는 방법을 개발해 자신의 발전을 희생했지만, 인터넷과 연대전에서 적을 골치 아프게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다른 것은 사자의 파란 당기기와 감속을 증가시켜 파란 당기는 효과를 크게 높여 파란 영웅이 극도로 불쾌함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은 어떤 기술이 초기부터 간과되어 점차 플레이어에 의해 발휘되었다고 생각합니까?

우리는 칼탑을 쳤는데, 보통 파도에 따라 따라다닌다. 예를 들어, 우리는 Ti 에서 종아리가 칼에서 튀어나와 A 를 직접 치는 것을 보았다면, 우리는 행인국에서 의식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은 옷차림이나 스타일이 서서히 발견될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기술에도 마찬가지다. 많은 기술들이 처음에는 소홀히 하다가 나중에는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어떤 기교가 있는지 봅시다!

파란 고양이가 수동적이다

레벨 6 이전에는 파란 고양이가 기본적으로 레벨 3 풀, 레벨 2 고스트 또는 1 레벨 수동적인 1 레벨 고스트였다. 하지만 초반에는 VG 와의 경기에서 수메르가 네 번 사망했고, 중기에는 고스트에 의존해 큰 피해를 입혔기 때문에 게이머들은 고스트의 공포를 느낄 수 있었다. 지금은 기본적으로 메인 가중된 게임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화녀가 수동적이다

예전에 불녀는 1 과 2 였다. 결국, 그녀는 법사의 영웅이며, 평평한 A 로 출력되는 것도 아니다. 주룡은 참수와 광격진에 문제가 없었지만, 지금은 불부인의 물리류, 불기, 은칼, 흑황, 포사탄, 그리고 그녀 자신의 마술적 상해까지 더해서 바삭한 껍질을 두세 번 죽였다.

현상금 다트

현상금 사냥꾼은 이전에 다트라는 기술을 거의 추가하지 않았는데, 대부분 두세 쌍의 점이 있다. 초기에 적의 영웅을 만났을 때 칼을 베고 속도를 줄인 다음 가시를 쫓고 3 가지 기능 그림자를 열어 은격을 깨뜨렸다. 이 세트는 지속적인 상해를 초래할 수 있지만, 나중에 상금 사냥꾼의 위치가 점차 보조되어 한동안 마법 상금이 나타나 그들에게 에테르와 대근을 주었다. 만약 한 동료가 그에게 폭력적인 피를 주려는 욕망을 가지고 있다면, 이런 협력은 인어공주를 매우 구속할 것이다.

너는 또 어떤 영웅의 기술이 처음에는 중시되지 않았으나, 지금은 오히려 추가되었다고 생각하니? 보충 토론을 환영합니다.

Dota 의 매력은 상대가 어떤 장비를 선택하는지, 어떤 기술을 향상시킬 것인지 결코 알 수 없다는 것이다. Dota 의 일부 기술은 처음에는 중시되지 않았다. 하지만 누군가가 개발한 후에야 이 기술이 어떤 면에서는 신기한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1 .. 도끼 왕-불빛

나는 도끼왕의 핵심 기술을 밝힐 차례가 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나선 상해를 반격하고, 광전사의 울부짖음을 통제하고, 참살하여 큰 수법을 가속화하다. 각 기술마다 자신만의 독특한 점이 있는 것 같다. 등불을 켜면 도끼 왕이 어떤 영웅과 일치할 경우 기이한 효과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불을 켜면 마법 저항을 계산하지 않고 192 레벨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맞은편에서 한 단위를 죽여야 조명이 풀린다. 따라서 도끼왕은 일부 반올림과 보조물을 억압할 때 그들을 억압할 수 있고, 칼을 보충할 수 없다. 게다가, 조명은 점점 더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다. 나선을 반격하면 정렬 택시 라인을 파괴할 수 있기 때문이다!

팬더 술 취한 구름

팬더, 영웅, 예로부터 적수가 없는 전형적인 대표였다. 칼을 점프한 후 먼저 한 손으로 밟아 사람을 쫓아내는 것은 많은 팀이 좋아하는 영웅이다. 취운은 최근 팬더 초기에 확실히 주문할 수 있는 기술이 되었다. 이 기술 CD 는 짧고 마법 비용은 낮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영향을 받는 단위의 70% 의 공격을 손실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초기에 매우 무서웠다. 끊임없이 술을 권하는 팬더 한 마리가 맞은편의 영웅을 거의 칼을 채울 수 없게 할 수 있어, 미친 짓이야!

블레이드 전사-우유 스틱

대검사, 그 영웅, 나는 이전 버전에서 한동안 삼황점 스타일이 유행했던 것을 기억한다. 이런 놀이는 대검사의 출력을 최대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검사가 초기 속성이 너무 적기 때문에 죽임을 당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그리고 우유봉은 오랫동안 무시당했다! 사실 이것은 도타에서 마법 기술이라고 부를 수 있는 작은 기술이다. 유방봉 1 급은 최대 생명의 50% 를 회복할 수 있고, CD 는 60 초밖에 안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합리적인 적용의 경우 자신과 팀원의 혈액량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전진을 증가시킬 수 있다!

Dota 에서 무시되는 다른 기술도 알고 있나요?

DOTA 는 *** 1 13 영웅, 400 개 이상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기술 제작자는 개발 과정에서 절대적으로 쓸모없는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고 자세히 분석합니다. 다만 플레이어의 각 기술에 대한 이해가 다르면 일부 기술이 우선적으로 사용되고, 어떤 기술은 유비쿼터스해 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플레이어가 발전함에 따라 많은 기술이 초기부터 주류 놀이로 바뀌었다. 그들이 누구인지 봅시다.

지동산 흔들림: e 나이프 소 출력은 꿈이 아닙니다.

예전에 게이머들이 천지를 놀라게 하는 신우에 대한 위치는 보조위였다. 일반적으로 기술 공백을 채우는 것이 우선입니다. 결국, 통제 기술로서 등급이 높을수록 상해와 현기증 시간이 높아진다. 또한 세 가지 기술의 여진도 선행 기간의 부가점으로, 큰 모집과 한 기술의 출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이전에 소머리 선수 조작의 관건은 적당한 시간에 크게 뛰고 적당한 위치에 있는 바벨을 겨냥하는 것이다.

예전에는 소머리의 2 기술을 우선시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지만, 지금은 플레이어가 2 기술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다. 특히 2 ~ 3 기술의 결합으로 어느 정도의 현기증 시간이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어 후기의 큰 총용 심장으로 발전하는 E 칼 소이다. E 나이프 소의 본질은 일련의 기술의 초살에 있습니다. 스킬이 잘 연결된 것은 한 세트의 스킬이 큰 수법이 있을 때 혼자 상대를 죽일 수 있고, 큰 수단이 없어도 점프칼을 이용해 순식간에 상대를 자를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처음 두 가지 기술은 현기증이 나고, 첫 번째 기능 제어가 이루어지며, 두 번째 기술이 일반화된다. (존 F. 케네디, 기술명언) 강화 토템은 기본 공격과 주요 속성 값에 따라 출력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단일 부상은 여전히 상당합니다.

란지방: 나는 수류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파란 뚱보는 소머리와 같은 보조 영웅이다. 일반적으로 큰형이나 초기 수영을 보호하는 데 쓰인다. 일반적으로 손이 짧고, 청병 기술이 없어, 등길을 걷기가 어렵다. 하지만 나중에 밝혀진 바에 따르면, 파란 뚱뚱한 두 가지 기술은 점화 전의 출력이 여전히 상당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시전 거리가 멀기 때문에 상해 시간이 계속되기 때문에, 전기 기간은 주 점화에 의해 상대를 소모할 수 있다. 1 단계 점화는 초당 26 시에 5 초 동안 지속되는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4 단계에 이르면 400 시 8 초 * * * * * * * * * * * * * * * * * * * * * * * * * 전기에 마법의 병 두 개를 가지고 사람을 짓밟아 매우 상쾌하다.

아바튼: 뚜껑을 열고 당신을 끈적하게 하세요.

아바톤의 위치는 줄곧 모호하다. 그는 고기 방패나 유모가 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선수들은 한두 가지 기술을 발휘한다. 아바튼의 세 가지 기능크림의 슬픔은 사실 천연 빙안이다. 각 공격은 상대방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20% 낮추고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 15% 를 40% 높입니다. 이전에 아바턴은 콘돔을 착용하고 서리의 슬픈 감속효과를 이용해 상대를 괴롭힐 수 있었다. 특히 앤이 일부 수출장치를 설치한 후에는 상대를 따라잡아 계속 수출을 견지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콘돔, 콘돔, 콘돔, 콘돔, 콘돔, 콘돔, 콘돔) 그의 생존 능력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방어장치를 조금 줄일 수 있다.

반인마자리 매머드: 상대를 소멸시킬 수 있는 힘을 주세요.

매머드도 소머리와 같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예전에 게이머들이 WD 를 가지고 놀았는데, 충격파나 뾰족한 이빨천자에 지나지 않았다. 하이 엔드 플레이어는 상대방을 포착하기 위해 큰 움직임을 취할 수 있으며, 그런 다음 송곳니 천자를 사용하여 적을 적절한 장소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전기에는 확실히 W 로 군대를 보병할 수 있고, D 로 상대를 과시할 수 있다. 하지만 매머드의 두 가지 기술은 사실 버그입니다. 최고급은 기초공격력을 50% 높이고 분열 효과도 있어 야전이다. 매머드를 출력하면 칼을 뛰는 방식을 선택하여 광포포를 만들 수 있다. 자리를 잘 고르고 돌아서면 한두 가지 스킬을 잃고 광얼굴과 광출력을 시작하지만 미리 두 가지 스킬을 주는 것을 잊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것이 도타의 매력입니다. 라인업에 따라 기술이 다르면 신기한 기술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지난해 LFY 의 토고양이, 수고박은 쇄신구를 샀다. 맞은편 두 사람을 살해한 혐의로 일파로 반격하다.

하나를 생각하면 옳지 않을 수도 있다. 종말이 변하지 않을 때, 갈림길로 가서 수평 총을 들어라. 맞은편 중로는 마침 6 급이 되면 사방을 돌아다니며 협조가 비슷해요. 하나하나가 정확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원숭이가 메신저가 되다

도끼왕-불빛

특히 근전 영웅은 불이 났을 때 보병을 하지 않고, 너를 아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올라가서 보병하라, 도끼왕이 너를 고통으로 변하게 하라! 4 급 조명은 500 개 이상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초기 블루 과도화의 도끼왕은 대열 한가운데를 걸을 수 있다!

흑 마법사-치명적인 연결

병사들이 올라오자마자 연결되었고, 천천히 맞은편의 두 영웅은 모두 피를 흘렸다. 등급이 천천히 올라오면서 맞은편의 보급품도 서서히 바닥나고, 맞은편의 영웅도 서서히 죽음에 가까워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미지근한 물로 개구리를 삶는 식용 방법을 모른다! 전제는 너의 파란색이 충분하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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