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프로그래밍에 비해 로봇 교육은 중국에서 이미 여러 해 동안 존재해 왔다. 레고에서 아르두노에 이르기까지 최근 몇 년간 유행했던 마이크로: 비트는 모두 하드웨어 프로그래밍의 범주에 속한다. 거대한 사용자 기반을 가진 레고 프로그래밍에 해당하는 게임을 살펴봅시다. 레고 대응 게임은 FLL (첫 번째
레고 얼라이언스) 와 WRO (세계 로봇
OLYMPIAD) 는 레고 경기와 국제 올림픽 로봇 대회입니다. 두 경기 모두 상응하는 아동조, 초등학교 그룹, 중학교 그룹이 있다. 이 두 경기 외에도 중국과학협회가 주최하는 중국 청소년 로봇 대회도 있다.
소프트웨어 경연대회
하드웨어 함유량이 높은 요구 사항보다 소프트웨어 경쟁이 더 친민이다. 유명한 경기는 전국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프로그래밍과 스마트 디자인 대회입니다. 초등학교의 프로그래밍 경쟁은 주로 스크래치에 중점을 두고 전개된다. 경기 외에도 해당 성 () 시 경기가 있다. 아이들이 스크래치로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한 독립적으로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종합경쟁
이 2 년 동안 국내에도 소년 인공지능 등급 시험, 소년 로봇 기술 등급 시험과 같은 것들이 나타났다. 이런 경쟁은 주로 국내 정보화의 호소를 둘러싸고 있다. 정보화 착지를 힘써 추진하다.
피라미드의 뾰족한 신앙
이후 모든 학부모들이 관심을 갖는 전국 청소년 정보학 올림픽 대회가 이어졌다. 이 경기는 높은 문턱과 높은 금함유량으로 유명하다. 신오가 직접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부모들이 올라오는 것은 마치 아이들에게 신오를 배우게 하는 것과 같다. 그러나 올림픽은 잔혹한 탈락률과 대량의 수업을 동반한다. 모든 아이들이 오수를 믿는 법을 배우기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