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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rest 그룹 역사

Hummer 의 역사 Hummer 의 뿌리는 1903, 미국 표준 바퀴 회사, 자전거 제조업체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이 회사는 신생 자동차 무역 분야에' 육상자동차 사업부' 를 건립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육상브랜드 소형 싱글오픈카' 를 최초의 자산엔진 차형으로 개발했다.

토지 브랜드' 는 존 노스 윌리스가 1908 에서 구입했습니다. 새 주인은 랜드 브랜드 자동차의 가치 잠재력을 알아차리고 19 12 에 윌리스-유럽회사를 설립했다. 새 회사는 유명한' 윌리스 기사' 자동차 시리즈를 생산하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또' 경전차' 를 내놓았다.

1940 년대 제 2 차 세계대전의 영향으로 Willys-Overland 는 최초의 jeep 를 설계하여 미국과 세계 횡단보행차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Willys-Overland 는 35 만 대 이상의' 4X4' 모델을 생산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로벌 크로스컨트리 자동차의 아버지' Willys' 를 탄생시켰다. 그 후 수십 년 동안 연합군의 해방과 함께 전 세계' 윌리' 들도 세계 각지에 정착했다.

1953 년 윌리스-유럽회사는 헨리 J 케이저에 인수됐고, 회사는 윌리스 엔진 유한회사로 이름을 바꾼 뒤 카이저 지프사로 이름을 바꿨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 회사는 파산한 스튜베이커 회사로부터 미국 군용 트럭을 생산하는 계약 주문을 접수했다. 1970 년 카이사르-지프는 미국 엔진 회사 (AM) 에 인수되어 지프 회사로 이름을 바꿔 상대적으로 독립된 두 부분, 즉 상업생산부와 종합생산부로 나뉜다. 197 1 년, 유니버설 생산부는 미국 엔진 회사의 완전 계열사로 운영되며 어느 정도 독립성을 가지고 AM 공통으로 나타났다.

1979, 이것은 Hummer 역사가 진정으로 시작된 해다. 허머는' HMMWV' 와의 경쟁에서 승리하여 미 육군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1980 년 7 월, AM Integrated 의 험머 원형차는 네바다 사막에서 전면 테스트를 실시했다. 디자인에서 대중에게 발표하는 데 1 년도 채 걸리지 않았다.

198 1 "AM 통합사가 다목적 전 지형 시제품을 개발해 달라는 합의가 실질적인 단계로 접어들었다. 1982 년 AM 종합회사는 미국에 1 1 샘플차를 제공했다. 1983 년 3 월, AM 종합회사는 5 만 5000 달러로 군용 차량 생산 첫 계약을 받았다. 올해 말, AM 종합회사는 미국 엔진회사에 의해 LTV 에 팔렸다.

1984, 첫 번째 Hummer 차량 공장; 1985 년, Hummer 는 정식으로 양산했습니다. AM 종합회사는 65438 부터 0986 까지 네바다와 미시간에 엔지니어링 지사를 설립하기 시작했다. 1989 년 AM 종합회사는 333 1 군차 생산 계약을 받았습니다. 1990 민간 Humanma 모델 설계 시작 199 1 년, AM 제네럴모터스 (AM) 는 민간용 Humanma 에 정식 생산될 것이라고 대중에게 발표했다.

1992 년, 65438+ 만대의 군용 험머가 생산되었고, 최초의 공장 민간용 허머로 민간용 허머가 대량 생산을 시작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판매에 협조하기 위해 미국에서 대규모 험머 홍보 공세를 펼쳤다. 미국 영화배우 슈워제네거가 미 육군이 기증한 첫 번째 허머를 받아들인 이후, 많은 미국' 터프한 남자' 가 허머를 점점 더 좋아하게 되면서 허머 열풍이 지금까지 고조되고 있다.

AM 종합회사가 생산하는 차종의 수가 적기 때문에 1992- 1999 * * 의 7 년 동안 비군차종의 연간 판매량은 800- 1000 대밖에 되지 않았다.

1999 10, AM 종합회사는 결국 허머브랜드를 제너럴모터스 회사에 팔아 허머가 환골탈태되기를 희망했다.

폭설회사의 역사를 구하며 폭설의 초창기 이야기를 하는 것은 모두 알록달록한 것은 아니며, 더 많은 것은 폭설과 싸우고 있다. 폭설 두 창업자의 목적은 분명하다. 자신이 좋아하는, 게이머에게 더 인기 있는 게임을 하는 것이다. 게임 블록버스터의 개발에는 종종 1 년 이상 걸리고 투입과 보답의 주기가 더 길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초기에 Mike Mohaimi 와 Allen Adhan 은 직원들에게 임금을 지급하기 위해 개인 신용 카드에서 현금을 인출하여 개인 대출로 회사를 지탱해야 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그들은 직원들의 최대한의 적극성을 동원하여 자신의 재능을 발휘해야 할 뿐만 아니라, 밖으로 나가' 육성 기간' 에 들어갈 수 없는 고통을 견뎌야 한다는 상당한 압력을 받았다. 당시 자금 흐름으로 볼 때, 그들은 거의 아무것도 없었다. 결국 마이크 모해미와 애륜 아드칸은 가장 어려운 시기를 견뎌냈고, 그들이 고수한 원동력은 위대한 게임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기회였다. 사업에 대한 집착 추구 회사의 미래에 대한 동경.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오늘의 휘황찬란함에 직면하여, 그 힘든 시절을 돌이켜봐, 마이크? 모해미는 겸손하게 "우리는 운이 좋다", "행운이 우리 곁에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회사를 설립하는 것은, 특히 그것을 업계의 정상에 밀어 넣는 것은,' 운' 만으로는 불가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당시 폭설창업 초기에 가장 치명적인 것은 자본이 아니라 회사의 이름이었다. 시냅스가 뭔지 아무도 몰라! 1993, 마이크? 모와이미와 애륜? 아담은 실리콘을 &; Synapse 가 카오스 스튜디오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뉴욕에 있는 한 회사가 이미 이 이름을 등록하고 6 억 5438 억+달러의 양도비를 요구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마이크. 모해미는 만약 가격이 그리 높지 않다면 폭설이 오늘' 식인마 스튜디오' 라는 회사일 것이라고 인정했다. 마지막으로, 애륜? Adhan 은 사전에서' 폭설' 이라는 단어를 찾아보았고, 그는 회사를 정식으로 폭설오락회사로 명명하기로 결정했다. 운이 변하다. 1994 시작, 데이비슨 &; Associates 는 폭설에 큰 관심을 보이며 인수 의사를 제시했다. 반복적인 절충을 거쳐 폭설은 유쾌하게 상대방에게 시집갔다. 많은 크리에이티브 게임 회사들에게 인수는 종종 죽음을 의미하지만 폭설은 일반 인수와 달리 게임의 자주개발권을 포기한 적이 없다. 바로 이 권리로 폭설은 오늘날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제국' 으로 성장했다. 1996, 폭설이 독수리를 일거에 인수했다. 폭설이 데이비슨이라면 Associates 인수는 자금이 뒷받침된다면 condor 인수를 통해 폭설을 더욱 강화하고 소프트웨어 R&D 엘리트들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권위제품 1995 만 달러만 팔았고 폭설은 30 만 달러와 10 개월 동안' 워크래프트 2' 를 이어갔다. 당시 시장이 참담한 상황에서' 워크래프트 2' 는 단 4 개월 만에 전 세계 판매량이 50 만 채에 달하며 폭설 첫 판매량이 백만 대를 돌파한 제품이 되었으며,' PC 게임' 잡지에서 올해의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으로 선정되었다. 그 후 3 년 동안 250 만 세트를 팔았습니다. 워크래프트 2' 는 폭설을 눈부신 금자 간판으로 만들고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폭설이라는 이름을 기억하게 했다. 워크래프트 2 대 성공 후 폭설은 자신에게 새로운 더 큰 도전을 제기했다. 일류 권위 있는 저작만 개발하다. 폭설이 브랜드를 만드는 큰 전략이기도 하다. 이어 폭설이 워크래프트 3 을 계속 개발하면 가장 에너지 효율이 높고 안전한 방법일 수 있지만 회사 고위층은 새로운 돌파구를 원하고 개발팀은 공상과학 게임을 만들겠다는 생각을 내놓고 더욱 성공적인 스타크래프트를 선보였다. 폭설의 경영 전략은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지, 명품 투기가 아니다. 명품은 브랜드와 같지 않다. 이유는 간단하다. 명품은 익숙한 얼굴일 뿐, 브랜드는 플레이어의 진정한 인정이다! Battle.net 1997 무제한 확장, 폭설은 Battle.net 이라는 온라인 서버를 구축했다.' 전망' 의 출현은 폭설이 인터넷 시대에 대한 예민한 감각과 정확한 파악이라는 것의 중요성을 자명하게 한다. 65438 년부터 0998 년까지 스타크래프트가 전 세계적으로 보급됨에 따라 싸웠다. 그물이 점점 더 왕성해지면서, 양자가 서로 잘 어우러져 * * * * 를 자랑스럽게 한다. 1999 년 폭설은 Battle.net 에서 처음으로 대회를 열어 2 만 달러의 현금과 상품을 제공했다. 각국의 게이머들이 서로 다투어 참여하여 유례없는 온라인 게임 대전을 일으켰다. 바틀넷 (Battle.net) 으로 스타크래프트의 흡인력이 부쩍 높아져 각국 게이머들이 온라인으로 놀고, 실물로 놀고, 재미가 무궁무진하다. 많은 사람들이 이 때문에 미쳐서 잠을 잘 못 잔다. 폭설' 전망' 은 무료 서비스지만 플레이어는 반드시 정품 폭설게임이 있어야' 전망' 헤게모니에 들어갈 수 있다. 2000 년 폭설은 전 세계에 13 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망' 등록 사용자는 750 만 명에 달하며, 하루 평균 12 만 명이 온라인에 접속했다. 이에 따라 폭설의 수입은 매우 상당하다. 신제품의 출시에 맞춰 폭설은 해적판 방지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Battle.net 에 대한 CD-키 통제도 더욱 엄격해지고, 해적판 게임은 그 무궁무진한 즐거움을 맛보기 어렵다. 수천만 명의 플레이어가 폭설에 롤링 재원을 가져다 줄 것이다. 낮은 키 스타일은 글로벌 게임권에서 극소수의 게이머들이 스타크래프트를 해본 적이 없고, 상당수는 폭설창업자의 경험을 모른다. 한 가지 중요한 이유는 폭설이 항상 언론으로 자신을 과장하기를 꺼린다는 것이다. 1998, 애륜 아드칸은 사장직을 사임하고 회사 이사회 의장을 맡았다. 모와이미가 총재를 이어받다. 일선에서 2 선으로 후퇴하다. 애륜 아단 (Allen Adhan) 은 고문으로서 게임 디자인으로 복귀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기를 희망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애륜? 아드칸의 사퇴 소식은 선수들 사이에서 아무런 반향을 일으키지 않았고 폭설에 대한 선수들의 호감을 줄이지도 않았다. 한 가지 간단한 이유는 애륜 아드칸이 누구인지,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는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우리는 게임 디자인을 좋아하지만, 우리는 게임 제품에 집중해야 한다!" 게임에서 개발하다.

누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역사를 말해 줬어? 폭설오락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텔레비전과 컴퓨터 게임 소프트웨어 회사이다. 199 1, 실리콘&; 시냅스. 폭설은 1994 에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폭설의 제품은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제작된 게임은 많지 않지만 대부분 인기가 있습니다.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등 게임이 전 세계를 휩쓸며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전기경쟁 대회에 의해 경기 종목으로 등재되었다.

5438 년 6 월 +2007 년 2 월, 폭설오락의 모회사인 Vivendi Games 와 동영상을 합병하여 새로운 회사인 Activision Blizzard[

글락소스크의 기업문화: 글락소스크의 사명: 우리의 전반적인 추구는 사람들이 더 많은 일을 하고, 더 편안하고, 수명이 길어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글락소 스크 정신: 우리는 기업가의 열정으로 사명을 감당하고 혁신을 추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우리는 성실하게 우리의 성과를 평가한다. 모든 직원들의 열정과 고도의 긴박감으로, 우리는 반드시 세계 최고의 회사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글락소 스크의 전략적 의도: 우리는 업계에서 논란의 여지가 없는 지도자가 되어야 한다.

Intel, AMD, IBM, Apple 등의 역사나 발전사 Intel CPU 모델 개발 모델 소개: 4004:1969 (4bit) 8008:/kloc-0 8086:1978 (16 bit) 8088.1979 (CPU 내부16bit) 8+06 비트) 80286: 1982( 16 비트) 80386: 1985(32 비트) 80486 5 년 (32x2 = 64bit) 펜티엄 MMX: 1997 (32x2=64bit), 펜티엄 II:1997 (32x2 =; 어쨌든 최신 모델의 6 세대 Intel CPU 입니다. 펜티엄 프로 CPU 와 MMX (멀티미디어 확장 명령) 기술을 결합하여 현재 인텔사에서 가장 성능이 뛰어난 CPU 입니다.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 확장 카드 카트리지 디자인입니다. CPU 와 L2 캐시는 모두 하나의 상자에 캡슐화되어 Slot 1 이라는 확장 슬롯에 꽂혀 있습니다. ◎ 펜티엄 II 상자 CPU*** 에는 CPU+ 1 캐시 제어 칩+캐시 칩 4 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고속 처리 속도. 현재 펜티엄 II-233, 펜티엄 II-266, 펜티엄 II-300, 펜티엄 II-333, 펜티엄 II-350, 펜티엄 II-400 이 6 개 있습니다. 범용 정수 연산, 그래픽 이미지 멀티미디어 연산, 3D 그래픽 부동 소수점 연산을 제공하는 차세대 시각화 컴퓨팅 센터입니다. AMD 발전사 1969 년 5 월 1-amd 가 정식으로 설립되어 창업자금 65438+ 백만 달러. 1969 년 9 월-amd 는 소니빌 톰슨가 90/Kloc-0 호에 위치한 새 본부로 이사했습니다. 1969165438+10 월 -Fab 1 최초의 우수한 칩 제작-am9300, 5 월 1970-amd 1 주년. 현재 amd 에는 직원 53 명, 18 제품이 있지만 판매량은 없습니다. 1970- 자체 연구 제품 출시 -AM 250 1. 1972165438+10 월-새로 완공된 902 Thompson place 공장에서 웨이퍼 생산이 시작됩니다. 9 월1972-AMD 는 주당 15 달러로 52 만 5 천 주를 발행했습니다. 1973 65438+ 10 월-amd 는 말레이시아 페낭에 첫 해외 생산기지를 설립하여 양산했다. 1973- 분할 이익. 1974-amd AMD 는 5 회계연도를 2650 만 달러 판매로 마감했습니다. 1974 년 5 월-회사 설립 5 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amd 는 직원들을 위한 유원회를 열고 TV 한 대, 10 스피드 자전거 몇 대, 풍성한 바비큐를 선물했다. 소니빌의 1974-9 15 드그네는 건설되었습니다. 1974-75- 경기 침체로 amd 는 전문가에게 주당 44 시간 근무할 것을 요구했다. 1975-amd AMD 는 am9 102 를 통해 ram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1975-제리 샌더스는 "사람 중심적, 제품과 이윤이 뒤따른다" 고 제안했다. 1975-amd AMD 제품 라인에 8080a 표준 프로세서와 am2900 시리즈가 추가되었습니다. 1976-amd 는 팔로알토의 리키하얏트 호텔에서 첫 성대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다. 1976-amd AMD 와 Intel 은 상호 특허 라이센스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1977- 지멘스와 amd 는 선진 마이크로컴퓨터 회사를 설립했다. 1978-amd AMD 는 마닐라에 조립 생산 기지를 설립했다. 1978-amd AMD 매출이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연간 총 매출은 1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1978- 오스틴 생산기지 건설 시작. 1979- 오스틴 생산기지가 가동되고 있다. 1979-amd amd 뉴욕 증권거래소에 상장 1980-Josie Leno 20 년 연속 산호세 컨벤션 센터에서 amd 가 개최하는' 5 월 크리스마스' 파티, 월별 인센티브/kloc-0 198 1-AMD 칩은 콜롬비아 우주 왕복선 건설에 사용됩니다. 198 1- 샌안토니오 생산기지가 완공되었습니다. 198 1-AMD 와 인텔은 원래의 특허 상호 허가를 계속하고 확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Hummer 의 브랜드 역사는 1970 년대 말 베트남 전쟁의 경험을 바탕으로 미 육군이 차세대 경량 다목적 군차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Hummer 를 사용할 때 군대가 요구하는 군차는 높은 기동, 다목적, 바퀴 (비크롤러) 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며, 간단히 HMMWV (HMMWV) 로 줄여서 각종 지프와 각종 사륜차 대신 통일된 경군차가 모듈식 유지 관리와 정비가 용이하도록 해야 한다.

미 육군은 19 XR3 1 1 시험차를 건설했다. XR3 1 1 사막과 초원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지만, 결국 비용이 너무 높아서 꼬리는 화물을 적재할 수 없고 부대의 다목적 요구에 맞지 않아 진일보한 발전을 멈추었다. 이와 함께 슈퍼스포츠카 제조업체인 람보르기니도 군차 시장에 대해 낙관적이다. 1977 년 미군을 위해 고성능 지프 몇 대를 시험제작하여 치타라고 이름 지었다. 그러나 엔진이 차 뒤에 있기 때문에 차의 용도가 제한되어 피카를 대체할 수 없다. 람보르기니는 나중에 자동차 시장을 중동과 부유한 사업가로 옮겼는데, 이것이 바로 LM002 이다.

1980 년대 초가 되자 AM 총공학부는 XR3 1 1 과 치타가 실패한 이유를 요약하여 비슷한 크로스컨트리 차량을 재개발하고 미군 테스트를 제출하기를 희망했다. 그래서 그들은 12 HMMWV 를 만들었습니다. 자동차의 엔진 위치는 뒤쪽에서 중간으로 변경되어 두 차축 사이에 있지만 운전실 앞에 있습니다. 이런 설계는 전방 엔진이 차의 무게를 고르지 않게 하고, 후방 엔진이 화물을 적재할 수 없는 곤경을 해결했다. 이와 함께 이런 디자인으로 차체 폭이 2.2m (백미러 제외) 가까이 늘었고, 엔진은 대부분 운전자와 앞줄 승객 사이의 중간을 차지하고 있으며, 자동변속기는 뒷줄 두 좌석 사이에 딱 놓여 있다.

또한 HMMWV 는 전 시간 4 드라이브 시스템과 V8 6.2 리터 디젤 엔진을 사용하여 연료를 절약하면서 150 마력, 최고 속도 1 10km/h 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네바다 사막에서 32,000km 의 전면적인 테스트를 거쳐 뛰어난 성능이 미군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1983 년 미군은 테스트 차량 주문을 계약했다. 5 개월의 상세한 평가 끝에 AM 제네럴모터스 (AM Foundation) 은 55,000 대의 HMMWV 를 처음 생산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같은 해 미국 LTV 는 미국 자동차 회사로부터 제너럴모터스 회사를 인수했다. 지금까지 Hmmwv 시리즈 차량 생산량은 654.38+0.4 만대를 넘어섰고, 미군장비 654.38+0 만대를 넘어 30 여개 국가와 지역을 수출했다.

199 1 의 걸프전에서 Hummer 는 인력과 물자 운송, 대전차, 통신 중계, 화포 견인 등 여러 가지 임무를 맡았다. 전쟁이 끝난 후 펜타곤은' 페르시아만 전쟁의 승리' 라는 최종 보고서를 발표하면서 "허머가 모든 요구를 충족하거나 사람들의 요구를 초과했다. 뛰어난 크로스컨트리 기동성을 보이다. 그 가용성은 육군 기준을 넘어 90% 에 달했다. 높은 페이로드 능력도 미군의 절대적인 보증이다. "

1992 년, AM 은 항상 인과그룹으로 전근되었다. 같은 해 AM Genera 는 Hummer 라는 민용차량 Hmmwv 를 출시하여' Hummer' 로 음역했습니다. 매우 적절한 중국어 이름입니다. 뛰어난 크로스컨트리 성능으로 업계 안팎 인사들이' 크로스컨트리 자동차의 왕' 으로 칭송받고 있다.

세보 매트리스의 발전 197 1 년, 꿈이 탄생했다. 세보가 중국인에게 속한 최초의 스프링 매트리스를 생산해 고품질의 생활을 추구하는 여정이 시작되었다. 1988 새로운 장 던지 여사가 광저우 매트리스 공장 (이삭보그룹 전신) 공장장으로 임명돼 이삭보 브랜드가 본격적으로 출항했다. 1992: 홍콩 신홍기 주삼각형 투자회사 광저우 유라시아 매트리스 가구유한공사 1996 이삭보가 다시 한 번 발전을 가속화하는 길을 걷고 있습니다. 광저우 매트리스공장 개편, 광저우 이삭보 가구유한공사 설립. 1997 공유 꿈 레디 스프링 매트리스가 제 3 회 중국 국제가구박람회 신기술 제품 금상을 수상하며 세보 매트리스가 가져온 건강한 수면과 품질 생활을 나누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1998 의 신념은 세보그룹이 정식으로 설립한 꿈에서 비롯된 것으로, 점차 형성되는 경영 규모는 세보가 미래에 대해 더욱 자신감을 갖게 한다. 2004 년, 세바오는 ISO 품질관리체계 국가인증을 받았고, 제품의 전면적인 품질관리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중국 경공업기준' 초안을 작성하는 데 참여했다. 2006 년, 세보그룹 최초의 플래그십점인 세보생활기숙사 명품관이 성대하게 문을 열고 그룹 다양화 시장 전략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007 년, 꿈의 장신세보그룹과 벨라 레스터 (BELLAREST). Lu Shi) 는 전략적 파트너를 결성했고, BELLAREST 는 중국 상해에 정식으로 상륙했다. 2008 년, 전심전력으로 여러분을 위해.

폰티아크의 회사 역사는 1893 이다. 에디 머피는 여기에 폰티아크 경마차 회사를 설립했다. 당시 자동차의 모양은 마차의 모양을 모방한 것이었기 때문에 자동차는' 무마마차' 또는' 경마차' 라고도 불렸기 때문이다. 머피는 1900 부터 자동차 연구에 주력했고 1907 년 8 월 28 일 오클랜드 자동차 회사를 설립했다. 1908 년 오클랜드 K 승용차를 처음 출시했는데, 이 4 기통 승용차의 동력은 당시 상당히 강했다. 1909 년 4 월 9 일 오클랜드는 제너럴모터스 가입으로 오클랜드 6 기통 승용차를 출시했다. 1926 1 뉴욕 모터쇼에서' 폰티아크' 라는 자동차가 등장해 많은 찬사를 받았다. 그래서' 폰티아크' 는 큰 명성을 얻었습니다. 1932 부터 본사 이름' 오클랜드' 가 퇴위하여' 폰티아크 자동차 회사' 의 지사로 바뀌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99.6 헥타르를 차지하는' 햇빛성' 이라는 새로운 공장이 완공되었다. 폰티아크 1935 신차가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194 1 승용차 연간 생산량이 33 만 대에 달하여 그해 같은 등급의 승용차 최대 생산량 기록을 세웠다. 1950 년대에 폰티아크는 새로운 자동차 조립 공장과 현대화된 8 기통 엔진 공장을 세웠다. 1960 년, 독특하고 새로운 패션의' 폭풍' 시리즈 자동차가 탄생했습니다. 1967 년, 색다른 스포츠카' 불새' (V-8) 가 나왔다. 197 1 년,' 모험왕' 소형차 출시 1973 년 크란다임으로 대표되는 중급시리즈 승용차를 출시했습니다. 1976 폰티아크 50 주년 축제를 앞두고' 태양새' 소형스포츠카가 탄생했다. 1977' 폭풍' 차가 주력으로 폰티크 소형차 라인업에 합류했다. 1979 년 4 월 첫 앞바퀴 구동 자동차' 피닉스' 효율형 출시 1980 년 CM4.9V8 터빈 엔진과 CM4.3V8 엔진 출시 198 1 년 2 월, T 1000 차가 시카고 모터쇼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같은 해 5 월, 2000 대가 출시되었다. 1982 년 앞바퀴로 구동되는' 불새' 6000 세단이 나왔다. 1984 년, 혁신적인 피크로 승용차 출시 같은 해 불새 (1.8 turbo) 와 오픈카가 나왔다. 같은 해 미국 NBC 드라마' 벼락레인저' 가 폰티아크 불새 Trans-AM 을 벼락차로 선정해 극중 초지적인 폰티아크 스포츠카가 여러 세대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20 10 년 8 월 26 일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 제너럴모터스 (American Automotive Manufacturer Foundation) 는 엔진 제어 시스템 고장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20 만 대의 폰티크 (Pontiac)Vibe 자동차를 리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중 미국 시장은 162000 대를 차지합니다. 제너럴모터스 대변인 앨런 애들러는 "제너럴모터스 (Ibe) 가 Vibe 차종에 대한 불만을 접수했다" 고 말했다. Vibe 는 도요타 카로라 Matrix 의 자매 차종으로, 통용과 도요타가 합작하여 생산한다. 같은 이유로 도요타도 같은 날 1 13 만 대의 카로라와 카로라 Matrix 차종을 리콜한다고 발표했고, 9 월부터 이러한 문제 차량에 무료 교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요타는 리콜 성명에서 이들 차량의 엔진 제어 시스템에 문제가 있어 엔진이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주행 중에 시동이 꺼질 수도 있다고 밝혔다. 베이징시간 165438+ 10 월 1 아침 소식에 따르면 제너럴모터스 산하 브랜드 폰티아크 (Pontiac) 가 제너럴모터스 폰티아크 리셀러와의 계약 만료로 인해 수년 동안 이 브랜드의 실적은 줄곧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심지어 통용 파산 이전에도 폰티아크의 판매량은 654.38+0.96 8 년에 창조된 거의 654.38+0.09 만 대의 기록에서 하락했다. 폰티아크는 고성능 엔진, 근육이 발달한 차체 라인, 슈퍼맨의 속도로 찬사를 받았다. 폰티아크를 이끌었던 제너럴모터스 전 고위 관료인 빌 호그렌드는 이 브랜드의 쇠퇴가 1984 년 제너럴모터스 CEO 였던 로저 스미스 (Roger Smith) 가 실시한 구조 조정 계획에 의한 것이라고 비난했다. 이 프로그램은 폰티아크 및 기타 브랜드의 설계 및 제조 비용을 대폭 줄였습니다. 당시 비용을 삭감하여 일본계 자동차 업체들의 경쟁을 막아야 했지만, 그 결과 폰티아크는 일반 다른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여 독특한 우위를 잃었다. 폰티아크의 몰락은 주로 경영진의 일관된 전략이 부족하기 때문에 고위층이 몇 년마다 바뀌고 각기 다른 발전 전략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브랜드에 대한 타격이 큰 정책 중 하나는 간판 생산으로 폰티아크 자동차보다 성능이 약한 범용 차종에 폰티아크 브랜드의 라벨을 붙이는 것이다. 또한 1970 년대 두 차례의 석유 위기의 영향으로 미국인들이 소형 고효율 차 구입으로 전향한 것도 폰티아크 브랜드에 큰 영향을 미쳤다. 2008 년 폰티아크 판매량은 26 만 7000 대로 1968 판매량의 3 분의 1 미만이었다. 폰티아크의 유통 계약이 만료된다 해도 제너럴모터스 리셀러들은 계속 약속을 이행할 것이다. 하지만 지난 주말 이후에도 리셀러 마당에 남아 있는 모든 신폰티아크 자동차는 제너럴모터스 중고차로 간주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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