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석: 빗속의 잔디는 푸르러지고, 물 위의 복숭아꽃은 붉게 타오르고 있다.
2, 서리 밤, 강단풍 어화 수면. -장계이는 단풍교 부근의 야박점이다
뜻: 달이 지고 까마귀가 끊임없이 울고, 가을서리가 하늘에 가득하고, 강 위의 단풍나무가 배의 어불을 비춰 나 혼자 자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순수한 아침, 오래된 절 부근에서 초기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키고 있다. 대나무 길, 나뭇가지, 꽃이 있는 한적한 곳, 불교에 가서 정수하다. --창건 "단산사 뒤의 선경"
해설: 아침 일찍 이 고사에 들어서자 떠오르는 태양이 산 위의 숲을 비추고 있다. 대숲에 가려진 오솔길은 깊은 곳으로 통한다. 선방 앞뒤 꽃과 나무가 울창하고 오색찬란하다.
4. 상주원 밖에서 방초가 소슬소슬하지만, 도시를 한 바퀴 돌며 시간이 길다. -두목 "단풍교"
해설: 장주원 밖에 초목이 부스럭거리다. 여행을 돌이켜 보면, 산과 강은 멀고, 세월은 멀다. 이별의 장면만 눈에 선하여 잊을 수 없다.
5, 이 낭만은 경정이 필요 없고, 바산은 여전히 천중하다. --루 투어 "숙풍교"
해석: 한밤중에 자는 것은 천산만수에 대한 두려움이다. 저녁에 바동에 있을 때, 그는 "반평생 텐트를 돌고 돌아오지 않은 것 같은데, 지금은 바동에 가는 꿈을 꾸고 있다" 고 중얼거렸다. 나는 일생동안 뛰어다니며 천봉에 들어섰다.
6. 선행은 황혼에 가깝고 길은 강촌 벽나무로 돌아간다. --시에 진 \ "단풍 다리 를 통해 서쪽 친구 를 떠나 \"
7, 소주 좋은, 고대 사원 은 한산 말했다. 수포 조봉은 잠을 푹 자고, 종소리가 여명 울리며 밤이 길다. --저우 shoujuan "강남 기억"
8, 겹치는 누각이 구름을 침범하고, 사람을 보면 반근수를 본다. 물가는 가무를 하고, 봄빛은 이길 수 없고, 다리 아래 돛은 개미처럼 멈춘다. -시에 진 \ "qiaofeng 우 xiu 는 금릉 노래 에 갔다. \"
9. 장주원 밖 돛에 담배를 걸고, 옷을 입고 언덕을 덮고 비를 내린다. 섣달 그믐날 가을비가 슬프고 이별이 불확실하다. -시에 진 \ "qiaofeng 우 xiu 는 금릉 노래 에 갔다. \"
10, 바람이 높고 달빛이 희고, 가장 적합한 밤이며, 맑고 윤기가 흐르는 조안다. 맑은 빛은 물달을 분간할 수 없고, 텅 비었다. -Ouyang xiu "canglangting"
중국 10 대 명원은 각각 베이징 원명원, 무석계장원, 절강성 계원원, 광둥 청혜원, 쑤저우 넷사원, 베이징 이화원, 쑤저우 졸정원, 상해 예원, 베이징 연꽃지, 장쑤 갈원원이다.
2.' 원' 을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빗속 초록빛, 물 위 복숭아꽃.
왕위' 지천별노' 를 해석한다. 빗속의 풀녹색은 염색처럼 물들고, 물 위의 복숭아꽃은 타는 것 같다. 2, 서리 밤, 강단풍 어화 수면.
장계' 단풍교 부근의 하룻밤 정박' 해석: 달가을, 까마귀가 끊임없이 울고, 가을서리가 하늘에 가득하고, 강가의 단풍나무가 배에 불을 비추고, 나만 홀로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 순수한 아침, 오래된 절 부근에서 초기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키고 있다.
대나무 길, 나뭇가지, 꽃이 있는 한적한 곳, 불교에 가서 정수하다. 창건' 단산사 뒤의 선수' 를 해석한다. 새벽에 이 고사에 들어서자 떠오르는 태양이 산의 숲을 비춘다.
대숲에 가려진 오솔길은 깊은 곳으로 통한다. 선방 앞뒤 꽃과 나무가 울창하고 오색찬란하다. 4. 상주원 밖에서 방초가 소슬소슬하지만, 도시를 한 바퀴 돌며 시간이 길다.
--두목 "조봉" 해석: 상주원 밖에 초목이 쓸쓸하다. 여행을 돌이켜 보면, 산과 강은 멀고, 세월은 멀다.
이별의 장면만 눈에 선하여 잊을 수 없다. 5, 이 낭만은 경정이 필요 없고, 바산은 여전히 천중하다.
육유' 숙풍교' 해석: 밤반 영면은 천산만수에 대한 두려움이다. 저녁에 바동에 있을 때, 그는 "반평생 텐트를 돌고 돌아오지 않은 것 같은데, 지금은 바동에 가는 꿈을 꾸고 있다" 고 중얼거렸다.
나는 일생동안 뛰어다니며 천봉에 들어섰다. 6. 선행은 황혼에 가깝고 길은 강촌 벽나무로 돌아간다.
-시에 진 \ "단풍 다리 를 통해 서쪽 친구 를 떠나 \" 7. 쑤저우 () 는 괜찮은데, 고사 () 는 한산 () 이라고 한다. 수포 조봉은 잠을 푹 자고, 종소리가 여명 울리며 밤이 길다.
주수연' 강남 기억' 8. 계단식 논식 파빌리온 누각이 구름을 뚫고 사람들의 반해변을 바라보고 있다. 물가는 가무를 하고, 봄빛은 이길 수 없고, 다리 아래 돛은 개미처럼 멈춘다.
-시에 진 \ "qiaofeng 노래 우 학자 금릉 \" 9. 장주원은 돛을 달고, 호구에는 옷비가 묻어 있다. 섣달 그믐날 가을비가 슬프고 이별이 불확실하다.
-시에 진 \ "qiaofeng 노래 우 학자 금릉 \" 10, 바람 높은 달빛 흰색, 가장 적합한 밤, yingrun 푸 qiongtian. 맑은 빛은 물달을 분간할 수 없고, 텅 비었다.
구양수의' 창랑정' 중국 10 대 명원은 베이징의 원명원, 무석의 닭장, 저장의 제원원, 광동의 청혜원, 쑤저우의 넷사원, 베이징의 이화원, 쑤저우의 졸정원, 상해의 예원, 베이징의 연못지, 장쑤 갈원 등이다.
3. 원예를 묘사한 시사는 시간이 제한되어 있고, 간단하게 다섯 구절을 요약하며, 어떤 것은 시에서, 어떤 것은 문자에서, 모두 출처를 표시한다. 1 .. 마당 깊이, 커튼 밖에는 무거운 커튼이 없다. 북송 문학가 구양수가 쓴' 양주' 라는 시는 바로 한 단어이다. 2. 꽃은 어쩔 수 없다. 기러기는 이미 돌아온 것 같고, 작은 정원은 혼자 배회한다. 한 편의 시입니다. 3. 내 길은 구불구불하여 나뭇가지와 꽃으로 가려진 계곡을 지나 불교 정수처에 왔다. 파산사 뒤의 선수는 왕왕 당대 시인이 쓴 것으로 시 한 수이다. 4. 내 길은 꽃잎으로 덮여 있다. 나는 다른 사람을 위해 청소하지 않았다. 나의 초가집 문은 이미 닫혔다. 하지만 지금은 너를 위해 열려 있다. 당대의 대시인 두보가 방문한 것은 시 한 수이다. 5. 각기 다른 문학 장르는 모두 자신의 작문 목적과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원을 거의 쓰지 않고, 왕왕 일종의 야망이나 심경을 써서 정원을 포함한다.
4. 정원 정원을 묘사한 고시는 1 이다. 병원 깊은 버드나무 더미 연기, 커튼 밖에는 무거운 커튼이 없다. 송대 문학가 구양수의' 사화련' 은 한 문장이다.
2.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자 기러기가 이미 돌아온 것 같고, 작은 원향의 길은 홀로 흘러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북송 시인 안슈가 쓴' 라쿤계사' 도 한 수의 단어다.
3. 구불구불한 오솔길은 숨은 곳으로 통한다. 불사는 나뭇가지와 꽃으로 둘러싸여 있다. 파산사 뒤의 선수는 왕왕 당대 시인이 쓴 것으로 시 한 수이다.
4. 노부인은 손님을 위해 꽃길을 청소하지 않았는데, 오늘은 너를 위한 것이고, 이 장작문은 아직 너를 위해 열리지 않았다. 오늘 너를 위해 열린다. 당대의 대시인 두보의' 객지' 는 시 한 수이다.
5. 묵묵히 서사랑방에서 달이 갈고리 같고, 오동심원이 가을을 잠그고 있다. 5 대 황제의 유명한 시인 이욱은 남당 황후이다.
1 .. 휴머니즘나는 도시에 살고 있는데 산에 있는 것으로 의심된다. (위안 "사자 숲의 풍경").
나는 사람들에게 무자비하다, 나는 도시에 산과 숲이 있다고 믿는다. "온명지명" "졸정원 투송 약서당".
시내에 산과 숲이 있는지, 사공산곡은 나무랄 데가 없어야 한다. (송 \ "가을 방문 저우 huaiyun 파빌리온 \". 회운각은 현재 소주 북반원이다.
3. 성서 방언을 끊고, 은거는 확실히 야생가와 같다. (만 "강씨 예원 재검토").
4. 누가 지금과 같지 않다고 했는지, 도시에 산과 숲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청건륭' 사자림의 문장'.
평신도는 어디에서 높은 흔적을 찾을 수 있습니까? 도시에는 산과 숲이 있다. (왕경 강연의 사자림 여행)
5. 중국 4 대 원림을 찬양하는 문장 D 1 베이징 서남, 영정강변, 영산기슭, 한 젊은 박물관이 심오하고 심오한 3000 년 중국 원림 문화를 전시하고 있다.
중국 최초의 원림을 주제로 한 국립박물관인 중국 원림박물관입니다. 엑스포원은 20 13 년 5 월 8 일에 개원했는데, 그 기지는 1970 년대 수강 제강 폐기물 매립구역이었다.
박물관은 총 점유 면적이 65,000 평방미터, 건축 면적이 49950 평방미터이다. 그것은 북산 움푹 패인 곳에서 물을 길어 부지의 남단에 모여 전통 경관원림의 골격을 만들었다. 주체 건물과 실외 환경이 하나가 되어 장면을 화면으로 옮겨 혼연일체를 이루다. D2 중국 고전 정원은 전형적인 조경 정원입니다. 세심한 디자인과 각종 정원 만들기 수법을 통해 일정 공간 내의 산, 물, 식물, 건물을 결합한 것이다. 인공미와 자연미를 교묘하게 결합하여 자연처럼 보이게 한다.
이런' 사법자연' 의 조원 예술은 인간의 자연화와 자연의 인간성을 구현하여 중국 원림을 서정 자연 산수형에 속하게 한다. D3 은 시, 책, 그림, 문이 결합된 종합 예술 표현 형식이며,' 시화' 를 추구하는 조원 수법은 중국 고전 원림예술에서 가장 독특한 예술 스타일 중 하나이며, 현대조원 분야에서는 더 많은 계승과 운용을 받아야 한다.
"입의" 추구와 "신" 을 형성하는 것은 중국 고전 원림 예술의 성공의 관건이다. D4. 역사가 유구한 원림은 사람들이 자신의 손으로 경치를 만들어 관광과 오락을 용이하게 하는 예술이다.
각 민족, 지역마다 사람들의 이해와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풍격의 원림이 나타났다. 결론적으로, 세계의 원림은 유럽 원림, 서아시아 원림, 중국 원림의 세 가지 주요 체계로 나눌 수 있다.
중국의 원림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의' 자연의 조화' 의 예술 원칙과 전통 건축, 문학, 서화, 조각, 공예 등을 하나로 모으는 종합 특징을 가지고 있다. , 세계 원림사에서 독보적이고 숭고한 지위를 누리고 있다. D5 중국 고전원림도 중화민족의 성격과 문화 (예: 존엄성, 함축, 조용, 우아함) 를 보여준다.
그것은 사람들이 집을 나서지 않고 다양한 풍토를 느낄 수 있게 해 주며, 잠재된 감화 속에서 자연과 예술의 영향을 받는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중국 원림은' 삼경지', 즉 경지, 그림, 의경을 중시한다.
서식지는 자연미다. 정원에서 겹치는 산천은 자연상태처럼 인공적이어야 하며, 모형 산천을 빚고 현지 풍경을 감소시키지 말아야 한다. 산이 비싸고 맥이 있고, 물이 비싸고 활발하며, 맥이 연결되어 공원 전체를 생동감 있게 한다.
D6 중국 고전 원림예술은 인류 문명의 중요한 유산이다. 그것은 세계 정원의 어머니와 세계 예술의 기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중국의 원예예술은 자연의 정신경지를 추구하는 것을 종극과 최고 목적으로 하여' 인간이지만 자연이다' 는 것을 목표로 한다. 중국 고전 정원은 5 천년 역사의 침전이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이 남긴 재산이다. D7' 하염산방', 북방 산지원림, 원림박물관 최북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 남, 북삼면은 모두 영산 기슭의 경사면에 지어졌고, 서쪽은 지세가 평평하고 경사가 완만하여 원림박물관의 제고점이다.
하염산방은 다양한 전통 산지 조원 수법과 이념을 활용해 영산 동파의 지형, 지형, 식물을 결합하여 북방 산지원림의 광활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정원의 건물은 모두 붉은 페인트로 칠해져 있다. 이곳의 각 건물마다 나름대로의 연원이 있으며, 각 그룹은 승덕 피서산장의 산금헌, 수수당, 이화원의 중지춘원 등 유명한 원림의 고전적인 부분에서 따온 것이다.
공원의 건물은 페인트칠을 하지 않고 목재의 본색을 보존하여 자연스럽고 소박한 느낌을 준다. D8 자연 풍광은 산수지모를 기초로 식물을 장식한다.
중국 고전 정원 [5] 은 단순히 이러한 경관 원소들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의식적으로 개조, 조정, 가공, 정제하여 응축, 개괄, 농축의 성격을 보여준다. 그것은' 정적관' 과' 역학관' 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전체부터 국부까지 강렬한 시를 담고 있다.
이런 공간 조합은 파빌리온 누각과 같은 건물을 많이 채택하여 경물과 건물을 교묘하게 융합시킨다. 우수한 원림작품은 곳곳에 건물이 있지만 곳곳에 자연의 활력이 넘친다.
D9 강남원림은 종종 주택건물의 확장으로 기지가 작기 때문에 한정된 공간에서 더 많은 경관을 만들어야 한다. 이에 따라' 소견대',' 경경 차용',' 경경 차용' 등 원예 수법이 유연하게 활용돼 교묘하고 정교한 작품들을 많이 남겼다. 예를 들어 쑤저우 소원 왕석원 북쪽의 작은 뜰은 서재루와 계벽 사이에 매우 좁게 박혀 있으며, 정원사들은 여기에 대나무, 바초, 라메, 남천대나무를 심었고, 소나무 석순 몇 개로 장식했다. 이 식물들과 석봉들은 매우 아름답고, 땅을 차지하지 않고, 매우 매력적이다.
D 10 쑤저우 원림은 북경원림과는 달리 회화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기둥과 문과 창문의 난간은 모두 넓게 칠해져 있어 눈에 거슬리지 않는 색이다.
벽은 하얗다. 일부 실내 벽면의 하반부에 네모난 벽돌을 깔고 연한 회색과 흰색을 대비한다.
지붕 기와와 처마 누수는 모두 연한 회색이다. 이 색깔들은 식물의 녹색과 어우러져 조용하고 한가함을 느끼게 한다.
꽃이 필 때 각종 꽃이 더욱 산뜻하다. D 1 1 북방 편원' 반무 사현' 은 원베이징 내성 현 골목 북방 사립원림 대표의 국부 재건이다.
반묘원은 청강희년 동안 지어졌고 1984 년 모두 철거되었다. 정원의 돌더미 rockery 는 "베이징의 왕관" 으로 불린다.
리모델링 디자인은 원림 중 가장 특색 있는 운음당 마당을 가로막아 다양한 원림 건축 형식을 포괄하였다. 원내 건물은' 향' 색 (밤피색) 으로 칠해져 있고, 관광지 면적은 약1200m2 로 북방 사립원림의 전형적인 대표이다.
D 12 강남형으로 쑤저우 원림을 대표해 대부분 사립원림으로 일반 면적이 크지 않아 정승으로 이긴다. 그 풍격은 색다른 발랄함, 섬세하고 우아하며, 우여곡절이 깊고 아름답고 풍부하다. 강남 워터 빌리지; 특색과 산림의 야취와 순박한 자연미를 중시한다.
그는 한정된 공간을 잘 파악하고, 변화무쌍한 경관을 교묘하게 조합하며, 우리나라 조원의 민족 풍격을 충분히 반영하고, 졸정원 왕원 등 우리나라 산수화 이론을 광범위하게 흡수했다. 광둥 원림을 대표하는 영남 풍격은 북방 원림의 듬직하고 웅장하며 우아하며 강남원림의 우아하고 소탈하며 외래정원 수법을 흡수하여 가볍고 변화무쌍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녹화를 묘사한 시는 1 입니다. 제비는 언제 날아오나요? 강 양안의 복숭아가지가 물에 담그고 붉은 복숭아꽃이 피었다.
송나라 호수 봄 투어: 쑤 푸
제비 한 쌍, 너는 언제 날아왔니? 강 양안의 복숭아가지가 물에 담그고 붉은 복숭아꽃이 피었다.
봄비가 쉬면 사람은 다리에 지나지 않고, 배는 버드나무 그늘을 지탱한다. (단독 작품: 도)
설명:
제비, 언제 돌아왔어? 강 양안의 복숭아가지가 물에 잠기자 새빨간 복숭아꽃이 이미 피었다. 며칠 동안 비가 내리자 강물이 불어나 작은 다리가 물에 잠겨 사람들이 강을 건널 수 없었다. 이때 작은 배 한 척이 버드나무 그늘 아래에서 천천히 빠져나왔다.
2. 물은 청룡석 제방, 복숭아꽃 집게 루멘 서쪽.
동록문 두 척이 노를 젓다. 두 번째 부분: 당나라의 이백
물은 청룡석 제방이고 복숭아꽃은 루멘 서쪽이다.
만약 달에 배를 타고 가라고 가르치면, 왜 산서에 가지 않습니까?
설명:
물은 청룡이 돌제방을 돌고, 루멘 서복숭아꽃이 해안에 있다. 만약 네가 이 수정같은 달빛 아래 배를 타고 있다면, 그 설야 왕자님, 친구의 소탈함을 어찌 비교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음침한 층이 기슭에 끼여 있고, 봄산 푸른 물은 소리 없이 있다.
미즈구치에서 양항하다' 송: 주
먼저:
어젯밤에 배에 비가 내렸을 때, 그 비바람이 몰아치는 밤은 어땠어? 현재 시험지만 봐도 청산나무는 여전히 많다.
둘째:
음침한 산이 녹색 기슭 사이에 끼여 있고, 봄산 푸른 물은 소리 없이 있다. 연기에서 너는 무엇을 알고 있니? 이 두 산은 역조를 부르고 있다.
설명:
하나
어젯밤, 나는 작은 배를 타고 강을 항해하다가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나는 새옷을 입고 배에서 시계를 감상했다. 어느 날 밤, 풍랑이 심해서 나는 선실에서 묵묵히 그리워했다. 바깥 풍경이 왜 그래? 오늘 날이 밝자 나는 재빨리 차일을 말아 자세히 보았다. 원래 청산푸른 나무는 여전히 음침했다.
둘째:
양안의 산과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푸른 기운이 완연하다. 봄에는 아름다운 산봉우리가 유난히 고요하고 푸른 물이 조용히 흐른다. 작은 배 한 척이 파도를 헤치고 전진하다. 어디 갔지? 두쥐안 울음소리가 양쪽의 산에 메아리쳤다.
4. 해안가에 물보라가 짙고 봄물 푸른 물결이 동쪽으로 흐른다.
"huanxi 모래 호랑이 지팡이" 송나라: 연의 슈
기슭에는 물보라가 짙고, 봄에는 푸른 물결이 동쪽으로 흐른다. 작은 배는 따라잡기 쉽다.
어부가 깨어나 또 한 번 눌렀는데 원앙새는 날아가 돌아왔다. 핀 한 잔은 눈썹을 근심하게 한다.
설명:
매콤한 꽃이 피고 해안향이 난다. 봄물 푸른 물결이 동쪽으로 흐르다. 이때 나는 작은 배 위에 앉아 강에서 즐겁게 즐기고 있었다. 어부는 정신을 차리고 다시 노를 젓기 시작했다. 원앙새가 놀라 날아가다.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뒤를 돌아보다. 손에 컵이 있으면 꽉 잠긴 미간을 풀고 걱정거리를 억누를 수 있다.
5. 수양버들이 활짝 핀 청산을 봅니다. 녹색 머리카락이 연기로 덮여 있다.
현대대: 왕국위, 라쿤계사, 주추청계곡, 다시 구부려.
배는 청류를 쫓을 때 이리저리 굽었다. 청산수양버들이 피는 것을 보다. 녹색 머리카락이 연기로 덮여 있다.
기슭의 황달이 늦는 하루를 보내고 작은 골짜기의 석양 속에서 배로 돌아왔다. 인생은 모처럼 봄나들이를 한다.
설명:
작은 배는 구불구불한 청계를 따라 구불 앞으로 나아간다. 양안의 버드나무가 무성하여, 나는 가끔 먼 바람이 불어오는 청산을 언뜻 보았는데, 마치 푸른 머리가 여자의 상투를 쓴 것 같았다. 그 봄날, 기슭에서 새들이 노래하고, 꽃이 피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배 위로 돌아가 피리를 불고 북을 치고 석양 아래 있다. 아, 이 인생에서 보기 드문 봄여행이에요.
7. 중국의 원림에 관한 고시는 잠시도 늦출 수 없다. 신원륙은 석양 아래 한 구석을 그렸지만 신원에게는 부활 연못대가 없었다. 상심한 다리 아래 봄파록이 한때 절색의 사진이었다. 40 년 몽향, 심원 류로는 솜을 불지 않는다. 이번 여행은 아름다운 곳이지만, 여전히 흔적을 남겼다! 아방궁 푸 두목 6 왕 사해, 촉산이 우뚝 솟아 있고, 아방이 출세한다.
초압이 300 마일을 넘어 태양으로부터 고립되다. 여산북은 서접으로 함양으로 직통한다.
이천이 용해되어 궁벽으로 흘러들다. 1 층에 5 단계, 파빌리온에 10 단계; 복도 허리, 처마 높이; 지형을 지키고 계략을 꾸미다.
하이브에는 수천 수만의 물결이 있다. 긴 다리 거짓말 파도, 구름없는 용은 무엇입니까? 앞으로 길이 비었으니, 호홍을 탓하지 않겠는가? 높고 낮으며 서쪽과 동쪽을 모른다.
노래 테이블 따뜻한, 봄 이탈리아어 융합; 무도장의 한소매는 비바람이 슬프다. 하루 안에 궁전 사이에 기후가 고르지 않다.
비, 왕자, 손자, 아래층 홀을 그만두고 진으로 왔다. 저녁에 노래를 부르며 진 시민을 위해 노래하다.
별들이 빛나고, 화장경도 열려 있다. 녹색 구름 점 깨진, 빗 샤오 Huan 의 도; 영양류가 기름지고, 기름진 물이 버려진다. 연기가 비스듬하고 피망란도 타다. 천둥소리가 울리고, 궁차가 지나간다. 나는 내가 멀리서 들을 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근육 한 조각, 용량 한 조각, 매우 아름답고, 서서 멀리 바라보며, 상서로운 얼굴을 하고 있다. 아직 36 년 동안 피해야 한다. 조암의 집, 한위의 규칙, 치추의 정예, 여러 세대의 약탈, 산에 의지하여 물에 가깝다. 일단 얻지 못하면 잃는다.
당탕 당탕하는 옥, 금덩이, 조약돌, 버리고 깨뜨리는 것, 진 사람들은 모두 규황으로 받쳐들고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허허! 한 사람의 마음, 만인의 마음.
진 () 은 사치를 좋아하고, 사람은 집이 그립다. 어떻게 모래처럼 사용할 수 있을까? 남목농보다 음의 건물의 기둥을 더 많이 만들다. 대들보의 서까래는 비행기의 일꾼보다 많다. 양파의 인은 기장의 나머지를 초과합니다. 타일 솔기가 고르지 않아 온몸의 실크보다 더 많다. 9 개의 토양 흉벽 보다 직선 기둥 횡단 임계 값; 오케스트라의 현악은 도시 사람들의 말보다 더 벙어리가 되었다.
전 세계 사람들이 말을 하지 못하게 하고, 화를 내지 못하게 하다. 독신 남편의 마음이 점점 날뛰다.
수비대 군인 전화, 하코구 Guan 이동, 추 사람들 연소, 가난한 코크스 토양. 오! 6 개국을 소멸하는 자도 6 개국, 비진 () 이다. 진 역시 진 씨네 집이지 천하가 아니다.
이봐, 여보! 6 개국 은 진 을 거부 하기에 충분, 서로 사랑 합니다; 진 () 나라가 육국을 다시 사랑하게 하는 것은, 3 대에게 영원히 왕이 될 수 있도록, 누가 이기고 누가 멸망할 것인가? (공자, 논어, 명예명언) 진 은 애도 후, 자기 슬픔 을 이길 수 없다; 후세 사람들이 애통해하며 그로부터 교훈을 얻지 못하고 후세 사람들에게 애통해하게 하였다.
8. 풍경원림에 관한 시사 야박 단풍교 부근-[당] 서리밤, 강단풍어화면을 채취한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돈] 두목상주원외초가, 도시를 돌며 가는 것은 유유하다.
다만 이번만은 잊지 마세요. 황혼에 연우가 단풍다리를 건너요. 소봉교-[송] 7 년 육로행, 손님 베개 유자야.
탄식할 필요 없다, 바산은 여전히 천 배나 무겁다. 단풍다리를 지나 친구를 도시 서쪽에 남겨 두었는데-[명] 사진이 너를 귀찮게 해, 너는 너무 너그럽고, 내가 무리를 떠나 얼마나 외로운지 생각해 봐.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조상의 장부는 서시를 재촉하고, 우편정은 술로 가득 차 있다. 배가 움직이고 황혼에 가까워지자 길은 강촌 벽나무로 바뀌었다.
오늘 밤 이별의 장소를 기억하고 까마귀 계절이 단풍다리를 건너요. 강남-쑤저우, 주수연이가 좋다. 고사가 한산을 말한다.
수포 조봉이 잠들었고, 종소리가 여명 울렸고, 밤이 길었다. 조봉의 노래' 는 오수를 보내서 금릉에 갔다. [명] 사진군은 조봉의 물을 보지 못했지만 태호로 달려갔다.
녹색도시 서쪽을 에워싸고 땅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물었다. 계단식 논식의 파빌리온 누각이 구름을 뚫고 남의 반수안을 바라보고 있다.
물가는 가무를 하고, 봄빛은 이길 수 없고, 다리 아래 돛은 개미처럼 멈춘다. 금릉을 잇는 길이 있어 다리에 올 때마다 올라간다.
산사 종소리는 자정을 알고, 어촌 일몰은 등불을 본다. 그러나 오늘 나는 오공자를 대하고 나의 금밍크를 이해했다.
장주원은 돛을 달고, 옷은 언덕비로 가득 차 있다. 섣달 그믐날 가을비가 슬프고 이별이 불확실하다.
과거는 지금이어야 하는데, 오늘 사람들은 여전히 다른 사람에게서 배워야 한다. 길고 마른 꽃을 보니 너는 다시 향수로 돌아갔다.
창랑정-[노래] 구양수자는 나에게 창랑가를 보내며 창랑문을 쓰라고 초대했다. 푸른 파도는 볼 수 없는 풍경이 있어서, 나를 동쪽으로 보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었다.
척박한 걸프만의 광야의 물은 기상학에서 오래되어 최림에서 가장 높다. 신죽에 여름 그림자를 더하고, 낡은 꽃은 봄의 아름다움을 위해 크게 글을 짓는다.
물새는 한가할 때 바쁘고, 산새는 아침저녁으로 운다. 나는 이곳이 얼마나 번화한지 모르지만 나무는 창백해 보인다.
멀지 않은데, 비록 나는 올 기회가 없지만. 가난은 이상하다. 그는 아이처럼 보이지 않고 숨겨진 신선을 찾는다.
처음에, 나는 숨겨진 방법을 찾았고, 나는 세상의 무한한 면을 바라보았다. 바람이 높고 달빛이 희고, 밤이 가장 적당하며, 온통 맑고 깨끗하여 Qiong Tian 을 깔았다.
맑은 빛은 물달을 분간할 수 없고, 텅 비었다. 청풍명월은 값어치가 있지만 4 만 위안밖에 안 된다.
나도 이 세상이 평화를 구걸하고 있다고 의심한다. 강인한 사람은 초췌한 하늘을 불쌍히 여겨야 한다. 고대에도 이안도 나름대로의 세트를 가지고 있었는데, 강호에는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울퉁불퉁한 길에서 벗어나려면 온갖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나는 배가 떠다니는 것이 두렵고, 붉고 푸른 물보라가 흔들리고, 자고 있다.
남편이 버려진 상태에 있을 때, 신시 신주는 가난한 해에 대해 이야기한다. 속객은 올 수 없지만, 사람 간 전염 좋은 이야기를 소중히 여기지 마라.
창랑지-[명나라] 10 무 () 의 유음지 () 는 옛사람들이 전창한 적이 있다. 봄바람은 여전히 범두를 불고 있고, 과거의 석양은 없다.
누적된 비는 시간에 의해 깨지고 저녁에는 물고기가 함께 점프한다. 하지만 강호가 가까워서 야기를 가지고 함께 가고 싶다.
야유서우추사-[돈] 백거이는 추희사에 지루하고 한가한 정취를 자아낸다. 배가 운도로 바뀌고 연기가 정자를 일으키다.
행인, 소나무의 그림자, 입구의 백월파. 물고기가 뛰어올라 촛불을 잡자 원숭이가 비명을 질렀다.
두 개의 붉은 들보를 흔들고, 우아하고 다채롭다. 향화는 루오 치 (Luo qi) 를 돕고, 종 팬 무료 파업.
지도현에는 얼마나 가야 하고, 얼마나 많은 산을 가야 합니까? 일 년 12 도, 많지도 적지도 않다. 천 명이 앉아-[돈] 지아 섬 천 명이 앉아, 백 피트 소나무를 볼 수 있다.
벽지에는 검을 숨기고, 한류에는 용을 숨기다. 타이거 마운드-[노래] 스시 관문 평지 없음, 슬레이트가 마른 능선을 통과했다.
음풍이 도랑을 낳고, 고목이 우물을 찌르다. Zhanlu 누가, 가을 물 빛 을 볼 수 있습니다.
철화는 암벽을 드러내고, 살인개구리는 금지한다. 너는 법정에서 태어났고, 너는 고집이 세다.
나는 그때 믿지 않았다. 이질적인 복장이 흉악하다.
후유백세 이후 신선도깨비가 서로 질주했다. 독자들이 갑자기 또렷한 시를 떠났을 때, 그들은 슬픔에 질식했다.
동방은 즐겁고 아름다우며, 운수는 천헥타르이다. 생물을 보면 봄추위가 가파르다.
나는 할 일이 없다, 따뜻한 양장생. 까치가 몸을 돌리기 전에 연이 쭈그리고 앉을까 봐 걱정했다.
앉아서 땔나무가 돌아가는 것을 보고, 초승달 시냇물 그림자를 보다. 만약 네가 좋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너는 현장으로 돌아가서 물어볼 수 있다.
타이거 힐-[명나라] 운암, 문징명, 4 월, 들당이 열리고 무수한 짙은 그늘이 푸른 이끼를 덮고 있다. 나는 나라와 너무 가깝지 않다고 생각하여 봄에 무대에 올라 게스트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방향펜의 친어머니를 누가 압니까? 수산물은 일찍이 노우에 의해 방문한 적이 있다. 길은 온통 청연풍으로 가득하고, 월중 서위주선은 돌아온다.
유림가사-[돈] 백거이 유림가사 물은 그녀가 늙었지만 산에 올라갈 때 체력이 쇠약해진다고 말했다. 모든 선객이 질문을 하고 어선에 앉아 스스로 생각했다. 만약 한 관원이 아직도 동방에서 15 년을 빈둥거린다면, 면직은 늦지 않을 것이다.
\ "첫 귀석호 \"-[노래] 범성대 소무조 비구이, 횡당 서안도동; 행인은 벼 꽃향기를 반쯤 내고 헤론 호수의 나뭇잎에 남아 있다. 집으로 가는 길을 알 수 있다고 믿으며, 충격을 받으면 이웃을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주 치앙 복잡한 공원 숙박, 마스터 비문 에-[청] 위안 메이 baimen 새로운 매달려 대나무 왕관, 매화 공식 을 사랑하지 않는다.
오늘 명원은 어슬렁어슬렁 와서 만향설에 불을 켜 보았다. 대나무를 침대 옆에 놓고 이안에게 주는 것은 어둠 속에만 있다.
침입한 주인은 찾지 못하고 갈매기와 함께 담배를 피웠다. 봄비가 곳곳에 떨어지고, 봄밤의 꿈은 짧고 빈번하다.
은빛이 반짝이고, 붉은 대나무 창문이 울리고, 한밤중에 학이 온다. 옅은 녹색에 두루마리를 가득 띠고, 강아지 읍상.
인생은 가족과 함께 살며 청산과 책을 빌린다. 청문지방 붉은 기둥이 휘어지고, 해당화는 청명에 가까우면 비가 온다.
반 풀 눈 지 물 약간 녹색, 앉아서 봄풀이 서재에서 자라는 것을 보았다. 정자는 적막하고 석양이 지기 쉬우며, 보탑 금흙은 석양을 쏜다.
가느다란 연기가 수면에서 태어날 때마다 새는 밤에 칸막이 꽃을 울린다. 청산색의 주인은 착하고 이별은 영혼을 가르칠 수 있다.
화이트 스타일 꽃 세계, 단지 몇 밤을 즐겼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선가-예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