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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화의 성격과 인물 이미지

무릇 가장 천둥이 치는 인물이다.

텅스텐의 성격은 가장' 뇌우' 이며, 그가 빚은 가장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인물이다. 복도에서 살금살금 걸어온 이 여인은 표정이 우울하고 회색 레이스를 입은 치파오, 검은 장미 한 송이처럼 정원의 황혼에 우울한 향기를 풍기고 있다. 그녀의 눈은 크고 검어서 조용히 불타고 있다. "한 젊은 여자가 실망한 후의 고통과 원망." 가끔 나는 은은한 미소를 짓는다. "그 진홍색의 색깔은 행복을 위해 그녀의 얼굴에 뿌려졌다."

그녀는 항상 좀 이상했고, 때로는 숨을 거두기도 하고, 미친 듯이 폭발하기도 했고, 그녀의 기형적인 사랑과 욕망의 충동도 있었고, 모든 것이 번개처럼 갑작스럽고 맹렬한 속에 싸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5 월 4 일 이후 여성이 개성해방을 추구하고 민주적 자유를 쟁취하는 최강음을 대표해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유를 위해 싸우고 죽음을 귀환하는 화려한 광채를 표현했다. 주박원의 두 번째 아내로서, 그녀는 남에게 좌지우지되기를 원하지 않고, 감히 주박원에 반항한다. 주박원의 훈계에 직면하여, 판의는 감히 면전에서 대들며 말했다. "아니요, 저는 원하지 않습니다." 주박원 부모의 독재적인 무덤을 파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그녀는 차갑고 음울한 가정에 싫증이 났지만, 마음속으로는 약간의 불 같은 열정을 점프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주가의 장남을 사랑하게 되어' 어머니는 어머니 같지 않고, 주모는 주모 같지 않다' 는 지경으로 전락했다. 그러나 그녀의 의견으로는, 이것은 수치스럽지 않지만, 단지 그녀가 사랑과 자유를 추구하는 가장 좋은 선언일 뿐, 활력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래서 주평이 이런 근친상간 관계에 대해 괴로워하거나 혐오감을 느낄 때, 판이는 이렇게 외쳤다. "내가 몇 번이나 말했었지,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내 양심은 그렇게 하지 않아."

카오 유 (Cao Yu) 는이 비인간적 인 사회를 파괴하기 위해이 폭풍을 더욱 폭력적으로 만들었지 만, 그는 또한 독재의 힘을 알고 있었고, 사회가 자유와 인간 본성의 묘목을 어떻게 삼켜 버렸는지만 볼 수있었습니다. 뇌우' 가 관객을 뒤흔드는 예술력은 자유의 꽃 한 송이를 재현해 독재주의에 의해 파괴되고, 독재사회가 사람을 귀신으로 만들고, 위선적인 악에 의해 인간성을 왜곡하는 과정을 묘사하며, 이 죄악의 사회를 극도로 증오하게 한다는 데 있다. 의심할 여지가 fanyi 같은 전형적인 캐릭터 갤러리 비 caoyu 입니다. 네가 그녀를 좋아하든 좋아하지 않든, 너는 그녀가 심오하고 충실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녀의 독특한 개성은 빛나는 것이다. 그녀의 이미지는 조각가의 조각상처럼 가장 또렷하고 섬세한 질감을 가지고 뚜렷한 개성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가장 중요한 것은, 그녀의 복잡한 심리가 복잡한 모순의 정서와 뒤섞여 조우에 의해 생생하게 묘사되었다는 것이다.

조유는 일찍이' 뇌우' 서열에서 "나는 먼저 주가 생각났다. 나는 우범 같은 여자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녀가 나의 연민과 경의를 감동시켜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눈물을 머금고 이 불쌍한 여자를 애도할 것이다. 나는 그녀를 용서할 것이다, 비록 그녀가 소위' 최악의 일' 을 했지만, 신성한 어머니의 책임을 포기했다. " 이에 따라, 작가의 마음속에는 동정할 만하다. 그녀가 감히 미워할 수 있는 걸출한 성격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기 때문에, 작가는 이이의 사랑과 증오에 대한 자신의 이해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통 윤리와 근친상간의 관점에서 볼 때, 은 나쁜 여자로 간주될 것이다. 필자는 다소 편파적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불쌍한 여자를 이해하기 위해 특정 역사, 문화, 가정 환경에 놓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중국 봉건 사회에서 여성으로서 그들의 가장 높은 삶의 가치와 미덕 규범은 효성스러운 아내, 현모양처가 되는 것이다. 남존여비' 는 중국 수천 년 동안 뿌리 깊은 민족의식 관념이다. 여자는 순종만 할 수 있고, 연약할 뿐, 반항할 수 없다. 이를테면 바람을 피우고 벽에 부딪히거나 근친상간을 치는 것과 같이, 이것은 그야말로 대역도일 뿐, 조각으로 잘게 다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따라서 20 세기 초 중국에서 격렬한 사회와 사상 변화가 일어났을 때, 여성들은 봉건주의에 반대하고 깃발을 흔들며 개인의 자유를 외치기 시작했다. 은 그 시대의 몇 안 되는 개인주의 여성의 대표이다. 그녀는 책을 좀 읽고,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감히 스스로 결정을 내렸다. 봉건결혼의 희생양이 된 후에도 그녀는 감히 봉건규칙을 깨고 대담하게 자신의 사랑을 추구했다. "저는 주박원의 아내도 아니고, 저도 주충의 어머니도 아닙니다!" 그녀는 대담하게 자신을 석방하는 그런 여자이다. 그녀는 당시 인생을 운명으로 귀결시킨 많은 여성들보다 훨씬 용감했다. 그녀는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그녀는 대담하게 추구한다. 바로 이 점이 그녀를 정치권력, 종족권력, 부권, 신권을 묵묵히 참는 여성들과 구별시켜 눈부신 예봉을 보였다. 여자나 사람으로 전혀 대우받지 않는 가정에서는 사방이 숨막히는 공기로 신선한 공기가 없다고 생각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생명을 구하는 지푸라기를 잡기 위해 자신의 사랑을 추구하는 것이 합리적이지 않은가?

그러나 그녀는 자유를 추구하는 현대 여성과 본질적으로 다르다. 봉건낙후된 여성의 한계는 여전히 그녀에게 존재한다. 우선, 진정으로 각성한 신여성으로서 그녀는 자존감, 자기애, 자율을 가져야 하지만, 이와는 거리가 멀다. 그녀는 숭고한 이상과 포부도 없고, 일반인을 위해 행복을 도모하는 사상의 경지도 없다. 그녀의 입을 다물고 열등감을 느끼게 하는 건 어때? 그녀의 마음속에서 가장 높은 이상은 자유를 추구하는 사랑, 그리고 기형적인 사랑이다. 나는 주평에 대한 주평의 감정에 찬성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주평이 진정으로 을 사랑한 적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아마도 여자의 마음은 천성적으로 부드러워서 독선적인 느낌이 모두 옆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두려워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녀는 주평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 주평만이 이 불순한 여자의 성격을 바꿀 수 있을 것 같다. 주박원이 주평에게 약을 먹으라고 권하는 세부 사항에서 알 수 있다. 번의와 주평은 같은 시대에 속하지만, 그들은 자신이 정한 사회좌표를 바꿀 수 없다. 번의는 주박원의 아내이고 주평은 주박원의 아들이다. 그리고 사랑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그녀는 주평과 사봉 사이의 사랑을 파괴하려고 애썼고, 한 번 주평에게 그녀를 데려가달라고 간청했고, 심지어 사봉까지 함께 데려가겠다고 약속했다. 그녀가 주평의 사랑을 받지 못했을 때, 그녀는 옥석 모두 불태우는 방법을 취했다. 이것은 자유를 추구하는 새로운 여성입니까? 게다가, 저자는 현대 신여성으로서 이성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은 이기적이다. 사랑을 위해, 그녀의 행동은 심지어 나를 업신여겼다. 주충의 어머니로서 그녀는 아들이 사봉이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아들에게 사봉이를 추구하도록 독려한 것은 어머니가 되는 이기심 때문이 아니라 여자가 되는 이기심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결국, 그녀는 주평과 사봉의 감정을 막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주평을 감싸고 무릎을 꿇고 주평에게 그의 감정을 강요하는 것은 그녀의 강한 개성에 맞지 않는다. 그녀가 감히 주박원에 반항한다면, 왜 그녀는 결국 주평에게 무릎을 꿇을까? 이것이 이른바 개성 추구인가?

부정할 수 없는 판이의 비극의 깊이는 한 쪽에서 이 가정과 사회가 폐쇄된 블랙박스처럼 인간성의 자유조차 가질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인간성은 왜곡되어 소외되고, 아름다운 마음은 질식된다. 뇌우의 세계는 사람을 떨리게 하는 세상이다. 동시에 중국이 자산계급 개성을 추구하고 개성의 자유를 해방시키는 길은 통하지 않고 개성의 자유를 추구하는 투쟁의 힘이 결국 약하다는 객관적인 사실도 설명했다. 그러나, 고평의 개성해방과 민주주의의 자유에 대한 추구는 너무 억지스러워 보인다. 따라서 작가는 은 () 만이 불쌍한 사람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녀의 일생은 그녀의 일생의 비극을 정해 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건우 () 는' 뇌우' 를 논한다.

조유는 원래 만가보 선생이었는데,' 뇌우' 는 알고 있는 사람이 찍은 것이다. 데뷔이긴 하지만 당장 일반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탓하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데뷔명언) 뇌우' 는 지금 매우 인기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나는 회의를 위해 건배하러 왔다. 출판 1 년 후, 나는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것을 용서할 것이다. 중국에서는 거의 모든 것이 비정상이다. 예를 들어, 극본은 먼저 발표해야 하고, 그 다음에는 반드시 상연할 필요는 없다. 만일 상연된다면, 19 개의 볼거리가 모두 망가졌다. 뇌우가 바로 이런 예이다. 중국에서 극본을 쓰다.

평가는 각박하고 각박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는 공책에 따라 측정하고, 실적에 따라 반비례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뇌우에서 저자는 (의도적이든 무의식적이든) 두 가지를 사용했다. 하나는 낡고, 하나는 새롭다. 새로운 것은 환경과 유전이다. 이것은 19 세기 중엽 이후의 새로운 것이다. 낡은 것은 운명, 오래된 것이다. 나는 여기서 유전이 환경만큼 뚜렷하지 않다는 것을 빨리 선언해야 한다. 어떤 아버지, 아들, 주박원과 주평. 그러나 작가가 진정으로 열심히 쓴 것은 환경과 사람의 큰 영향이다. 같은 부모, 주평은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나' 정열적인' 도련님이 되고, 노해는 가난한 사회에 살면서 파업 지도자가 된다. 이런 차이는 그 두 개의 강력하고 교묘한 뺨에서 가장 잘 드러난다. 첫 손바닥은 주평이 여해를 때렸을 때 (제 1 막), 여해는 펄펄 뛰었다. 두 번째 손바닥은 노바다가 주평 (제 4 막) 을 치고 주평이 모욕을 당하는 것이다. 이 두 가지 기세가 다른 따귀는 사건과 환경에 따라 다른 성격의 발전을 보여준다.

그러나 이 부장극에서 가장 강력한 숨겨진 힘은 우리가 곳곳에서 느끼는 운명의 관념이다. 너는 감히 귀신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니? 그렇지 않으면, 20 년 전의 씨앗이 어떻게 20 년 후에 꽃이 피었을까요? 그래서 전극의 끝에서 노세평 (어머니) 은 가슴 아프게 말했다. "누가 죄를 지었는지, 누가 이 죄를 지었는지 아무도 모른다! 모두 가난한 아이들이라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하나님, 제가 벌을 받아야 한다면, 저는 혼자 벌을 받을 것입니다. 나 혼자 마음이 허술해서 먼저 한 걸음 잘못 갔다. 이제 이해합니다. 이미 한 일은 더 이상 불공평한 하루를 원망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남자는 한 번 죄를 지었고, 두 번째는 자연히 왔다. " 한 어머니가 이 단계에 이르면 당연히 그녀처럼 생각해야 한다. 그러나 주박원 (아버지) 이 이런 죄악을 진정으로 짊어져야 하지 않겠는가? 주박원은 살아남았을 뿐만 아니라 두 미친 여자처럼 살아남았다. 만약 루시핑이' 이 불공평한 날을 원망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불평해서는 안 됩니까? 작가는 주박원을 놓아주었다. 사실, 우리가 깊이 생각할 때, 저자가 깊은 뜻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금방 알 수 있다. 약자는 모두 죽은 미친 것이지만, 살아 있는 것은 상대적이다. 하나는 경험에서 지식을 얻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천성적으로 강대한 힘을 부여받은 것이다: 주박원, 노바다. 더 깊이 말하자면, 철학적 관점에서 볼 때, 살아 있는 사람은 모두 행복한 사람이 아니다. 깨어 있을수록 고통스럽지만, 죽은 사람, 미친 사람, 근심 걱정 없이 현생의 빚을 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하지만 인정상 일반인의 눈에는 그렇게 소탈하지 않을까 봐 걱정이 됩니까? 우리 같은 만족할 줄 모르는 사람들에게 인생은 죽음보다 못하다. 정신분석가에게 살아있는 범죄는 사형보다 더 심각하다. 하지만 이 드라마에서 관객들은 그다지 친절하지 않았다. 그래서 한 바퀴 돌았을 때, 나는 장물 작가를 참지 못하고 주박원이 너무 운이 좋았고, 작가가 그를 살려 주었다는 거짓 고발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하지만 작가는 정말 하늘을 대신해서 말하고 싶습니까? 만약 이곳의 모든 것이 보응일 뿐이라면, 보응은 하늘의 뜻인가? 대답은' 아니오' 인 것 같습니다. 작가의 승리입니다. 운명은 일종의 형이상학적 노력입니까? 아니: 천 개는 아니야! 인물의 얽히고설킨 사회관계와 심리작용 속에 숨어 있다. 어떤 결정과 은밀히 전극을 추진했는가? 부근의 세력은 노해의 복수관이다. 한 가지 주요 힘은 주의 복수관이다. 여해는 보복해야 한다: 그는 계급을 대표하고, 억압받는 계급은 통치자와 결판을 내야 한다. 그는 사회가 그에게 감정을 준 적이 없기 때문에 마음이 없다. 그는 모든 것을 희생하고 결국 희생될 것이다. 그는 도망갔다. 그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저자에게 누명을 씌워야 한다. 바로 노바다가 비인간적인 것을 썼다는 것이다. 이것은 좋은 측면에서 생각하는 피 묻은 사람입니다. 그러나, 나쁜 말로 말하자면, 이것은 일종의 정신없는 생활의 존재이다. 작가는 나에게 그가 교양이 있다고 반박할 수 있다. 예, 그는 교육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한 사람이다. 이 연극에서 중요한 인물. 나는 그가 인정에 가깝지 않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마지막으로 구의와 노인과의 대화에서 우리는 그가 이미 10 년 동안 친어머니를 보러 돌아오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 사회주의자가 아무리 의리를 중히 여긴다고 해도 무고한 어머니를 해쳐서는 안 된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이 상류 사회의 사람들을 싫어한다고 말할지 모르지만, 그는 상류 사회의' 그런 종류' 이기 때문에 불쌍한 어머니에게 화풀이를 한다. 나는 이것이 합리적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그러나 나는 그가 사상이 부족한 무모한 사람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그는 초생송아지인데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아쉽게도 그는 자신이 동행의 대표에게 팔렸다는 것을 몰랐다. 그는 귀엽지 않다. 귀여운 사람은 순진해야 한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약점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는 적나라한 지경까지 유치하다. 그는 약점이 없다. 제가 틀렸습니다. 그는 약점이 있다-예수 그리스도! 그는 약점이 있다! 그는 주복을 쫓았다 (제 4 막, 그는 주평을 죽이고 싶어한다. 하지만 주평이 눈을 감고 죽었을 때, 그는 싸우지 않을 뿐만 아니라 "우리 엄마를 알아." 라고 총을 쏘았다. 내 여동생은 그녀의 생명이다. 네가 봉언니의 생명을 지킬 수만 있다면 나도 많이 말하지 않겠다. "노바다도 인정을 안다. 그는 양보했다! 방금 나는 그가 불친절하다고 말했는데, 지금 나는 일사불락이다. 하지만 저는 칼필관입니다. 한 마디를 보충해야 합니다. 즉, 육해의 성격은 일치합니까? 나는 여기에 아주 좋은 연극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안다. 죽이지 않고 죽이다. 그러나 효과는 인격의 자연적 필연적인 추측에 바탕을 두어야 한다.

솔직히' 뇌우' 에서 가장 성공한 캐릭터, 가장 심오하고 완벽한 심리분석은 남자가 아니라 여자에 속한다. 실례합니다, 저자는 두 편의 연극에 의해 암시된 적이 있습니까? 하나는 유로피데스 (Euripides), 다른 하나는 페더러 (Racine) 입니다. 두 사람은 모두 같은 이야기를 사용한다: 계모가 전처의 아들을 사랑하게 되었다. 나는 단지 모호하게 말했을 뿐이다. 사실' 뇌우' 에서 아들과 계모가 연애를 하다가 역반관계가 발생했기 때문이다. 그 두 드라마는 계모가 전처의 아들에게 거절당하고 화가 난 것을 썼다. 뇌우' 는 계모가 전처와 아들에게 버림받고 질투에 불타고 있다고 썼다. 그러나, 내가 주장하는 것은 저자도 여성에 대한 심리분석을 중시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모두 복수해야 한다. 무엇이 이 연극을 살아나게 했습니까? 바로 주부인입니다. 한 어머니는 어머니가 아니고, 셋째는 셋째가 아닌 여자입니다. 사회 불건전한 조직의 경우, 그녀는 의심할 여지없이 피해자이다. 그러나 누가 감히 그녀를 동정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현실과 전통을 받아들이는 가난한 사람들입니까? 상례도덕 밖에 서 있는 이런 반항, 낡은 윤리가 용납할 수 없는 음녀는 주로 전극이 진행되고 있다. 그녀는 침몰한 배이다. 그러나, 그녀가 침몰하려고 할 때, 만약 그녀가 더 이상 일어날 수 없다면, 그녀는 차라리 두 번 항해할 것이다. 이것은 분화구입니다. 혹은 저자가 말했듯이, 그녀는 상징적인 날씨이고, 열정은 그녀의 뇌우입니다. 그녀는 아무것도 볼 수 없고, 그녀가 보는 것은 열정이다. 열정이 기탁이 없는 지경에 이르렀기 때문에 자신의 고석이 되어 걸려 넘어졌다. 질투에서 파멸에 이르기까지 더 직선적이고 좁은 길은 없다. 천국으로 가는 길보다 더 곧고 좁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러나, 이것은 어두운 구석에 사는 구식 여자이다. 육해와는 달리 그녀도 억압받는 사람이지만, 그녀는 강한 영혼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그와 같이 적나라하고 거리낌이 없을 수 없다. 그녀에게는 모든 것이 삼켜져 강력한 내면의 생명으로 만들어졌다. 이른바 열정적인 사람은 표현에 대해 이야기하자마자 너를 무덤에 들어가게 할 정도로 침착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정명언) 그래서 당신은 그녀의 음부, 그녀의 힘, 그리고 그녀의 고통을 더 느낄 수 있습니다. 너는 이 빈틈없는 주부가 거리낌 없이 모든 것을 폭로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 자신의 죄악을 폭로하다. 극의 시작부터 작가는 우리에게 단 하나의 생각, 즉 복수만 있다고 말했다. 그녀가 자기 아들을 사랑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그녀는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없다. 만약 그가 그녀에게 이용당하지 않는다면, 그녀는 그를 미워할 것이다. 그만두어야 할 때가 되자, 그녀는 심지어 아들의 미래를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그녀는 모든 것을 보복해야 한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그녀의 지위와 그녀의 고통과 그녀의 죄를 이루었기 때문이다. 그녀는 항상 위협한다. 그녀는 주평에게 경고했다. "조심해, 조심해! 실망한 여자를 너무 빡빡하게 강요하지 마라, 그녀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 주평은 또 다른 사랑을 가지고 있어, 영원히 그녀를 마음에 두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이렇게 발표했습니다. "좋아요, 가보세요! 조심해, 지금 폭풍우가 오고 있어! " 그녀는 하늘의 폭풍을 가리키지만, 우리가 느끼는 것은 그녀의 내면의 폭풍이다. 제 4 막, 그녀는 한 마디가 짧지만 힘이 있다. "나는 정신병이 있다." " 그녀의 복수의 욕망은 그녀를 통상적으로 말하는 뾰족한 입으로 만들 것이다. 이것은 그녀에게 일종의 즐거움이다. 계루는 자신이 배신한 비밀에 놀라 쓰러질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이 바보는 결코' 실망한 여자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고 생각하지 않았고, 그의 작은 고통에 전혀 관심이 없었다. 유감스럽게도, 이렇게 극적인 인물에 대해 작가는 모든 수를 그녀에게 주지 않았다. 이 드라마의 결말은 전적으로 그녀의 잘못과 보복 때문이 아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자가 이렇게 진실한 인물을 형상화하지 마라. 작가의 심혈은 대부분 줄거리에 쓰였거나, 즉 아리스토텔레스라는 용어로는 줄거리가 행동의 행동이었다. 이 시점에서 저자는 원하는 결과를 완전히 달성했습니다. 아마 너무 많이 말한 것 같다. 연극을 처음 본 후, 나는 친구에게 영화처럼 말했다. 지금까지 나는 왜 상하이 영화사가 채택하지 않는지 궁금하다. 만약 그들이 음란한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너무 무지하다. 내 친구는 나에게 그가 이 연극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감동적인 소설이기 때문이다. 사실, 내 감정은 좋을 수도 있지만, 내 친구들은 그것이 소설과 같다고 생각하지만,' 뇌우' 는 이런 경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성질이 있는 연극이기 때문에 과장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저자가 많은 실력을 팔았는데, 이런 실력 파는 정신은 우리가 존경할 만하고, 여기서 파는 실력도 우리의 존경을 받을 만하다. 저자가 경제 법칙에 조금 의지하고, 쓸모없는 가지와 잎을 다듬고, 줄기를 발전시키는 데 더 집중하고, 인물로 줄거리를 주도한다면, 우리는 뇌우라는 낭만적이고 폭풍우 같은 감정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소재는 원래 평범한 생활에서 나온 것이라면, 우리는 일반 동정을 더욱 흔들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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