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10 이전에 삽화의 취업이 원화보다 좋았다. 20 10 이후 스마트폰과 모바일 게임이 인터넷에서 부상하면서 게임업계가 크게 발전했고, 해당 원화업계도 잘 추진돼 이에 대한 인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취업과 임금으로 볼 때, 원화는 이미 삽화를 뛰어넘었다. 배우면 원화를 우선적으로 배울 수 있다.
둘째,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 중 어느 것이 더 어렵습니까?
난이도로 볼 때 원화와 삽화는 거의 같다. 원화는 비교적 캐주얼하지만, 지금은 게임 업계의 정교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원화가들은 더욱 정교한 화면을 만들어야 한다. 잘하지 못하면 뒤의 모델 파트너를 더욱 얽히게 할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원화는 일러스트레이션보다 좀 어렵지만, 원화의 임금은 매우 높고, 매우 홀가분하다.
셋째: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만 아는 것은 무의미하지만 아는 것이 강경한 이치이다.
사실, 원화와 삽화가 취업 전망이나 공부난이도에 어떤 차이가 있든 간에, 중요한 것은 중요하지 않다. 이해의 수준에 머무르는 것은 무의미하고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정말 유용한 것은 단지 방관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이 두 업종 중 하나에 종사할 수 있고, 진정으로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이 세상에는 유망한 산업이 많다. 만약 우리가 단지 구경꾼이라면, 그것은 단지 구경꾼일 뿐이다.
자신의 원화 일러스트레이션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우리 스승이 매일 밤 인터넷에서 생중계하는 원화 일러스트레이션 수업과 관련 소프트웨어와 자습서를 들을 수 있다. 어떠한 경제적 지출도 필요하지 않다. 매일 스승에게 배워야 스승이 될 수 있다. 그의 원화 일러스트레이션에 가서 치마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을 배우고 싶다. 처음 숫자는 239, 가운데 숫자는 869 이다. 문자 수준에서만 이해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대가들이 어떻게 원화와 삽화를 가지고 놀았는지, 어떻게 작품을 창작했는지, 어떻게 생각했는지, 어떻게 아름다움을 잘 표현했는지 먼저 볼 수 있다. 이러한 것들은 모두 경험을 통해 얻을 필요가 있지만, 그들이 종이에서 얻는 것은 천박하며, 그들은 이 일을 실천에 옮겨야 한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한다.
제 4 부 _ 탈탈흥은 그 오우가 굴뚝을 베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컴퓨터가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작업이 컴퓨터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전공의 발전 속도도 점점 빨라지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에 종사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분야에 종사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원화와 삽화의 차이를 알 수 없다. 그럼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1) 디자인 내용이 다릅니다.
게임의 오리지널 아티스트는 계획한 문건에 따라 전체 게임의 미술 방안을 설계해 게임 미술의 후기 제작 (모델, 특수 효과 등) 을 위한 기준과 근거를 제공해야 한다. ). 일러스트는 주로 게임 캐릭터의 설정과 게임에 내장된 미술 장면의 디자인을 다루고 있다.
(2) 성분이 다르다.
게임 원화에는 개념지도 디자인과 제작도 디자인 두 가지가 포함되어 있다. 개념지도 설계에는 주로 스타일, 분위기, 주요 인물, 장면 설정 등이 포함됩니다. 원화 디자인은 게임의 모든 소품, 인물, 괴물, 장면, 게임 인터페이스의 디자인을 포함하여 더욱 구체적입니다. 게임 일러스트레이션에는 게임 홍보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캐릭터 설정, 장면 설정 세 가지가 포함됩니다.
(3) 응용이 다르다.
게임의 원화는 게임의 연구 개발을 위한 서비스이다. 전체 게임의 통일성을 유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스트 등 미술 코너의 제작도 보장해야 한다.
일러스트레이션, 잘 알려진 형식, 삽입된 문자의 그림이다. 오늘날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적으로 영화 포스터, 그림책, 광고, 만화 등과 같은 더 많은 응용을 하고 있다. 그것의 화면은 더욱 완전하고 상세하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 그림을 접할 때 이런 미도에 관심을 갖는다.
원화는 애니메이션 게임의 산업화 생산을 용이하게 하는 중요한 독립 작품이다. 게임 업계를 예로 들자면, 원화는 주로 3d 모델사를 겨냥한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원래 화가는 디자인에 편향되어 있으며, 인물의 복장과 액세서리는 반드시 선명해야 팀의 업무가 더 원활해질 수 있다.
일의 내용과 일의 안정성 또한 크게 다르다. 원래 화가의 일은 비교적 고정적이다. 만약 그가 한 회사에 속한다면, 항상 비교적 안정적인 수입이 있을 것이다. 삽화는 보통 계약 형식으로 틀과 난이도에 따라 지불한다.
따라서 개인은 원래 화가가 더 안정적이라고 생각하지만, 회사가 더 많은 프로젝트를 맡고 있는지, 일러스트레이터가 더 자유로운지, 일의 성격이 더 유연한지에 달려 있다.
게임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의 가장 큰 차이점은 게임 원화는 디자인감을 강조하고 삽화는 미감을 강조한다는 것이다. 게임의 원화는 게임 프로젝트에 대한 인물이나 장면의 개념도를 그리는 것이다. 개념지도는 홍보를 위한 것이 아니라 모델러에게 참고한 것이다. 삽화는 주로 미안 선전, 즉 대외 홍보를 위한 것이다. 우리가 평소에 보는 게임 포스터는 모두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것이다. 하나는 내면이고, 하나는 외적이다. 그래서 게임의 원화는 디테일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다. 독특한 캐릭터를 디자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삽화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방향으로 그리는 것이다.
강력한 디자인 능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게임의 원화가들은 각종 문화 요소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중국풍, 한일풍, 오미풍 등 흔한 원소에 익숙해야 설계된 인물이 독특합니다. 일러스트는 색채와 구도의 표현력에 대한 요구가 높아 그린 일러스트는 본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야 한다.
그림을 기초로 일러스트레이션과 게임 원화는 기본적으로 서로 통한다. 일러스트와 게임 원화는 모두 예술화의 일종이므로 미술을 기초로 거의 같다. 일러스트와 게임 원화는 모두 스케치 기초, 배색, 구도, 빛과 그림자 등을 파악해야 한다. , 나무에 두 개의 가지가 자라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그림의 기초는 반드시 파악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게임의 원화와 삽화는 모두 그림의 일종이다. 그것들은 회화 업계의 유형을 풍부하게 하고, 서로 다른 상업 요구를 만족시키며, 회화 산업을 더욱 넓게 한다.
다섯째, 어떻게 구직을 할 것인가는 게임의 원화를 배우는 작은 파트너에게 기억해야 한다.
1 .. 학교의 기회를 잡다.
일부 게임회사들은 매년 일부 일자리를 남겨 졸업생들에게 주고, 정부는 상응하는 보조금, 대출 혜택, 정책 지원, 신입사원 보혈 양성에 대한 고려를 하고 있다. 따라서 작품에 대한 HR 의 요구는 사회 채용보다 훨씬 낮다. 학교 모집을 놓치고 더 좋은 게임회사에 들어가려면 작은 회사에서 경험을 쌓고 계속 분투해야 할 것 같다.
2. 게임 원화와 게임 일러스트레이션의 차이를 구별합니다.
원화는 게임 제작 과정에서 주로 프로젝트의 원래 복사본을 구체적인 이미지로 그리는 디자인 방안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 작품의 핵심은 디자인이고 그림은 그다음이다. 나는 인터넷에서 많은 원화의 선배들이 삽화로 사람을 보여 주는 것을 보았다. 삽화는 솜씨를 뽐내고, 화가에게 창작의 즐거움을 느끼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러나 원화는 어느 정도는 창작이라고 할 수 없고, 적어도 자기가 원하는 대로 그리도록 내버려 둘 수는 없고, 단지 몇 번이고 삼관에서 공을 들이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심지어 많은 프로젝트들이 내부 소재 라이브러리 콜라주를 둘러싸고 통일된 스타일로 되어 있다.
원화를 찾는 일은 원화 작업의 필요에 따라 훈련하여 회화와 디자인의 기본기가 편파적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일러스트, 즉 미헌의 작품은 표현력을 강조하며 기본기에 대한 요구가 무수히 높다. 게다가, 대부분의 게임회사들은 돈을 써서 미선 하나를 키우고 싶지 않다. 이 일은 대부분 프리랜서로 흘러가는 산가구들이 하고, 소수의 업무는 경쟁이 치열하며, 대부분 원화 경험이 있다. 신인은 이 사람들과 직접 경쟁할 기회가 없다.
3. 유행하는 게임 스타일에 주의하고 그에 따라 연습하세요.
많은 게임 회사들이 자신의 성공 프로젝트 사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후속 프로젝트는 이 게임의 경험을 충분히 참고할 것이며, 대부분 릴리스의' 칼탑 전설' 이후' 검과 집' 과 같은 풍격의 전승이 있다. 여기에는 QR&D 와 대행 게임도 포함된다. 제 경험은 이력서를 준비할 때, 먼저 상위 50 위 안에 드는 손놀이를 보고,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을 잘 분석하고, 세계관 설정, 화면 디자인, 배색 시스템 등을 살펴보고, 이런 종류의 게임 스타일에 대해 연습하는 것입니다. 연습방법은 먼저 이런 게임을 한 다음 세계관에 상상의 인물을 삽입하여 정확한 성별, 나이, 성격, 의류 장비, 공격 방식 등을 설정하는 것이다. , 실제 프로젝트 설정을 시뮬레이트하고 설계를 완료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실제 프로젝트에 가장 가까운 작품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5- 10 을 저축한다면 이력서에서 매우 전문적으로 보일 것이며, 경험이 있는 원래 화가들에게는 아무런 이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때 HR 은 너에게 기회를 줄 것이다.
지속적인 학습을 보장하고 장기 전투 준비를하십시오.
회화 학습은 대량의 훈련과 축적이 필요한 과정이다. 경쟁이 치열해도 온라인 선배들의 공유와 총결을 통해 그림의 기초를 배울 수 있어 충분한 훈련이 보장된다. 하지만 심미와 디자인 능력은 일정한 집중력과 방법의 유연한 운용에 달려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를 찾는 방법? 쿨파 앱에서 찾을 수 있어요! 전국 각지에서 각종 화풍을 잘하는 일러스트레이터가 있다. 그들의 프로필과 삽화도 볼 수 있다. Illustrator 1 이 필요한 단위. 출판사, 하지만 사실 출판사는 보통 전임 일러스트레이터를 남기지 않고 일러스트레이터에게 계산서를 발급한다. 출판사에는 미국 편집자가 한 명 있는데 삽화를 그리지 않는 사람은 미술 편집자이다. 만약 있다면, 너는 면밀히 주시해야 한다. 출판사의 요구는 좀 높을 것이고, 신인은 보통 들어가기가 어렵고, 임금복지도 괜찮다. 2. 일러스트 디자인 회사 또는 출판 디자인 회사,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제작을 전문으로 하고, 많은 일러스트레이터가 필요하고, 신인은 어느 정도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어 일반적으로 비교적 쉽게 들어갈 수 있다. 임금 대우는 다른 디자인 산업보다 낫다. 삽화가 왜 그래? 어떻게 그려야 할지 모르면 생각하지 마라. 너무 새롭네요. ) 3. 자유일러스트레이터, 스스로 주문을 하고, 집에서 일하며, 신인에게 적합하지 않다. 일정한 업종 업무 경험이 필요하고, 스타일이 다양하며, 인맥이 풍부하고, 작은 명성이 있어야 생존할 수 있다. 프리랜서는 잘하고 수입도 높다. 한 달에 2 만 원 가까이 일했는데 좀 피곤하고 불안정했어요. 4. 게임과 애니메이터가 오리지널 미술을 그린다. 이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2 차원 컨셉트메이트가 필요하고, 개념 설계 능력과 원화 설정 능력이 필요하며, 어느 정도의 전문지식과 회화 능력이 필요하며, 대우가 좋다. 일반 우한 수준은 4,5 천 정도에 달할 수 있고, 배당금도 있다. 5. 장난감 애니메이션 제품 디자인, 사실 현재 장난감 업계는 만화 귀여운 스타일리스트가 매우 필요한데, 아쉽게도 이런 사람은 많지 않다. 우리 센터에는 절강의 한 장난감 회사의 마담이 있는데, 아이를 꽂는 법을 배우러 왔다. 회사의 디자인 실력이 약하기 때문에, 아쉽게도 이 수요를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또 다른 장난감 생산업체는 일반적으로 강소성, 절강, 광동에 집중되어 있다. 디자이너 대우가 좋아서 전시회에 자주 출국한다. 6. 광고회사, 중대형 광고회사는 점점 늘어나는 디자인 수준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손으로 그린 능력을 갖춘 디자이너가 필요하다. 작은 광고회사는 생각할 필요가 없다. 등롱상자나 헝겊을 만드는 것은 일러스트레이터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광고명언) 7. 만화스튜디오, 보통 만화가가 조수를 몇 명 데리고 함께 그리는데 지금은 국내 만화시장이 정말 보통입니다. 좋은 만화 스튜디오를 찾기가 어렵다. 너는 반드시 고생을 할 수 있어야 하고, 만화를 진정으로 사랑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그렇습니다. 우한 일러스트레이터 디지털 아트 센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우한 일러스트레이터 디지털 아트 센터는 전문 일러스트레이션 교육 기관입니다. CG 일러스트 졸업생은 100% 취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Dell 의 교육 품질은 실용적이고 업계의 인맥이 풍부하기 때문에 모든 졸업생을 현지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단위로 추천하여 원활한 취업을 보장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그래서 일러스트레이터 전문 일러스트레이션 교육에 참가하는 것도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에서 일자리를 찾는 효율적이고 편리한 방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두 일러스트레이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 없으면 무시할 수 있어, ᄏ) 사업이 성공하고 빨리 자신의 자리를 찾길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