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박물관 전시의 디자인 방안은 어떻게 쓰나요?

박물관 전시의 디자인 방안은 어떻게 쓰나요?

안녕하세요! 참고할 수 있도록 문장 한 편을 드리겠습니다.

산서 박물관 전시 예술 방안 설계 산서는 중화문명의 중요한 발상지 중 하나로, 끝없이 펼쳐진 황하가 이 북국의 황토를 촉촉하게 적시고 깊은 삼진 문명을 축적하고 있다.

산시박물원 전람예술 방안은' 진혼' 이라는 주제를 둘러싸고, 많은 관객들에게 오랜 역사를 지닌 삼진 문화와 무수한 현란한 역사 화권을 바쳤다.

전반적인 디자인에서는, 전형적인 문화 유물의 컬렉션을 선택, 진 문화의 분위기를 강조, 산 서 박물관의 독특한 지역 특성을 반영, 문화 유물에 초점을, 현장 복원, 전시 캐비닛, 부스, 틈새 및 기타 보조 전시를 사용 하 여 유물을 표시, 선사 시대 문화, 여름 문화, 상 대 문화, 진 문화, 북한 문화, 산시 당나라와 송 위안 명나라와 청, 반영

전시 시스템 및 컨텐츠 프레임에 따라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국부적으로 균형, 중점, 변화가 있습니다. 관광객 관람 코스가 원활하고 안전통로가 원활하다. 기호, 의미, 풍부한 전시 언어를 사용하여 내용과 전시품의 내적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전시 주제를 승화하고 예술적 감화력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세계박물관 발전의 새로운 트렌드와 함께' 녹색전시회' 와 지속가능한 발전의 새로운 이념에 따라 전시 디자인은 높은 학술성과 예술성을 지녔다.

서청은 소박한 진 문화의 인상으로 공간에 깊은 문화적 내포를 더했다.

로비 기둥은 청동 장식 디자인으로 정원의 삼금 청동 장식과 대조된다.

"금" 이라는 글자를 발원지로 한 한백옥 기둥이 각 층을 관통한다. 홀 꼭대기에는 샘물이' 금' 글자의 근원에서 솟아나와 꼭대기에서 넘쳐 흐르고, 각기 다른 시기의 유물을 조각한 기둥을 지나 기둥 기초를 통해 중앙의' 쌍용옥환' 못으로 흘러들어간다.

용, 중국의 상징은 중국 문화의 축적을 상징한다. 고리는 수렴을 의미하며, 중국 각 민족의 융합과 단결을 구현한다.

홀 중앙의 거울 같은 연못면이 내청을 반사해 홀 바깥이 겹치는 수면과 멀리서 호응하고 있다.

서당은 동정이 결합된 형식으로 진문화의 유구한 역사를 더 깊은 수준에서 이해하도록 사람들을 고무시켰다.

기세가 웅장한 교향곡' 금혼' 이 바로 여기에서 연주된 것이다 ...

2 층 문명 요람 전시장은 서로 다른 시기에 축적된 문화층을 돌파해 산서지형의 모형을 보고 혼돈의 초집합어획을 예고하는 선민의 생활을 예고하고 있다.

원시 암화와 장면 복원에서 중화문명의 서광이 반영되었다.

모든 문화재는 배경, 모형, 문화재, 보조전시품을 결합한 방식으로 전시돼 관객들이 문화재를 더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하고, 이곳이 중화민족의 뿌리와 요람임을 다시 한 번 분명히 했다.

2 층 홀은 진국 패권에 호응하는 입체적인 조형을 채택하고 있으며, 중간에는 진국 문화 특유의 부호가 두드러진다. 좌우 두 벽은 석기시대 암화와 하상룡형 현판으로 홀이 연결된 두 전시장의 내용을 상징한다.

하상대 2 층 전시장 순서는'?' 이 부호를 바탕으로 한 것은 하상시대 금이 청동기 시대에 들어선 것을 상징한다. 범도를 떠난 그 순간.

이 광경은 범타오와 배경 쌍용 엠보스 패턴으로 구성되어 섬서성 청동공예의 업적을 부각시켜 하이라이트를 형성하고 주제를 제시했다.

전자 디스플레이와 모래판의 동적 형식으로 하상 문화 유적지를 전시하다.

전시장은 유리 착지 커버 형식으로 청동기 조합을 전시하여 보조 전시품과 문화재의 결합을 용이하게 한다.

2 층 진국패업 전시관은 진국패업의 건립-성푸 전쟁을 배경으로 하이테크 디지털 가상 극장과 팬텀 이미징 기술을 채택하여 모래판 모델과 결합해 춘추시대 문공 패권, 토지동맹, 패업 사망, 구합제후, 진국패업이 세운 역사적 장면을 재현한다.

그것은 하나의 시퀀스 장면일 뿐만 아니라 두 번째 단원인' 춘추열토' 중 진전의 일환으로 이중 용도 역할을 한다.

전시장 마루에서 두 폭의 거대한 지도가 역사상 금 헤게모니의 휘황찬란한 기세를 재현했다.

전시장의 각 단원의 주제는 서주 진후, 진국패권, 삼족 분진이다. 진후묘의 복원, 조경묘의 원형, 오븐 가마, 전시장의 특집 전시광조명이 중점으로 진국의' 관민 부서, 부의 부족' 의 태평성대를 재현했다.

1 층 임시전시장의 디자인 중점은 전시장 설비가 진전 주제의 필요에 따라 조정될 수 있고, 전시장 안의 공간은 마음대로 분할할 수 있으며, 전시벽은 상단 레일에 따라 종횡으로 분해될 수 있다는 것이다.

전시대, 전시장, 전시장 안의 거울 전선은 모두 모듈식으로 설계되어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습니다.

전시관 조명은 인조광과 자연광의' 누광' 장치를 설계하여 에너지 절약, 모든 설비 시설 활용도, 경제적 안전을 충분히 고려했다.

첫 번째 상호 작용 세계는 상호 작용과 참여를 두드러지게 하고 있으며, 중국 전통 상호 작용 원소인 장부 리벳을 순서대로 한다.

전시장 내의 상호 작용은 관중이 과학 고고학 지식을 참여시키고 보급하는 실용적인 방식이다.

전시장은 고고학 유적지로 설계되었고, 맨 위에는 텐트 꼭대기의 부드러운 천장이 있고, 바닥에는 석기시대부터 송원 시대까지의 고고학적 구덩이가 있으며, 관객들은 유물의 복제품을 기념품으로 파낼 수 있다.

참가자들은 그들의 손과 뇌를 이용하여 그들의 지식과 흥미를 증가시켰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