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행팔괘가 명명한 구시대에서는 종종 점술을 통해 명명한다. 굴원의' 이소' 에는 점괘의 이름을 딴 기록이 있다. 굴원은 "제관추-XI, 조시, 유가명, 정, 자유월령, 모두." 조, 구, "조" 는 만능이다. (예기 & 8226 참조) 표 노트, 상푸&; 8226; 맹조). 징조, 점술, 바비큐 거북갑, 수골 등 고대 기예를 이용하여 액운을 예측하는데, 거북갑의 균열을' 징조' 라고 부른다. 담배 정책&; 8226; "주책" 이라는 책에는 "항목오류 거북주계가 징징징으로 되어 있으며, 이익에 따라 결정된다" 는 기록이 있다. 굴원의 말의 대의는 내가 태어난 날, 아버지는 거북갑을 구워 매산의 이름을 지어 주셨고, 나에게 정칙과 글자신을 겸비하라는 이름을 지어 주셨다. 굴원은 전국 시대의 사상가, 시인, 시인, 어원학자이다. 그때부터 주는' 굴원' 이라고 불렸다. 실제로 굴원은 점술의 이름을' 정기' 와' 능준' 이라는 단어로 바꾸기로 했다. 이에 대해 그는' 구가' 에서 "징조는 규칙성으로 유명하고 점술은 영이라고 한다" 고 썼다. "이것으로 우리는 이름 짓는 기교, 점치는 기교, 점치는 기교, 점치는 기교, 점치는 기교, 점치는 기교, 점치는 기교, 점치는 기교, 점치는 기교, 점치는 기교, 점치는 기교, 점치는 기교, 점치는 기교를 볼 수 있다 하지만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오행과 가십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이런 오행과 가십에 기반한 명명 방법은 양가학설에서 유래한 것이다. 이에 앞서 일부 장소 (중국 둔자, 홍콩, 마카오 등 지역, 북서아 국가, 심지어 북한, 베트남 등) 는 여전히 이런 방식으로 이름을 지었다. 그럼 오행과 가십이 뭔가요? 왜 아이에게 오행팔괘라는 이름을 지어야 합니까? 오행팔괘의 상식, 명명의 원천과 기교는 다음과 같다. (1) 오행으로 공자의 가어를 명명한다. 8226; 오제는 "하늘에는 5 행, 즉 물, 불, 금, 나무, 흙이 있는데, 시분할 수련하면 모든 것이 다 쓰인다" 고 말했다. 오행은 다섯 가지 정신 요소, 즉 물, 불, 나무, 금, 흙을 가리킨다. 중국 현대의 검소한 이상주의, 양은 이 다섯 가지 정신이 만물의 근원이자 근거라고 생각한다. 전국시대에는 오행상생상그램 (상생상등성이라고도 함) 의 학설이 상당히 유행했다. 소박한 유물주의는 한 가지가 다른 것을 선동하는 데 쓰이는 것이' 상생' 이고, 한 가지 물상견은' 상제' ('상승' 이라고도 함) 라고 생각한다. 오행공존: 목화, 화생토, 토생금, 금생수, 수생목 오행공존: 수생불, 금생금, 금크목생목, 수생토. 《설문&》; 8226; 다섯 권의 책 가운데 부분에서 나는 "불, 물, 금목, 흙, 서로 저항하고, 오후에 날씨가 맑다" 고 말했다. 오행은 사실 소박한 유심주의와 변증법의 동일성으로 중국 지리 역법 의학 발전에 큰 역할을 했다. 서양 의학은 아직도 오행학설로 오부의 속과 그 상호 관계를 설명하고 있다. 예를 들어, 서양 의학은 간이 나무이고, 마음은 불, 비장속 토양, 폐금속, 신장속 물 등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서양 의학은 여전히 장기 관계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간은 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목크투라고합니다. 비장은 폐를 키울 수 있고,' 토호금' 이라고 불린다. 요양 방면에서 간질환이 비장을 침범하는 것과 같이 간을 억제하고 비장을 억제하는 요양 수법을 채택하여' 목부토 억제' 라고 부른다. 왜 아이들은 실제로 다섯 줄로 이름을 지어야 합니까? 우리의 사상은 사회의 산물이며, 사회의 인지 방식은 언제나 우리의 머릿속에 낙인이 찍혀 있다. 그러나, 우리의 사상은 자연과 사회에 대한 우리의 이해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양오행학설이 성행하면서 학자들은 인생의 영욕화복을 오행과 연결시켰다. 그래서 이름을 지을 때 양화, 강유, 그리고 경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데, 이렇게 하는 것이 불을 끄는 것보다 불길하고 불길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아마도 수천 년 동안 과학자들이 줄곧 오행이라는 이름을 붙인 이유일 것이다. 아이들은 실제로 어떻게 오행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까? 오행의 실제 명명은 진나라와 한 왕조에서 시작되었다. 당시 주로 상은은 각 가지 명칭과 오행의견의 조화를 이루는 명칭이었다. 주진 시대에는 사자가' 이름' 과' 글자' 를 모두 가지고 있어서 주로 천간 오행으로' 이름' 과' 글자' 를 취했다. 추 이름 남편, 단어 천 단어, 즉 물 분배 금, 금 물, 강유 및 경제 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대에서는 실제로 이름을 오행에 맞춰 정렬하는 것이 더 유행이다. 그러나 당시 궁합이 부족해서 중시되지 않고 오행의 의미로만 대신했다. 송대는 오행으로 서로 이름을 붙였다. 수생목: 부명은 나무이고, 부명은 불에 속해야 한다. 불발토 아버지의 이름이 불에 속한다면 아이의 이름은 흙에 속해야 한다. 출생금: 부명은 흙이고, 부명은 금속이어야 한다. 김생수: 부명이 금속이라면, 부명은 물: 수생목; 아버지의 이름이 물에 속한다면 아이의 이름은 나무에 속해야 한다. 오행이 있는 글은 다음과 같다. (1) 김각자: 유열패가 전 경검, 부금검, 신진군 버튼, 돈드릴, 철과 구리 비문, 은침, 잠금 전, 석진경 다트검, 이일, 암모늄 -응? 나는 못 고리를 잡을 것이다. 나는 그것을 금속으로 도금하고 위조할 것이다. 어, v, Dong, Gd, Ca, 곡호, Zr, Cr 후크, Co, Cr 훅, 하프늄 호, 어, 어, 포효, 포효. 조각 진진진진중주 주조 원추형 팔찌, 침몰 드릴 (2), 목자, 예술제 무모한 오래된 구름 채모모 모모 모모 원영조차루 사련 이평화 거포도 장보영 맹란꼬투리 목만 채죽주천생부책소 목포주길 전강 장촌 채흥산 양려항림의 수컵과 소나무 단풍 친열 꼬리표를 따면 동찰양메지삼집춘옥영페낭 국제를 확인할 수 있다. (《・・・・・・・・・》) 주방에는 침대 위에 풀, 양파, 관목, 관이 가득 놓여 있고, 동쪽에는 벼티가 지어져 있고, 뿌리는 겨자줄기와 올리브를 사용한다. 묘목은 추운 조건에서 얼음을 씻고 식힌다. 링 zhunning 법원 Jianghan Jianghan 수영장 호랑이 왕 목사 yongmo 강 급류, 보 Hongbo 양 Jizhou 동 junrantao 푸 Honghai 청나라 붉은 깃발 투어 사막 소스 플레이 조수, 얼음 가장자리, 삼촌 창고 관개, 젖은 청나라, 연못 충 동, 가벼운 드롭 플러시. 란탄, 홍수, 천둥,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창오춘수의 스타 조, 경청, 경지, 불등은 연제비불이 켜지고, 연기가 켜지고, 암포가 터지고, 불이 켜지고, 불이 켜지고, 불이 켜지고, 불이 켜집니다. 도시 먼지, 도시 내 성루 제방, 말뚝 장벽, 구덩이 도랑 오염, 환경 울퉁불퉁, 흔들려 쓰러질 것 같다. 현재 과학자들은 가십을' 미신' 이나' 봉건 잔재' 로 보고 있다. 왜냐하면: 1) 가십은 처음에 주술 기호로 점을 치는 데 사용되었기 때문이다. 2) 자연 미신의 한계, 수평 연결의 속박, 팔괘의 어려운 형태 때문에 과학자들은 그에 상응하는 논증과 논증을 하기 어렵다. 팔괘는 사실' 주역' 의 8 개 표식 도형에서 유래한 것으로, 도면당 3 개의 선 그룹을 사용한다. 일관된 선 "1" 은 양을 나타내고, "양" 이라고 하며, 간헐적인 선 "1" 은 "양" 을 나타냅니다. 양과 양의 다른 조화는 하늘, 땅, 레이, 봉황, 물, 불, 산, 택팔의 자연상을 각각 표시하는 8 가지 도형이다. 고대에는 건곤 양괘가 가장 긴장한 것으로 여겨졌으며, 자연계와 준사회의 모든 이미지의 원천이었고, 가십에서는 건곤, 지진, 견권, 텅스텐과 리, 고건과 후이가 대립의 한 형태였다. 주문왕과 길창은 가십을 연결시켜 10 괘를 얻어 자연과 사회 이미지의 발전 변화를 상징한다고 한다. 흥미롭게도, 한국 국기의 핵심은 양태지도이고, 귀퉁이에는 밝고 눈부신 가십 모양이 있어 한중 문명의 깊은 연관이 생각난다. 도형 외에 가십도 그것들의 방향이 있어 서로 협조하는데 쓰인다. 팔괘에는 자연도 (복희 방위) 와 후천도 (왕문 방위) 가 있는데, 지금은 후천도: 간강근 (서북) (북) (서남) 방진 (서) (동) 밤곤 (서남) (서북) (서북 앞서 언급했듯이, 가십은 고대인들이 자연상과 사회상을 이해하는 형식이다. 그래서 처음에는 고대인들이 인생을 팔괘로 설명하는 방법에 대해 논쟁을 벌였고, 심지어 그 기초 위에 이름을 붙였습니다. 하지만 가십 자체는 배우기가 어렵고, 주역의 글은 이해하기 어렵기 때문에 명명의 기교도 다르다. 옛날 아이들은 모두 어떻게 가십으로 이름을 지었습니까? 팔괘의 이름을 따서' 성' 과' 이름' 을 중시하고, 같은: 1) 1, 성을 점괘로 하여 성을 얻은 띠 2) 10 괘를 검색하고, 도덕적인 1 괘를 골라라. 3) 점괘 규칙의 획에 따라 마음에 드는 글자를 찾아 명명한다. 예를 들어, 아이의 성은 김이고, 김성은 으로 정해져 있고, 획은 8 이면 곤이다. 쿤 표준 땅; 그런 다음' 천지 초구' 와 같은 10 괘에서 쉽게 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괘는 건조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름은 그림에 그려질 수 있습니다. 9 그림, 17 그림, 25 그림에서 올바른 단어를 찾습니다. 예를 들어 17 폭의 그림에서' 하' 라는 글자를 취하면 김샤라고 명명할 수 있다. 시험: 김하, 상괘는 8 이고, 하괘는 17 이고, 쿤간괘는 천지이다. 이름과 획을 합치면 나머지가 1 로 나누어져' 천지 초구' 를 얻는다. 조사는' 모주를 뽑고 그에게서 배우라' 는 뜻이다. 계현 "입니다. 참고: "이 뜻을 가진 자는 반드시 관직에서 음울하게 놀아야 하지만, 초과에는 기초가 있다. 이 뜻을 가진 자는 상덕에게 물어본다. "세속에서는 동지들 사이에 한통속이 되어 자신의 부와 이윤을 증가시킬 수 있다." 위는 온통 경사라면 운이 좋아야 한다. 김샤의 이름이 반드시 모든 사람에게 상서로운 것은 아니다. 오행팔괘는 고대인들의 자연에 대한 인식을 공고히 하고, 그 심미적 취지로 길리의 이름을 구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그러나 뜬소문으로 이름을 알아보고 인연에 대한 답을 찾아내는 것은 큰 오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