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하 는 그녀를 이렇게 칭찬했다:
그녀는 검은색 바지와 해군 트렌치코트를 입고 있다.
목에 스카프를 두르고
바닷바람이 가볍게 그녀의 치마와 스카프를 불었다.
제가 본 사진들은
타락한 치정 여자이다.
그녀가 사랑하는 남자를 바싹 따르다.
나는 무서워. 그녀는 대단하다.
누가 엄청하 짱 입을 다물게 할 수 있을까요?
뛰어난 연기를 해야 합니다.
상식에 따르면,
이런 예술가는 분명 계속 스크린에서 활동할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이야기의 시작을 짐작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결말을 짐작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하지만 사업의 절정에서, 나는 사진을 선택했다.
완전히 낯선 분야로 전향합니다.
현대 유약 예술 생애.
엄청하 숭배의 여성 예술가는 양혜산이다.
-1? -응?
1952 년 양혜산은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났다.
나의 아버지는 조종사이고, 나의 어머니는 영어 교사이다.
대학에서 양혜산은 외국어를 전공한다.
나는 졸업 후 비서가 될 예정이다.
하지만 인생은 결코 고정되지 않았습니다.
우연히 그녀는 비누 광고를 찍기로 선정되었다.
그 이후로 저는 "렌즈" 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양혜산이 젊었을 때, 언론은 그녀를 이렇게 묘사했다.
천사 같은 얼굴과 악마 같은 몸매가 있다.
양혜산이 영화를 찍지 않은 것 같아요.
전체 영화 산업의 아쉬움이 될 것입니다.
언론은 양혜산이 태어날 때부터 이 밥을 먹었다고 말했다.
예쁘고 섹시한 몸매,
이런 배우는 데뷔하기 쉽다.
하지만 관중을 정복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너무 놀라워 보이는 양혜산,
보통 "꽃병" 으로 포지셔닝됩니다.
좀 더 까다로운 감독들,
나는 심지어 그녀와 함께 영화를 찍고 싶지도 않다.
천지를 뒤덮는 의문에 직면하여,
양혜산은 반박하거나 논쟁하지 않았다.
그녀는 단지 묵묵히 일하고,
실제 행동으로 까다로운 사람들에게 "할 수 있다" 고 말하다.
"나는 이렇게 평생을 보냈다" 라는 사진을 찍을 때,
감독은 양혜산에게 20 킬로그램의 체중 증가를 요구했다.
그녀는 잠시 망설이지 않고 고개를 끄덕이며 "좋아요" 라고 말했다.
다음 45 일 동안 양혜산은 눈을 뜨기만 하면 음식을 먹는다.
광식, 초콜릿, 케이크 등
한 달 반 후, 그녀는 몸무게가 20 킬로그램을 늘리는 데 성공했다.
감독은 말했다:
"뒤에서 보면, 나는 양혜산을 전혀 알아보지 못한다."
나는 살이 쪄서 감독이 내 눈썹이 너무 굵다고 싫어한다.
캐릭터와는 달리,
양혜산은 아예 눈썹을 깎았다.
"어떤 눈썹을 원하세요? 감독이 직접 그린 거야! "
양 Huishan 는 말했다:
나는 스타가 아니라 배우일 뿐이다.
캐릭터에 도움이 된다면,
네가 얼마를 지불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왜냐하면 저는 일반반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양혜산은 누구보다도 열심히 일합니다.
그녀가 말하길, "저는 모든 가능성을 소중히 여깁니다.
나는 소중히 여기고, 어떤 영화든 다 찍는다.
왜냐하면 이것은 가치 있는 학습이기 때문이다. ""
그녀는 늘 하루 안에 몇 회 사이를 왕복한다.
다른 역할을 합니다.
오늘 아침에 매춘부 역을 맡았습니다.
정오에 나는 비구니 역을 하러 갔다.
밤에는 냉혈한 살인자로 변할 수 있다.
그때 양혜산은 겉모습이 온화했다.
업계 인사들은' 절망의 삼모' 라고 불립니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호기심을 가지고 묻습니다.
너는 타고난 조건이 이렇게 좋으니, 어쨌든 성공할 수 있다.
이렇게 싸울 필요가 있습니까?
하지만 양혜산 (Yang Huishan) 의 관점에서, 누군가가 당신에게 의문을 제기할 때,
가장 강력한 방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속 노력하여 놀라운 성적을 거두다.
-2? --
최근 2 년간의 훈련 끝에
양혜산의 연기가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1979 양혜산 출연이 첫 걸음을 잘못 내디뎠다.
그녀는 극중 인물의 내면 갈등을 생동감 있게 해석했다.
이때부터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그러나, 유명해진 후 양혜산은 이전보다 더' 전투' 가 필요하다.
그녀는 끊임없이 새로운 역할에 도전합니다.
한 번에 한 번씩 자신을 돌파하다.
이런' 전투' 실력으로 데뷔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양혜산 주연 120 여 편의 드라마.
가장 많았을 때, 나는 일 년에 22 개의 다른 캐릭터를 찍었다.
이웃 소녀, 매춘부, 협녀, 과부, 여주인 ...
그녀는 가볍게 각종 역할을 맡았다.
양혜산의 생산량은 매우 높지만,
그러나 그녀의 극본은 결코 조잡하게 만들어지지 않을 것이다.
저는 대역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감독의 말로,
양혜산은 이해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고생도 할 수 있다.
겨울 6 도의 온도,
양혜산은 아사치파오를 입고 있다.
바로 바다로 뛰어들었습니다.
비슷한 장면이 더 이상 드물지 않다.
42 도의 고온에서
작업실에서 홑옷을 입은 스태프들이 땀을 뻘뻘 흘리고 있다.
양혜산은 두꺼운 솜저고리를 입고 있다.
감독의 요구에 따라 몇 번이고 반복하는 시극.
이런 고난은 감복할 만하다.
양혜산은 고생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내놓고 촬영을 했습니다.
우리는 1 미터 폭의 제방에서 중형 기관차를 운전하는 장면을 찍을 것이다.
사실 그녀는 운전할 줄 모르고 위험 계수가 높다.
하지만 그녀는 스스로 싸우기로 했습니다.
감독이 행동을 부르자 그는 액셀러레이터를 밟자마자 앞으로 돌진했다.
린, 그리고 핑크 군단과 함께 일할 때,
폭파 장면을 사실적으로 해석하기 위해
그녀는 머리를 다쳐 피를 흘려 직원들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양혜산은 아무렇지도 않게 촬영했을 뿐이다. -응?
여태껏 헛걸음한 적도 없고, 캐릭터에 대해 트집을 잡은 적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양혜산, 그는 단지 최선을 다해 행동했습니다.
마침내 자신을' 교과서식' 배우로 연마했다.
1984 에서 촬영한' 옥청언니' 에서
양혜산은 극중 인물의 보이지 않는 감성력을 발휘했다.
완벽한 해석,
호평이 쏟아지다.
당시 대만에서
이런 감정력을 극치로 발휘할 수 있는 여배우.
이림' 과' 이호' 밖에 없다.
그들은
엄청하, 임봉교, 후혜중, 후인의 꿈.
미모로 볼 때 양혜산은 그들보다 약간 열등할 것이다.
그러나 그녀의 영화는 성과가 가장 높다.
그녀는 2 년 연속 대만성 금마상을 수상했다.
반국가의 엄청하,
나는 금마상을 한 번만 받았다.
12 부터 시작합니다.
양혜산은 중국 영화에 큰 공헌을 했다.
그래서, 그것은
"중국 영화 백년 100 스타 중 하나" 입니다.
배우에게 있어서,
의심할 여지없이 최고의 칭찬과 긍정이다.
-3? --
1980 년대 중반에는
금마상 수상자 2 회, 아시아태평양영화제 최고의 여배우 양혜산,
사업이 절정에 달하다.
그 당시 양혜산은 거의 흥행 보증이었다.
하지만 모두가 그녀가 더 큰 도약을 기대하고 있을 때,
그러나 양혜산은 놀라운 결정을 내렸다.
가장 더울 때 멈추기로 했습니다.
당시 많은 사람들이 양혜산의 행동에 대해 유감을 표했다.
천카이거 (WHO) 는 "양혜산 () 이 영화계에서 탈퇴하는 것은 영화업계의 막대한 손실이다" 고 말했다.
양혜산이 영화업계에서 물러나지 않고 촬영을 계속한다면,
그녀는 조아지, 엄청하 처럼 될 것입니다.
어떤 공항 사진이든 위 웨이보 핫 검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양혜산은 깨어있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내면의 선택을 따르는 것을 더 좋아한다.
명리장에 지쳤습니다.
그녀는 단지 자신의 마음을 더 안정시키고 싶을 뿐이다.
만인의 주목을 끄는 스타부터 돌아오는 행인까지,
양 Huishan 는 이유를 말했다:
제가 점점 더 지치고 떠돌아다니는 것을 느낄 때,
저는 이제 손을 놓을 때가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스포트라이트는 결코 당신 혼자만 집중하지 않습니다.
무대 앞의 매력,
높은 사다리를 주는 것과 같습니다.
네가 공중에 있을 때, 그것은 너 자신을 실망시킬 것이다.
이번에 양혜산은 자신을 겨냥했다.
새로운 자신을 찾기 시작하다.
-4? --
가장 익숙한 영화를 떠나
양혜산은 갑자기 이성을 잃었습니다.
촬영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응?
우연히,
양혜산은' 내 사랑' 촬영 당시
소품팀은 많은 유리 예술 작품을 빌렸다.
그 당시,
그 색안경들은 햇빛 아래에서 맑고 투명하게 보인다.
그녀는 유리의 기묘한 전환과 관통력에 놀랐다.
양혜산을 감동시킨 또 다른 일이 있다.
당시 그 작품들은 거의 모두 해외에서 왔다.
중국이 없다면, 이것은 양혜산에 깊은 상처를 주었다.
남편과 상의한 후,
부부는 망설임 없이 유리 세계에 뛰어들었다.
그들은 유리 예술품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중국이라는 두 글자가 나타났다.
이른바' 인터레이스' 라고 합니다.
양혜산은 풍경이 무한한 김마 여왕이지만,
그러나 유리에게 그녀는 완전히 낯선 사람이다.
처음부터 배워야 한다.
양혜산은 거의' 견지' 와 동의어이다.
제가 색안경을 만들기로 결정한 순간부터
그녀는 전심전력으로 그것에 몰두했습니다.
유리를 불고, 재료를 옮기고, 체질하고, 가마를 보고,
매일 나는 나 자신을 먼지로 만들었다.
처음에는 양혜산이 정보에 의지하여 자신을 위해 조금 탐구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얼마 후, 그녀는 여전히' 문외한' 이었다.
나중에 해외에서 선진적인 왁스 주조법을 채택했다고 들었다.
그녀는 또 미국에 기술을 배우러 갔다.
이 연구는
양혜산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리 작품을 접했다.
그녀의 예술 세포를 깨웠습니다.
귀국 후,
그녀는 다시 탐구하고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양조, 창조, 디자인, 조각, 굽기, 조각 ...
프로세스가 만든 수십 단계,
비록 그녀는 부주의할 엄두가 나지 않았지만, 실패는 시종 떠나지 않았다.
3 년 반 동안,
양혜산은 억만장자에서 부채 7500 만 파운드로 바뀌었다.
부모 형제 자매를 포함한 집도 저당잡혔다.
그녀는 그을린 모든 유리를 뒷마당에 묻었습니다.
지금은 1 미터 깊이입니다.
면적이 10 여 평의 유리 무덤.
그러나 성공은 수많은 실패로 이루어져 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이치를 이해한다.
-5? --
1 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서,
양혜산은 늘 집에 있고,
차를 타고 흙을 문지르고, 걸어서 흙을 문지르고,
다른 사람이 밥을 먹고 잠을 자고 있는데, 그녀는 여전히 흙을 문지르고 있다.
유리를 불 때 공작물이 변형되고,
직접 손으로 잡으면 손바닥이 뜨거워질 수 있어요.
그녀는 여전히 손을 놓으려 하지 않고, 늘 자신을 스튜디오에 가두었다.
하나씩 용광로가 깨진 유리를 태우고 있다.
그 어려운 세월 동안,
양혜산은 때때로 추위에 뼈를 찌르는 스튜디오에서 밤새 머물렀다.
손으로 얼음물에 유리섬유가 섞인 깁스를 섞는다.
이런 식으로, 약간의 침전과 끈기로
양혜산은 마침내' 왁스 주조' 의 정수를 찾았다.
천여 개의 낮과 밤,
스승이 없으면 스스로 통한다
유리 탈 왁싱 제조 방법의 모든 기술을 탐구하고,
중간에 수없이 실패했다.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슬프다.
하지만 양혜산은 결국 견지하기로 했습니다.
그녀는 길이 옳다면 먼 곳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그녀는 120 편의 영화에서 축적된 모든 영감을 유리에게 주었다.
그녀는 "65,438+000 편 이상의 영화에서
생존하는 법을 배우고, 죽음을 배우고,
이 과정은 나를 모든 삶에 가깝게 만든다.
유리를 만드는 것은 제가 이런 감정을 풀게 하는 것입니다. ""
양혜산은' 유리 같은 몸' 이라는 주제로 시작했다.
일련의 작품을 만들고,
목적은 불교의 "유리" 개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내가 내세에 보리가 있었으면 좋겠다.
몸은 유리처럼 안팎이 밝고 깨끗하다. ""
더 많은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둔황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양혜산은 이를 위해 4 년을 투자했다.
세계 유리 예술의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크고 상세한 불상 예술품-
2 미터 높이의 유리 천수천안관음.
천수관음의 제작난이도는 사람들의 상상을 초월한다.
55 입방 미터의 거대한 가마,
석고 몰드는 3 톤의 석고와 1 톤의 물로 만들어졌습니다.
4000kg 의 유리 크리스탈 소재,
100 이상 유리 장인, 70 12 시간 후견.
이 과정에서,
다른 사람들은 교대로 일하며 번갈아 가며 협력한다.
누워서, 아프고, 아프고,
양혜산은 종종 불면증 상태에 처해 있습니다.
결국 그녀는 성공했다.
지금까지,
양혜산에는 20 여 점의 유약 예술품이 있다.
베이징 고궁박물원,
영국 빅토리아와 알버트 국립박물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박물관, 예를 들면 코닝 유리 박물관은 모두 영구적으로 소장되어 있다.
세계에는 적어도 32 명의 국가 원수가 있다.
유리 작업장에서 선물을 받았습니다.
어떤 작품들은
그는 오스카와 에이미상 등 시상식에도 등장했다.
금마상 여배우에서 유리 예술가까지
양혜산은 우리가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가장 간과하기 쉬운 사실입니다.
세상에는 헛된 성공도, 기다리는 행운도 없다.
꽃과 박수 뒤에
실패를 수없이 겪어도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다.
-6? --
오랜만의 꽃과 박수에 직면하여
양 Huishan 는 말했다:
"저는 천재가 아닙니다.
모두 죽은 시간과 어리석은 일이다.
영화는 이렇다. 나 1 1 년, 유리도 마찬가지다. ""
더 많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양혜산은 생명과 죽음을 위험에 빠뜨렸습니다.
최고 기록은 내가 8 일 연속 침대로 돌아가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녀도 과로로 왼쪽 귀에 청력을 잃었다.
그녀의 남편 장이는 그가 이미 마음의 준비를 다 했다고 말했다.
어느 날 양혜산이 일하다가 갑자기 돌아가셨다는 말을 들었다.
고온 소성 스튜디오에서
앉기만 하면 50 시간이면 흔한 일이다.
땀이 내 치마를 흠뻑 적셨다.
손가락이 굳어서 감각을 잃어서 발이 부어서 신발을 신을 수가 없다.
그녀의 손은 한때 "가장 아름다운 손" 이라고 불렸고,
장기간 흙을 문지르면 변형이 심하고,
하지만 유약 예술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현재 양혜산은 60 대 중반입니다.
여전히 그의 모든 시간이 걸릴 것이다.
새로운 예술 작품을 연구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든 예술품 뒤에는
모두 끈기, 끈기, 인내심을 담고 있다.
허명을 내려놓고, 외로움을 참으며, 실패를 참는다.
초심을 잊지 않는다' 는 믿음만
30 년 동안 같은 일을 해왔고,
이런 인재가 가장 유량을 닦을 만한' 스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