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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뱃구름 속에서 한가한데 봄날 야생은 무슨 뜻인가요?

몽롱하고 한가한 뼈;

전업.

--카오 Xueqin 는 봄 방 내부 링크를 썼다

주 (1) 스모그: 산천강을 가리킨다. (2) 골격: 기질, 재미, 스타일로 해석됩니다. (c) 연기 구름 유휴, 봄 바위 야생. 산야의 사람들은 항상 봄암과 함께 구름과 같다는 뜻이다. 이 언어에는 그 뿌리가 있다. 《 신당서 다유언전 》 에 따르면, 다유언은 "직산에 입성하고, 거허는 동굴 옆에 살고, 자칭' 동래' 라고 하지만, 부지런히 부를 수는 없다" 고 한다. 고종진이 그의 집 앞에 와서' 당신 남편이 당신보다 강합니까?' 라고 말했다. 대답:'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대련은 고대 은둔자들이 산을 거닐고 있는 근심 걱정 없는 흥미의 묘사로, 아마도 다유연의 이야기에 근거한 것일 것이다. (4) 방 안의 탐춘련: 책에서 얼굴의 잉크라고 불리며, 얼굴은 당대의 대서예가 안진경이다. 대련은 현재 이미 안묵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조설근이 계획한 것이다. 그러나, 많은 홍학 전문가들은 당대의 대련의 존재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일부 전문가들은' 홍루몽' 에서 탐춘방에 안진경' 연운한가골춘야생' 이라는 책이 걸려 있는 대련을 언급하자 홍학자들이 와서 안시대 (709-789 년) 가 대련을 걸어놓지 않았다는 풍습을 고증했다. "홍학학자들은 당대에 대련이 없다는 주요 증거가 무엇인지 고증했다. 그들의 주된 근거는 다음과 같다. "송서랑 () 에 따르면 5 대 이후 촉국의 종사인 맹창 () 은 잠문운에' 새해, 가절호 장춘' 이라는 글을 써서 후세 커플의 시작을 알렸다. 명말까지는 문인 사대부가 대련의 풍조를 써서야 성행하기 시작했는데, 특히 청대에 이르렀다. " "대련은 명청양조에 한때 성행하여 북송 시대에는 극히 드물었다. \ "그러나 노래 텍스트 연구 는 이미 시대에 뒤 떨어진, 그래서 충분하지 않습니다. 많은 연련학자들은 여러 방면에서 연련의 기원을 연구해 왔으며, 연련의 문장식과 구문의 존재는 은주 시대에 시작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 대련의 출현은 여태까지 후촉에서 시작된 적이 없다. 대련의 부상과 응용은 송원에서 시작된 것이 아니다. 지금 당대의 몇 쌍의 대련을 간단히 선택하여 증빙한다. 당태종이 쓴' 진사' 의 대련은' 문장 존속, 사직 망토' 이다. 다시 한 번: 푸젠' 푸닝 푸지' (건륭판) 에 따르면 당대 학자 송림은 푸딩 연해 어촌에서 호주가 초당에서 열심히 공부했다. 복정현지' (가경판): 송림이 1 위를 차지하지 않았을 때, 초당에서 대련을 걸어 감정을 표현하며, "군자는 침을 먹지 않고, 마음을 맑게 하고 과욕을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군자가 어찌 감히 난간에 기대고, 감히 정자를 데리고 산꼭대기에 오를 수 있단 말인가? "푸젠하포현지" 재운, 당진붕, 호백수선, 거후치, "죽울타리 소견포" 라고 적었습니다. 오두막이 집에서 새어 나왔다. "석두 높고 낮음; 대나무는 정교하고 좌우로 열린다. " "대련은 비천한 냉유의 자기 방종을 표현했다. 복정과 하포는 바다 구석에 은거하고 문화가 상대적으로 낙후되어 당대의 대련이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음을 알 수 있다. 석중원은' 일본 친구와 중국련련' 이라는 글에서도 중국 연련이 일본에 들어온 것은 당대라고 말했다. " 감진고승의 동도에 따라 일본의 많은 절이 후에 대련을 붙였다. "당대에 대련을 걸어놓는 습관이 있다는 것을 부인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이 대련이 가탐춘규에 걸려 쌀향양 연우도 주위에 걸려 있는 것을 감상하는 것도 장식화 대련으로 꼽히고, 탐춘규각 생활을 점재하는 역할을 하며, 탐춘의 자칭 청고와 넓은 사상적 흥미를 구현해 가작이 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상하 대련은 한가한 스타일로 연운처럼 자유롭게 뒹굴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산천 사이에 살면서 논재미가 있다. 탐춘은 일파 문인의 고상한 자세이다. 이 대련은 춘규각 환경의 수요를 충족시켰을 뿐만 아니라, 탐춘이라는 이른바' 청아청고' 를 구현해 앞글을 돌보는 역할을 했다. 홍루몽' 제 37 회, 여울순에 대한 이야기가 하나 있는데, 보옥은 자신이 "진청한 잉크로 감사하다" 며 "은거산천석사이면서 임설의 가지를 부러워한다" 고 말했다. 보옥은' 야' 라고도 불리며, 탐춘은' 파초 하객' 이라고 자칭한다. 이 대련의 취지, 대련은 물론 어휘까지 이전 문장 한 편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는 연작의 평범함과 무미건조한 폐단에서 완전히 벗어나 연상적인 뒷맛을 선사하며 씹는 힘을 지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작가의 문학적 가슴은 치밀하고 독특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참고 자료:

/article/class1/class50/class51/20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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