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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진의 "집" 의 고전 단락

안뜰에는 어둠밖에 없다. 명봉은 사람의 그림자를 볼 수 없다. Juehui 의 방에는 약간의 희미한 불빛이 있습니다. 그녀는 하녀의 방으로 돌아가 자고 싶었지만, 그녀는 불빛에 유혹을 받아 조용히 자혜의 창문 아래로 걸어갔다. 세 개의 유리창은 모두 백사 커튼으로 가려져 있고, 불빛이 가는 구멍에서 새어 나와 바닥에 아름다운 도안을 던졌다.

이 커튼, 이 유리창, 이 방은 그녀의 눈앞에서 매우 귀엽게 변했다. 그녀는 창가의 돌계단 위에 서서 눈을 깜박거리지 않고 고개를 들어 백사 커튼을 바라보았다. 그녀는 목소리를 내지 않아서 안에 있는 사람을 방해할까 봐 두려웠다. 시간이 지나면서 백사 커튼이 점점 허황된 색채를 띠면서 더욱 아름답게 변했다.

중국 작가 바진의 소설' 집' 은' 격류 3 부작' 의 첫 편이다. 집' 은 바진의 대표작 중 하나로 20 세기 중국 소설 100 강 (8 위) 에 뽑혔다.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집' 도 바진이 형 이요메이의 격려로 쓴 것이다. 1929 년 7 월, 이요메이는 쓰촨 상하이에서 바킨을 찾아 집안의 여러 가지 일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화가 나고 마음이 아프다. 바킨은 그에게 대가족 생활과 가정 청년 남녀의 불행한 처지를 반영하는 소설을 쓰라고 했다. 큰형은 지지를 표하고 격려의 편지를 썼다. "네가 내 동의를 써야 해, 나도 좋아. 나는 지금 너에게 절을했다. 클릭합니다

작품 주제

집' 에는 메이의 우울한 죽음, 서연의 비극적인 운명, 명봉의 투호 비극, 강제 결혼 비극이 있다. 이 모든 젊은 여성들의 불행은 봉건 제도, 윤리, 미신 박해의 결과이다.

이 이야기들을 통해 작가의 비판 예봉은 낡은 윤리뿐만 아니라 봉건 통치의 핵심인 독재주의도 가리킨다. 그가 묘사한 사랑의 결혼 비극의 진정한 의미는 자유로운 연애를 장려하는 것이 아니라 젊은이들의 의식을 일깨우고 계몽하고 봉건가정과 결별하도록 호소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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