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라는 단어에 대하여
붉은 심장 나무-"Zhu" 의 의미
"주" 자는 가장 오래된 갑골문과 김문 또는 쌀문에 쓰여지고, 전서는 쌀문으로 쓰여진다.
현대 중국어에서 주라는 단어는' 빨강' 을 의미한다.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중국어 사전' 설문해자' 에서' 주, 홍심목, 송백' 에 대해 이렇게 묘사했다. 나무에서, 하나는 그 안에 있다. " 원래 주씨라는' 주' 라는 글자는 원래 빨간색이 아니라 붉은 하트의 나무를 가리킨다. 심오하고 심오한 고문학자는 고대' 제자' 라는 글자가 이른바' 일체지' 라는 글자로 상형과 지사의 특징을 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갑골문과 비문에서도' 주' 라는 글자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나무' 는 나무와 같고,' 1' 은 표시성 기호이며, 처음에는'.' 로 쓰여진 모양이다. 그것은 나무에 표시되어 나무의 심장을 상징한다. 청대 Dai Wangshu 학자 단 Yucai 는 Zhu 가 "Chizi 의 마음은 비교할 수 없으며 지식이 있습니다" 라고 분명히 지적했다. 나무 아래의' 본' 자, 나무 아래의' 매' 자, 나무 아래의' 주' 자.
"주" 자의 본의는 일종의 하트나무라는 것을 알고, 주의 기원을 위해 첫 번째 비밀번호를 해독했다. 주 () 성과 적심목 () 의 관계에 관해서는, 우리는 더 많은 분석이 필요하다.
고대사와 토템 과학에 대한 지식은 인간의 어린 시절에 각종 토템 숭배가 성행했다고 알려 준다. 이 고대 선민들은 종종 어떤 동물이나 식물을 씨족 집단의 신성한 상징으로 사용하여 모든 씨족 성원이 이런 토템의 후손이라고 생각한다. 가장 오래된 주성의 형성도 이런 토템 숭배의 결과이다.
농업을 채집하는 원시 단계에서 인류는 주로 삼림 지역에서 생활한다. 이 나무들과 식물들에게 인간은 본능적으로 다양한 감정과 애착, 선함, 경외심, 심지어 숭배의 심리를 낳는다. 그중에는 혈연씨족 집단이 있는데, 주변의 하트나무에 대해 이런 신비하고 깊은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이 붉은 하트를 주무라고 부르며, 그것을 본족의 신으로 숭배하며, 자신이 신성한 주무의 후손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 씨족의 상징이자 토템이 되었는데, 이 씨족은 자칭' 주' 씨족이라고 부른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풍습은 본 씨족에 의해 대대로 전해져 왔으며, 주변의 다른 씨족들의 보편적인 인정을 받았다. 그래서 후세의 일환으로 주성의 혈연 조상인 구주씨를 형성했다.
사람은 이름을 남기고 거위는 소리를 낸다. 고대의 주족은 씨족으로서의 토템을 지칭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씨족을 주씨라고 불렀으며, 종종 자신이 살고 사는 곳을 주나라고 불렀다.
가장 오래된 주방은 어디에 있습니까? 역사가 불분명하기 때문에, 오늘은 찾을 수 없다. 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바로 최초의 주방이 화북에 있는데, 그곳의 송백이 하트를 돋우고 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따라서 가장 오래된 주씨족도 중원과 화북에서 기원해야 한다.
우리가 고사의 변천 궤적에 근거하여 주씨족을 고찰할 때, 우리는 문헌에 기재된 가장 오래된 주토지가 고대 주샹가가 거주하는 주라는 것을 발견했다. "루기" 는 "주샹네 집은 주주에 있다." 이곳의' 주' 땅은 고서 기록도 모두' 주' 로 쓰여졌다. 오늘 허난성 화이양현에서' 후한서 현지' 는' 진유주이, 가주향지' 라는 기록이 있다. 따라서 오늘 하남 회양의 고주토지가 주성의 발상지라고 독단적으로 생각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고주족의 초기 이주지여야 한다.
최초의 갑골문 서면 자료에도' 부 빈' 과 같은' 제' 가 있었다 ... 주 (작년 12 월 8 일) 와 다주 (지난해 12 월 12 일-). 이곳의' 천추' 는 주디에서 사냥하는 것인데, 이것은 지명이다. 하남 상가에서 멀지 않았을 때, 아마 회양현의 구주디였을 것이다. 상대에서 아직도 일부 고주족이 하남에 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나중에 하남은 주씨 대현이 되었는데, 아마 이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삼황오제 전후에 북방과 중원에서 온 여러 민족이 대량으로 강남으로 이주하여 결국 정착하여 우리나라 서남 지역에 흩어졌다. 이 주선민들은 남쪽으로 이주한 후 원래 중원 북부에 있던 지명인' 주' 를 남쪽으로 옮겼다. 하지만 지금은 지명이 아니라 주인이 있는 서남지역을 가리킨다. 이 개념은 곧 주변 씨족에 의해 인정되기 때문에, 중국 고대의 선조들은 중국의 서남을 주방이라고 불렀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서남의 하늘을 촛불천이라고 불렀다.
주자남이 이주한 후에도 여전히 토템신으로 숭배하지만 북방에서는 송백류의 마호가니를 찾을 수 없어 주인은 남방에서 자란 마호가니로 대체해' 산해경' 에 기재된 서남' 주무' 라고 불린다. 오늘 윈난 () 구이저우 () 에는 주성 () 이 많은데, 아마도 이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주씨족 토템의 신목으로서 현존하는 고대 문헌에서 여전히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
주성의 근원은 주로 네 가지가 있다.
첫째, 조에서, 한무제 전욱의 후손.
전승에 따르면 전욱황제는 오회라는 손자가 있었는데, 제청에서는 주융이라고 불렀다. 오회자의 아들 노충은 귀신방의 딸과 결혼하여 여섯 아들을 낳았다. 그중 다섯 번째 아들 이름은 앤과 조입니다. 상인을 소멸한 후 조안의 후손인 조는 곽 (산둥 곡부 근처) 에 갇혔다. 전국 시대에 곽이 멸망되어 후세 사람들이 도시로 들어가 주씨를 씨로 삼았다. 주섭은 주성의 조상이다. 주씨네 이 지점은 페국향현에 살고 있는데, 장쑤 주씨네를 위한 것이다.
기원전 27 세기쯤 중국 중원의 한샤인들이 최초의 국가정권인 한 추장국을 설립하기 시작하면서 중국 역사상 최초의 군주가 생겨났다. 이 군주의 칭호는 "황제" 이다.
황제의 본명 공손, 그의 아버지는 오늘 하남 신정을 통치하는 곰국군으로, 이름이 적다. 소전은 고씨 가문의 여인을 아내로 삼았다.
부보와 소영이 결혼한 후 어느 날 밤 교외의 들판을 산책하며 하늘을 바라보며 하늘의 별을 감상했다고 한다. 갑자기 하늘은 번개처럼 반짝이며 은색 뱀처럼 북두칠성 주위를 맴돌았다. 결국 이 빛은 하늘에서 내려와 첨부된 보물에 떨어졌다. 부보는 뱃속이 갑자기 움직이는 것만 느꼈고, 나중에는 임신했다. 일반 여성의 임신과는 달리 부보는 헌재라는 곳 (하남 신정, 산둥 곡부 서북) 에서 임신한 지 24 개월 만에 아기를 낳았다. 그는 전체 중화민족의 조상이다, 황제.
처음에 황제는 아버지에게 공손이라는 성을 주어 곰 씨의 작위를 물려받았다. 헌재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이름은 "헌원" 이다. 나중에 황제는 부락의 우두머리가 되었는데, 그의 부락은 주로 물길곡에 거주하기 때문에 물길을씨로 삼았다.
황제 시대 희씨 부락의 흥기는 원래 중원을 다스리던 황제와 혈연관계가 있는 부락의 쇠퇴와 일치한다. 황제는 이 좋은 기회를 이용하여 중원의 다른 부족들과 연합하여 강력한 군대를 조직한 후, 안지부족에 맹렬한 공격을 개시했다. 전대미문의 혈전을 거쳐 황제는 서부의 안지 부족을 물리치고 "안지를 죽이고 그의 땅을 차지하였다" 고 말했다. 이어 황제가 군대를 이끌고 동이치우 부족을 소멸하고 일련의 전쟁을 거쳐 처음으로 중국 대지에 있는 대부분의 원시 씨족, 부족, 민족을 통일하여 중원 중화민족의 최초의 원시 국가정권인 추장국을 건립하였다.
황제는 자연히 이 신흥 초기 국가 정권의 군주가 되어 황제로 존칭되었다. 당시 정복된 모든 씨족과 부락은 황제의 명령에 복종하여 황제의 통치하에 사람이 되었다. 황제는 또 자신의 많은 아들, 측근, 귀족을 사방팔방으로 파견하여 천하신민을 감독하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황제와 각 추장 원시 부족의 관계는 수장과 대신의 관계에서 부자관계로 바뀌었다. 각 부족의 구성원들은 모두 황제를 아버지로 인정하며, 그들의 후손과 각종 성씨도 모두 황제를 조상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렇게 하여 황제는 희성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주성을 포함한 전체 중화민족의 대시조가 되었다.
황제의 추장국이 당시 세계 거의 만 개 소국을 통치하고 있었는데, 사실은 많은 원시 부족이었다. 그는 많은 제도를 제정했는데, 그가 통치한 시대는 중국 수천 년 동안 정치인들이 칭찬해 온 문명의 전범이다. "화이난자" 등의 책에 따르면, 황제 시대, 중원 화하 일대의 풍조가 순조롭고, 농작물이 풍작이며, 백성들이 행복하고 장수했다고 한다. 사회 안정, 강함, 약자, 중과부, 동인을 가리지 않는다. 법 제인 복잡한, 공무원 철 사심, 군주 통합; 심지어 도로가 연결되지 않고, 밤이 문을 닫지 않고, 흉벽이 닫히지 않고, 성내에는 도둑이 없고, 사람과 사람 사이에 겸손하고, 각 민족의 화목한 평화로운 광경이 나타났다.
전설에 의하면 황제의 재위 100 년, 죽기 전에 1 1 1 년을 살았다고 한다. 그는 조삼나무에 묻혔고, 그의 능은 현재 산시 () 성 황릉현 북교산 () 의 황제릉 () 이다.
황제는 네 명의 아내를 얻어 25 명의 아들을 낳았다. 그 중 정비는 창읍과 소헌이라는 두 아들을 낳았다. 창읍지는 약수-오늘 청해묵곡, 쓰촨 약가, 민강 상류에 살고 있다.
성의 권위 있는 고전' 원과 씨 편찬' 에는' 주, 뒤이어 서' 라는 명확한 기록이 있다. "
전호제, 성희, 전호, 열문은 황제, 창읍지에 속한다.
황제의 장남 창읍이 재덕이 낮아 서남 약수 유역의 제후로 강등되었다고 한다. 창읍이 약수로 이주한 후, 그녀는 현지 촉산 추장의 딸 상복과 결혼하여 이곳에 정착했다. 대데이례와 세기제도는 어느 날 밤 창읍공주 상복, 즉 잘 알려진 여축이 하늘에서' 큰곰자리 별이 무지개처럼 빛난다' 는 광경을 보고 임신을 느꼈고, 이후 주씨의 먼 조상을 낳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산해경 해내경' 에는 전욱이 황제의 증손자, 장절의 손자, 전욱의 아버지가 한파라는 기록이 있다. "산해경" 은 고대 남방인들이 남방 사무를 기록한 기이한 책으로 비교적 진실하다.
전욱은 그의 조상 황제와 마찬가지로 중국 역사상 위대한 성인이기도 하다. 그는 약수에서 태어났다. 십 대 때 그는 부락과 함께 황하 유역을 따라 동쪽으로 이주했다. 소호 동이족에 가입하여 가난한 뽕나무 (현재 산둥 곡부현) 에 정착하여 이름이 궁상했다. 전재재 10 세, 이렇게 동이부족의 수장 소호의 유능한 조수가 되었다. 스무 살에 소호의 왕위를 계승하여 동이족 추장의 우두머리가 되어 자본이 빈약하다. 그 후, 전욱은 서부로 이주하여 중원에 진출했다. 여기서 전욱은 먼저 서북에서 온 * * * 노동자 부락과 전쟁을 벌여' 천축구김, 지절' 을 쳤으며, 결국 * * * 노동자 일가가 남방에 도착했다. 이어 전욱은 중원 화하그룹의 대량의 소국을 합병하여 결국 사방을 통일하여 조상 황제의 왕위를 계승하여 중원 화하 제후국의 국군이 되어 도디추 (오늘 허난성 주포시 서남호시) 를 옮겼다.
명태기' 와' 황란지' 에 따르면 전욱은 기원전 25 14 년에 즉위하고 재위 78 년이다. 향년 98 세로 동현 푸양돈구남광양리 (현재 허난성 내황현 양장향) 에 묻혔다. 산해경' 은 한수 상류 목어산 (또는 뿔 작업으로 붙어 있음) 에 묻혔다고 한다. 춘추생활력서' 도 전위 20 대, 중원 350 년 통치를 기록한다.
전욱이 죽은 후, 중국 고대 오제 중 하나로 존경받고, 오신 중의 북제로도 존귀하기 때문에 전적은 그를 북제 흑제라고 부른다.
Zhu Xiang 에서 Yanan 까지-Zhu Jiagu Zu, Beidi Leven Ju 는 Zou 화, 두 아내와 결혼하여 Xiankun,,,,,,,,' 통조림, 얇은 약 및기도와 같은 많은 아이들을 낳았습니다. 그중 전욱의 두 공주인 탱규도 여와라는 성을 지녔고, 그녀는 두 아들을 낳았다. 일부 사서들은' 박설' 과' 부보' 라는 단어도 썼다고 한다. 아들은 노동이라고 하고, 어떤 사서도' 장' 이라고 쓴다. 늙은 소년은 뿌리수부족의 여자 애교부와 결혼해서 숭례와 오회를 낳았다.
전욱의 이 후예는 오회라고 자칭했지만, 후궁이 있어서 전욱의 황위를 계승하지 못하고 점차 남방으로 이주했다. 숭례와 오회형제가 도착했을 때 그들은 이미 중국 남부로 이주했다.
중국 고대에 부족 지도자의 이름은 왕왕 부족의 이름이었다. 노동의 장남 이엽은 이엽 부족 정권의 수장이라는 이름으로 붙여졌다. 전욱의 한 지점의 후손으로서 이중은 당시 중원 한하 제후국의 군주제하에 의해 화정 () 으로 임명되었다. 고대 제후국이 화정을 관장하는 관직이었다. 고대 화관의 관명은 축융이었다. 그래서 사람들은 관명을 바꿔 이씨를 축융이라고 불렀다.
그러나, 숭례는 종종 황제그룹에 의해 제외되었다. 당시, 황제는 주융숭례로 남하를 보내 강대한 반란군 공사를 진압했지만, 나중에는 평배교를 구실로 숭례를 살해하고 동생 오회가 화정 주융의 직위를 이어받았다. 이런 식으로 우 후이 (Wu hui) 는 주영 (Zhu Rong) 이라고도 불린다.
무휘의 형은 축융하여 부락을 남하하여 공과의 작전을 계속하였다. 나중에, 공사의 혼란이 마침내 평정되었지만, 오회도 남방에서 죽고, 남방 형산의 손축융봉 (오늘 호남 형산) 에 묻혔다. 주영이 죽은 후, 화신, 전설 속 오제의 남안지의 조수로 봉쇄되었다. 주성사에서 주영의 지위는 황제, 전욱, 연안, 조하보다 훨씬 못하다.
주영오회가 죽은 후 그의 후예와 부족 구성원 대부분이 중원으로 돌아왔다. 나중에 축융부족은 여러 가지로 분열되어 역사상 유명한' 축융팔성' 을 형성했다.
주혜생 여종. 육중은 주성사에서도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주공종 () 의 비문에는' 노충의 손주공, 절화종' 이라고 적혀 있어 모두 노충의 후손이라고 자칭한다.
노중은 서남 부족 계방에서 온 여애 (매춘부) 라는 낯선 여자와 결혼했다. 이 이상한 여자는 아이를 임신했다. 그녀는 임신 3 년 (어떤 사람들은 1 1 년) 인지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고 한다. 그래서 그녀는 세계 최초의 인공 제왕절개술을 하고 여섯 아들을 꺼냈다. 세 명은 좌익에서, 세 명은 우익에서 왔다. 여중의 여섯 아들은 범, 혜연,, 라이 얀, 안안, 지염입니다. 후자의 여섯 형제는 모두 자신의 성을 세웠는데, 그중 범오와 그 후예는 자신의 성을 형성했다. Huilian 펭 hukun, 자손 형성 동 성; 뗏목 펭 펭, 자손 펭 성 형성; 라이 얀 펭 미아오, 자손은 제단 성을 형성했다; 연안은 조조를 봉하고, 후손은 조성을 형성한다. 기염봉추, 후손이 성을 형성하다. 역사적으로, 이 여섯 개의 성은 펑이 나누는 대머리성, 조분의 역성과 함께' 축융팔성' 이라고 불린다.
주씨,' 주영팔성' 조에서 유래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주성은 대부분 조씨라고도 합니다. 오늘 중국의 주성과 조성은 혈연에서 같은 종족에 속한다.
조성은 원조 연안인데, 일명 안이라고도 한다. 자양주' 건안씨 종보' 와 성씨 기록에 따르면 주영의 후예로서 연안은 중원 중화민족의 우순왕조에서 근무한 바 있다. 예 시랑이다. 나중에 연안은 보좌, 건립, 성조 () 를 주어 봉인되었다.
기원전 2255 년경 (서병) 부터 기원전 2206 년 (귀유) 까지 재위 중 조씨는 기원전 23 세기 말에 형성되었다. 조씨는 대추와 관련이 있어 대추가 많이 생산되어 붙여진 이름이다. 전문가들의 고증에 따르면, 처음에 연안에 의해 봉쇄된 조제는 산시영보현 동조양에 있었는데, 이곳은 대추가 많이 난다.
하조족들은 하조의 정복으로 하남활현 남부의 조고성으로 동으로 이주할 수밖에 없었다. 상대동이 산둥 정도현 서북으로 옮겨져 서주 조국의 땅이다. 조국은 연안에 건설된 후 완강히 1000 여 년을 살았다. 몇 차례 이주를 거쳐 상조 말년에 멸망하였다. 카오 멸망 후, 조황족 연안의 후예는 여전히 옛 나라 이름, 즉 연안의 봉지의 이름으로 자신의 성씨 조씨로 남아 있다. 후세의 조씨, 주, 주, 안, 니켈 등의 성은 모두 하상시대의 조씨, 즉 조왕실에서 기원했다.
나라를 성으로 삼다
주-거미의 후손
오늘날 주씨의 부계 가문은 대부분 그들의 조상은 원래 주가 아니라 주였다.
일찍이 고대에는 오늘날의 산둥 반도에 일족이 살고 있었다. 그들은 온갖 영문을 모르는 이유로 거미를 숭배하며, 모든 씨족 성원이 이런 신성한 거미의 후손으로 보호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들은 거미를 본족의 조상제사로, 본족의 토템과 휘장으로, 본족을' 주' 라고 불렀다.
고대 이순신은 주로 산둥 주 추현에 거주했다. 그들은 거주지를 산둥 () 성 제성 () 과 죽산 (일명 조산, 죽산, 추현남 32 리) 이라고 부른다.
요컨대 고대인들이 거미에 대한 숭배로 인해 주씨, 죽산, 죽수, 여러 도시, 등의 이름이 생겨났고, 후세 주성의 주체이기도 했다. 그리고 카오 (Cao) 가 전욱을 봉인 한 후, 그들은 또한 고대 철학자들의 거미 토템을 물려 받았다. 그래서 우리는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습니다.
Zhu Xia-Zhu 성의 kaishan 조상
자양주 건안 족보' 와' 성씨의 원류' 고증에 따르면 조시조 연안의 27 대 손이다. 연의 ansheng 심지어 함께, 요리 화이트 출생, 야채 화이트 는 분기 삿포로 출생, 분기 삿포로 주 법원 과 함께 태어났다. 주정이 끝난 후 265,438+0 세대로 전해졌고, 그들은 주샤에 갔다.
기원전 1 1 세기 중국 역사상 오주 혁명이 발생했고 서주 정권은 중원의 상조를 소멸하고 주조를 세웠다. 오왕은 상인을 멸망시킨 후, 동성귀족을 봉하는 동시에 이성의 제후를 널리 봉하는 유명한 정책을 실시하였다. 당시 연안 후예들이 건설한 조국은 이미 멸망했고, 왕은 조국의 옛 땅을 성공적으로 차지하여 동생 희의 봉지, 즉 서국 (오늘 산둥 정도현) 으로 바꾸었다. 동시에, 구조국 유민을 찾아 연안묘족을 얻었고, 그래서 주 (오늘 산둥 추현) 가 전호 연안향불에 이어 봉쇄되었다. 역사서에 따르면 그해 샤인이 창설한 월국은 방원 내 30 리밖에 안 되는 작은 부족 국가일 뿐이다. 당시 곽은 노국의 제후국일 뿐, 그 모든 내정 외교 국사는 북방 이웃 나라 노국의 의지에 복종해야 했다.
곽원은 원래 동이안씨의 고향이었는데, 그곳에는 거미 토템을 숭배하는 씨족이 있었다. 상주딩거 이후 토지는 주조에 의해 빼앗겼다. 조샤는 봉폐된 후 여기에 씨족 국가를 세웠다. 봉주가 되었을 때, 그의 조씨 가문을 이끌고 주까지 옮겼지만, 현지의 원주민 부계 가문은 여전히 주체였다. 이후 조씨는 현지 이순신과 오랫동안 융합해 새로운 민족인 이순신을 형성했다. 그들은 주인의 거미 토템을 물려받아 주를 국명과 성으로 삼았다. 동시에 조인의 혈연 상징인 조성을 계승하여 후세 중화민족의 주요 구성원 중 하나가 되었다.
곽의 이름은 고전에서도' 건물' 으로, 전국시대에도' 추' 또는' 리' 로 불린다. 전문가 학자의 연구 성과에 따르면 죽루는 현지 방언이고, 전서는 전문명이며, 추이이는 전국시대 이후 사용된 동음자로 연국의 제비와 같다.
에 의해 건립된 국가는 후에 큰 변화와 발전이 발생하여 소주와 과국이 나타났다. 그의 선구적인 일 때문에, 그도 후세 사람들에게 주, 구름, 연, 추, 건물의 위대한 조상으로 존칭되었다.
"국가" 에서 "제자" 라는 글자는 여러 가지 표기법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거미처럼 보인다. 곽이라는 조부족의 조상은 일찍이 거미를 토템으로 삼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건국 후' 거미' 라는 이름을 짓고 편의를 위해' 주' 로 바꿨다. 옛날에는 "여러" 글자에 두 가지 발음이 있었다. 제나라가 쓴' 숫양전' 에서' 주' 라는 단어는' 주루' 로 읽혀지고, 루인이 쓴' 좌전' 은' 추전' 으로 읽혀진다. 왜 이 두 가지 발음이 있을까요? 이는 고대인들이 급음과 느린 음이라는 두 가지 발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천천히 읽으면' 주' 와' 건물' 의 자음이며' 주루' 로 읽혀진다. 급음으로 읽으면 "가" 또는 "등등" 이 된다. 이 두 독음은 고서에 모두' 구국' 이나' 추국' 이라고 쓰여 있는데, 실제로는 같은 두 나라를 가리킨다.
곽은 서주국 집안의 작은 나라이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이래, 그것은 줄곧 루의 속국이었고, 단지 수십 마일밖에 되지 않았다. 그 강역은 동쪽에서 페이현 서부까지, 서쪽에서 어대현 동북부 독산호 북쪽, 남에서 등현 안촌, 북쪽에서 추현까지 뻗어 있다. 건국 초기에는 국력이 너무 약해서 다른 대국과 맞설 수 없었기 때문에 사서에는 그 이야기가 없었고, 단지 간단한 가계만 참고할 수 있었다. 서주에는 첫 군주이기 때문에 그의 가계는 → 비용 → 거리 → 차 → 보조 → 새 → 아버지 → 아버지 → 얼굴이다. 연초부터 나라의 역사는 사서에서 산발적으로 볼 수 있으며 춘추시기가 되었다. 여러 세대의 노력 끝에 제나라는 강해졌지만 여전히 노국의 가신이다. 얀, 계승한 외족 아버지는 혼군이다. 그는 간신으로 나라를 엉망으로 만들고 정치는 극도로 부패했다. 나중에 그는 왕위를 그의 형제 슈슈슈에게 물려주었다. 슈 삼촌은 매우 지혜롭다. 그는 그의 형의 권력을 인수하고 싶지 않다. 그는 아주 짧은 기간 동안 군주가 되어 왕위를 물려준 아들 하부엄에게 물려주었다. 하부가 황제를 칭한 후, 자신의 형제 친구를 윤디 리 (오늘 산둥 후지현 동쪽) 로 보내 작은 나라를 세웠다. 소과는 14 세로 전해졌고, 전국 중기는 초선왕에 의해 멸망되었다. 동시에, 하부도 숙기 (현재 산둥 후지현 동남) 를 봉하여 학대국을 건립하였다. 노소공 21 년 (기원전 52 1), 국군이 노로 내려와 나라가 망했다. 하부분봉우방, 촉숙입국은 각지에 두 개의 제후국이 있게 하였다.
하부가 죽은 후, 그는 왕위를 아들 푸의에게 물려주었다. 노장공 16 년 (기원전 678 년), 부의가 죽고 그의 아들이 왕위를 물려받았다. 12 년 즉위, 노장공 28 년 (기원전 666 년) 사망, 연문공 계승. 주문공 재위 기간 동안 수도를 이산북에서 이산양으로 옮긴 적이 있다. 춘추시대에는 제후가 패권을 다투고, 대국은 끊임없이 소국의 영토를 빼앗았다. 노국에 가장 가까운 나라이자 노국의 제후국으로서 노국의 지휘를 따라야 한다. 문제 이전의 제나라의 군주는 루 (Lu) 에게 여러 차례 공물을 바쳤고, 그는 루 (Lu) 가 소집한 여러 연맹에 참가할 것이다. 루가 국내에서 발붙일 수 없는 사람이 있으면 곽 () 에게 달려가고, 곽국군 () 은 예의로 대하며, 득세한 후 말썽을 일으키지 않도록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예컨대 노장공 23 년, 노국대신은 곽으로 도피했고, 주인은 그를 매우 열정적으로 접대했다. 마치 노국사신을 접대하는 것과 같다. 곽은 줄곧 루를 존중했지만, 여전히 루의 공격을 받았다. 애공 7 년, 노대거 나라를 침공했고, 국군은 조금만 저항해도 패배했고, 도성은 노군에 의해 함락되었다. 루 후 곽도성 에 진입 한 후, 겸손하게 귀족 민간인 집 으로 돌진, 낮과 밤 재산 을 강탈 하고, 다시 가득 찼다. 이번 강도는 국가가 모처럼 모은 모든 재산을 철저히 잃었고, 국민의 생명재산도 큰 위협을 받았다. 전쟁 손실을 줄이기 위해 연문공은 도성을 이산 남쪽으로 옮기기로 했다. 이곳은 괴석이 높고 구불구불한 길이 그윽한 것으로 유명하여 수비하기 쉽다. 이후 곽이 강탈당하는 경우는 드물다.
주문공 재위 52 년, 노문공 재위 12 년 (기원전 6 15 년), 주위 37 년, 노성공 재위 18 년 (기원전 578 년) 루 원년 (기원전 54 1) 에 주장공이 34 년 동안 계승하였다. 그가 죽은 후, 그는 어쩔 수 없이 순교했다. 이런 방법은 춘추시대에는 매우 낙후되고 야만적이어서 국내외 인사들의 반대에 부딪혔다. 당시 여론은 이 일에 대해 격렬한 비난을 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육축도 없는데, 사람이 어떻게 제사를 지낼 수 있단 말인가?" 춘추시대의 곽은 여전히 비교적 낙후된 것을 볼 수 있다.
루 제 3 년 (기원전 507 년) 에 공익을 계승하다. 의 6 년째 되는 해 (기원전 489 년) 에 루국은 다시 한 번 주국을 공격했다. 이번에 그들은 재물을 약탈했을 뿐만 아니라, 주음공을 노국까지 붙잡아 감금하였다. 이것은 아마도 주음공이 노국을 불쾌하게 했기 때문일 것이다. 2 년 후, 주음공이 풀려나 그의 군주가 되었다. 그러나 재집권한 공들은 하루 종일 놀기에 바빴고, 국민들에게 무정한 욕설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가공이 인심을 얻지 못하는 방법은 오국이 곽을 공격하는 핑계가 되었다. 그들은 날카로운 무기와 용맹한 군대로 곽을 침략하여 주음공을 생포하고 그를 오국으로 데리고 교육을 받으며 주음공의 아들을 국군으로 삼았다. 그가 바로 주항공이다. 노애공 10 년 (기원전 485 년), 주음공이 오국을 탈출했다. 그는 먼저 노국에 갔다가 제나라에 갔다가 결국 월국에 갔다. 베트남 사람들은 그를 곽으로 돌려보내 그를 군주로 다시 세웠다. 그러나 방랑의 고통을 겪은 제음공은 회개하지 않고, 여전히 국민들에게 무정한 것으로 욕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번에는 그를 지지하는 베트남인들조차도 분노했다. 그들은 군대를 파견하여 주음공을 월국감금, 립갈의 동생을 국군으로 잡았다. 그 이후로 곽의 가계에는 상세한 기록이 없다. 곽 * * * 이 29 세기로 전해져 결국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었다는 것을 간단히 알 수 있을 뿐이다.
곽이 멸망한 후 초국은 왕실 성원과 귀족을 제성 (오늘 호북황강현) 으로 옮겼고, 다른 왕실 성원과 평화민은 제성이나 제나라, 루 등으로 옮겼다. 그들은 주를 성으로 하는' 도시' 에 가서 망국의 원수를 추모했다.
조수와 작은 과일.
역사적으로 조하 () 가 외국에 세운 재토 유자 () 외에도 재토 유자 () 소국이 하나 있는데, 주곽 () 에서 분리되어 유조 () 에 의해 세워졌다.
당시 주무의의 아버지 엄생은 두 아들이 있었는데, 큰 이름은 하부였고, 작은 이름은 유였다. 유조, 본명 주비, 자우, 자우, 유조 아버지 등 청동기가 대대로 전해진다. 문헌에 따르면, 저우 왕실에 대한 공로를 세웠기 때문에 임명된 막내아들이 (산둥 후지현 동쪽 5 리, 후지현 남동쪽 50 리) 다른 제후를 지었다.
옹은 처음에는 치우의 봉지일 뿐, 나중에는 점차 새로운 작은 주로 발전하였다. 제나라의 지점과 속국이자 노국의 속국이다. 처음에는 유용이라는 나라에 이름이 없었지만 유용의 후예는 여전히' 옹인' 이라고 자칭했다. 그러나 당시 사람들과 후대의 일본 역사가들은 모두 이 나라가 낡은 것이 아니라 오래된 것에서 파생된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것은 소예라고 불리며 소예라고도 불린다. 그리고 수도가 눈앞에 있고 옛 파도의 땅이기 때문에, 그 당시 사람들은 단국이라고 불리기도 하고 곽니도 썼을지도 모른다.
그의 친구와 함께 그의 나라를 세웠지만 그는 얼굴을 그의 조상으로 삼았다. 기록에 따르면, 유조는 두 아들을 낳았고, 나중에는 두 가지로 나뉘었다. 맏아들이 소곽준으로 계승되었다. 둘째 아들이 루 에 가서 의술에서 왔다. 의 후손은 그들의 할아버지의 이름을 따서 안씨 가문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이 중국 안씨 가문의 기원이다.
그의 손자 나리에게 소개됐을 때, 루전에 여러 차례 등장한 근왕은 모든 중국 열강의 인정을 받았고, 주 왕실에 의해 정식으로 자작으로 봉쇄되어 모국과 동등한 나라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러나 실제로 춘추전국시대에는 곽보다 영향력이 훨씬 약하기 때문에 곽과 제후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군사 정치 외교 등 중대한 결정도 곽과 함께 전진하고 있다.
리가 온 후 작은 열매의 가계는 문헌에서 알 수 없다. 우리는 이래이의 손자가 소무공이고, 무공의 손자는 소공휘라는 것만 알고 있다. 쇼휘 공 휘가 6 대에 전해진 후 작은 열매가 죽었다. 이에 따라 효직은 절친한 친구에서 14 세대로 전해졌고, 전국 중기에는 초선왕과 곽자가 함께 멸망했다.
효직 이 나라를 파괴 한 후, 국가 라는 성 니켈, 이름 니켈 을 바꿀 후손 이있다; 그들 중 일부는 형제의 가족을 위해 연시로 갔다. 그들 중 일부는 주씨에게 가입했다. "속서통시험" 은 "14 개국을 전하고, 주를 읍으로 삼는다" 고 기록하였다. 그래서 오늘의 조주네 중 일부는 소유의 후손일 것이다.
후라이팬
연국이 살해된 후 연국의 동생은 주천자에 의해 국군으로 임명되었다.
역사적으로 곽필의 군자이다. 그는 왕위를 계승한 뒤 아들에게 물려주지 않고 조카인 샤인의 아들에게 양보했다. 숙부의 큰 은덕에 감사하기 위해, 아버지는 곽의 토지의 5 분의 1 을 억지로 베어 숙부 주숙에게 나누어 주어 그를 독립된 군주로 만들었다. 숙부의 봉건 소국은 학대국이라고 한다.
서주 말년에 수숙이 곽 하부를 계승한 지 반세기가 넘었고, 역사는 춘추기에 접어들었다. 춘추시대에 곽 최초의 군주는 복희의 손자 복희였다.
전통 고전 문헌인' 춘추 세본' 과 주성 족보는 모두 춘추시대 국황위의 가계를 200 여 년 동안 기록하였다. 주크 → 탁소 → 탁붕 → 주호두 → 주경 → 주화 →
주이의 아버지 밍크, 문학상 주자크라고도 불리는 곽 역사의 인물이다.
주이의 아버지가 중국의 군주가 되었을 때, 역사는 춘추시대에 접어들었고, 주조 중앙왕조는 옆으로 서서 사방이 나란히 서서 제후들이 패권을 다투었다. 이때 사이토 유자의 조상이 건립한 사이토 유자 국가는 면적이 작고 세력이 약하기 때문에 경쟁에서 경쟁할 힘이 전혀 없었다. 반대로, 그것은 수시로 이 대국에 의지할 수 있을 뿐, 때로는 또 다른 강국으로 가서 대국의 보호와 상호 견제하에 생존할 수 있을 뿐이다. 이를 위해 역대 왕조는 당시 대국의 정치연맹, 군사전쟁 등 중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동, 북, 서삼면이 루와 접해 있는 지리적 위치에 따라 국가의 대외 관계는 어쩔 수 없이 루를 중심으로 해야 한다. 역대 초기 군주들은 주와 루 관계의 중요성을 깨닫고 독립의 날, 주가 루의 종속물이 되었다. 춘추시대에는 태자주도 노국과 친분을 맺기 위해 노력하여 노국이 소집한 연맹 회의에 여러 차례 참가했다. 여은년, 주이의 아버지는 양국의 좋은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루와 땅을 경멸하는 동맹을 맺었다. 그러나, 노국의 쿠데타에 참여한 이후, 노국 국민들은 연국에 대한 신뢰를 잃었다. 춘추기에 접어든 후 노국은 줄곧 구국을 주시하며 그 영토를 침범하거나 삼키려 하였다. 문화의식에서 노국인은' 예방' 으로 자처하며 곽을 경멸하고 경멸하며 심지어 그를 외국인으로 폄하하기까지 했다. 이런 식으로 봄과 가을 이후 루와 주와의 관계는 대부분 긴장된다. 예를 들어, 기원전 7 16 년에 루가 군대를 파견하여 나라를 침략했고, 기원전 704 년에 또 침략했다. 그 이후로 육기는 일년 내내 전쟁 상태에 있었다.
루 의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주 이순신 의 아버지 부터, 주 는 루 를 견제하고 자신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다른 대국 에 의존해야 했다. 처음에는 주옥의 아버지가 제나라에 의지했고, 기원전 68 1 년 제나라가 주재하는 북살구연맹에 가입했다. 패권을 도모하는 곽은 적극적인 옹호자이다. 주이의 아버지 이제루의 정책은 주천자 앞에서 미언몇 마디, 건국 300 여 년 후, 주천자가 정식으로 자작으로 봉쇄되어 다른 나라의 제후들 중 한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주이의 아버지가 곽 역사상 큰 공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주이의 의붓아버지를 계승한 후 주군을 계승하여 대국 패주에 대해 바람을 보고 키를 잡는 유연한 정책을 채택하였다. 기원전 659 년, 주와 루는 8 월에 제나라가 주재하는 수륙연맹에 참가했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루는 9 월에 출병하여 주를 공격하여 대패했다. 주씨는 제나라가 자신을 보호할 힘이 없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기원전 642 년, 죽음 후, 제나라 황제 를 따라, 지혜는 즉시 노래 의 품 에 투입되고, 카오, 웨이 등 나라와 함께 군대를 보내 원보를 공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