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어린이 플루트 입문: 플루트 진동 기술 연구

어린이 플루트 입문: 플루트 진동 기술 연구

플루트 비브라토 (기브라토, 손가락 비브라토, 비브라토 등 기술) 는 음악에 대한 미화와 수정이다. 그것은 음악적 감정을 표현하고 음악을 노래성으로 가득 채우는 중요한 수단이다. 비브라토의 기법은 다채롭고 감정적 색채가 매우 선명하다. 금시유판의 복부 전동음은' 목축민 신곡' 에서 자제하는 전동음과 크게 다르다.' 357' 에서 거칠고 세차게 뛰는 속세동음은' 날으는',' 고모수 여행' 에서 섬세하고 섬세한 전동음과 크게 다르다. 우리가 어떤 비브라토 기법을 사용하든지 간에, 음악 내용의 필요와 내면의 감정의 통제에 따라 자연스럽게 형성되어야 한다. 피리 연주 예술의 유파를 살펴보면 남파와 북파 모두 각 유파의 연주자들은 독특한 진현 기교를 가지고 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플루트 연주는 현악기의 주판 기교를 과감하게 참고해 진동의 진폭 변화를 크게 풍요롭게 하며 더 많은 새로운 진동 기법을 만들어 냈다. 이 기사에서는이 기술을 설명하고 분석하려고합니다.

첫째, 다채로운 비브라토 기술은 음악을 아름답게하는 방법? 우리는 연주가 안정적이고 확고한 장음을 직음이라고 부를 수 있다. 이 직선음이 직선이라면 비브라토는 "~ ~ ~ ~ ~" 가 물 같은 음파를 형성하는 것이다. 이런 음파는 핵심음을 기초로 높은 것부터 낮은 것까지 변동하는 상상음을 보완하여 높낮이가 번갈아 가며, 깊이가 결합되어 음악을 크게 미화하고 표현력을 높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음악명언) 피리의 떨림에서 나오는 음파는' 부드러운' (이호),' 소리' (연),' 음현' (비파) 과 똑같이 성악' 음파' (또는 성악 떨림) 에서 나오는 것으로, 사람 소리를 흉내내는 산물이다. 피리의 진동 폭이 넓고, 기체의 진동 폭이 가볍고, 무겁고, 느리고, 급하며, 손가락은 진동의 진동을 가리키고, 손가락의 진동 폭은 진동의 진동을 가리키며, 서로 다른 소망의 표현, 멜로디의 기복, 구조의 대비, 음두와 힘의 변화를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이런 상황은 진동을 다채롭고 다양한 기능을 보이게 한다. 자신의 비브라토 기술에 따르면, 대략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L, 복부 진음이라는 진음은 용도가 광범위하고 음파 진폭이 커서 느리고 슬프고 서술적인 곡조에 많이 쓰인다. 유란 풍춘 (조송정곡), 금시유판 (육춘령곡), 서구유판 (이진곡), 부러진 다리 (자영명곡) 등.

2. 공기진법 이것은 흔히 사용되는 진법으로,' 무디' (류슨 편곡),' 목축민 신곡' (단순곡),' 초원 순찰' (쩡영청) 과 같은 감상적이고 편안한 음악을 반죽하는 데 자주 쓰인다.

3. 제나라 chongyin 이것은 wubangzi (펭 zijiang 노래), Wujiang huangyin 노래 (Zhan Yongming 노래) 와 같은 열정적이고 따뜻하고 쾌활한 음악에 적합한 잔물결 섬세하고 밀도가 높은 진동음입니다.

4. 느린 ~ 빠른 ~ 빠른 ~ ~ "와 같은 느린 ~ 빠른 ~ 빠른 ~ 빠른 ~ ~" 의 부드러운 호흡이 특징입니다. -일반적으로 장음과 감정악구 사이의 과잉이나 감정의 고조에 쓰인다. 예를 들어' 357' 의 서론 부분,' 목축업 신곡' 의 끝문장 등이 있다.

5, 비브라토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주름진 가장 미세한 비브라토입니다. 손끝으로 음공의 안쪽 또는 윗부분에 진동하는 음파입니다. 일반적으로 약음에 쓰이며, 남방피리 음악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 예를 들면' 날으는',' 고모수성' 과 같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