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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보는 어떤 상황에서'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를 창작했다

759 년 안사의 혼란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고, 관문은 큰 배고픔을 겪었다. 벼슬이 온 가족을 이끌고 서정을 이끌고, 고난과 고난을 겪으며, 백성의 고통을 직접 목격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연이어' 삼리' (석호리, 관리, 신안리) 와' 삼별' (신혼사, 사구, 노숙자) 등을 썼다. 마침내 청두에 도착하여 친척과 친구의 도움으로 2 년 동안 서교 라쿤화계 (오늘의' 청두 초당') 에 오두막을 짓고 마침내 살 곳이 생겼다. 이듬해 가을, 바람의 돌풍이 집안의 초가집을 휩쓸고, 하룻밤 큰비가 방 안의 속옷을 적셨다. 밤이 망망하고 오미가 뒤섞여 있다. 시인은 자신의 경험으로부터 수백만 명의 백성의 고통을 생각하면서 "평화로운 곳에는 천만 개의 거대한 건물이 있어 세상의 가난한 사람들을 모든 미소와 비바람으로부터 크게 보호해 주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좋은 야망으로 오랫동안 회자해 온 시'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는 시를 썼다.

결론: 760 년 가을에, 안사의 혼란은 755 년에 시작되었기 때문에 안사의 혼란이 시작된 지 5 년째라고 결론 내렸다.

2013-10-17 에서 편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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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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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보의' 가을바람이 초당을 깨뜨린다' 는 글을 어디에 썼습니까?

이 시는 상원 2 년 (76 1) 8 월에 쓰여졌다. 청두 초당은 두보가 촉에 입촉한 후 청두 라쿤화계변에 건설되었다. 시에서는 하룻밤 가을바람이 낡은 집에 젖은 정경을 묘사하여, 작가가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이 시는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제 1 절 다섯 마디 말은 가을바람이 집을 깨는 장면이다. 울부짖음' 은 큰 바람을 묘사하고,' 뒹굴기' 와' 삼중' 은 무거운 고난을 묘사한다. 3 배' 는' 배수' 라는 뜻이지 정확한 숫자가 아니다. 아래' 비행',' 뿌린다',' 배에 매달리다',' 흩날리다',' 가라앉다' 등의 동사가 초가지붕이 바람에 날리는 상황을 상세히 기록하면 독자들은 시인의 불안과 고통을 쉽게 느낄 수 있다. 2 절에는' 아이의 털' 에 대한 감탄을 쓴 다섯 마디가 있다. \ "남촌 아이들은 나를 괴롭히고 노약자를 괴롭혔는데, 뜻밖에도 차마 내 앞에서 도둑이 되었다! 공공연히 초가지붕을 들고 죽림으로 파고들어 가야 하는데, 안 될 때까지 나는 한숨을 돌릴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천장탄하다' 는 시인이 숨을 헐떡이는 처지를 상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인이 풀을 안고 있는 아이들과 집들이 고치기 어려운 어쩔 수 없는 심정을 한탄하는 것을 엿볼 수 있다. 이 다섯 마디는 아이를 심리에서 행동으로, 행동에서 심리로, 세 마디로, 인물의 심신을 모두 다치게 한다. 시즌 3, 여덟 마디 말은 낡은 집이 끊이지 않고 장마가 계속되는 처참한 상황을 쓴 것이다. 잠시' 이라는 말은 비 앞의 음울하고 어두운 광경을 표현하고 시인의 서늘한 심정을 부각시켰다. "천" 이라는 단어는 여러 해 동안 사용되어 이미 추워져서 줄에 짓밟혔다. "침대 옆" 이라는 두 문장은 폭우가 시인 가정에 가져온 재난을 썼다. 백경' 이란 말은 시인이 안사의 난란 이후 국우민이 이미 잠을 이루지 못했는데, 하물며' 어찌 하룻밤 사이에 젖을 수 있단 말인가' 를 설명한다. 시인은 밤새워 잠을 이루지 못하고, 엉뚱한 생각을 하며, 이때부터 혼란에 이르기까지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초가집에서 국가와 국민에 이르기까지 아래와 같은 길을 깔았다. 제 4 절, 여섯 마디의 직설적인 억측으로 시인의 아름다운 축원과 고상한 정서를 표현하다. 시인은 집안이 허물어지는 어려운 처지에서 가깝고 먼 곳에서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사람과 사람 사이에 이르러 혼란의 고통을 겪고, 떠돌아다니는' 인간 불쌍한 사람' 을 생각할 때' 자아' 를 잃고, 인간의 고난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위해 소리를 지르며 황충, 루 같은 강음을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광빌딩", "천실", "대피", "천하", "모두 기뻐하다", "비바람이 산처럼 움직이지 않는다", "얼마나 호쾌하고 강력한 펜", "얼마나 웅장하고 깊은 이미지", "얼마나 웅장한 목소리". 세 마디 연속 한 마디가 줄기차게 솟아오르는 기세를 형성하며 시인의 분방한 열정과 뜨거운 욕망, 그리고 넓은 가슴을 적절하게 표현했다. 시인의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순환 속에서 한 층 전진하여 자신과 타인을 자기희생으로 승화시키고 다른 사람을 구원한다. "아아!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고 나 혼자 얼어 죽었다! " 얼마나 깊은 기대인가! 시인의 자기희생, 죽음, 후회 없는 고상한 감정을 남김없이 표현하다. 이것은 시 전체의 취지이자 가장 감동적이고 매력적인 곳이다. 문장 (WHO) 는 현실을 폭로하는 것을 위주로, 이상적 빛으로 끝나는 것은 현실주의와 낭만주의가 결합된 명편이다. 전 시 작가는 실생활에 따라 사실대로 글을 써서 독자들에게 시인의 고통을 실감하게 했다. 재료를 정리할 때 점점 더 깊어져, 자신의 소망을 표현하고, 화룡점정을 그리고, 물이 도랑에 이르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재료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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