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은 학교 교육의 핵심이며 학교의 모든 교육 활동의 합이다. 학교의 교육 목표와 가치는 과정을 통해 달성해야 한다.
수업은 사람을 교육하는 핵심과 전달체로, 학생들이 어떤 길을 가고, 어디로 가고,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하고, 길을 따라 어떤 풍경이 있는지, 어떤 경험을 할 것인지 결정한다. 따라서 이 과정을 "원격" 또는 "학습 과정" 이라고도 합니다. 어떤 수업이 있으면 어떤 인재가 있다고 할 수 있다.
교실이란 무엇입니까? 교실은 학교 교육의 핵심이며, 학교 교육의 주요 통로이다. 일반적으로 교실은 학교에서 규정한 일정 시간 동안의 교학 교실 (그리고 생활교실) 을 가리킨다. 통계에 따르면 학생들이 재학 생활의 80% 이상을 교실에서 보냈고, 교실은 교학의 대명사로 나타났다. 수업과 수업의 관계를 명확히 하여 수업과 수업의 관계를 한눈에 알 수 있다.
미국 교과학자 테일러 등은 수업과 교수의 관계를 설명하기 위해 세 가지 비유를 사용한다. 만약 수업이 건축제도라면, 교육은 콘크리트 시공이다. 코스가 볼 게임의 계획이라면, 교육은 볼 게임의 과정입니다.
코스가 악보인다면, 교육은 작품의 연주이다. 이 세 가지 은유적 이미지는 교육이 교과 과정의 구현인 채널과 전달체임을 보여 주며, 교과 과정 목표는 교육이라는 전달체에 의존해야만 실현될 수 있다.
과정의 기원을 보면,' 과정' 이라는 단어는 서구의 라틴어' Currere' 에서 유래한 것이다. 그것의 명사 형식은' 활주로' 를 나타내고 동사 형식은' 달리기' 를 나타낸다. 이런 식으로, 과정의 내포는' 무엇을 배우는가' 의 내용 가치와' 어떻게 배우는가' 의 방식 요구 사항을 모두 가지고 있다. 현대 교과 과정 이론에 근거하다.
표준화 과정의 내포에는 목표, 내용, 구현 및 평가의 네 가지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교육과정 교육의 목표가 진정으로 실현될 수 있다. 과정의 내포에는 과정 계획 (설계), 구현 및 평가의 세 가지 측면이 포함되며, 교육은 과정의 구현과 핵심이다. 즉, 교실은 커리큘럼의 구현과 핵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