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이 스튜디오를 독점하는 데 4 년이 걸렸고, 나의 모든 저축을 다 써버리고, 아버지를 기념하는 게임을 했다.

이 스튜디오를 독점하는 데 4 년이 걸렸고, 나의 모든 저축을 다 써버리고, 아버지를 기념하는 게임을 했다.

B 형 산문

최근' 시법자' 라는 국산 독립 실행형 게임이 Steam 쇼핑몰에 등장했다. 이전의 국산 게임과 달리 이 게임은 폭불이 되거나 화제의 중심이 된다.

이 게임은 그렇게 큰 반향을 일으키지 않았다. 게임의 부드럽고 편안한 리듬처럼 소리 없이 팔렸다.

게임 설정에 대한 호기심 때문에 나는 이 특별한 게임을 시도했다. 게임 과정은 그리 길지 않았지만 재미있는 줄거리 설정과 놀이가 나를 감동시켰기 때문에 게임 제작진에게 연락해서 그들의 창작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이 게임에 대해서, 이 재미있는 제작진에 대해서.

하지만 인터뷰를 하기 전에 이 게임의 기본 설정과 이야기를 간단히 소개하고 싶습니다.

게임은 시계공이 된 아버지에 관한 것이다. 빚을 갚기 위해 그는 부녀 사진이 있는 기념품을 저당잡히고 딸의 불만을 불러일으켰고, 딸은 집을 뛰쳐나갔고, 아버지는 쫓아갔다.

그러나 딸이 뛰쳐나가는 과정에서 피아노가 갑자기 떨어져 딸아이가 곧 사고를 당할 것이다. 이때, 그녀의 아버지는 뛰쳐나와 딸을 안전한 곳으로 밀고 방금 받은 이상한 손목시계를 깨뜨렸다.

피아노에 맞았어야 했던 아버지는 의외로 시간이 멈췄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오직 그 사람만이 세상을 움직일 수 있었고, 그는 그 이상한 시계를 통해 다른 사람의 행동을 조종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딸은 주변 사람들을 정상으로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범위는 크지 않지만, 그들도 퍼즐을 완성할 수 있다.

그래서 게임은 아버지가 세계 금지령을 해제할 방법을 찾고, 딸은 실종된 아버지를 찾는 맥락에서 진행된다.

사실 부녀가 상대를 찾든, 시간 정지와 조정에 관한 주제게임은 적지 않지만, 시법자는 여전히 다른 놀이와 표현 방식을 찾았고, 이것도 내가 그들과 소통하고 싶은 주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한차례의 접촉을 통해 나는 게임 프로듀서 장군과 이번 대화를 시작했다.

게임의 탄생에는 항상 이유가 있다. 게임을 하려면 동기가 필요하다. 내가 장군에게 왜 독립게임을 하고 싶은지 물었을 때, 그의 대답은 그리 뜻밖의 일이 아니었다.

사실' 주조사' 팀은 광시 계림에 있다. 계림은 세계 최고의 풍경을 가지고 있지만 게임 방면의 인재는 그렇게 찾기 쉽지 않다. 장군은 이에 대해 깊이 체득했다. 마찬가지로, 예산상의 이유로, 그도 사람을 모집할 계획이 없다. 몇 명의 작은 친구들이 요 몇 년 동안 이를 악물었다.

하지만 게임이 거의 끝나갈 무렵, 그들은 저축한 돈을 다 써 버렸고 기름도 다 써 버렸기 때문에, 그들은 유명한 크라우드 소싱 사이트에서 크라우드 소싱을 시작했으며, 지금은 검색이 쉽게 찾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실제로 마지막 단계의 음향음악 등 인건비는 약 654.38+0.5 만원이다. 우연히도, 이전에 음악을 담당했던 팀도 소금 BB 기 한 캔을 인터뷰한 바 있어 게임에서 정말 좋은 목소리 지원을 제공했다.

"소금 한 캔과의 인터뷰" 를 읽으려면 사진을 클릭하십시오.

그래서 장 6 월, 비록 크라우드 소싱의 과정은 그들을 매우 힘들게 하지만-

한편으로는 게임 자체를 개발하는 데 막대한 자금이 필요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게임이 완전히 뒤집힌 경험이 있어 게임 각 방면의 비용을 증가시켰다.

앨리스의 변화

신구 버전이 크게 다르다. 예를 들어, 지금 게임에 들어가면, 플레이어는 게임이 2D 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예술적인 스타일에서는 강한 층층감을 주고, 집과 식물의 다단계 심도와 같은 3D 효과도 있습니다. 게이머들은 이것이 단순한 2D 평면이 아니라고 생각하게 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이전 버전은 순수한 2D 효과였습니다.

게임 디자인에서는 플레이어가 전진 및 후진 시간을 마음대로 제어할 수 있지만 원판에는 에너지 설정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시간을 제어하기 위해 게임 에너지를 수집해야 하기 때문에, 몇몇 복잡한 디자인이 나중에 간소화되었다.

이번 철거는 이번 경기에 있어서 이 팀에 큰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이것은 특히 중요합니다. 또는 게임에서 매우 흥미로운 디자인 중 하나는 이 게임이 남달랐다고 생각하게 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아버지가 다른 캐릭터를 몇 초 동안 움직이거나 정지시킬 수 있다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그러나 많은 장면에서 여러 캐릭터를 조합한 후에는 둘 이상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이 시작된 두 번째 장면은 경찰이 총을 쏘고, 도둑이 넘어지고, 고양이가 쓰레기통을 쓰러뜨리고, 까마귀가 날아오르는 것이 정상이다.

하지만 맞은편 옥상에 가서 물건을 가지러 가야 하기 때문에 고양이가 사다리를 두드릴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이렇게 플레이어는 경찰, 도둑, 고양이, 까마귀의 상태를 반복해서 조정해야 한다. 먼저 도둑을 놓아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때까지 고양이가 사다리를 두드린 다음 까마귀를 적당한 곳으로 날아가면 플레이어는 까마귀를 밟아 맞은편 물건을 가져갈 수 있다.

이런 암호 해독 설정은 게임을 매우 흥미롭고 의외로 만들었다.

그러나 이것이 전부는 아니다. 만약 당신이 짐을 정리하고 떠난다면, 당신의 딸이 이 장면에 왔을 때, 그녀 주변의 인물들이 자유롭게 행동하기 시작하면, 도둑은 정말 당신을 놓아주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물론 디자인이 합리적이라면 도둑도 잡을 수 있다.

네, 이 디자인은' 생화학 위기' 의 안팎 디자인을 떠올리게 할 수 있습니다. 두 주인공의 일부 조작은 상대방의 게임 진행에 영향을 미치고 플레이어의 체험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의 작업량도 크게 늘었다.

나는 항상 게임이 예술이라고 생각했는데, 대부분 플레이어와 디자이너 사이의 시공을 초월하는 사상 교류에서 비롯된 것이다. 이런 사상의 교류는 게임을 재미있게 한다. 플레이어는 게임 제작자의 의도를 이해할 때마다 생각의 충돌이다.

우수한 게임이 가져다주는 즐거운 경험은 종종 디자이너의 적절한 난이도, 플레이어의' 영감' 에 대한 욕망으로 더 강한 성취감을 얻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이 방면에서, 나는 주공이 우수하다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게임 난이도가 약간 높거나 게임 중 힌트가 적다는 등 결함이 있지만 전체적인 퍼즐 해결 설정은 놀이와 심사숙고의 원동력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또한 위에서 언급한 상호 작용 설정도 게임 성적과 연계돼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가능성을 시도하려는 욕구를 줄 수 있다.

인터뷰가 끝나갈 무렵, 나는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자신의 게임에 만족하십니까?" "

장 6 월 주저, 나에게 진심으로 말했다:

국내 수많은 독립게임 개발업자들의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다. 장군은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경제 압력이든 가정과 사회의 압력이든, 그들은 지난 몇 년 동안 큰 압력을 받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을 하는 데 5 년이 걸렸다고 언급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결코 쉽지 않다, 결국 많은 팀이 끝까지 가지 못했기 때문이다.

대화 내내 동영상 인터뷰였기 때문에, 나는 그의 뒤에서 요리하는 소리만 들을 수 있었고, 내가 본 현대 책상과 환경과 어울리지 않았다.

나중에야 몇 명의 젊은 게이머들이 함께 살고, 한편으로는 일의 꿈을 꾸고, 한편으로는 글을 쓰는 것은 자기가 게임을 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게임 완성에 대한 집착, 죽은 아버지 (게임을 창작하고 기획하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아버지) 를 기념하는 집착이 될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지금은 게임이 Steam 에 성공하고 있으며, 머지않아 휴대전화와 Xbox 에도 상륙할 예정이다. 만약 네가 해독 게임 애호가라면, 나는 네가 이 게임을 시도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프로듀서는 자신에게 70 점만 주지만, 게임에서 갑자기 명랑하거나 성취감이 터지는 순간은 게임의 가장 단순하고 순수한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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