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파트 타임 일러스트는 한 달에 얼마를 벌 수 있습니까? 일러스트를 배우면 정말 돈을 벌 수 있습니까?

파트 타임 일러스트는 한 달에 얼마를 벌 수 있습니까? 일러스트를 배우면 정말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일러스트레이터의 평균 연봉은 얼마입니까? 일반 일러스트레이터 연봉은 높고 낮았다. 그림을 잘 칠할수록 임금이 높을수록 가격은 건별로 계산한다. 같은 공무원처럼 등급이 다르고 임금도 다르다.

만약 새로운 그림의 기초가 있고, PS 경험이 있는 일러스트레이터가 있다면, 한 달 정도 1000-2000 정도입니다. 약간 경험이 있고, 그림을 그리는 것이 더 좋고, 비교적 정규적인 일러스트레이터가 있고, 한 달에 3000-8000 입니다. 잘 그린 일러스트레이터는 한 달에 10000 원 이상을 벌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집에서 그림을 그릴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자유롭다. 만약 네가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너는 더 많은 그림을 그려야 한다. 이 그림들은 반드시 시간을 들여 그려야 한다. 배송 시간이 매우 가깝다면, 목록을 완성하기 위해 당연히 시간을 짜서 추첨을 해야 하는데, 좀 피곤할 거예요. 돈이 충분하다고 생각되면 한 장 그리고 며칠 쉬고 다시 그려도 된다. 이렇게 하면 피곤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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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레이터의 연봉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광저우 중교 온라인 교육기술유한회사 (이하 중교 온라인) 를 알 수 있다. 중교 온라인은 학습자 중심의 교육 모델을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전문 컨설팅 팀과 교육 서비스 팀을 통해 경쟁력과 실용성을 갖춘 학습 솔루션을 구축하여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그들이 성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전도가 있습니까? 일러스트레이터는 전도가 밝다.

현재 일러스트레이터 취업 전망이 좋다. 현대 도구가 발달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전망이 넓어지기 시작했다. 상업 일러스트가 태어나자마자 각종 광고 매체를 이용하여 도시에 신속하게 출시되었다. 그러나 고임금의 전제는 손으로 그린 기초가 견고하고 SAI, PS, AI, Painter 등의 관련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신의 그림 스타일과 풍부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는 당대 소호 (프리랜서) 족으로 책, 잡지, 신문, 수첩, 소설, 교과서 등 간행물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과 표지를 그리고 카드, 포스터, 광고, 스프레이, 유머그림 등을 그리는 일을 주로 하고 있다. 사실 삽화와 만화는 다르다. 삽화는 면이 넓고 형식이 다양해서 만화는 삽화의 형식 중 하나일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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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저우 중교 온라인 교육기술유한공사 (이하 중교 온라인) 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중국 교육 온라인 교육 교육 솔루션은 인터넷, 멀티미디어 등의 기술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선보이는 새로운 솔루션입니다. 정부 기관, 교육 교육 기관을 위한 인터넷 기반의 완벽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제공하여 교사와 학생들에게 편리하고 효율적인 교육 경험을 제공합니다.

삽화를 배우면 정말 돈을 벌 수 있을까? 일러스트레이션은 그림이나 일러스트를 배우는 많은 아기들에게는 단지 기술일 수 있지만, 일러스트를 통해 이 기술을 보는 것은 나에게 정말 멋지다. 그래서 이 답안을 요약했다 ~ 쓸데없는 말을 많이 하지 않고, 이제 본론으로 돌아가 건품 ~ 1 을 가져오자. 일러스트레이션 사이트의 계약 디자이너가 되어 자신이 디자인한 작품을 해당 플랫폼에 업로드하고, 카드를 찍는 동시에 약간의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해당 플랫폼에서 열리는 일부 대회에도 참가할 수 있다. 1. 그래피티 왕국의 오래된 일러스트레이션 사이트,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초보자 일러스트레이터가 사전 연습 때 카드를 찍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다른 사람의 인정과 격려는 당신이 더 잘 견지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며, 일부 전문가들의 지도는 당신을 더 빨리 진보시킬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이 플랫폼에는 일련의 일러스트 활동이 있습니다. 상금은 일반적으로 보너스와 손으로 그린 스크린이며, 삽화의 파트 타임 아웃소싱도 있습니다. 힘이 있다면 직접 도킹할 수 있습니다. 2. 역쿨역 쿨은 다원 디자인 플랫폼이며 일러스트레이션도 일부이지만 일러스트 플랫폼만은 아니다. 이 플랫폼은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이 좋은 작은 파트너에게 적합하다. 당신의 작품이 퀄리티가 높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면 인기와 팬을 빠르게 축적하고 개인 IP 가 되면 대부아버지가 자진해서 찾아오실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러스트레이터의 개인 IP 가 되어 크고 강해지는 것은 그 자체로 흐름과 변화의 추세다. 이는 내가 그동안 장려하고 지지해 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개인 IP 가 등장하는 후속 경로는 주로 협력 과정, 협동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협동 서적 일러스트레이션이다.

저자: 사슴 17

링크:

출처: 지평.

저작권은 저자가 소유한다. 상업전재는 저자에게 연락하여 허가해 주십시오. 비상업적 전재는 출처를 명시해 주십시오.

쌀 화가 4. 반원 5. 시각 중국 6. 일러스트 중국 7. 돈길. Com 8 입니다. 꽃잎은 일러스트 사이트의 일러스트가 되기 위해 등록한다. 동시에 너무 많은 플랫폼에서 발표할 필요가 없다. 상세하게 3 ~ 4 개 플랫폼에서 놀면 된다. 모든 사람의 정력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다. 모든 플랫폼을 명확하게 연구할 수 없다는 전제 하에 2 ~ 3 개 플랫폼을 중점적으로 연구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둘째, 일러스트레이션 대회에 참가한다. 만약 상을 받을 수 있다면, 상응하는 현금 수입이 있을 것이고, 어떤 경기에도 상응하는 상품이 있을 것이다. 사실 일러스트레이션 대회에 참가하는 추가적인 이점도 광고 효과가 있다. 심지어 많은 부친들이 일러스트레이션 현장에 와서 스타일에 맞는 일러스트레이터나 일러스트를 찾는다. 일러스트레이션 대회에서 우승하면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인지도와 후속 수입도 높일 수 있다. 10.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대회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대회는 일본 일러스트 협회가 개최하는 일러스트레이션 대회이자 일본 최고의 일러스트 대회다. 하지만 이번 일러스트레이션 대회는 요구가 매우 높고 작품 심사와 투고 절차가 더욱 엄격하고 엄격하다. 순수한 창작만 받아들이고, 상업협력도 하지 않고, 발표하지 않는 것은 공신력 있는 일러스트레이션 대회이다. & ltimgsr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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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사진은 20 19 일본 일러스트 대회 호르베인상 사진으로 중국의 한나 리 (중국) 가 수상했다. 사진은 인터넷 ~ 1 1 에서 나옵니다. 월드일러스트 어워드 (World Illustrator Award) 는 일러스트레이터 협회 (AOI) 와 일러스트레이터 카탈로그 (DI) * * 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대회이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다. 12. 미국 3x3 국제일러스트 대회 미국 3x3 국제일러스트 대회는' 3x3 현대일러스트' 잡지가 개최하는 일러스트레이션 대회이자 세계에서 가장 대표적인 국제일러스트 중 하나다. 풍성한 현금 장려금 외에도 일러스트레이터의 작품은 3x3 당대 일러스트레이션 잡지의 연판에 게재돼 전 세계에 전파된다. 개인 브랜드를 만드는 데는 개인의 영향력을 높이는 것이 매우 유리하다. 13. 볼로냐 일러스트 볼로냐 일러스트 전시회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일러스트 쇼 중 하나이며 국제 일러스트 레이터를위한 가장 중요한 협력 및 교환 플랫폼입니다. 일러스트 중의 오스카' 라고 불리기 때문에 입선할 수 있다면 개인 브랜드를 만드는 데 개인적 영향력을 높이는 것이 유리할 것이다. 14. 아시아 일러스트 연례 대회 아시아 일러스트 연례 대회는 아시아 일러스트 협회가 주최하는 일러스트 대회다. 아시아가 이끄는 일러스트레이션 업계 최초의 축제이기도 하다. 현재 호평을 받고 있으며, 큰 공신력과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Hilibrand 가 개최하는 Ilustratio International Illust Ratio Competition 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전 세계 몇 안 되는 헤비급 일러스트레이터로 자리매김하여 강력한 신뢰성과 영향력을 지닌 개인 브랜드와 영향력을 높일 수 있는 절호의 채널입니다. 16. 영국 EV & amp;; 삽화상 하나. 일러스트 상 (A Illustration Award) 은 빅토리아와 알버트 박물관 (Victoria and Albert Museum) 이 설립한 일러스트레이션 대회로, 올해의 최고의 일러스트 작품을 수여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일러스트레이터 토마린 (전기석) 이 영국에 거주하거나 출전 작품이 올해 영국에 있을 것을 요구했다. 17.Bradis 국제일러스트 비엔날레상 Bradis 국제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상은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비상업적 일러스트레이션상이지만 제출해야 할 작품은 출판된 작품으로 해당 서적을 제공하고 각국 관련 기구가 지명해야 한다. 그래서 이 경기는 요구가 높고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전시회와 상이다. 이들 경기는 모두 영향력 있는 경기로 일러스트레이션 수준이 높은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적합하다. 일부 초보자나 일러스트레이션 조예가 아직 해당 수준에 미치지 못한 일러스트레이터들에게는 실제로 다른 채널을 통해 영향력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한 수입을 얻어 자신의 흥미와 기술을 지탱할 수 있다. 셋째, 인지도가 높은 개인 IP 를 만들어 솔직히 말해서, 내가 생각할 수 있는 일러스트의 가장 오래 지속되는 현실화 방식은 사실 개인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개인적으로 개인 브랜드의 실천자이자 수혜자이기 때문에, 나는 항상 기술 변현사를 개인 브랜드로 지지한다. 이것이 가장 영구적인 실현 방식이기 때문이다. 어떻게 개인 브랜드를 만들 수 있을까요? 사실, 위에서 언급 한 두 가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해당 플랫폼의 계약 저자가되거나 해당 대회의 대상을 받기 때문에 실제로 효과적인 보증이자 개인적인 영향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팬들을 축적할 수 있을까? 사실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초보자든 조예가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든 공유는 팬을 쌓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샤오홍슈, 지식, 경고음 마일, 웨이보, Tik Tok, 오늘의 헤드라인 등 알고리즘이 추천하는 다양한 플랫폼에 일러스트레이션 학습 과정을 공유하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당신의 작품이나 학습 과정을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배포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신의 내용이 양질의 건화물일 때, 자연히 같은 주파수의 사람들이 따라오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플랫폼 비용 (일부 플랫폼 출시 내용은 수입이 있음) 을 버는 것 외에도, 삽화가 눈에 띄면 도서 일러스트레이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과 같은 더 높은 품질의 협력이 있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부분을 공유하기 위해, 나의 개인적인 제안은 세 조각으로 나누는 것이다. 하나는 네가 완성한 작품이고, 하나는 전체 일러스트레이션 완성 과정의 기록이고, 마지막 하나는 일러스트레이션 학습 과정의 건품 공유에 관한 것이다. 내용의 연속성과 누적성이 있어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개인 IP 의 강건함을 한눈에 보여 주고 유용한 원칙을 고수할 수 없습니다. 개인 IP 를 만드는 것은 장기적인 과정이므로 한 번에 이룰 수 없다. 머리 10 이내의 내용이 인기가 많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사실, 수십, 심지어 수백 개를 계속 보내면 많은 것들이 자연스럽게 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예를 들어, 우리는 최근 한 달 동안 약 3K 의 팬을 축적하여 45,000 개의 짱 수업을 받았지만, 사실 나는 여전히 게으르다. 단지 20 개도 안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플랫폼 요약: 18. 샤오홍슈 19. 거의 20 을 알다. 경고음 2 1. 웨이보 22. Tik Tok 23. 오늘의 헤드라인 4. 일러스트레이터, 위챗 공식 계좌, 웨이보 등 채널 학회가 자원을 검색하고 통합하는 능력은 많은 일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런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일러스트 그룹, 위챗 공식 계정, 웨이보, 써우거우 등 채널에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하면 예상치 못한 것들이 많이 나온다. 사실, 내가 너에게주고 싶은 것은 구체적인 채널이 아니라 검색 능력이다. 해당 플랫폼에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해 보십시오. 유용한 정보가 많이 나오며 삽화에 대한 원고도 많이 나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해당 플랫폼에서 키워드: 일러스트레이션 (예: 위챗 위에서 키워드: 일러스트레이션) 을 직접 검색하면 해당 학습 및 투고 플랫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플랫폼: 24 개. 위챗 25. 거의 26 을 알다. 레드 북 27. 펭귄 28. 웨이보 29. 써우거우 여기서 상기시켜야 할 것은, 많은 플랫폼이 있고, 너는 일정한 선별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다른 자원과 도킹할 때는 반드시 사기 방지에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내가 문말에 분명히 쓸 것이다. 5. 위객 사이트에서 일러스트 디자인을 찾는 것은 위객 사이트에서 많은 디자인 수요가 있을 수 있지만, 사실 일러스트레이터에게는 좋은 선택이다. 해당 플랫폼에서 해당 키워드를 직접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많은 아기들이 귀찮아서 그렇게 많은 일을 해야 할 것 같다. 사실, 내 의견으로는, 이것들은 모두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해야 할 일이고, 모두 선행이며, 후기의 후후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친다. 해당 플랫폼: 30. 저팔계 3 1. 일품 위객 32. 쌀콩이 직접 취업하다. 지련 채용 35. 사슴 176, 타오바오나 소금에 절인 생선 주문, 타오바오나 소금에 절인 생선에 안문화두상, 디자인 상표, 문창 주변 제품 (예: 책 삽화, 많은 작가들이 필요) 을 만든다. 위챗 이모티콘 오픈 플랫폼' 에 우리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 기술로 만든 안문을 업로드하고 감상을 통해 수입을 늘릴 수도 있다. 물론, 안문을 만들 때는 핫스팟과 피부를 결합해야 사용자와 전파가 더 강해질 수 있다. 7. 재료 축적과 학습방법, 재료 축적과 학습방법도 내 모든 내용에서 반드시 공유해야 할 내용이다. 왜요 왜냐하면 나는 전기 학습 향상 기교가 매우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철을 때리려면 스스로 강경해야 하기 때문이다. 해당 자료 및 학습 플랫폼: 36. 낙서 왕국 37. 역 쿨 38. 꽃잎 39. 당류 커뮤니티 꽃잎망과 당류 커뮤니티는 주로 소재 축적에 사용되며, 큰 V 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이 정리한 양질의 소재를 수집하여 자신의 소재 라이브러리를 풍부하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재료 축적이 중요하다. 40.ArtstationArtstation 의 스타일은 컨셉풍, 오미풍, 펑크풍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외국 화가로 소재를 축적하기에 좋은 곳이다. 4 1.Pinterest 는 초보자와 낮은 수준의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적합하며 기교를 높인다. 많은 훌륭한 디자이너들은 프로젝트 주제를 중심으로 프로젝트 요구 사항, 디자인 문제, 일러스트레이션 표현 기법 등에서 점차 깊이 파고들 것이다. 다른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일부 선임 양질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전체 프로젝트를 만드는 전 과정을 볼 수 있어 개인 일러스트레이션 기교와 디자인 사고의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 세계에서 가장 큰 사진 소셜 공유 사이트입니다. 그 주된 용도는 특정 주제의 사진을 검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고, 추천하는 그림이 정확하고 재미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어를 잘 못하는 사람은 구글 번역으로 검색을 도울 수 있고, 그림의 질이 높아 소재와 같은 축적을 할 수 있다. 43, 경고음 44, 거의 45, 샤오홍이 마지막에: 1 이라고 적었다.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을 통해 실현하는 것은 자신의 기교를 통해 이뤄지지만, 동시에 갑과 계약을 체결해야 개인의 권익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2. 계약서에 서명할 때 반드시 계약 조건을 자세히 읽어야 합니다. 불명확하거나 불명확한 곳에 대해서는 상세하게 짜야 한다. 해당 규정을 이해하는 변호사를 찾아 심사를 돕는 것이 가장 좋다. 일반적으로 계약서에 지불 절차를 합의해야 한다. 예를 들면, 내용이 확정된 후 지불해야 할 비용의 비율, 수량을 완성한 후 지불해야 할 비용의 비율, 모든 작업이 완료된 후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가. 협력 과정에서 당사자 a 와의 의사 소통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소통이 많으면 쌍방이 의견을 조율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자신의 작품이 갑의 디자인 요구에 더 잘 맞도록 하여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많이 피할 수 있다. 더 많은 의사 소통, 더 많은 의사 소통, 더 많은 의사 소통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어떤 플랫폼에서든 협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모두 사람을 상대하는 것이다. 당연히 여러 가지 일이 있을 것이다.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될 생각을 하지 말고 노동가치의 원칙을 견지하고, 개인 재산의 안전에 주의하고, 속지 않도록 주의해라. 결국 모두 고생이다 ~5. 더 많은 공유, 더 많은 가치 전달, 더 많은 상호 작용.

"3 개월 안에 감동하고, 월입만 원 이상" 이라는 꿈을 가진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심리적으로 감당할 수 없다면, 미리 우회하여 다음 대답을 클릭하세요. 하지만 당신이 계속 볼 수 있다면, 제 대답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이 문제에 대해, 여기 계신 모든 독자들이 깊은 * * * 소리를 낼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 우리는 문제의 근본 원인을 단계적으로 분석할 것입니다. 첫째, 일러스트레이터의 수입은 어디에서 오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연히 그림이지 ... 그림은 나의 직업이고, 나는 사랑을 위해 뛰어다닌다!" 라고 대답할 것이다. " "조금 아는 사람은" 회사에 출근하거나 아웃소싱하거나 두 가지를 결합하는 것 "이라고 대답할 것이다. 응, 괜찮아 ... 대부분의 사람들은 패키지 청부 성향이 있어야 하는데, 인터넷 어느 플랫폼에서는 200/ 장,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2000+, 만화선 원고 25/ 장, 미녀 홍보가 만 원 이상이다. 정말 그렇게 간단합니까? 연초에 회사가 외국 게임의 전체 패키지 프로젝트를 막 인수했기 때문에 당시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 주변 친구들도 손에 다른 프로젝트가 있어 비교적 쉽게 실현할 수 있는 일을 플랫폼에 붙였다. 총 60 여 명이 지원했고, 단지 3 명만이 우리의 요구에 부합했다. 다른 것은 스타일이 맞지 않는 것이 아니라, 수준이 약간 부족하다는 것이다. 진짜 문제는 두 가지가 있다: 1. 디지털 그림의 서클에서, 특히 주요 수입 채널의 아웃소싱은 분명히 공급이 부족한 상태이다. 2.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가치 있는 높은 프리미엄 아웃소싱을 최대한 소화하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전달해 추천차액을 벌어들입니다. 보험료가 낮은 사람은 당연히 상응하는 사람이 신청할 것이고, 수요는 분명하지 않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A 사 (주로 만화를 만들었는데, 현재 세 편의 만화가 연재되고 있음) 가 명확한 일자리 계획을 가지고 있는 업계 친구들도 물었다. 우리 회사에서 만든 만화를 제외하고, 우리는 가끔 일부 만화의 전체 가방을 접하기도 하는데, 기본적으로 자신이 소화할 수 있는 종목을 다 했다. 직원들은 가끔 996 을 일하며 한 달에 평균 40 시간을 초과 근무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검사선을 놓는 일이다. 시간이 길고 난이도가 낮고 프리미엄이 낮기 때문이다. 일반 가격은 15-25/ 격자 (플랫폼 다이어그램 제외) 입니다. 수준이 괜찮으면 협력은 장기적으로 사적으로 진행될 수 있어 차액을 벌어들이는 중개인이 줄어든다. B 회사는 몇 개의 미술강 (주로 게임과 R&D) 만 가지고 있으며, 발행 채널에는 뚜렷한 관계 게임, 원화 아웃소싱이 있다. 일반적으로 전체 패키지 형태로 비교적 신뢰할 수 있는 팀이나 전문 아웃소싱 회사에 게시하여 제작하고 제작 주기를 규정합니다. 전체 세트에 관해서는, 원고를 최종적으로 완성한 화가의 손에 몇 개의 핸드백이 되어도 별로 상관이 없다. 어차피 합의가 있어서 생산을 완료하지 않으면 배상을 약속하지만, 일반적으로 만기가 되면 완성할 수 없는 경우는 없다. 창고 회사는 자신의 생산 주기에 따라 C 회사 (실물) 를 계획한다. 나는 이전 대답이 내 친구 중 한 명이 와인 회사에 가서 삽화사가 되었다고 언급했던 것을 기억한다. 이 관계 때문에, 나는 그들 회사가 보통 술 겉포장 위에 삽화를 디자인하는 것을 알게 되었고, 작업량은 비교적 가벼워질 것이다. 기본적으로 연예인은 만날 수 있지만, 마우스 패드, 물컵, 간식 등 이런 실체 회사들이 많은데, 그럼 받으셨나요? 플랫폼상 소위 아웃소싱이란 저보험료,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수요가 불분명한 회사들이 돌발적인 임시 수요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높은 보험료의 아웃소싱이 있을 수 있지만, 이런 아웃소싱은 불안정한 요소가 있어 장기 식권이 되기 어렵다. 그래서 자신이 막 사회에 나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괜찮다고 생각하는 회화 공저로 매일 아침 햇살 속에서 깨어나 자신을 위해 카푸치노 한 잔을 돌진하고, 이어폰을 끼고 느긋한 음악을 틀고, 우아하게 컴퓨터를 켜서 하루의 일을 시작하고, 다음 달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 이 소년은 깨어날 수 있다 ... 내 장기 관찰 통계에 따르면 대부분 입사 문턱에 도달했다. 회사에서 일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더 자유롭게 주문을 받을 수 있고, 당신의 수입의 대부분은 3K 부근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아웃소싱 단가가 낮은 문제가 아니라 패키지 출처가 불안정하다. 정규직으로 아웃소싱하는 직업이 있으면 괜찮다고 하셨는데, 힘들기 때문에' 3 개월 만에 오리지널 화가가 되고 한 달 동안 출국하는 광고' 를 믿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보세요. 흥 ... 삽화가 정말 막다른 골목인가요? 많은 사람들이 이런 내용을 보면 이미 혼란스러워요 ~ 저는 누구죠? 내가 뭐하는 거야? 너 오늘 밤 또 그림 그리러 가니? 그럼 그림 그리는 게 정말 막다른 길이야?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원을 그리는 것이 정말 피라미드와 비슷하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피라미드 내부에는 이미 업계에 진출한 사람들이 있다. 수많은 사람들이 들어오고 싶고, 안에 있는 아름다운 세상을 기대하고 있다. 결국 사회를 피하는 것이 주류 상태이다. 4 년 동안 빈둥거렸는데, 대학 전공은 좋아하지 않는다. 갑자기 어릴 때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했고,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한번 해보고, 자세히 보면, 10 개 중 9 개가 자신의 생각과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같은 사람들을 추월할 때, 피라미드에 성공적으로 들어가면, 당신이 여전히 밑바닥에 있고, 주위에는 당신처럼 곤경에 처한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사람들은 밥을 먹어도 문제없지만 생활이 비교적 옹색하다. 밑바닥에서 3 ~ 5 년을 보낸 후, 자신이 이미 업계의 규칙을 잘 알고 있고, 능력이 향상되었으며, 개인의 인맥 자원도 안정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럴 때, 너는 진정으로 경제적 독립을 실현할 수 있다. 가을의 첫 밀크티 한 잔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너는 너의 일상생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피라미드의 꼭대기에 관해서는 중간층에 이르면 자연히 알게 된다. 많은 경우 실력 외에 자기 포장, 기회 등의 요소도 필요하다. 삽화는 일반적으로 어디에 쓰입니까? 이 업계에 종사하려면 먼저 자신의 능력을 어디에 써야 하는지, 어떤 회사를 신청할 수 있는지, 아웃소싱자가 누가 일러스트레이션을 출판할 것인지 알아야 한다.

아동 출판물, 상품 출판물, 이야기 출판물 등 출판 내용에 따라 그림을 그리는 광범위한 유형을 다루고 있습니다. 현재 언론의 발전으로 각종 위챗 공식 계정 등 미디어 플랫폼은 문장 일러스트레이션에 상응하는 일러스트레이션 수요가 있어 수요가 자연스럽게 늘고 있다. 어떤 회사들은 전문적인 직위를 설치하는데, 임금은 보통 4-8K 정도이며, 회사의 규모, 소재한 도시의 종합수입, 그리고 당신의 능력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사람들은 종종 시각적인 것에 매료되어 상품 그림에 대한 수요가 더욱 높아지기 때문이다. 비슷한 상품이 너무 많아요. 핸드폰 케이스, 상품 포장 등. 일자리 편성이 위와 같다. 아웃소싱이라면 다양한 가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휴대폰 케이스는 국세의 일러스트, 500 ~ 2000, 간단한 고양이 100 ~ 300 을 즐겨 사용하며, 사진 요구 사항을 구체적으로 살펴본다.

주로 포스터 광고와 웹 광고가 있는데, 구체적인 분류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결정된다. \ 게임이나 영화 작품의 정면을 위한 비주얼 렌더링을 디자인하고, 문자를 비주얼 그래픽으로 변환하여 모델링 동료가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이나 영화사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원래의 화가의 일자리가 더 많으며, 단독으로 원화 설정을 하는 회사는 거의 없다. 첫째, 게임의 미술 스타일은 통일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주미 통일 디자인 스타일과 색계가 필요하다. 아래 원화가가 설정한다. 둘째, 더 많은 반복적인 수정과 소통이 있을 것이다. 아웃소싱하면 실시간 소통이 어려워질 수 있고, 게임 종목은 보통 4-6K 주기가 급하다. 원래 화가 (캐릭터/장면) 는 2 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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