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호텔 속편을 펴서 청구하다.
오픈 분류: 지역 역사
"장씨공소 족보서: 조주부 대보디아현 청원 두백채자남산촌 장씨 족보". 우리 집 장은 황제의 손자이다. 남송 말년에 원병남이 침공하여 험상이 환생하였다. 푸젠에서 광동으로, 해양현 신천대포마을 (오늘 대보디아현 차양진) 으로 이주하여 황과 결혼하여 아이를 낳았다. 원인종 연우 원년 10 월 초일, 연삼랑태는 신천대포촌에서 개집, 신안포, 당환, 남산 등지로 옮겼다. 그는 장가의 시조, 즉 나의 대조로 정증시 황과 동행했다. 그는 네 아들을 낳아 효도, 충실, 충효: 장남, 33 세의 한랑화공으로 나누었다. 효전은 4 월 형공 () 으로 전해졌고, 개기당 () 윤평 () 은 옛집은 여전히 Xi 남포 () 에 있다. 나는 이 집이 4 월의 옥공 (일명 뒷산) 에서 전해 내려온 것으로 믿고, 내일 초에 남산에 건설되어 세상에 살고 있다고 믿는다. 최는 두 아들을 낳았는데, 긴 이름은 야라고 불리며 절 [금석당], 금석당파의 조상을 세웠다. 둘째 아들은 [만석당], 만석당파의 조상을 창설한 (일명) 공이라고 불린다. 라오평어촌 장씨의 유래 조계공 (본명 성덕) 은 장씨의 창시자로 김, 로, 유, 로 대보디아 남산향에 살면서 네 아들을 낳았다. 창세흥 (56 랑), 두 번째 친구, 세 번째 창카이 (65 랑), 네 번째 싱카이 (68 랑의 이름은 괜찮을 것이다).
요약 편집
남산 만석당
"장 호텔 주문-장 성의 기원":
장
장첩
"원과 씨의 편찬" 에 따르면, "황제의 오자 청양 () 은 태어날 때부터 흔들려 절을 하고, 고별 () 을 바라보고, 활과 화살을 만들고, 경배 () 를 하며, 성 장 () 으로 인해 태어났다."
장 성의 기원은 다음과 같다: 활과 화살을 휘두르고, 성은 황제에서 기원한다.
황제가 뒤이어 그네를 휘둘렀다. 《신당서》에 의하면. 승상 계보표는 말했다: "청양의 동생의 다섯 번째 아들, 활을 휘두르며 화살을 휘두르며 후세 사람들에게 장 () 이라는 성을 주었다." 그래서 그가 중요한 병기 활의 발명자였음을 알 수 있는데, 나중에는 장을 씨로 삼았다. 허베이 장가의 것이다.
성' 기' 에서 나온 것으로,' 동치' 에 따르면. 짧은 가족. 글자로 ",장 몇 대는 모두 진관, 진분 3 대, 이후 고려관, 이후 명문족으로 발전했다. 춘추시대에는 진국에 이름이 있는 의사가 있었는데, 그의 손자는 장이라고도 하고, 장으로도 불린다. 또한 장은 여전히 진나라에서 벼슬을 하고 있다. 기원전 403 년 북한, 조, 위가 진국을 분열한 후, 일부는 삼국도성과 함께 이주한 것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삼국도성과 함께 이동했다. 산시 허베이 하남 장가를 위한 것입니다.
성을 주는 것부터 그의 성을 주는 것까지, 그의 집은 성을 바꾸었다. 남만 수장 용 () 은 윈난 () 에 거주하고, 삼국 때 촉국 제갈량 () 은 장 () 에게 성을 주었고, 뒤이어 장 () 을 씨로 삼았다. 웨이 장군 장료 () 는 본명 니 () 로, 이후 장 () 으로 바뀌었다. 일부 소수 민족도 장 (Zhang) 이라는 이름을 바꾸었다.
계보도
허베이: 동문남피 장씨 종보, 시몬남피 장씨 종보, 시몬남피 장씨 종보, 18 개 남피 장씨 종보.
산시 (): 장씨 종보 () 는 두루마리를 나누지 않고, 장씨 종보 () 는 한 권, 전양 () 장씨 종보 4 권, 장씨 종보 4 권 () 이다.
랴오닝: 보첩은 두루마리를 나누지 않고, 순천 장씨 보첩은 두루마리를 나누지 않고, 장씨 보첩은 한 권을 나누지 않는다.
상하이: 신포 장씨 종보 6 권, 봉현 장씨 종보 한 권, 장씨 종보 한 권, 장씨 종보 한 권, 남당 장씨 종보 8 권.
장쑤: 장씨종보 10 권, 동산장씨종보 2 권, 장씨종보 6 권, 회음장씨종보 9 권.
절강: 보첩은 두루마리를 나누지 않고, 장보첩은 한 권이고, 장보첩은 22 권이다.
광동: 장의 남산 계보도.
장《남산 계보도》
장남산 혈통지도
장 \ "호텔-장-모임 장소 \" 순서:
전반적으로, 각지에 분포하는 장씨 가문은 모두 분기 조상과 이주 원인이 있다. 하동장, 진대장의 손손, 하동장으로 이사한다. 시흥 (이 광둥 () 시 동남련령 아래) 장도 진 () 장화 () 에서 왔고, 진남 () 과 함께 이사를 갔는데, 관주 곡강 () 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펭 이순신 (이 산시 성 달리 현) 단어 장, 동한 호루라기 보초 사람, 동한 광릉 현. 오군 (이 장쑤 소주 시) 장, 장송의 네 번째 아들 무, 동한 촉군 현, 오군에 거주하기 시작했다. 청하 동쪽 무성 (이 허베이 청하현 동북부) 장가, 한대 사람, 손사도장신, 신기권 제 1 련에서 태어났다. 그는 하노이에서 청하로 이주하여 의에서 전해 내려왔고, 후위 시랑 () 을 맡았고, 수이 () 는 위주 () 장락 () 으로 옮겼다. 하간 (오늘 허베이) 장, 중산 이풍, 한북 평후문 장창. 위군 (이 허난성 안양시) 장은 평원에 산다. 허난성 청하현, 허난성 남양현, 장쑤 오군현, 간쑤성 안정현, 돈황현, 간쑤성 무위현, 허베이성 범양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진나라에 이르러 장은 중원에서 푸젠으로 옮겼다. 재임 장군 기간 동안 복건에 들어가라는 명령을 받았고, 동행한 사람은 중원 사관학교장도 있었다. 의 중화년 동안 왕초와 왕은 푸젠에 들어갔고, 하남 구시인은 그들과 동행했다. 이후 양국공과 장복건으로 지명돼 거주지에 따라 감호파, 김퍼파, 판교파로 크게 나뉜다. 나중에 어떤 사람들은 광동으로 이사를 갔는데, 조상은 하남 광주구시인이라고 한다. 해외로 이주한 장은 현재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미국 영국 프랑스 호주 파나마 등 국가와 홍콩에 주로 분포되어 있다.
장 성은 대만성이 진 임 황에 이어 네 번째로 큰 성이다. 대만성에서 온 장은 푸젠과 광둥에서 왔다. 대만성 장은 파와 판교파로 나뉜다. 주로 장화 타이베이 타이난 남투 등지에 거주하며 장화인은 대만 전체 인구의 6 분의 1 을 차지한다. 대륙장 () 과 마찬가지로, 세 가지 뚜렷한 특징이 있다. 하나는 성이 일찍, 역사가 유구하다는 것이다. 둘째, 부계 가문이 방대하고, 전국에 널리 퍼져 있고, 곳곳에 장씨 종친이 있다. 셋째, 인재가 무수하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장의 걸출한 인물은 중화민족의 번영 창성에 기여했다. 장씨 가문의 시조는 광동 매봉인 장유였다. 청초부터 푸젠 광동 등지의 장인들이 잇달아 대만성으로 이주하여 많은 사람들이 해외로 나가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할노. "백인당": 당대의 장공계 9 세는 동거하여 당시 세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당고종은 그의 집에 가서 그가 화목하게 지내는 경험을 소개하도록 했다. 활은 펜을 들고 100 자의' 참음' 을 써서 고종에게 주었다. 고종은 그것을 높이 평가하고 활 100 피트의 실크와 비단을 장려했다.
장의 당명은' 청하',' 김감',' 작은 여행',' 진목',' 이언',' 돈목',' 종열',' 경일',' 인연' 등도 포함한다.
장 \ "호텔-장 가족 유명 인사 \" 순서:
장건: 글자자문, 서한성고 (현재 산시 () 성 성고현) 사람. 양무제가 무관을 임할 때, 중랑장 () 에게 제사를 지냈고, 우손 () 에게 대사를 파견하여 대만 (), 강거 (), 대하 () 에 사절을 파견하였다. 그 후 서북 각국은 한나라와 소통하여 한나라가 중앙아시아와 소통할 수 있게 하여 서역으로 가는 두 개의 노선을 열어 우수한 말종, 포도, 알팔파를 도입했다.
광구 호텔, 푸진석당 푸석암 호텔
부인은 조상에 있고, 치노모는 뿌리에 있고, 물은 근원에 있다. 식수의 근원을 생각하고, 근원을 추적하고, 근원을 찾다. 선인을 추모하고 선인을 존중하다.
사원은 뿌리를 잊지 않고, 수를 세어도 조상을 잊지 않는다. 승전 후, 양덕은 바람을 격려하고, 나의 족보를 밝히고, 재건하는 것이 바로 하나의 스펙트럼이다. 피진의 목소리는 들렸지만, 그는 그의 야망을 잡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잠시 오래된 풍격을 녹음해서 숨겼다. 선인의 근원을 좇는다는 뜻을 계승하는 것은 영원히 하나의 흐름이다. 이것은 족보를 편찬하는 동기와 순서이다. 남산 (방신) 제 25 대 손치평 () 은 도서 자료 편찬 작업에 40 년 동안 종사했다. 만사당 [응석받이] 의 후예 손이십삼세, 총명하고 영리하며, 완전한 디지털 항목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는다. 월급이 불붙고 교육이 서로 주어져서 영원히 연기되기를 바랍니다.
장' 호텔 2' 속서. 우겐홀의 이름
청화당 김건당 곡강 습지
장 "호텔 주문-쉔 및 장 gongci 외부 강시 8 곡"
청하 석택면 류창부는 푸젠상항으로 옮겼다.
바람은 은근하고, 주드 돈구 김경목종방은 유래가 길다.
효도를 전승하여 고금시서 한당을 전파하다
29 명의 묘목이 훈련과의 명칭을 파악할 수 있다.
장 "호텔" 순서-남서 장 가족 4
나의 조상은 푸젠 닝화인으로 푸젠 () 성 남단 수서에서 신천 () 으로 옮겼다. 대형계에 남포를 만들어 사당을 지었다. 병산은 돈을 나누어, 공 () 도 읽었다. 연삼랑 (1920 년) 이 네 아들을 낳았다.
효, 동생, 충성, 편지. 네 아들이 집을 나눈다. 효실은 윤평에 산다. 형의 글씨실에는 전기가 없다. Zhong zifang 은 중국 남서부에 살고 있습니다. 편지실
백채 (오늘 대보디아현 백후진 남산촌) 남역에 살고 있습니다.
장 "호텔 속편-오와 만세당 송송" 순서
조상을 찬양하다. 황염에서 오다. 본적은 중국 서남이다. 넷째 조상.
남산으로 이사를 가다. V 가 설립되었습니다. 석만 사당이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널리 퍼지다. 열심히 일하다. 큰 성과를 거두다. 그것은 영광으로 가득 차 있다.
주덕종공. 이 이야기를 상세히 이야기하기는 어렵다. 장가의 후손. 조상의 지혜를 모두 장악하였다.
우리 조상들의 정신이 있다. 근면과 노력. 개척과 진취는 예육을 중시한다.
조상을 그리워하고 고향을 사랑하다. 조상의 스승을 빛내다. 집은 번영하는 것이다. 세상의 끝에서.
또는 곶에 있습니다. 고향의 정서. 나는 감히 그것을 잊을 수 없다. 사당에 모이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다. 태양의 후예로 향을 피우다. * * * 만원 가구의 김이 모락모락 나는 상을 즐겨라. 후손.
그들은 같은 조상을 가지고 있다. 정말 손발과 함께 사용한다. 우정은 뿌리와 동족이다. 오늘 우리는 함께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다.
내일은 휘황찬란할 것이다. 나의 조상을 방문하다. 나의 조상을 위해 기도하다. 혜택, 내 세대.
집이 왕성하다. 여러 세대의 행복과 안강. 안무를 타다. 만문울기.
국가는 재산이 많고 사업이 번창하고 있다. 돈구 추길 뻗기. 완차이 두유 향기로운입니다.
우리 조상들의 영혼은 여전히 살아 있다. 강등하여 나의 상을 누리다
(기원 200 1 년) 네 살 신사가 정월 초사날, 만세당 신전은 조상에게 8 번째 * * * 33 상까지 돌려놓는다.
테마의 보수향등 제사식은 바로 이 제사로 제 23 대 손화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다.
(기원 1998 년) 재인 년 봄의 25 번째 태양장지평은 새로운 만석당 기념관을 배치했다.
장 호텔 순서-루와 호텔 순서
절대로 출처를 돌려보내지 마라, 그러나 그것의 출처를 꼭 알아야 한다. 핵지가 있는데, 이것은 효자 보보가 아니다. 백년의 산전수전 끝에 천하는 방비를 잃지 않고 역대 중수되었다. 안지는 결코 결함이 없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것을 검사할 수 없다. 남향 () 을 읽는 학교는 은조 () 에서 유래한 것으로, 흥조로공 () 에서 유래한 뒤 수십 대를 거쳐 삼랑공 () 으로 전해졌으며, 네 아들을 낳아 여러 곳을 전전했다.
장남 대일랑은 롄청 () 현 () 의 조상 남단 () 의 물서에서 상항현 () 으로 옮겼다.
둘째 아들 지로 궁전, raoping 카운티 sanrao 마을 연석으로 이동합니다.
삼자대삼랑이 대보디아 신천 (이차양) 으로 이사한 것은 대보디아 신천의 시조이다.
넷째 아들 넷째 아들: 흥녕현으로 이주하다. 모든 나라는 부유하고 인구가 많다.
사랑 교육 리 (? Yurparibhadra, 1285-65438 년 4 월 9 일 +65438 년 3 월+0,0320) 은 원나라 제 4 대 황제로 재위 9 년이다. 연우 원년, 갑인구 (기원 13 14 년, 원인종이 연우로 개명).
13 14 년, 원인종이 연호를 바꾸고 연장했다.
서기 13 14 년, 원인종이 그 연호를 바꾸고 당신의 지도집을 확장했습니다.
13 14 년, 원인종이 연호를 바꾸고 연장했다.
신 전조: 삼자 삼자, 랑공생의 아들, 삼랑태 () 할아버지를 읽는다. 원인종 3 년, 연우 원년 10 월 1 일 (13 14 년 원인종 개명 연우). 새로 펴서 기초를 조상으로 삼다. 남산 대조도. 나는 병산 본적을 나누어 네 아들을 낳았다. 장남은 33 랑소방, 둘째 아들 34 랑제방, 삼자 35 랑중방, 사자 36 랑신방이 있다.
효, 동생, 충충, 편지로 방을 나누다.
효실은 기당륜평 등을 새로 펴는 데서 왔다. 동생은 아들 아들 아들 아들을 낳았다. 종방시 남포생활.
효생은 아들, 사십구 랑공. 순풍에 아들, 궁사랑을 낳았다. 순풍 (36 세의 한랑청궁) 은 아들, 스산랑 정한궁을 낳았다.
사구랑, 사지로, 사삼랑. 즉, 삼랑태 () 는 세 번째 조상으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삼십육랑한경은 다섯 번째 깃털로 전해졌습니다.
한경축은 대보디아현 백후진 남산촌 (본명 백채갑남 이선) 으로 이주하여 남산의 시조이다.
43. 랑공은 이조, 공생 이자: 장남은 후계자를 보내지 않고, 둘째 아들 남형은 바늘이라고 부른다. 쇼샹 공
둘째 아들: 장남, 후산, 깃털공 (남산 4 세). 둘째 아들이 공을 불러 아이가 없다.
옥공 (남산의 시조) 을 불다. 두 아들을 낳다: 장남, 39 랑수재 (예) 호 야산공이 남산 적령금석당 (창금석당) 안소의 아들, 58 랑의 후손, 장손, 거푸닝을 들었다. 구체적으로 금석당 학교를 보십시오. 둘째 아들 이치로, 조제공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남산 만세당이 엽공을 창립한 것이다.
생오자: 장남은 공신세를 밝게 해야 한다.
둘째 아들이 공개생활을 시작했다. 세 아들 손자 이동 Jieyang 카운티 연못 구덩이. 사자가 장공을 열고 둘째 아들: 장남 백을랑공. 둘째 아들 백삼랑탕은 읍의 강허리로 이사했다. 다섯 아들, 여섯 아들, 여섯 아들, 여덟 아들: 장남 길랑, 넓습니다. 둘째 아들, 98 랑청양, 봉남, 2 대 집 보내기.
관구공은 두 아들을 낳았다. 큰아들은 부귀한 남자를, 둘째 아들은 몇 명의 남자를 얻었다. 시봉공은 장남 병길공, 둘째 아들 병충공 두 아들을 낳았다.
부차자가 병단하다. 공기는 두 아들, 즉 빙이모와 빙진을 낳았다.
병길은 네 아들을 낳았다: 승종, 승기, 승전, 승재. 병충은 두 아들을 낳았다: 모두 두껍고 두껍다.
두 개의 큰 방, 구정과 십정. 부자가 되는 것은 계승하지 않고, 젊으면 좋다. 그러나 팔조의 후손들은 이미 각지로 이주하여 기재할 수 없다. 평안 마당부르크 13 리에는 판장회관으로 건물이 하나 있다. 황당구 13 세는 가우스의 로비에 있는 남자 하인 한 명을 고용했다. 그들이 족보 순서에서 나왔을 때, 그들은 모두 삼랑 학파에서 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문혁 난동 (1966 ~ 1976 년) 으로 족보가 파괴되어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현재 순서에 숨겨져 있다. 제 25 대 광구공방 손지평은 불완전한 오래된 일화와 그 원본 자료를 찾아 대조했다. Kloc-0/7 세기 공우청하현의 족보를 보세요. 롄청 () 의 조상은 이동 () 을 파견하여 수서 () 를 울리고, 만력 19 년, 신무 () ... 등등. 아이고, 장가의 남편은 그의 집보다 못하다. 그러나' 신사' 에는 장의 가계도 질서 정연하게 기록되어 있어 거짓이 아니다. 선인이 아닌 사람은 족보를 가지고 후대에 전해진다. 음반을 베끼는 것은 영원히 선인의 의지의 연속이다. 악보를 오르는 사람은 여전히 존중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질서이다.
남산 (방신) 25 세 손치평 속종보 (기원 2009 년), 춘추.
광둥 대보디아 백후 남산 장씨네 사당 향등 비문.
장 \ "호텔 만석당 비문 \" 순서:
여태까지 현숙하지 않고 후세의 이익을 사랑하는 선인들도 향긋하다. 선인 손세대의 선현도 제 5 세 조사의 조사로, 사당 제사 조사의 후손인 범과 예, 우프의 명문족도 조사를 시험했다. 송 () 이래 민정군 () 은 부의부터 연삼공 () 의 신천에 거주하며 서남 지역으로 이주하여 효를 다하고 충효절의를 하며 사실 효실에 살고 있다. 서남에는 충의당이 살지 않고, 조제공파는 백채사 남산에 분분되어 있을 뿐, 품향비등이 비쌀 뿐이다. 제 16 회 손인옹원 문광탁택, 한 어르신, 이렇게 좋아해서, 그는 그것을 붙잡고 싶지 않았다. 그에게 조상으로부터 공부하라고 하여 백성들에게 돈을 기부하여 향등을 만드는 사람을 권하다. 백성들이 이렇게 효도하여, 기꺼이 밭을 설치하여 향등이 오래도록 하고, 예원과 친분이 좋지 않다.
갈륨
건륭, 추미춘향, 수재를 낳고, 특별히 무려의 시, 만혼생, 금대야를 써서 손을 씻었다.
(1998 년 변인 음력만세당 비문) 표준판
만세당 밖, 금문대련은 금감사를 은풍 맞은편에 전한다.
장씨 가문묘는 만세당 외문대련이다.
장가묘당 대문 밖 대련첩.
장씨네 사원
장가묘첩
장공사, 치, 남산 시조 공사 만석당 속서
만세당 내간연합
만세당 내단 지도
당의 소생은 만현 김감과 연결되어 있다
석림은 옥연을 품에 안았다.
소상 (바늘). 남송)
코쇼-공, 남산 제 3 조
일명 진남형이다. 덩유가와 합장하여 점당, 암두길가, 인제대맥, 빙산과 곳에 묻혔는데 비문은 말했다.
건륭 47 년, 인음이 중수라고 한다.
제 3 대 조소상 장공총 () 은 인등묘 () 와 같다.
자화자찬 이호실
비석은 높이가 1 피트, 7 인치 반, 너비가 9 인치이고, 왼쪽에는 뒷흙이 있다.
보보 유가족에서
열다섯 어머니, 범장. 이태 들판 뒤에 묻혀있고, 인산은 C 와 자오선 방향에 있습니다.
장은 희씨 성에서 태어났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제 태자가 이름을 휘둘렀는데, 그는 활 길이를 만들었다. 나중에 관명이 한 글자로 합쳐져 장 () 성이 되었다. 장의 명문족은 청하현에 살고 있기 때문에 청강은 당호이다. 당초 재상 장구령은 오늘날 대다수 사람들의 출처이다. 당말 전란으로 부계 가문은 각각 닝화, 관중, 장우, 민정으로 이주하여 상해로 옮겼다.
장개기 라오평에는 두 파가 있는데, 한 파는 장성덕의 가계이다. 장성덕 (기원 1306- 1377), 일명 옥자, 대보디아현 남산 황죽당 블록 만석당에 살고 있습니다. 크고 작은 아내 유와 로씨와 결혼하다. 유생은 라오평에 살면서 장연창, 장, 장계생, 장명청의 네 아들을 낳았다. 로씨는 대보디아 남산에 살고 있으며, 네 아들, 장세흥, 장창우, 장화 (양영) 가 있다. 네 번째 아들 장, 결혼 유, 아내, 유 아이 장 홍도 (kuangkuan 아홉), raoping kwai 구덩이 로 이동 보냈다. 낙씨는 또 푸젠마당향에 엄을 파견했고, 그 후예 장은 라오평마강향으로 이주했다.
하나는 장진의 가계로, 전 4 대는 푸젠푸닝 거위포령의 연방을 푸젠평현 구봉진 안자룡구덩이로 옮겼고, 라디우스의 후예파는 두고초령사 백송동항건강으로 엄현했다.
어촌 장씨의 연원 조계공 (본명 성덕) 은 장씨의 창시자로 김, 로, 류, 로와 함께 대보디아 남산향에 살면서 네 아들을 낳았다. 창세흥 (56 랑), 두 번째 친구, 세 번째 창카이 (65 랑), 네 번째 싱카이 (68 랑의 이름은 괜찮을 것이다).
요약하면 어촌장 출신은 로씨마파에 속한다. 아래와 같이 두 아들을 낳았다: 무지개가 넓고 오래되어 여씨네 생으로 해바라기 구덩이로 보내졌다. 해바라기 구덩이의 시조는 우석루, 칠성루, 보일러, 신화, 서계, 장우평 등 마을에 살고 있으며 인구는 3000 여 명이다. 두 번째 사람은 시풍이라고 하는데, 일찍이 파견된 것이다. 로마는 푸젠의 마당향에 사는 또 다른 방을 보냈고, 던덕공은 마강향과 새싹구덩이의 숲에 긴 집을 보냈다.
유씨의 어머니는 네 아들을 낳았다: 창연창 (조롱박), 우석 () 에 산다. 명나라 때, 연장 5 세는 후예를 삼라오 하채향으로 옮기고, 장 () 으로 옮겼고, 장 () 은 하채향 () 에서 댐향 () 으로 옮겨져, 하댐의 기초를 다졌다. 무사파 후예 (해석) 를 연장한 후 선라촌으로 이사한 후, 마을 이름 후 마을로, 마을은 케이시조로 바뀌었다. 둘째, 왕 (좡어 왕자, 금기 6) 에 이어 두 아들을 낳았다. 성장 (금기 136) 은 강빈향 (이 구덩이 변촌) 을 배급한다. 종종은 삼라오 부추밭으로 이사를 가서 우석 아래 창고로 옮긴 후 상라오 세기로로 이사했다. 삼기생, 명홍무 25 년 (기원 1392 년), 상라오우석향에서 부빈진선미향으로 이전하여 선미의 창시자가 되었다. 생 셋, 열일곱 (덕전), 열여덟, 열아홉. 라오핑현의 배암선미진 서루, 궁하 (관저 아래), 교두보, 주령, 크기 반얀포, 장서, 불, 양위 블록' 집경당', 전심 블록' 광유당',,,, 등등.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사경, 거댐 상향, 아들 장, 상라오 댐, 말 구덩이, 고죽파 (부죽파), 논심.
근원을 캐내다
공무원이 된 이후로 나는 장천이라고 불렀는데, 지금은 사람이 천하에 널리 퍼져 인재가 배출되고 있다.
족부는 가계도의 복구와 재건을 보완하기 위해 근근을 진지하게 추적하는 것이 족보의 영원한 연속이다.
남산 장가족보서 남산 장가족보.
만씨당 {싱카이공복} 김씨당 {58 랑공복}
부인은 조상에 있고, 치노모는 뿌리에 있고, 물은 근원에 있다. 식수원을 생각하고, 근원을 캐고, 근원을 찾다. 선인을 추모하고 선인을 존중하다. 사원은 뿌리를 잊지 않고, 수를 세어도 조상을 잊지 않는다. 승전 후, 양덕은 바람을 격려하고, 나의 족보를 밝히고, 재건하는 것이 바로 하나의 스펙트럼이다. 피진의 목소리는 들렸지만, 그는 그의 야망을 잡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잠시 오래된 풍격을 녹음해서 숨겼다. 조상의 추적에 감사드리며, 영원히 유산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족보를 편찬하는 동기와 순서이다.
남산 (방신) 제 25 대 손치평 () 은 도서 자료 편찬 작업에 40 년 동안 종사했다. 월급이 불붙고 교육이 서로 주어져서 영원히 연기되기를 바랍니다.
원나라 (1206- 1368 년)
기원 16 년 (기원 1279)
조주는 조주로 바꿨다.
밝은
홍무 2 년 (기원 1369 년)
조주로를 조주부로 바꾸다.
같은 해 일본군은 혜주와 조주를 점령했다.
홍무 27 년 (기원 1394 년)
조주부는 선화부에 대도시를 건설하여, 대도시를 세우고 천여 가구를 지키다. 남쪽에는 황강이 있고 서쪽에는 봉황산 2 검서가 있다.
왕양명 전집' 권 4 장 부분 내용, 청평군 치촉, 라오평객가 성씨의 원류.
장 카이 키 라오 핑 (Zhang kaiji raoping) 에는 두 학교가 있습니다.
타이 포 카운티 baihou 타운 쉽 yaxi wanshitang 학교
일파는 장성덕의 가계이다. 장성덕 (1306- 1377), 일명 옥자, 대보디아현 남산 황죽당 블록 만석당에 살고 있습니다. 크고 작은 아내 유와 로씨와 결혼하다. 유생은 라오평에 살면서 장연창, 장, 장계생, 장명청의 네 아들을 낳았다. 로씨는 대보디아 남산에 살고 있으며, 네 아들, 장세흥, 장창우, 장화 (양영) 가 있다. 네 번째 아들 장, 결혼 유, 아내, 유 아이 장 홍도 (kuangkuan 아홉), raoping kwai 구덩이 로 이동 보냈다. 낙씨는 또 푸젠마당향에 엄을 파견했고, 그 후예 장은 라오평마강향으로 이주했다.
하나는 장진의 가계로, 전 4 대는 푸젠푸닝 거위포령의 연방을 푸젠평현 구봉진 안자룡구덩이로 옮겼고, 라디우스의 후예파는 두고초령사 백송동항건강으로 엄현했다.
결론:
장개기 라오핑 두 파는 돌이켜 보면 조상과 달라야 한다.
왕양명 전집' 제 4 권 증가 청평군 치촉 전문은 이 칼럼을 참조하십시오.
/bbs/read.php? Tid-2408.html
라오핑 객가 장 성의 원류 시험.
장 씨 \ "shangrao 쓴 대나무 뗏목 스펙트럼 \", raoping, 미아오 리 하우스 를 참조하십시오.
/bbs/read.php? Tid-6630-fpage-3.html
마지막으로, 이 게시물은 장만세당의 후손 손삼세가 쓴 것이다. 20 12-7- 18 6:04 에서 편집했습니다.
[컴퓨터 데스크톱] → 도구 → 언어 → 중국어 변환 [확인을 누르십시오]
번체 → 간체
간체 → 번체
토론에 참여하기 위해 [대화식 백과 사전]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나는 장자공의 후손이다. 장자공은 푸젠주 () 부 장포현 () 에 최초로 거주했고, 이후 일랑 () 과 풍랑이 광둥 () 휘주 () 부 장락현 () 에 근거지를 개설했다. 현재 오화현의 화쌍진과 대도시진의 90% 는 모두 그의 후손이다! 자공은 푸젠의 고향에 묻혔고, 담효 두 조상은 오화 대부분 동당에 묻혔다.
자금현의 손공 장군묘에는 우리 조상의 사당이 있다! 자공 * * * 여덟 명의 아들이 있는데, 현재 자공 지로 \ 삼랑태 \ 사랑 \ 오랑 \ 오랑 \ 오랑 \ 오랑 \ 오랑의 후손을 찾고 있습니다!
아는 사람이 있으면 연락 주세요!
연락처 전화: 81662541387 3319900.
QQ:494849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