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일찍이 조극' 장원 귀가집' 이 모습을 드러내면서 이 시대에 사랑하는 조산녀를 증명했다.

일찍이 조극' 장원 귀가집' 이 모습을 드러내면서 이 시대에 사랑하는 조산녀를 증명했다.

하늘과 땅 사이에 응답이 있다.

지난 밤 (4 월 2 일), 과거의 조극' 장원귀가' 가 마침내 베일을 벗기고, 나의 최근 문장 하나하나에 호응하는 것 같다. 그래서 나는 더욱 절도를 했다.

응답 1: 조극의 새로운 모델을 가져왔어요.

조극' 망해조' 는' 고향 명월' 의 새로운 술로, 우리는 조극의 모델을 언급하며 농담조로 말했다. 고향 명월' 의 작가인 두미운은 "사실 이런 모델은 진부하지만 지금은 더 교묘하고 고급스러운 스토리텔링 방식을 찾을 수 없다" 고 말했다. 나는 중국 전통 오페라의 영향을 깊이 받는다! 클릭합니다

나는 대답했다: "네. 그래서 성숙합니다. 다른 방법을 찾아 이야기를 하는 것은 분명 더 어려울 것이다, 특히 연극. 소설이라면 천마천행할 수 있지만, 항상 찾아가서' 미운 모델' 이라고 부를 만하다. "

여기서 말하는' 집 명월' 의 패턴은' 집 명월' 이 바로 이런 패턴의 원조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한편으로는 나의 식견에 국한되어 있다. 한편' 고토 명월' 이라는 단어에 담긴 두 가지 이미지는 이야기를 분명하게 들려줄 수 있다.

바로 전에, 어떤 사람들은 이야기를 하는 또 다른 방법을 찾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여기서 옛날' 장원 귀향' 이 우리에게 한 가지를 가져왔다. 물론, 업계 인사들은 "사실 이 모델은 진부하다." 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예, 많은 전문가들은 그것이 평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일반인들은 종종 그것이 신선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것은 음악의 높고 낮은 문제이며, 업계에서는 흔히 볼 수 있지만, 청중에게 쉽게 보여 줄 수는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물론, 일부 시청자들은 고급스럽고, 오래전부터 변화를 기대했지만, 연극은 대중에게 보여 주고, 접지할 수 있다. 관객은 당신의 연극을 그들의 눈과 내면으로 들여보낼 수 있다. 원래 연구는' 디자인' 의 최고 경지는 관중을 양성하고 이 개념을 운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예술가의 창작도 관중을 양성하고, 연극을 좋아하는 관중 시장을 양성하고, 자신의 연극 수준과 흥미를 묵묵히 높이기 위해서이다. 그들이 일정한 경지에 이르렀을 때, 너는 감히 그들에게 상아탑의 정품을 보여 줄 수 있다. 이 자연스러운 과정이 없다면 음악은 냉막 될 것입니다.

우연히 이 연극에 대한 평론을 보았다. "이런 일을 하면 시골에 갈 수 없고, 보기만 해도 잊혀지는 연극을 하고, 재력을 낭비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많은 인재를 양성하고, 전통극을 전승하고, 진학희로부터 많이 배우는 것이다. "-해당 수준의 관객이 아직 배양되지 않은 표현이다.

그러나 관객의 감상 수준을 키우는 것은' 위험한' 동작이며' 한 입 물어뜯는다' 는 것이다. 연예인이 관중의 수준을 자신과 비슷한 수준으로 올릴 때, 당신은 어떤' 일상' 을 가지고 관중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까? 지금 모두가 화웨이의 핸드폰을 사용하는 것처럼, 네가 그에게 노키아를 하나 더 주면 사람을 미치게 할 것이다. 관중의 흥미가 높아지면 더 이상 얕은 수준에 만족할 수 없다. 대중의 증가하는 감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밖에 없다. 유감스럽게도, 나는 네가 이 도전을 더 좋아한다고 믿는다, 추링.

"장원이 집으로 돌아간다" 는 새로운 모델로 돌아가면, 안에는' 시험관' 세 명, 삽입과 익살스러운 어릿광대 세 명이 있다. 너는 그들이' 오만강호' 에서 농담을 담당하는 도곡육선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우리는 그것을 접지 기체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전통 희곡 인물이 자보하는 방식을 채택하지 않고, 이 세 시험관이 서로 조롱하여' 곧 공연할 인물' 을 설명하게 했다. 원래 여기에 바이두의 물건을 붙이려고 했는데, 됐어, 너는 바이두에 갈 수 있어.

이 세 명의 검사원의 신분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극의 필요에 따라 그들은 극중 사람이고, 극의 발전에 참여하고, 때로는 외부인이기도 하다. 그들은 신의 시각이다. 그는 모든 것을 알고, 그가 무슨 말을 해도 식욕을 돋울 수 있다. 예를 들어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네가 바이두에 가면, 그는 틈을 그어도 열리지 않을 것이다. 궁금하면 더 많은 놀라움을 발견할 수 있다. 만약 네가 궁금하지 않다면, 너에게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한때' 감독 모델' 은 마움의' 달과 6 펜스' 에서 유래했다. 모임 이전에는 초기 소설이 대부분 전지적인 시각으로 쓰여졌으며, 모든 서술자들은 독자들이 무엇을 알아야 하는지, 무엇을 알아야 하는지, 무엇을 알아야 하는지, 심지어 복잡한 이야기까지 분명히 설명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소위 일인칭 시각도 있다. 이 시각은 충분히 현실적이지만, 그는 하늘로 날아가 각 캐릭터의 운명을 볼 수 없다. 그는 독자에게 자신이 직접 본 것을 직접 듣고 직접 들은 것만 알릴 수 있다.

마우엄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은 내레이터의 관점에서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 달과 6 펜스' 에서 서술자' 나' 는 찰스 부인에게 남편의' 배신' 을 조사하기 위해 파리로 파견되었지만, 기본적으로 극의 발전을 추진하지는 않았다. 여기서' 나' 는 더 방관자 같다. 이 신분으로 인해, 내가 관찰한 것은 확실히 포괄적이지 않다. 내레이터의 시각이 부족할 때, 모임은 다른 사람의 말로 보충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독자들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소설의 주인공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으며, 천천히 주인공에 대해 미묘한 친밀감을 갖게 되고, 서술자와 독자의 관점도 더 잘 통일될 수 있다. 일찍이 세 명의 시험관이 이 역할을 맡았다. 시험관의 설정은 줄거리를 천천히 밀고 빨리 감기고, 거꾸로 서술하고 내레이션하고, 작가의 손발을 해방시키고, 동남서북도 더 이상 밭에 나가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나는 이런 수법을 조극에 도입한 적이 있는 것이 조극의 원조라고 어렴풋이 느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일찍이 귀향한 적이 있는데, 무심코 조극의 신생대를 위한 길을 열었다. 보시다시피, 작은 대학원 작품에는 이렇게 많은 영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 시대가 기회를 준 것이다. 이것은 푸른 바다이다. 모두들 이렇게 일어서서 발전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일찍이 첫 사람이 되었다.

시대는 첫 사람을 사랑하고, 먼저 시간이 먼저고, 뒤이어 지위가 제일이다. 처음이라, 사용한 재료가 너무 많아요. (아래 "응답 3" 참조)

응답 2: 내 얼굴을 때려라

나는' 조극'' 장원귀향' 이라는 이름에서' 조산' 이라고 말했다. 누가 임대진을 모르는가? " 장원의 집' 은 발라바라라는 인물이 누구에게 나타날지 아직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이라고 말했다. 물론, 이것은 극적 완전성의 필요성이다. 그것은 관객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가정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이 드라마가 있을 필요가 없다.

응답 3: 조산 관습과 문화의 이식을 보여줍니다.

1 차 문화 이식

앞서 언급했듯이, 이 연극은 나의 이전 문장 중의 질문에 응했다. 말하자면, 현존하는 자료가 너무 많아서, 모두 조산문화와 민속의 극중 이식에 관한 것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공부차는' 전망조' 에 너무 무뚝뚝하게 이식되어 챔피언이 자연으로 돌아오는 것이 훨씬 더 자연스럽다. 예를 들어 임대진은 원세린에게 왜 단종차를 사랑하느냐고 물었고, 두 사람의 대화는 철리를 표현하고 각자의 인생 행보를 예고했다.

Lin daqin: yuanxiong 이 왜 단일 전나무 차를 선호합니까?

세림: 단일 덤불은 작은 배처럼 오래된 매력을 지니고 있어 여전히 처음처럼 향기롭다.

임대진: 나쁘지 않아요. 세상에는 많은 종류의 사람들이 있는데, 인정은 변화한다. 변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차가 생명의 초창기의 마음을 따뜻하게 한다는 것이다.

같은 쌀이 100 명을 낳고 차 한 잔도 두 가지 인생이 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처음처럼 향기를 소중히 여기려고 노력하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발전하려고 노력하며 물보라를 타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이것은 차 이식입니다.

2 조주 가요코 이식

사용할 수 있었던 소재는 조주 가요입니다. 예를 들면 이 노래입니다.

고양이와 쥐는 고양이를 대나무 장대로 끌고 갔습니다.

비구니는 산에 올라가 달팽이를 만졌고,

파파라치가 땅에 쓰러져 개굴개굴 울었다.

스님은 라켓을 태우고 머리를 끌었다.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이 가수들이 이식됨에 따라, 너는 심지어 어렸을 때 편안하게 잤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3 조산 도자기 흙을 이식하다.

많은 사람들이' 복숭아꽃 과도기' 의 이 가사에 입을 다물 것이라고 믿는다.

"지구는 혼잣말을 중얼거린다. 이것은 지구 제조, 불 연소, 이라크가 진흙과 노래를 할 수 있을까?"

임대진의 입을 통해 수석귀향은 "임대진의 어머니가 임대진에게 불어왔고, 지금 임대진이 그의 아이에게 불어왔다" 고 완곡하게 설명했다. 예를 들어, 이 문장은 우리 엄마가 임대진의 과거를 어떻게 사랑했는지 설명하지만, 전체 연극은 우리가 지금 홈페이지를 훑어보고 있는 것처럼 이 어머니가 나타날 필요가 전혀 없었다.

문제를 잘 설명하는 또 다른 예는 시찰 현장에 세 사람이' 괭이 D' 에 있다는 점이다. 이는 운춘을 차용한 소품일 것이다. 관직의 어둠과 그 안에 있는 백성들의 무력함을 중국 그림, 허무와 실실, 손가락질, 빈칸으로 하여금 환상을 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가무 이식 ...

조산은 경건한 지역이고, 영어 노래는 신을 즐겁게 하는 춤이다. 그들은 신과 사람들과 교류하며 신비한 색채를 띠고 있다. 두 조산인 사이에 일어난 일도 이런 다채로운 춤을 통해 해결되었다. 작가와 감독은 모두 문화가 있어' 지식의 저주' 에 빠지기 쉽다. 극 중 말했듯이 임대진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 가무의 논리를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을 것이다.

5. 조주 노래 "고향은 조산" 이식

사용할 수 있는 소재와' 나의 고향은 조산이다' 라는 노래의 이식은 모두 편미와 폐막에 쓰인다. 너는 작가가 극 중 가득한 조산의 심정을 느낄 수 있다.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한 가지 일로 인해 붕괴될 때가 있다. 너는 이 연극에서 조산인의 정성을 느껴야 한다.

나는 단지 묻고 싶다, 이것들은 모두 너에게 주는 것이다, 일찍이. 앞으로 어떻게 다른 사람을 부르죠? 다른 사람이 가고 싶은 길로 가면 다른 사람이 갈 길이 없어? 하지만 내가 수수께끼를 만든 경험에 따르면 수수께끼를 만드는 것은 종종 어려워 보인다. 고심 경영을 거쳐 결과가 비교적 만족스럽다. 다른 사람이 늘어진 열매를 따면, 우리는 나무 한 그루를 심고 자신의 달콤함을 감당할 수 있다. 자신의 땀으로 물을 주는 열매는 맛이 정말 특별하기 때문이다. 할 수 있어요.

오늘의 다섯 가지 수수께끼

10076

왕릉은 걱정이 많은 승려들을 정상 상태 ('장원 귀환' 의 창작자) 를 잃게 했다.

10077

보검이 출전하면 백성들은 차를 존경하고 차를 좋아한다. 나중에 ("장원 귀국" 의 창작자)

10078

해마다' 챔피언 홈' 창작자 축하합니다

10079

동곽 쪽의 스타일로 모사하면 달라진다 ('장원 귀향' 의 창작자)

10080

홍 표범 머리 ("챔피언 귀국" 창작자)

(창작자는 아래 포스터 참조)

이 문장 관련

1 귀향을 따라 우연히 조극의 신생대를 위한 길을 열었다.

2 조극' 장원 집' 의 명칭을 이야기하다

조극' 망해조' 는' 집명월' 이 포장한 신주이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
/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