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결혼과 사랑에 관한 시

결혼과 사랑에 관한 시

1. 사랑 결혼에 관한 고시를 구하다. 한마음 한뜻으로 떠나지 않고 버리지 않기를 바란다. 한; 탁문군' 백두가'

내가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는 용감하게 죽음에 직면할 것이다

원앙이 되고 싶고, 신선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돈; 장안에 대한 루의 옛 뜻

우리는 한 쌍의 피닉스처럼 날개를 비출 수 없다

마음이 마음에 작용하다. 돈; 이상은은 문제가 없다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돈; 백거이의 《영원한 원한》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돈; 원직의 《리스》

사랑은 * * * 일이 아니다.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재가 있을 수 있을까? 。 돈; 이상은은 문제가 없다

탁자 위의 촛불이 마음을 불태웠고, 이별도 보았다. 봐라, 그것은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려 아침으로 흐른다. 돈; 두목과의 이별

꽃은 직접 접을 수 있고,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접어라! 돈 두추모의' 무당'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송; 류영의 《봉서통》

지난 일은 이미 텅 비었는데, 여전히 꿈같다. Li Yu "자정 노래": 어떻게 인생의 슬픔과 증오를 피할 수 있습니까?

내 뜻을 이해하고, 너를 불쌍히 여기고, 너는 반드시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해야 한다! 이어의 《금참새》

달이 버드나무 위로 올라갔고, 황혼에 그는 나와 랑데부했다. 주씨의 《동백나무》

만나면 상대를 만나지 않으면 사랑은 무정해 보인다. 사마광의 《서강월》

Ultima Thule 은 종말까지는 아직 멀고, 마음의 마음만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군요. 옥루춘

날이 늙지 않아 정이 끊기기 어렵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장생의 《천세》

예로부터 정이 이별을 상하다. 하물며 청명절처럼 춥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요?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 류영의' 우린 벨'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찾아오니 외롭고 슬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느린 목소리

혼자 서쪽 칸에 가서 할 말이 없다. 달이 갈고리 같다.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계속 자르세요. 원인은 여전히 혼란스럽다. 슬픔입니다. 일반적인 맛만은 아닙니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젊은 인어공주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이상은의 《금서》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작은 법사 창문, 화장, 묵묵히 서로를 돌보며, 단지 천 줄의 눈물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스시의 《강성자》

군중 속에서 그를 찾았는데, 갑자기 뒤돌아보니, 그 사람이 거기에 있었고, 불빛이 어두웠다. 신 qiji "청운 사건 위안 Xi"

부드러움은 물처럼 부드럽고, 좋은 시기는 꿈과 같다.

두 사람의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법정에 출두하지 않을 것이다. 진관까치 다리

태어나면 그리울 줄 모르고, 그리울 뿐, 그리움의 해악. 서원 재스의' 달곡 춘정'

다정다감한 자고로 한가한 미움은 좋은 꿈이 가장 쉽게 깨어난다. 명료하다 석청의' 이희티'

연인의 눈에는 서시가 나온다. 황명 항주 민간시집

끝없는 아카시아 눈물은 팥을 던지고, 끝없는 봄꽃은 건물 가득 피어난다. 조설근의 《홍루몽》

아카시아 나무는 아카시아, 사랑은 맨디를 미워한다. 중화민국 양계초

몇 번 자세히 고려하다

차라리 당신이 보고 싶어요! 후시의 "생차"

인생은 예로부터 치정이니,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송; 구양수의 《옥루춘》

2. 결혼을 묘사한 시는 1 입니다. 어느 날 보지 못했는데, 마치 삼추를 사이에 두고 있는 것 같다.

그는 작은 것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하루 종일 그를 보지 못했다, 마치 같다. 하루는 만나지 못했는데, 겨우 세 살이다.

-"시경 왕봉". Ge 2 를 고르세요. 꽃은 저절로 떠다니고, 물은 저절로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가지 근심 걱정 없는 상황, 이런 상황은 없앨 수 없고, 미우 아래에만 있지만, 마음에 있다. -이청조 \ "매화 한 토막 \" 3. 세상에 물어봐, 사랑이 뭐지? 생사와 함께 사방팔방에서 날고, 늙은 날개는 몇 도 차갑고 차갑다.

즐거운 기쁨, 씁쓸한 이별, 중간에 더 많은 어리석은 아이들이 있을 것이다. 할 말이 있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만리에 구름이 있는데, 천산 황혼빛은 누구에게로 돌아가는가? 가로 펜 도로, 그 해 피리 드럼은 적막했고, 밥 짓는 연기는 여전히 평평하고, 혼백을 불러냈다. 더욱 심한 것은 산귀신이 은밀히 비바람을 부르는 것이다.

하늘도 질투하고, 믿지 않으면 새 제비는 모두 황토이다. 대대로 시인에게 남겨두고, 마음껏 노래하고, 마음껏 술을 마시며, 가을빛을 유람한다.

원호는' 물고기 만지기' 4 를 물었다. 악, 나는 너를 알고 싶다. 나는 장수할 것이다. 산과 물이 다 떨어지고, 겨울에는 번개가 치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내리고, 천지가 하나로 합쳐져 있지만, 또 감히 너와 헤어질 수 있다.

-----5. 동풍 밤 수천 그루의 나무가 열리고 날려 버린다. 별은 비 같고, BMW 조각차는 길향이 가득하고, 백파이프는 사람을 감동시키고, 옥주전자는 휘황찬란하며, 어룡은 밤새 춤을 춘다. 나방, 설류, 금실, 웃음, 그윽한 향, 모두 그녀를 찾고 있지만, 뒤돌아보면 그 사람이 저기 있고, 등불이 삭제된 곳이다.

송신치희' 옥안' (원새) 6. 마음이 슬프고 슬프고, 장정이 이미 늦었고, 소나기가 쉬기 시작했다. 모든 문은 비어 있고, 모임은 향수이고, 푸른 배는 재촉하는 것이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천리 연기 파도가 그리워서 황혼이 무겁다.

예로부터 정이 상처를 입고 이별하는 것은 더욱 청추절을 푸대접할 만하다.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요 몇 년 동안, 천시지리인과 화해해야 하기 때문에, 풍토만종인데, 누구에게 말해야 합니까? 류영' 빗방울' 7. 너는 나에게 남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나는 진주 한 쌍을 얻었다. 내 마음은 두근거리고, 홍로와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었다. 나의 고층 빌딩이 하늘에서 내려왔고, 나의 애인은 강한 빛 아래 지창을 들고, 너의 마음이 해와 달이라는 것을 알고, 너의 남편은 함께 죽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한 당신의 구슬, 나는 눈물을 글썽이며, 나는 결혼하기 전에 당신을 만나지 못한 것을 후회합니다. ----8. 봄밤 순간 천금, 꽃향기 월영.

송관 발코니 소리가 가늘고 마당이 밤에 무겁다. -스시 \ "봄 밤 \" 9, 서로 보지 말고, 생각하지 말고, 됐어, 하소연할 곳이 없어, 만나도 모를 거야, 얼굴에 먼지가 가득하고, 귀밑머리가 서리와 같다.

밤에 갑자기 꿈에서 집에 가는 것을 보았다. 소헌 창구는 옷을 입고 서로를 돌보는 것이지만, 수천 개의 눈물이 있다. 연년회가 상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월명은 또 짧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시' 강성자' 10 내 머리카락이 이마를 덮지 않았다. 꽃을 꺾고 있다. 내 문가에서 돈을 내고 있다.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청매를 던진다. 우리는 청칸의 한 골목에 살고 있는데, 우리는 모두 젊고 모두 즐겁다.

내가 열네 살 때 너의 아내가 되었으니, 너는 정말 수치스럽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가서, 너의 천백 번의 부름을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열다섯 살 때,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웃으며 먼지가 없으면 우리의 사랑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죽을 때까지 내 직위에서 너를 기다리고 있는데, 너는 너의 아버지를 존경하니?

그리고 제가 열여섯 살 때, 당신은 긴 여정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다섯 번째 달이 되자,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고, 원숭이는 하늘에서 소리를 질렀다.

문 앞의 오래된 발자국은 각각 녹색 이끼 아래에 숨겨져 있다. 이끼 밑에 숨어서 너무 깊어서 쓸어 갈 수가 없어, 첫 가을바람에 낙엽을 더했다.

8 월의 노란 나비, 두 개의 땅이 우리 서원의 잔디밭을 맴돌고 있다. 그래서 나는 네가 생각난다, 나의 오랜 친구, 나는 나의 밝은 볼이 바래질까 봐 걱정이다.

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세 개의 Pa 구역을 통과해서 돌아올 때, 미리 나에게 메세지를 보내 주세요! 。 서로 인사말을 나누며 사장봉으로 향했다.

이백의' 장정' 1 1, 붉은 바삭한 손, 황텐주, 만성춘류. 기분이 좋지 않은 동풍사, 요 몇 년 동안 기분이 매우 우울하다.

아니! 아니! 아니! 봄은 여전하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은 붉고 향기롭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고, 산동맹은 있지만 책을 맡기기가 어렵다.

모! 모! 모! 육유' 노빌 봉황' 12, 누구나 미래의 관계를 가져야 하지만, 이생에만 있다. 12 시에 가지 않으면 랑랑 들은 항상 어깨로 앉아 있다.

황청존현의' 민요' 13. 작년의 오늘, 이 문에는 인면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후' 그곳은 성남마을이다' 14. 야성을 만들어 야풍을 하고, 화실의 서쪽에서 시나몬 홀의 동쪽은 내 몸에 채봉의 날개가 없지만,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칸막이에서 춘주를 선물하고, 한 무리의 무리가 누빔 아래에서 주사위를 굴렸다. 아아, 오경 북소리를 들으면 아침 출석을 불러야 한다. 말을 난대까지 채찍질하는 것은 바람 속의 바람과도 같다.

당이상은은' 무제' 15,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더 길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동풍이 일고 꽃이 만발했다. 봄누에가 죽을 때까지 왁스가 잿더미로 변해 마르기 시작했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당 이상은은' 무제' 16, 춤설음운, 캐주얼한 화장, 파란 물이 가벼운 치마를 염색했다. 술향은 사람을 취하게 하고, 복숭아색은 봄을 낳고, 얼마나 교묘한 말투, 아름다운 감정, 좋은 정신을 가지고 있다.

강천이 없는데, 링파는 어디에 있습니까? 달다리 옆에 있는 버드나무 죽문. 시계가 뿔이 깨져서 황혼에 보냈다. 나는 마음속의 일, 눈의 눈물, 그리고 그 옳은 사람을 느꼈다.

송' 산호두기' 17, 달, 지금은 이미 바다가 가득하고, 하늘 끝 * * * 이 때. 사랑하는 사람들은 긴 밤, 불면의 밤,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을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촛불을 끄고 달빛이 가득한 이 방을 사랑하자, 나는 옷을 입고 깊은 밤이슬 속에서 배회했다. 너는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다. 꿈속에서 너를 만나기를 바랄 뿐이다.

장탕 구령 18, 황달을 몰고 가면 모두 나무에서 즐거워한다. 그녀가 요서캠프에 가서 그를 만나는 꿈을 꾸었을 때, 그들은 그녀를 깨웠다.

가가운의' 익주가' 만당 19, 꽃이 시들고, 붉은 살구가 작으며, 제비가 날아올 때, 녹수남이 돌아간다. 가지 끝에 작은 버들개지가 불고, 바다 속 방초가 무성하다.

벽 안팎의 가을이 벽 밖으로 옮겨지자, 벽 안의 속인이 웃었다. 웃음소리는 점점 사라지고, 열정은 오히려 무정하게 화를 낸다.

---송 수시 "나비 사랑 꽃" 20. 바람 그룹 은 평평한 갔다, 진흙 연꽃 은 돈과 실크 일 뿐이다; 꽃잎을 왜곡하지 않도록 조심하고 과거의 생활을 기억하라. 사람은 다정다감하고, 날씬하며, 지금은 감상적이지 않다. 다시 돌아보면 창자가 끊어지고, 눈물은 제로를 훔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청 나란성드' 라쿤계사 방송' 2 1, thewindow 는 듣지 않고' 모란정' 을 한가롭게 본다. 또 나를 미치게 하는 사람이 있는데, 청청 혼자만 슬퍼한다.

-펭 명나라 Xiaoqing \ "모란정 \" 22. 사람은 천산보다 못하지만, 꽃계산은 천산보다 못하다. 일찍 계산하지 않으면 늦게 계산하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송원' 아이의 재회' 23. 마음의 소식은 이미 장화이 () 를 지나갔고, 붉은 눈물이 파도를 맞으며 손님을 피했다. 예나 지금이나 한무제는 한 번의 창업보다 천년만남이 더 낫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청 공 zizhen "바다 잡시" 24. 북방에는 미녀가 있고 절세의 독립이 있다. 먼저 도시를 잘 돌보고 나라를 잘 보살펴라.

자신이 시골에 있다는 것을 모르는 것보다 미녀를 얻기가 더 어렵다. 서한 이연년' 미인의 노래' 25, 밝은 달이 경성에 높이 걸려 있고, 만 명이 가슴을 두드리고 있다.

가을바람이 쉽게 불어오는 소리에 집집마다 변두리를 지키는 사람을 기억한다. 오, 타타르족의 군대는 언제 정복될 수 있고, 남편은 언제 긴 전투에서 돌아올 수 있습니까! 。

-돈 이백의' 자정' (가을노래) 26. 장안 에서 아카시아 긴; 사슴 꼬리 가을 몸 금정란, 마이크로 서리, 서한. 높은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나의 갈망은 점점 깊어지고, 나는 커튼을 치고, 한숨을 내쉬며, 달을 응시하고, 혼자, 꽃처럼, 구름의 중심에서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에는 높은 하늘이 있고, 밑에는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푸른 물이 있다. 하늘은 높고 땅은 넓다. 내 슬픔이 그들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고 있는데, 내가 산문을 건너는 꿈을 꿀 수 있을까? 。 그리움은 마음과 영혼을 파괴한다.

---당 이백.

3. 시경의 결혼시' 시경' 은 중국 5 천년 문화사의 위대한 작품이다.

시경' 은 리듬이 조화롭고, 아름답고 소박하며, 내용이 풍부해 당시 사회의 모든 방면에 매우 깊은 반응을 보였다. 예를 들어 사회의 비이성, 민중의 공통된 고통, 민중의 정치 남용에 대한 풍자 등이 있다.

그중 사랑시는 일정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주씨는' 시전' 에서 "이른바 시풍은 농당 가요에서 많이 나온다" 고 썼다. 이른바 남녀가 맞장구를 치면서 각자 자기의 의견을 토로하였다.

남녀 간의 연애는' 시경' 에서 1/3 을 차지했다. "왜 고대인들은 사랑과 결혼을 최우선 과제로 여겼습니까? 춘추전국시대에는 생산력 수준이 매우 낮았기 때문에 가정은 사회의 기본 단위였다. 모든 가정은 부부에 의지하여 재난을 이겨내고 가정이 화목해지기를 바란다.

장가를 가는 것이 우선 순위이고, 아내의 내적 자질이 가정의 미래를 결정한다. 시경' 에서 첫사랑을 그린 초기 사랑시는 스타일이 단순하고 소박하며 남녀가 연애에서 랑데부에 이르기까지 서로 증여하는 이야기를 많이 묘사한다.

이 때의 감정은 순수하고, 환상이며, 심지어 자유로웠으며, 이는 당시 사회제도의 자유와 사람들의 소박한 사랑관을 반영한 것이다. 관호비둘기, 강주에서, 요숙녀, 군자 호호 ()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엇갈린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흐른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엇갈린 냉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고르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들쭉날쭉한 냉이, 좌우망, 숙녀님, 종북. 이것은' 시경 주남 관화' 의 첫 편이다. 그것은 강가에서 약초와 채소를 따는 아름답고 착한 소녀를 묘사하여 한 남자의 깊은 탄복을 불러일으켰다.

작가는 비교적 얕은 강에서 수컷과 암컷 물새가 함께 기대는 것을 보고 좋은 부부였으면 좋겠다는 비교 수법을 사용했다. 여성에 대한 갈망은 물새에서 비롯된다.

비흥이란 시인이 자신의 눈으로 직접 들은 것이 아니라 자신의 눈으로 본 것이다. 시적인 장면을 향수의 매개체로 사용하여 연상을 일으키고 주제와 조화를 이루며 전형적이다.

시에서는 남자가 꿈의 이상적인 대상을 찾았고, 거문고로 그녀의 감정과 연결되어 종북으로 그녀를 기쁘게 했다고 가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단순하고 고상한 정조를 구현한다.

또 다른' 최고봉 정 Nv' 도 이곡 동료들의 묘미를 가지고 있다. 이 조용한 소녀는 너무 귀엽다. 그녀는 곧 우리 마을의 길모퉁이에 올 것이다.

일부러 숨어서 나로 하여금 급히 귀를 긁고 뺨을 긁게 했다. 조용한 여자애가 좋아 보이는데 통 튜브 하나 주세요.

새빨간 붉은색이 있는데, 그것을 사랑하는 것은 정말 밝은 색이다. 이 나라는 나를 채굴하는데, 이는 아름답고 희귀하다.

그것은 들풀처럼 아름답게 자라지 않고, 아름다움은 진한 애정을 준다. 한 편의 * * * 는 세 장으로 나뉘어 각 장마다 네 문장씩' 진치의 일' 으로 글을 써서 한 쌍의 젊은이가 데이트하는 생동감 있는 장면을 묘사했다.

문장 전체가 한 남자의 말투에서 나왔다. 한 편의 사랑시는 조용한 소녀가 그녀의 애인을 만나 애인에게 증표를 주는 것을 묘사한다.

제 1 장은 젊은이들이 상대방의 약속을 기다리는 절박한 심정을 묘사한다. 2 장은 연인이 만난 후 선물을 주고 감정을 심화시키는 것에 관한 것이다.

셋째, 잔디와 청년에게 정녀를 쓰는 마음의 기쁨. 정녀' 라는 시는 짧지만 스타일은 명랑하고 즐겁다. 장난스럽고 활발한 야스쿠니, 순박하고 순박한 소년, 그리고 야스쿠니에 대한 그의 열렬한 감정은 모두 이 아름다운 시에서 생생하게 표현되었다.

또 다른' 진검' 은 남자가 여자를 흠모하는 발라드이기도 하다.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이것은 슬픔과 슬픔으로, 밀레니엄은 결코 즐겁지 않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거기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에 빠져 죽나요? 。

이 시는 내용상 마지막 두 곡과 다르다. 처음 두 시 중 남녀 주인공의 감정은 열렬하다.

하지만 이 노래에서 우리에게 보여준 것은 다정하고 자애로운 연인 한 쌍이었다. 손으로 주우고, 몸으로 녹는다' 와' 우울한 거리' 는 높이 올라갈 수 없지만 동경하는 정신경지를 만들어 시적인 정취를 맑고 은은한 아름다움과 은은한 하의를 자아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이라크인이 있는 곳은 맑은 강이다. 반면에, 한 사람은 "그것을 따라가" 고, 상류와 하류로 가서 그를 쫓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

그러나 길은 너무 길어서 삼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이인은 물 한가운데 있어, 물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바라보며 마음을 나눌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착각, 수미인의 그림이 생겨났다.

거울 같은 수면에서 연인의 환각 속에서 아름다움은 망사 한 겹으로 덮여 있는 것 같고, 또 봉오리가 맺힌 새련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런 그림에 직면하여, 당신은 다른 생각은 없지만, 시의 열정, 소유, 집념의 사랑관에 감동되어, 진심에서 우러나온 감상을 표합니다. 기항은' 시경 국풍 통론' 에서' 물 속에서' 라는 말을 다시 한 번 해석했다.

그래서 앞에' 만' 이라는 글자를 붙여서 화룡점정을 느끼게 했다. 이 문장 가 가장 인상 깊었다고 할 수 있다. 구조도 특색이 있어요. 방우윤은' 원시 시경' 에서 "사실 제 1 장은 이미 절창이 되었고, 고대인의 시는 한 가지 뜻이 아니라 30% 가 되었다" 고 썼다. 소위 노래와 삼종, 가장 좋은 것은 많이 호응한다. "

물론, 고대 결혼도 자신의 결함과 부족함 (예: 결혼 도덕) 을 가지고 있었는데, 직접적인 폐해는 바로 대량의 버려진 여성시의 출현이었다. 예를 들면 백주, 일월, 맹, 자기 방식대로, 백화 등이다. 모두 시경 속의 버려진 부인시이다.

다시 한 번' 맹' 시를 보자: 맹의 파리, 포포모사.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토비는 내가 이겼다. 좋은 매체가 없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 "험한 경사면을 걸으며 복관을 바라다.

다시 들어오는 것을 보지 못하고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이봐, 난 오디 안 먹어! 이봐, 아가씨, 걱정하지 마! 학자의 불안은 여전히 말할 수 있다.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는 없어!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 민, 세 살 불 쌍 한, 치 shuitang 당나라, 점차적으로 드레스.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때 여자가 되어 피곤해 죽겠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제는 몰라 입을 벌리고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백년해로' 는 항상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일반 코너 연회, 농담, 욕설, 반대 를 생각하지 않았다.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이것은 슬픔과 분노로 가득 찬 서사시이다. 시의 수준은 사태에 달려 있다.

4. 고시는 결혼을 한마음 한뜻으로 칭찬하고, 떠나지 않고 버리지 않는다. 탁문군의' 백두가' 는 다른 것보다 낫다. 왜 죽을지언정 원앙은 하지 않는가? 루고는 장안 () 이라고 불렀는데, 나는 채봉의 날개가 없지만 기린당 () 의 음을 느낄 수 있었다. 이상은의' 무제' 에 따르면 우리는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어 하늘에서 날고, 땅에서 함께 자라며, 한 그루의 나무 두 가지를 함께 자라기를 바란다고 한다.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돈; 백거이의' 장한가' 는 한때 물의 바다였으며, 영원히 호박이었다. 게으름뱅이는 꽃을 보고, 절반의 원인은 군과 당을 키우는 것이다. 원직의' 이사' 는 사랑, 백화쟁염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밝은 사랑의 불꽃도 재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돈; 이상은은' 무제' 촛불에 작별인사를 하는 마음이 있어 다른 사람을 위해 새벽까지 울었다. 두목 \ "송별 \" 꽃은 직접 접을 수 있으니, 쓰지 않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접어라! 당대에 이르자 두추모의' 마녀줄무늬' 는 점점 넓어지고 후회도 없이 초췌해졌다. 류영의' 풍통기' 는 이미 쓸쓸해졌고, 여전히 꿈과 같다. Li Yu 의 "자정 노래의 슬픔을 어떻게 피할 수 있습니까? 나는 내 뜻을 안다, 나는 너를 동정한다. 이런 상황은 꼭 물어봐야 한다! 리 유 \ "더 누설, 황금 새 장작 \" 버드 나무 머리, 사람들은 황혼을 만난다. 주홍 의 \ "산 awry \" 충족, 하지만 무정한 것 같다. 사마광 \ "서강월 \" 가난, 오직 끝없는 아카시아. \ "옥루춘 \" 은 늙지 않고, 이중 스크린처럼 안에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장생의' 적추이삭' 은 예로부터 다정했다! 류영, 옥림령.

결혼을 칭찬하는 가장 고전적인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삶과 죽음 관대, 아들 음악;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 《시경 고봉과 드럼》에서 나왔다

내가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는 용감하게 죽음에 직면할 것이다

원앙이 되고 싶고, 신선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돈; 장안에 대한 루의 옛 뜻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돈; 백거이의 《영원한 원한》

결혼은 두 교차선의 교차점이다. 이불처럼 스타일은 중요하지 않지만 꼭 따뜻하게 해주세요. 행복한 결혼 생활은 천국과 같지만, 결혼 처리가 부적절하면 지옥처럼 무섭다. 따라서 결혼은 두 사람이 함께 연마해야 하며, 상호 이해는 결혼 행복의 관건이다. 인간은 항상 감성적이다. 충돌이 왔다. 상대방을 배려하고 상대방의 시각에 서서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를 보는 시야가 특히 편협해질 것이다. 나는 아름다운 결혼이 아내와 청각 장애인 남편 사이에 존재한다는 말을 들었다. 아내는 남편의 결점을 볼 수 없고, 남편은 그녀의 잔소리를 들을 수 없다는 것이다. 결함이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인간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결함이있을 수 있습니다. 더 완벽하고 현실적입니다! !

결혼에 관한 시사는 시경 () 과 관련이 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레저. 몸을 뒤척이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냉이가 고르지 않아 좌우가 흐트러진다. 요숙녀.

종고 음악. 이것은 중국 고대의 사랑에서 결혼에 이르는 유명한 시로, 시 중' 북악' 이 성대한 결혼식 장면을 묘사했다.

《시경 야오 타오 야오 후아 》.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처녀가 시집가려니, 일찍 아이를 낳은 후계자가 출세할 것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푸른 잎이 무성하여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처녀가 시집갈 거야, Comix 가 화목해졌어.

"야오 타오" 는 고대부터 전해 내려오는 결혼식시입니다. 어제 밤, 나머지는 정부 시험 전날 비서 장탕 주경의 새집 앞에 빨간 촛불을 세워 샤오탕 삼촌과 숙모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화장이 작은 소리로 남편에게 물었는데, 눈썹을 그리는 것이 유행이 아닌가? 。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