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나는 네가 다른 사람에게서 배운 마음으로 이 시를 감상하도록 도와 달라고 부탁한다!

나는 네가 다른 사람에게서 배운 마음으로 이 시를 감상하도록 도와 달라고 부탁한다!

손님 초대: 손님을 초대합니다. (2) 장마철: 음력 4 월 5 월, 강남의 매자황숙은 비가 반복될 때' 장마철' 이 되기 때문에 강남의 장마철을' 장마철' 이라고 부른다. 강남의 자두황이 익으면 초여름을 의미한다. (3) 집집마다 비가 온다: 집집마다 비를 따라잡는다. 도처에서 비가 내리고 있다. 곳곳에 개구리들이 있습니다. 곳곳에 개구리들이 있습니다. ⑤ 데이트: 친구를 초대하다. ⑥ 코담배에 떨어졌다: 구사회에서 등불을 켜고 심지가 타서 반짝이는 작은 꽃처럼 떨어졌다. 가을: 떨어지게 합니다. 스너프: 심지가 타서 꽃을 형성합니다. 초청자는' 청원금집' (남송성현집) 에서 뽑혔다. 어느 비오는 밤, 개구리가 시골의 초당에서 개굴개굴 울린다. 이미 자정인데 시인의 친구는 약속대로 바둑을 두지 않았다. 그는 지루하게 바둑말을 두드리고, 등잔재가 바둑판에 떨어져 약간 실의에 빠진 느낌이 들었다. 시사산문 감상 전 두 문장은 당시의 환경과 계절을 설명했다. 황매',' 우성',' 연못',' 개구리 소리' 는 강남 장마철의 여름밤 광경을 묘사한다. 빗소리가 끊이지 않고 개구리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독서는 마치 주위에 가랑비가 흩날리며 개구리가 우는 것처럼 몰입감을 느끼게 한다. 이 시끌벅적해 보이는 환경은 사실 시인이 구현하고자 하는 것은 그것의 고요함이다. 마지막 두 호에서 전시한 것은 사람과 일이다. 스승은 참을성 있고 초조하게 기다리며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바둑말을 두드리며 반짝이는 코담배를 조용히 바라보았다. 세 번째 문장, "나는 약속이 있다, 자정 이후에 오지 않는다" 는 말은 시인이 손님을 초청한 적이 있다고 지적했다. 자정 이후' 는 긴 대기 시간을 보였다. 나는 손님의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기대했지만 빗소리와 개구리 소리만 들려서 작가의 초조한 심정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네 번째 문장' 바둑을 마구 두드리다' 는 상세한 묘사이다. 시인은 오래 기다릴 수 없는 초청, 심지가 길어서 시인이 심심할 때, 무의식적으로 바둑판의 흑백 바둑을 두드리고, 바둑 소리를 쳐서 코담배를 두드렸다. 이런 자세는 한가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시인의 내면의 불안을 반영한다. 시 전체는 시인이 비오는 밤에 손님의 방문을 기다리는 모습과 손님이 오지 않은 하염없는 심정을 묘사해 형신을 겸비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시 전체의 생활 기운이 짙어 조각하는 습관에서 벗어나 아름답고 암송할 수 있다. 두 번째 문장' 황매철 집에 비가 온다' 를 감상하며 당시의 환경을 설명했다. 황매 계절은 강남의 비 오는 날로, 긴 여름이 지나고 며칠 후 자두가 녹색에서 황색으로 변해 황매천이라고 불린다. 그때는 보슬비가 내렸는데, 속담에 "자유비행은 꿈처럼 가볍고, 보들보들한 비는 근심과 같다" 는 말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 시각적으로 말하자면, 일종의 깊은 위안이다. 빗물이 천비늘을 두드리고 있는데, 멀고 가깝고 가볍고 무겁고, 졸졸 흐르는 물줄기가 기와통과 처마를 따라 흐르고, 각종 두드리는 소리와 슬라이딩 소리가 촘촘하게 그물로 짜여져 있는데, 마치' 누구의 손가락이 귓바퀴를 마사지하고 있다' 는 것 처럼 마음이 매우 조용하고 평화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초당 곳곳 개구리' 라는 말에서 시인의 주의력은 자연스럽게 비에서 가까운 곳으로 바뀌었고, 개구리는 여기저기서 엎드려 당시 주위의 평온함을 돋보이게 했다. 만약 마음이 조용하지 않다면, 그것은 불안과 초조함이다. 왜 당신은 곤충의 목소리와 오늘 밤 새로운 녹색 스크린을 알고 있습니까? 세 번째 문장을 다시 보자. "나는 밤을 새기로 약속했다. 클릭합니다 나는 이 책이' 불안' 이라는 결론을 내린 것은 대부분 이 말에 근거한 것이라고 의심한다. 자정 이후에는 친구가 오지 않는다. 너와 나라면 당연히 초조할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영가사령' 중 하나인 조사수,' 천재' 로 불리는 조사수입니다. 조 shixiu, 단어 아들, 단어 칼라 쇼, guangzong shaoxiyuan 연간 학자. 그는 상원현의 편집장이자 운주의 관원이다. 그는 벼슬이지만 실의에 빠져 의기소침하다. 그는 늘 불문도사와 산천 사이를 순항하며 조용하고 담박한 생활을 동경하며, 도연명처럼 "고향으로 돌아가라" ("구객, 한 깃배, 운은 자랑스럽다. 그래서 나는 축의충을 보낸다."). 그가 죽은 후 강호파 거인은 복고를 쓰고 우는 조자지를' 동진 인물' 이라고 썼다. "밤을 새우기로 약속했다" 가 없으면 초조해하지 마세요? 마지막 문장은' 바둑돌을 두드리고 코담배를 떨어뜨린다' 는 것이다. 선배들이' 한가함' 이라는 단어를 어떻게 이해했는지 모르겠다. 나도 이렇게' 한가한 타악기' 의' 한가한' 을 생각하는데, 우리가 몇 번 귀찮은 것 같으니 마음대로 가져가고, 마음대로 가져가라. 마치 육우가' 짧은 종이로 풀을 만드는 것' 에 관심이 있는 것 같다. 조사수도 이렇게 등불 앞에 앉아 먼 길을 오는 손님을 기다리며 지루했다. 게임 속 바둑돌을 보니 편했다. 손에 들고 아무거나 두드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그는 어떻게 초조함을 느낄 수 있습니까? 편집자가' 객' 시의 혁신 연구에 대해 어떤 의경을 창조했는가? 강남의 어느 여름날 밤, 장마가 부슬부슬, 개구리가 울고, 시인이 친구를 초청하여 바둑을 두었다. 그러나 자정이 지나도 손님이 아직 오지 않았다. 시인이 바둑을 두드리며 조용히 기다리고 있다. 이때 시인의 심정은 어떠했는가? 나는 전혀 불안이나 지루함이 없다고 생각한다. 더 많은 것은 한가롭고 편안한 마음가짐일 수 있다. 어쩌면 나는 한동안 초조해졌을지도 모른다. (이런 불안이 어떻게 자정까지 지속될 수 있을까? ), 하지만 지금 시인은 강남 여름밤의 광경에 감염되었다: 열정적인 장마, 신나는 와우, 반짝이는 불빛, 맑은 바둑 노크. 이것은 활발하고 쓸쓸하고 단정하고 우아한 그림이다. 아마도 시인은 이미 자신이 친구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잊고, 마음속의 초조함과 평온함 속에 완전히 빠져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우리는 시인들이 이렇게 아름다운 불면의 밤을 혼자 즐길 수 있도록 약속을 하지 않은 친구에게 감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편집자 소개 본 단락의 저자: 조사수 (1170 ~1219), 남송 시인. 자지와 영지라는 두 글자는 영수와 천락이라고 한다. 영가 (오늘 절강 온주) 사람. 소희원년 (1 190), 광종진사와 조욱 (글자), 희욱 (문자령원), 옹권 (글자령용) 은' 영가사영' 이라고 불린다 경원원년 (1 195), 상원주부, 윤주관 후임을 선호한다. 만년 관원이 순시하여 임안을 죽었다. 조사수집' 은 총 두 권, 또 다른 볼륨' 천락당집' 은 1 으로 실전됐다. 그 청원재 장서 1 권은 남송성현문집과 영가 시인 사당 시집을 포함한다. Zhao shixiu 는 "yongjia siling" 에서 뛰어난 작가입니다. 시학 야오 합, 지아 섬 존중 야오, 지아 는 "두 가지 멋진" 입니다. 야오의 12 1 수시와 자의 8 1 수시가' 이묘집' 에 뽑혔다. 대부분 오언시입니다. 심시절, * * * 76 파에서 두보를 제외했지만, 유장경시를 23 곡까지 선정했다. 편찬의 목적은' 이묘집' 과 유사하며,' 이묘집' 을 보완하는 것이다. 시는 역시 단순한 묘사로 강서학파의' 사서가 시' 와 대립한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시 창작 실천에서도 자주, 와 () 의 시와 () 와 지아 () 와 비슷한 시를 모사하거나 그들의 구법을 적용한다. 예를 들어, 야오합의 "부종신언" "우편로는 물이 많고, 도시 반은 구름 위에 있다." " 사조' 석설록' 에는' 들물이 그치지 않고 봄산 반운' 이 있다. " 이것은 예입니다 ("시인 비취 부스러기" 볼륨 19, "황하" 에서 인용). 그는 오율에 능하다. 중간에 풍경을 묘사한 대련이 두 벌 있고,' 동백관',' 폭포가 봄바람에 젖어 있고, 소나무가 양지로 맑다' 등의 경구도 있다. 그러나 완전한 사람은 많지 않다. "행운의 문장 한 편은 40 자, 한 글자 더 추가한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리우 kezhuang \ "야생 계곡 세트 입문 \") 보고, 건조하고 어색했다. 칠절' 객' 은 "황매 시절, 집에 비가 오고, 연못은 곳곳에 개구리가 있다" 고 썼다. 약속하면 바둑말을 두드리고 코담배를 떨어뜨린다. " 맑고 자연스러워 많은 선집에서 선용되었다. 황매철에는 집에 비가 와서 풀밭 곳곳에 개구리들이 널려 있다. 시간이 이미 자정이 지났는데, 초청한 손님이 아직 오지 않아서, 나는 지루하게 바둑돌을 가볍게 두드리며 등잔에 불을 붙인 심지를 소름이 돋았다. 가을바람이 환자를 며칠 동안 속여 모든 노란 잎을 마당에 불어 넣었다. 숲은 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구름에 의해 반쯤 가려졌다. 안서수 리, 동풍이 많이 불다. 벼는 추운 잎이 얇고, 송노화는 늦다. 낮잠에는 동반자가 없고, 지난 일에는 시가 있다. 새 형광은 아직 작아서 빈 풀은 어둡지 않다. 석옥의 승려들은 석루에서 문을 열어 매일 오르는 사람이 거의 없다. 새 한 마리가 추운 숲을 날아가고, 꽃 몇 송이가 등나무 줄기를 흔들고 있다. 차볶음 얼음, 대등 향. 나도 공명을 피하고 있는데, 왜 이 스님처럼 생겼지? 이 단락의 배경을 편집한 황매 계절의 밤, 시골 연못에서 개구리 소리가 들려왔다. 이 시인은 한 친구를 초청하여 그를 방문했지만, 그는 자정이 되어서야 돌아왔다. 그는 혼자 기름등을 지키며 지루하게 바둑을 두드려야 했다. 언어는 감정에 가깝지만 작가의 고독한 심경을 표현했다. 시는 쌍문으로 경물을 묘사하여 계절과 지방 특색이 풍부하다. 시 전체는 도발적인 사고 환경과' 바둑을 마구 두드리는 것' 의 세부적인 동작을 통해 한 사람을 오랫동안 만나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 시인이 비오는 밤에 손님의 방문을 기다리는 정경을 썼을 뿐만 아니라 하염없이 약간의 상실감을 써냈는데, 형신을 겸비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 전체의 생활 기운이 짙어 조각하는 습관에서 벗어나 언어가 아름답고 암송할 수 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