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개인의 작은 음악 스튜디오에서는 모든 일을 반드시 컴퓨터가 완성해야 한다. 현재로서는 클럭 속도가 2.4G 이상인 프로세서만으로도 충분하다. 소프트 효과 작동 시 CPU 자원이 많이 사용되므로 전문 사용자는 8 G 이상의 프로세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만들고, 직접 설치하라고 제안하고, 브랜드 기계를 사지 마세요. 현재 브랜드 기계는 주로 가정용 구성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섀시, 확장 비트, 하드 드라이브, 메모리, 사운드 카드, 마더보드 등의 구성은 전문 생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자체 설치, 구성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 업그레이드 확장이 간편합니다. 같은 가격으로 자신이 설치한 등급이 더 높을 수 있다. 녹음실에서는 일반적으로 노트북이나 모바일 PC 를 고려하지 않는다. 이런 컴퓨터의 사운드 카드 등의 구성은 녹음에 전혀 적합하지 않고, 업그레이드 확장도 불편하고, 작업 안정성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누군가가 노트북에 외부 USB 또는 firewire 사운드 카드를 추가하여 현장을 녹화하는 것은 다른 이야기다.
많은 전문 뮤지션들이 애플 컴퓨터로 음악을 만든다. 시중에 나와 있는 애플 컴퓨터는 모두 공장 기계이고, 운영 체제와 앱은 모두 정품이기 때문에 시스템 작동은 매우 안정적이다. 현재 애플 컴퓨터는 국내에서 프로툴 등의 소프트웨어를 주로 운영하고 있다. MIDI 제작 및 오디오 편집 시스템을 통합하는 디지털 음악 워크스테이션 시스템입니다. 그 기능은 매우 강력하며 성능은 매우 안정적입니다.
음악을 만드는 데 쓰이는 컴퓨터는 큰 섀시로 많이 확장하고 열을 식히는 것이 좋다. 전문 사용자는 전용 서버 섀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만드는 PC 는 원래 인텔 마더보드나 인텔 칩이 장착된 유명 브랜드 보드를 사용하여 시스템의 안정성과 호환성을 보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운드 카드 제조업체는 자사 제품을 VIA 마더보드와 호환되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전문 사운드 카드와 VIA 마더보드가 호환되지 않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는 오디오 파일이 크기 때문에 1 분 동안 CD 품질의 오디오 데이터에 약 10M 의 하드 디스크 공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음악 소프트웨어는 점점 더 커지고 있으며, 다양한 Wav 형식의 사운드 클립도 상당히 방대하다. 따라서 컴퓨터로 멀티트랙 녹음, 오디오 편집, 비디오 처리 등을 할 계획이라면 120G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를 구입해야 합니다. 전문 사용자는 200g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 어레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디오 녹음에도 높은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원칙적으로 클수록 좋습니다. 실시간 소프트 효과 장치가 작동할 때 많은 메모리 자원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메모리가 부족하면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1G 의 메모리는 현재 전혀 크지 않습니다. 전문 사용자는 메모리를 4G 이상으로 확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니터와 비디오 카드는 녹음과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지만 음악을 만들 때 기계 앞에 앉아서 화면에 집중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감안하면, 소프트웨어 조작의 시각적 유동성을 보장하고, 좋은 모니터로 시력을 보호하고, 방사선을 줄이는 것이 가능한 한 좋은 비디오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전문 사용자는 듀얼 비디오 카드, 듀얼 모니터를 선택할 것을 권장하며, Nuendo 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 매우 편리합니다.
음악 애호가로서 현재의 주류 기종은 음악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하지만, 음악을 사업으로 삼고 싶다면, 음악을 잘하면 할수록 좋다. 그럼, 허허, 현재 가장 빠른 CPU, 가장 큰 하드 드라이브, 가장 큰 메모리.
사운드 카드 2 개
사운드 카드는 컴퓨터에서 유일하게 사운드 처리와 관련된 장치이자 가장 중요한 하드웨어 장치 중 하나입니다. 녹음할 때 마이크 또는 믹서의 오디오 신호가 사운드 카드를 통해 컴퓨터에 들어오므로 사운드 카드의 품질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사운드 카드를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오디오 처리 효과 때문이다. 녹음할 때 사운드 카드의 디지털 아날로그 변환기는 마이크의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고, 재생할 때는 반대로 변환합니다. 사운드 카드는 전자기 환경이 열악한 컴퓨터 섀시에 완전히 노출되어 있으므로 사운드 카드의 품질도 중요합니다. 전문 녹음 사운드 카드는 전파 방해 방지 기능이 강하며 일부 오디오 워크스테이션 시스템은 값비싼 전체 외부 디지털 아날로그 변환기를 사용하여 사운드 프로세싱 칩을 컴퓨터에서 완전히 분리합니다.
현재 통합 마더보드에는 AC97 과 같은 온보드 사운드 카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런 사운드 카드는 등급이 낮다. 일부 드라이버는 AC97 의 성능을 향상시켜 ASIO 및 기타 지표를 지원하고 MIDI 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녹음으로서, 그것의 음질과 성능은 전문 사운드 카드와 매우 다르다. 일반적으로 BIOS 설정에서 온보드 사운드 카드를 끄고 독립 실행형 사운드 카드를 설치해야 합니다.
우리는 사운드 카드를 "민간 카드" 와 "전문 카드" 라고 부르는 것에 익숙하다. 민용카드' 가 녹음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마치 음성패 라이브 같다! 이런 사운드 카드는 여전히 녹음에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전문 사운드 카드는 반드시 음질과 성능면에서 민간용 사운드 카드를 능가해야 한다. 현재 개인 스튜디오에서는 마야프로, Waveterminal 192L/M, Creamware Luna2 등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사운드 카드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운드 카드 한 푼에 한 푼의 상품을 알고, 가격은 수십 원에서 수만 원까지 다양하며, 자신의 경제 상황과 제작 목적에 따라 자신의 녹음실 구성을 결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사운드 카드의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수입니다. 멀티밴드 녹음이 필요하다면 수출입이 많은 사운드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조율대도 없고, 전문 음성 증폭기도 없다면, 반드시 음성 증폭기가 있는 사운드 카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3 소프트웨어
개인 스튜디오로서 하드웨어 설비는 비교적 간단하여 소프트웨어가 뒤처져서는 안 된다. 반드시 가장 선진적이고 강력한 전문 오디오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한다. 사실 현재 유행하는 오디오 소프트웨어는 이미 우리의 요구를 완전히 만족시켰다. 누엔도, 소나, 큐브스 등등. 모두 MIDI 편집과 오디오 편집, 소프트 소스 및 소프트 효과 플러그인을 통합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Waves 와 같은 특수 효과 플러그인도 설치해야 한다. 이러한 소프트웨어와 효과 플러그인을 얕보지 마라. 그것들의 성능은 결코 값비싼 하드웨어 못지않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마이크 4 개
마이크가 녹음의 열쇠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녹음 마이크에는 전송 링과 커패시턴스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개인 스튜디오에서는 일반적으로 콘덴서 마이크를 사용한다. 마이크는 사운드 카드와 마찬가지로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의 경제 상황과 녹음의 목적에 따라 어떤 등급의 마이크를 사용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을 뿐이다. 일반적으로 NT2 또는 NT3 1000 원 정도의 가격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000 원 가격대는 AKG C3000 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ᄏ 부자라면 U87 이나 U89 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5 모니터링
가장 먼저 해야 할 말은 청취스피커와 우리 평소 가정용 감상스피커가 개념이 아니라는 것이다. 감청된 소리는 손질하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감상용 스피커는 모두 장식되어 있어 귀를 속일 수 있다. 예를 들어, 홈 앰프와 스피커 또는 컴퓨터 멀티미디어 스피커를 사용하여 리믹스를 청취하면 스피커에 저음이 충분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전혀 충분하지 않거나 저음이 너무 작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너무 큽니다. 그래서 듣는 것이 중요하다. 가능하다면 전문 감청 스피커를 사는 것이 좋다.
하지만 민간용 멀티미디어 스피커를 절대 사용할 수 없는 것도 아니다. 모든 사람이 전문적인 감시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서는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스피커의 성질을 알아내고 마음속으로는 헤아릴 수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예를 들어 스피커 저음이 무겁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음을 좀 낮춰라. 또한 스펙트럼 스펙트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혼합시 각 주파수 대역의 상황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어폰과의 비교도 있습니다. 전문 감청 이어폰은 민간용 스피커보다 훨씬 낫다.
6 번 방
예전에 대형 스튜디오는 음향학의 원리를 매우 중시하여 각종 반사판이 필요해서 반향을 만들었다. 지금 이것은 전혀 필요하지 않다. 모든 음향은 컴퓨터의 소프트웨어로 만들어졌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어떠한 수식도 없이' 건성' 을 고르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 녹음실은 방음과 흡음이라는 두 가지 목적을 고려해야 한다.
첫 번째는 방음입니다. 방음은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방해이다. 예를 들어 녹음을 하고 있는데, 밖에 있는 거리에서 한 사람이' 가위를 갈고 식칼을 갈고 있다' 고 외치고 있다. 당신은 어떤 심정이 될 것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
방음 소재로 소파를 만드는 데 많이 쓰이는 부드러운 폼 스펀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흡음은 그다지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방음 효과는 매우 좋다. 물론 스튜디오의 위치는 도로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스튜디오는 고층 건물에 위치하여 전파의 간섭을 받기 쉽다. 사실 스튜디오를 지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은 지하실이다. 현재 많은 건물에는 지하실이 있어 외부 간섭을 가장 잘 받지 않는다.
흡음은 외부와 실내 반사성의 간섭을 흡수하여 소리의 순도를 높이는 것이다. 컴퓨터에 반향이 더해졌기 때문에 방에는 반향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실내에서 소리가 반사되는 것을 피하고 소리의 순수함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흡음 재료는 이불과 두꺼운 커튼이 될 수 있고 바닥은 카펫을 깔아야 한다. 전문적으로 벽면에 복합 재료를 붙일 수 있는 다공성 흰색 흡음판. 그러나, 이것은 충분하지 않다. 스튜디오에 비어 있을 필요는 없다. 면 원단을 넣은 큰 소파는 흡음 효과가 좋고 가수의 휴식에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