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트랙에는 기본적으로 '충돌' 개념이 두 가지 있습니다: 1 레이어 충돌과 2 수량 충돌
일반적으로 레이어 충돌은 A 영역의 첫 번째 지점과 첫 번째 지점입니다. B영역에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성과에 따라 비율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하지만 회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포인트 기준으로 하는 경우도 있고, 자체적으로 레벨을 계산한 후 해당 레벨에 맞는 회원의 레벨을 계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볼륨 범프는 왼쪽과 오른쪽 영역의 실제 소비량에 따라 생성된 PV이며, 범프 이후에는 PV 값에 백분율을 곱하여 보상이 발행되며, 보상은 반복되지 않습니다. 한 영역에서는 잔액이 항상 0으로 유지됩니다.
이들은 더 일반적인 것이고, 더 복잡한 것들은 언급하기에는 너무 힘듭니다. . 관심 있으신 분은 비밀댓글로 채팅 남겨주세요.